2019.01.12 17:49

형이 오랜만에 파리 상황 정리해줄께

조회 수 1717 추천 수 16 댓글 115

뭐 궁금한거 있냐? 다 물어봐라. 여기 있는 파리팬들중에는 내가 손가락에 들어가니까. 

16 10
  • [레벨:22]파리는카타르 2019.01.12 21:23
    보급 그자리에 한번도 서본적도 없고 괜히 재능낭비만 할걸요
  • [레벨:8]원숭이데헤아 2019.01.12 21:30
    두쿠레 파리 갈것같음?
  • [레벨:20]꾸레라서행복해요 2019.01.12 21:34
    우리네좆이는 바르샤갈 확률이 높을까요 레알갈 확률이 높을까요?
  • [레벨:22]디시시에프 2019.01.12 21:42
    오늘이김?
  • [레벨:24]˙잭 2019.01.12 21:57
    요새 노랑조끼 시위는 어떤가요 한창때는 파리에서 관광객들이 못움직일 정도였다는데
  • [레벨:5]탈모연합본부장 2019.01.12 22:05
    아니 그래서 이번 시즌 파리 챔스 우승가능하나요?
  • [레벨:34]Dybala 2019.01.12 22:20
    카바니 첼시행 가능?
  • [레벨:4]SAD10마네 2019.01.12 22:33
    요즘 왜케 못함?
  • [레벨:5]파레데스 2019.01.13 00:06
    베르나트 잘함?? 레프트백은 영입안하나여
  • [레벨:21]콩그레츌레이션 2019.01.13 00:21
    켈런가 그새끼 잘함?
  • [레벨:29]이야라 2019.01.13 00:39
    유리 베르지체 때문에 파리경기 좀봤엇는데
    개새끼가 빌바오를 가네
  • [레벨:22]파리는카타르 2019.01.13 00:41
    이야라 그새끼도 ㅈㄴ 못함
  • [레벨:29]이야라 2019.01.13 01:17
    파리는카타르 아 그래? 평타는쳤다고 봤는데
    쿠르자와보단 ㄱㅊ았다는 평을 많이봐가지구
  • [레벨:22]파리는카타르 2019.01.13 01:21
    이야라 쿠르자와가 워낙에 ㅂㅅ 이었는데 유리도 그것보다 조금 나았던거지 얘도 똑같은 새끼임 ㅋㅋ
  • [레벨:29]이야라 2019.01.13 02:26
    파리는카타르 그랬군ㅋㅋ 소시에다드있을땐 잘했는데
    그래서 파리간거고
    근데 지금은 빌바오를가서 개시발련임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옆동네/유머 벌써 그립다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호반 2019.01.12 25056 284
컵도 못먹는팀 형이 오랜만에 파리 상황 정리해줄께 115 [레벨:22]파리는카타르 2019.01.12 1717 6
레이마르 반다이크를 빠는건 가짜콥등이다 7 [레벨:29]SideattacE 2019.01.12 171 4
P. 쿠티뉴팀 근데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뎀벨레 오히려 지각이 더 도움이 됐음 10 [레벨:20]갓동민 2019.01.12 527 4
정보/SNS 칼치오메르카토- 레알은 피온텍 영입에 30M 제안함 5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1.12 199 4
레이마르 딱 에릭센 맹구 오면 개쩌는데 [레벨:34]건전펨코인 2019.01.12 23  
레이마르 오랜만에 집에서 스타해야지 [레벨:34]채.수.빈 2019.01.12 22  
V.반데이크팀 로브렌맘의 천기누설 - 로브렌 2019년 월베 들어감 7 [레벨:2]로브렌맘 2019.01.12 195 2
레이마르 콥등이를 억지로 케러거 실력레전드로 포장하는거 좀 그랬음 첨부파일 [레벨:29]SideattacE 2019.01.12 188 3
레이마르 브라질 국민들이나 레전드 선수들은 네이마르 psg에서 뛰는거 만족하려나? 1 [레벨:22]빅게임위너 2019.01.12 93 1
레이마르 쿠티뉴가 맹구를 왜가 [레벨:26]정치질 2019.01.12 115  
C. 날두팀 유베에서 베르나르데스키 못 허냐?? [레벨:32]메시류 2019.01.12 21 1
정보/SNS [맷 휴즈] 포체티노 측근 "포체티노가 맨유 오퍼 거절? 불가능" 6 [레벨:37]응안가 2019.01.12 240 1
레이마르 맹구에 카우찡요가 왜가냐 도랏나ㅋㅋ 5 [레벨:3]좌긱스우베컴 2019.01.12 220 3
레이마르 경남fc in . out 8 첨부파일 [레벨:34]케니오메가 2019.01.12 57  
레이마르 대충 보니까 10번보단 8번 역할 맡겠네 3 첨부파일 [레벨:1]Paqueta 2019.01.12 79 1
레이마르 운동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미래. 2019.01.12 151  
레이마르 반다이크 월클인지는 모르겠고 [레벨:2]Dandy 2019.01.12 58 1
ESP 이야라 10년전이랑 지금 비교 13 첨부파일 [레벨:29]이야라 2019.01.12 252 7
ESP ㅋㅋㅋㅋㅋ개년들 지네가 못패니깐 다른새끼 시키는거 봐라 15 [레벨:24]곱지폭 2019.01.12 67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351 38352 38353 38354 38355 38356 38357 38358 38359 38360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