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3 04:29

포텐 [스포츠조선] '페드로-윌리안 골' 첼시, 뉴캐슬에 2대1 승리

조회 수 7381 추천 수 64 댓글 73

첼시가 뉴캐슬을 누르고 3위 토트넘을 승점 1점차로 압박했다.


첼시는 뉴캐슬의 뒷공간을 노렸다. 뉴캐슬 수비진이 느린 것을 역이용했다. 전반 8분만에 주효했다. 최후방에서 루이스가 볼을 잡았다. 페드로를 향해 볼을 찍어찼다. 페드로가 볼을 잡았다. 골키퍼 나온 것을 보고 그대로 로빙슛, 골을 만들었다.


전반 39분이었다. 코너킥에서 클라크가 헤딩슛했다. 골문 구석 안쪽으로 빨려들어갔다. 첼시의 케파 골키퍼도 어쩔 수 없는 골이었다.


후반 11분 첼시는 결승골을 박았다. 윌리안이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볼을 잡았다. 수비수를 흔든 뒤 그대로 감아서 때렸다. 원더골이었다.


첼시는 뉴캐슬의 공격을 잘 막아냈다. 그렇게 경기를 승리로 끝냈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901140100089250006910&servicedate=20190113


_105162755_willian_hero_pa.jpg [스포츠조선] \'페드로-윌리안 골\' 첼시, 뉴캐슬에 2대1 승리


6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44
    대춘 예언가냐ㅋㅋ 4위할지안할지 니가 어떻게알고 후반기 무조건 6위라고 생각하냐ㅋㅋ 해축갤에서도 개소리 오지는거 보고있었는데 이정도로 씹병신일줄이야ㅋㅋㅋ 6위면 6위고 4위면4위지 사실상 6위는뭔데ㅋㅋ 개웃긴새끼네이거
  • BEST [레벨:16]에이스10 2019.01.13 04:31
    다비드루이즈
    첼시의 플레이메이커 찬스메이커
    첼시의 피를로
    첼시의 후안베론
    첼시의 레지스타
    사실상 조르지뉴는 압박총알받이고
    다비드루이즈가 레지스타임 빌드업 존나 신계
    제발 재계약해 이팀은 센터백이 플레이메이킹 다 해먹네
    뤼디거 빌드업은 평범한수준인데 거품이심한거같아서 다비드루이즈없으면 첼시망한다
  • BEST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51
    대춘이 이 뇌수터진 벌레새끼는 조세 무리뉴 부계정임?? 하는 꼬라지가 딱 상하차 관리자새끼랑 똑같네
  • [레벨:34]Dybala 2019.01.13 04:30
    씨발 좆리안 결승골로 겨우이겼네 ㅋㅋ 알론소는 오늘도 명불허전이였다 루이즈 노룩롱패스 지렸고
  • [레벨:4]UK 2019.01.13 04:30
    뉴캐슬 강등돼라 존나못하네
  • [레벨:24]AMPADU 2019.01.13 04:30
    형기 씨발년아
  • [레벨:3]스카이스포츠 2019.01.13 04:30
    오ㅈ늘도 극혐 경기력으로 복장터진 새벽 감사합니다!! 항상 잘까 말까 고민하다 그래도 봐야지 하면서 경기 챙겨본 나를 반성합니다!!
  • [레벨:3]Kante. 2019.01.13 04:30
    내 잉포 흑흑 씨발럼들아 !!!!!
    좆리안 전반전 찬스만 넣었어도 다득점 나오는건데 개새끼!!!
  • BEST [레벨:16]에이스10 2019.01.13 04:31
    다비드루이즈
    첼시의 플레이메이커 찬스메이커
    첼시의 피를로
    첼시의 후안베론
    첼시의 레지스타
    사실상 조르지뉴는 압박총알받이고
    다비드루이즈가 레지스타임 빌드업 존나 신계
    제발 재계약해 이팀은 센터백이 플레이메이킹 다 해먹네
    뤼디거 빌드업은 평범한수준인데 거품이심한거같아서 다비드루이즈없으면 첼시망한다
  • [레벨:2]첼시보드진아웃 2019.01.13 04:33
    에이스10 ㅇㅈ ㅋㅋㅋ
  • [레벨:23]라카라타 2019.01.13 04:33
    에이스10 조르지뉴 풀어놓으면 맘놓고 킬패스하니까 적팀 선수들이 조르지뉴 압박하는데 그러면 뒤에서 루이스가 킬패스함 ㅋㅋ
  • [레벨:24]CHELSONG 2019.01.13 04:39
    에이스10 ㄹㅇ 사리볼 핵심은 조르지뉴도 아니고 아자르도 아니고
    87년생에 줫같이 잘해줘도 병신 보드진한테 1년 재계약밖에 제안 못 받는 다비드 루이스임.
  • [레벨:33]대춘 2019.01.13 04:40
    CHELSONG 개 좆같은 소리좀 하지마. 상대수비가 걔네만 막으니깐 프리한 루이스가 맡아서 하는거지 축알못새끼들 존나많네 ㅋㅋ
  • [레벨:24]CHELSONG 2019.01.13 04:43
    대춘 이 개새끼는 아닌 새벽에 왜 욕을 쳐박는 걸까?
  • [레벨:33]대춘 2019.01.13 04:43
    CHELSONG 개소리를 했으면 개새끼 소리를 들어야지 찍신이
  • [레벨:24]CHELSONG 2019.01.13 04:45
    대춘 지금 첼시팬들이 레알로 사리볼 핵심이 조르지뉴, 아자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런걸까?
    압박을 받아도 어쨌거나 조르지뉴는 패스 수준이 기대이하고 아자르도 제로톱에서 개고생중이라 사실상
    현 첼시공격이 루이스 후방 롱패스에 의존 중이라 이런 말 나오는건데.
    그리고 개새끼 소리는 내가 했고 븅딱새끼야.
  • [레벨:16]에이스10 2019.01.13 05:09
    CHELSONG 다비드루이즈없으면 유로파임 후방에서 피를로놀이하면서 맨날 캐리중
  • [레벨:24]마르코스세나 2019.01.13 05:10
    CHELSONG 이런게 물타긴가.. 루이스 뽕 오져버렸고.. 아자르는 좀ㅋㅋㅋㅋ
  • [레벨:24]마르코스세나 2019.01.13 05:09
    에이스10 대신 다비드루이스는 극과 극임. 시바 중간이 없는 놈. 빌드업, 수비 존나게 잘하다가도 실점으로 이어지는 뇌절실수도 또 존나 많음ㅠㅠ 오늘 클라크 동점골도 루이스의 커버 미스
  • [레벨:3]스카이스포츠 2019.01.13 04:31
    진짜 담 경기에도 알론소 선발이면 알론소가 사리 섹스테이프 갖고있는게 명확해짐
  • [레벨:21]니콜라바렐라 2019.01.13 04:35
    스카이스포츠 토트넘전이라 백퍼 알론소 나옴
  • [레벨:3]스카이스포츠 2019.01.13 04:37
    니콜라바렐라 골먹힐때 아자르 비춰주는데 존나 짠하더라 진짜 요즘 경기 볼때마다 아자르 표정만 보면 개무서움
  • [레벨:21]은골로캉테7 2019.01.13 04:31
    스트라이커만 구하자 진짜 사람구실하는 스트라이커만 구하면 지금보단 쉽게 쉽게 할 수 있을거같은데...
  •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33
    은골로캉테7 오늘 지루라도 들어오니까 중원전개가 달라지긴하더라..진짜 스트라이커절실하네
  • [레벨:21]은골로캉테7 2019.01.13 04:35
    형빨리불꺼 아자르도 지쳐서 그런지 본인 100%가 안나오더라...
  •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32
    개씹론소새끼 홈에서 야유오지게 쳐먹네ㅋㅋ
    씹리안새끼 오늘 결승골넣어서 사형당할뻔한거 만회했다 이십버러지년 1대1또 쳐놓치는바람에 질뻔했네
  •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32
    아 이겼으면 되었음 그냥 이번시즌은 제발 챔스만 나가고 다음시즌에 잘하자 제발 씹라타 씹론소 씹리안 씹클리 이버러지 4형제는 다음시즌에는 첼시에 없길 바란다
  • [레벨:20]과몰입감지센서 2019.01.13 12:08
    내사랑김다미 신바치치 신자르도 없게 생겼다 지금
  • [레벨:21]장기도매업자 2019.01.13 04:32
    왼쪽이 정말 재앙인데 왼쪽이 주된 공격루트임 ㅋㅋ
  • [레벨:5]맨큐의경제학 2019.01.13 04:32
    이런 쓰레기같은 경기력으로 4위하고있다는게 믿기지가않음
  • [레벨:28]안느 2019.01.13 04:33
    개씹론소만 빠지면 좋겠다..
  • [레벨:25]liwhat47 2019.01.13 04:34
    승리 당했다
  • [레벨:2]첼시보드진아웃 2019.01.13 04:34
    와 그래도 꾸역꾸역 4위는 하는게 신기하네 ㅅㅂ 진짜 공격수만 좀 사보자
  • [레벨:33]대춘 2019.01.13 04:37
    첼시보드진아웃 꾸역꾸역 3위하는이유? 전반기 일정이 꿀이라서. 후반기에 시티원정 맹구원정 리버풀원정 아스날원정 다 남음
  • [레벨:24]맥키크란 2019.01.13 04:34
    빨리 아스날 한테 개쳐발리고 사리 짤렸으면 좋겠다 ㅎㅅㅎ
  • [레벨:2]SAD10마네 2019.01.13 04:36
    개씹새끼들 내 포 내놔
  • [레벨:33]대춘 2019.01.13 04:36
    경기도 안보는 새끼들이 사리 존나 쉴드치네. 지금 경기 보면 지켜보자는 소리가 나올수가 있냐? 펩? 펩이 첫시즌에 챔스 못가고 간당간당했냐? 빅6중 득점 꼴지하고 개 좆쓰레기 경기력만 나왔냐?
    지금 첼시가 4위 수월해보이냐? 첼시 후반기에 강팀 원정만 4경기 남았어 븅신들아
    전반기에 강팀 상대를 홈에서 존나게 했는데도 이 승점임. 첼시가 후반기에 남은 시티원정 리버풀원정 맹구원정 아스날원정 다 치르고도 4위 유지할것같냐?
  • [레벨:5]똥라타 2019.01.13 04:39
    대춘 스트라이커 없는것도 한목할듯..
    모라타 지루...
  • [레벨:24]AMPADU 2019.01.13 04:41
    대춘 맞오 울 춘이말대로 첼시는 끝났오ㅡㅡ 축알못새끼들이 울 춘이 새벽부터 화나게하네
  •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42
    대춘 그럼 경질하냐ㅋㅋ 개소리를 장황하게쓰는 재주가있네 뭐 어쩌라는건데? 애초에 역대급 원탑감독이랑 비교하는것도 개웃기고 저번시즌 5위따리 했던팀에서 조르지뉴하나 사주고 4등이면 선방하고있는거지
  • [레벨:33]대춘 2019.01.13 04:43
    형빨리불꺼 사실상 4위가 아니라고 병신아 전반기 일정 세상에서 제일 편했는데 이모양이라고 지금 사실상 6위임. 후반기 일정이나 쳐보고와 등신아
  • BEST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44
    대춘 예언가냐ㅋㅋ 4위할지안할지 니가 어떻게알고 후반기 무조건 6위라고 생각하냐ㅋㅋ 해축갤에서도 개소리 오지는거 보고있었는데 이정도로 씹병신일줄이야ㅋㅋㅋ 6위면 6위고 4위면4위지 사실상 6위는뭔데ㅋㅋ 개웃긴새끼네이거
  •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53
    형빨리불꺼 아니 지금 등수가 4위인데 사실상 6위도르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뇌에 총맞은수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55
    내사랑김다미 ㅋㅋ그동안 재밌어서 냅뒀는데
    이거보고 바로 차단박음
  •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58
    형빨리불꺼 저런 벌레새끼랑 대화할 시간에 옆집 똥개 새끼랑 대화하는게 더 정신건강에 좋을듯ㅋㅋㅋ 근데 펨코에 저새끼 좋다고 빨아주는 또라이새끼들이 있는게 더 신기함ㅋㅋㅋㅋㅋ
  • [레벨:24]형빨리불꺼 2019.01.13 04:59
    형빨리불꺼 그냥 가지고노는거던데ㅋㅋㅋ
  •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5:02
    형빨리불꺼 윗댓글에 암파두 유저님처럼 갖고 노는게 아니라 진짜 빨아주는 버러지들 종종 보이던데ㅋㅋㅋㅋㅋ
  • [레벨:23]바질페스토 2019.01.13 04:46
    대춘 무슨 미래에서 오심? 현재 4위가 중요한거지
  • [레벨:33]대춘 2019.01.13 04:47
    바질페스토 현재 4위가 중요하긴 씨발 레알은 지금 5,6위니깐 시즌 끝나고도 마찬가지일것같냐? 딱 봐도 그새끼들은 4위안에는 들거 알잖아? 마찬가진데?
  •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50
    바질페스토 쟤 그냥 뇌에 문제있는 불쌍한 아이임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아자르사랑해 2019.01.13 04:50
    대춘 전반기에 강팀상대로 토트넘전 1패뿐인데
    원정가면 무조건 지냐 일정이빡빡해도 결과는모르는건데 지혼자 상상fm존나 돌리고있네
  • [레벨:33]대춘 2019.01.13 04:51
    아자르사랑해 축구에서 홈 원정 승률이 얼마나 차이나는줄 아니? 2배이상 차이나는경우가 더 많아.
  • [레벨:24]CHELSONG 2019.01.13 04:53
    대춘 이새끼 그냥 개병신이었네? ㅋㅋㅋ
    화가 참 많이났어 이 친구
  • [레벨:1]아자르사랑해 2019.01.13 04:56
    대춘 승률로 다 따질꺼면 축구왜보냐
  • [레벨:7]허쉬초콜릿칩쿠키 2019.01.13 16:12
    대춘 그냥 첼시 혐오한다해.. 뭘 이리 돌려말하고 있어 ㅋ.ㅋ

    전문가들도 첼시 사실상 6위입니다. 후반기 일정보시죠. 이런 말도 안꺼내는데 방구석 ㅈ문가가 뭘 안다고 여기서 사실상 첼시 6위입니다. ㅇㅈㄹ하고 있어 ㅋㅋㅋ
  • [레벨:33]대춘 2019.01.13 18:28
    허쉬초콜릿칩쿠키 뭔 혐오야 씨발 좆뉴비새끼야 내가 펨코에서 적어도 10년이상 첼시빠는글을 썼는데
  • [레벨:7]허쉬초콜릿칩쿠키 2019.01.13 18:39
    대춘 응 해축갤만 눈팅했지 뉴비 아니야~ 하여튼 부심 ㅈ되는 새끼들 대가리는 이해를 할 수가 없어요 ㅋ.ㅋ

    첼시 빠는 새끼 대가리에서 이런 글이 나온다니 토가 나온당 구와악

    추천 하나는 부들부들할까봐 하나 눌러줄게
  • [레벨:26]도리학과휴학생 2019.01.13 05:18
    대춘 1617 3위 맨시티 5위아스날이랑 승점 3점밖에 차이안났는데 챔스 간당간당한거아님?

    오히려 1617맨시티도 브라보같은 실패작있었고 경기력 개씹창이었는데.

    첼시는 애무라도했지 맨시티는 후방에서 지랄하다가 브라보 스톤스 합작으로 싸고 개워내더만.
  • [레벨:2]아스필리꾸에따 2019.01.13 12:02
    대춘 아니 리버풀 원정 왜 들먹여 리버풀한테 리그에서 원정에서 진적 14년이후로 없어 ㅂㅅ아
  • [레벨:1]킬리안아자르 2019.01.13 04:39
    이기면 장땡~
  • [레벨:28]아니이게무슨소리요B 2019.01.13 04:41
    경기력보면 한숨나오긴한데 꾸역승이라도해서 다행이다 ㄹㅇ;;;
  • [레벨:19]EWF 2019.01.13 04:42
    이겼으니 됐어
  • [레벨:21]김뢰하 2019.01.13 04:43
    빅6이랑 싸워서 이길거 같지가 않다
  • [레벨:20]W0000p 2019.01.13 04:43
    알론소 바클리 손잡고 나가자
  • [레벨:25]백야행 2019.01.13 04:46
    아추 시발 새끼 재채기만 맨날 하네
  • BEST [레벨:30]내사랑김다미 2019.01.13 04:51
    대춘이 이 뇌수터진 벌레새끼는 조세 무리뉴 부계정임?? 하는 꼬라지가 딱 상하차 관리자새끼랑 똑같네
  • [레벨:26]도리학과휴학생 2019.01.13 05:17
    내사랑김다미 말 너무 좆같이함. 유쾌할땐 유쾌한데 그게 욕때문에 유쾌해보이는거지.
  • [레벨:21]RoGeR 2019.01.13 05:54
    내사랑김다미 둘다 엠생이라 그렇습니다
  • [레벨:25]liwhat47 2019.01.13 06:57
    내사랑김다미 머춘이 아직도 블라안검? 콘테시절에 병신인거 보여서 바로 걸었는디
  • [레벨:1]민우상 2019.01.13 10:12
    내사랑김다미 대춘이 느그 애우 아님?ㅋㅋ
  • [레벨:21]neneroro 2019.01.13 07:15
    아자르는 첼시에 남아도 헬이고 레알가도 헬이네. 행복축구각이 안보인다.
  • [레벨:23]퇴근충 2019.01.13 09:04
    뉴캐슬 강등권 탈출해야되는데ㅠ
  • [레벨:30]CrpCream 2019.01.13 10:07
    1월 내내 오도이 남으라 남으라 해놓고 정작 선발 윌리안인거보면 오도이 떠나겠네 ㅠㅜ
  • [레벨:22]슈퍼프랭키램파드 2019.01.13 11:52
    에휴 언제까지 애무만 하다가 역습당하는거 봐야되냐
  • [레벨:4]아스필리꾸에타 2019.01.13 12:23
    꾸역승도 중요한건디 ...
    몇자리만 제대로 돌아가기 시작하믄 확 좋아질거 같은데
  • [레벨:9]asdfase웅 2019.01.13 14:16
    첼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포탈코리아] "로브렌 보다 잘하네" 파비뉴, 센터백 변신 성공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둠스데이 2019.01.13 19563 120
국내기사 [동아일보] 세계변호사월드컵 사상 첫 우승 이끈 ‘외팔이 변호사’ 김선국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루디 2019.01.13 28944 177
번역기사 [더 선] 퓌엘 아웃 피켓을 든 레스터 팬들 22 [레벨:30]미키맘 2019.01.13 3517 21
번역기사 [beIN Sports Türkiye] 유라이 쿠츠카 세리에A 복귀 유력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GS1905 2019.01.13 2896 17
국내기사 [OSEN] 외질 또 외면한 에메리, "웨스트햄전에 최고의 선수들을 택했다" 20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Siasia짱짱 2019.01.13 25160 104
국내기사 [연합뉴스] 잉글랜드 축구 '스파이게이트'로 시끌... 부정행위 vs 축구계 관행 9 첨부파일 [레벨:22]빛파 2019.01.13 1104 17
번역기사 [미러] 맨유 시메오네도 후보에 올렸다 24 첨부파일 [레벨:38]Noel갤러거 2019.01.13 1210 23
국내기사 [인터풋볼] '10-10' 달성한 아자르, 메시 이어 올시즌 두 번째 진기록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9]뺑오쇼콜라 2019.01.13 17400 130
번역기사 [beIN Sports Türkiye] 라이언 바벨 프리미어리그 복귀 임박 3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GS1905 2019.01.13 13371 84
번역기사 [더 선] 전 포르노 배우 미아 칼리파의 런던 스타디움 방문, 그녀를 보고 씩 웃은 루카스 116 포텐 [레벨:30]미키맘 2019.01.13 50704 196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쿠트로네 멀티골' AC밀란, 120분간의 연장 끝에 코파이탈리아 8강 진출... 삼프도리아 0 - 2 AC밀란 (움짤 有) 5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AC#Milan 2019.01.13 12453 79
번역기사 [공홈] 알렉산더 아놀드 : 브라이튼 전 승리는 우리가 1등이라는 걸 증명해낸거죠. 11 첨부파일 [레벨:27]울대생 2019.01.13 2385 24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페드로-윌리안 골' 첼시, 뉴캐슬에 2대1 승리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Kante. 2019.01.13 7381 64
번역기사 [24Sata] 팀을 재정난에서 구하려는 한 선수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파종브신르 2019.01.13 25024 161
번역기사 [버밍엄 메일] 아스톤 빌라 팬들은 위건전 패배 이후 "우리 ㅈㄴ 못해"라고 노래를 불렀다. / 위건전 평점 8 첨부파일 [레벨:24]친절한학생 2019.01.13 1292 11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저메인 제나스는 아스날 레전드 이안 라이트가 웨스트햄을 상대로 패배한 것에 분노하는 것을 보고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8 첨부파일 [레벨:22]Pearplay 2019.01.13 1298 3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에메리 "아스날 스쿼드 믿어" 21 첨부파일 [레벨:22]빛파 2019.01.13 2349 24
국내기사 [스포티비] [속보] '18세' 이강인, 후반 43분 라리가 데뷔 성공...발렌시아 역사 썼다! 37 포텐 [레벨:2]인혜 2019.01.13 38404 128
국내기사 [interfootball] ‘텐백에 고전’ 리버풀, 살라 결승골로 기사회생...브라이튼에 1-0승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살ㄹㅏ 2019.01.13 21983 124
정보 [공홈] vs 뉴캐슬 : 첼시 선발 라인업 55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9.01.13 1486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다음
/ 6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