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9 13:03

다음 뉴스댓글 진짜 심각하네ㄷ

조회 수 235 추천 수 33 댓글 10
  • BEST [레벨:25]치킨짱죠아 02.09 13:06
    네이버에도 있겠지만 다음에는 진짜 북한간첩 많을 것 같은데 가끔 김정은 찬양하는 댓글 올라오기도 해
  • BEST [레벨:25]치킨짱죠아 02.09 13:06
    네이버에도 있겠지만 다음에는 진짜 북한간첩 많을 것 같은데 가끔 김정은 찬양하는 댓글 올라오기도 해
  • [레벨:22]한중왕 2019.02.09 13:06
    치킨짱죠아 난 적어도 진보쪽이 강한 다음에서도 리석기는 욕하겠지? 하면서 들가봤는데 역시나 사스가~
  • [레벨:24]교주김대의 2019.02.09 13:10
    유재일 센세도 리석기 세력을 품고가야 민주당이 차기정권을 이어갈수있다고 했었음. 이재명 리석기 등 비주류좌파들을 품고 진보대통합을 꿈꾸고있어서 예상됬던 반응임
  • [레벨:22]한중왕 2019.02.09 13:10
    교주김대의 그거 다 품으면 락원행이지?ㅠㅠ
  • [레벨:24]교주김대의 2019.02.09 13:11
    한중왕 열린우리당의 데자뷰일듯
  • [레벨:22]환호의함성 2019.02.09 14:11
    교주김대의 ㅅㅂ 진짜냐? 온갖 합리적인 척은 다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총맞은머머리 2019.02.09 14:43
    국정원 병신들은 댓글을 쳐쓸게아니라
    저새끼들을 잡아쳐넣어야지
  • [레벨:22]윌프레드은디디 2019.02.13 00:58
    이석기 그년은 또 왜나오냐 개는 완전히 법적으로 형선고받은거아님 그러면 결국 박근혜 석방해라 하는애들이랑 똑같은거네 다들 좋은것만 따라하넼ㅋㅋ
  • [레벨:10]redmad 2019.02.13 08:42
    제발 그냥 북으로 보내라. 국군 포로와 교환 하든가 타니면 걍 공짜로 줘라. 저 인간 마시는 산소도 아깝다.
  • [레벨:19]Hanzo 2019.02.13 10:53
    리석기 석방되면 이정부는 백퍼 간첩정부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작년 국세 계획보다 25.4조 더 걷음. 역대 최대~ 7 첨부파일 [레벨:20]최한나 2019.02.09 221 16
자유 난 미국정치에서 부러운 점은 2 [레벨:25]암텔라르 2019.02.09 78 4
자유 그런데 어쩌다가 민주당은 페미가 골수에 스며들게 되었을까,,, 14 [레벨:17]혈마 2019.02.09 216 10
자유 자한당이 안되는 이유.txt 6 [레벨:23]만담 2019.02.09 1169 -1
자유 이게 민심이다 ^^ 3 첨부파일 [레벨:25]죽창 2019.02.09 1081 40
자유 일본에 대한 이해(뇌피셜) 14 [레벨:8]총맞은머머리 2019.02.09 210 5
자유 근데 사실 518 폭동설이 극우쪽에선 꽤 오래된 떡밥이긴 함. 5 [레벨:10]퍼싱2 2019.02.09 236 2
자유 생각해보니까 존나 웃기네 그 용병썰푼애 1 [레벨:24]짝실바 2019.02.09 75  
자유 다음은 댓글만 문제가 아니라 1 [레벨:33]OTKPbITO 2019.02.09 183 7
자유 주말의 평일화 라면의 상식화 이런 이야기 하지를 말아라 5 첨부파일 [레벨:25]오팔황금용 2019.02.09 214 31
자유 국회의원 사학재단 4 [레벨:8]보수당 2019.02.09 64 5
이슈 북미정상 '하노이 선언' 예고..적대청산개혁 상징성 담나 1 첨부파일 [레벨:31]미키마우스쨩 2019.02.09 114 2
자유 기사 뒤지다보니 1 [레벨:25]암텔라르 2019.02.09 108 1
자유 일단 김진태 정우택 이런 인간들이 대표가 될리는 절대 없을거고 6 [레벨:23]로쏘네리사기단 2019.02.09 224  
자유 자한당 지지율이 민주당 지지율이랑 별 차이 안나는데.... 10 [레벨:25]이자성 2019.02.09 2010 55
자유 다음댓글이 네이버보다 좋은게 닉네임클릭하면 그동안썻던거볼수있음 5 [레벨:7]김립 2019.02.09 157  
자유 다음 뉴스댓글 진짜 심각하네ㄷ 10 [레벨:22]한중왕 2019.02.09 235 33
자유 찰스형은 대선때 3위하고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4 [레벨:1]주춤주춤 2019.02.09 30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58 3059 3060 3061 3062 3063 3064 3065 3066 3067 ... 다음
/ 18,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