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0 06:38

포텐 한중일 타자치는법 비교...ㅗㅜㅑ.jpg

조회 수 91008 추천 수 510 댓글 157

1549732472.jpg 한중일 타자치는법 비교...ㅗㅜㅑ.jpg



1549732472 (1).jpg 한중일 타자치는법 비교...ㅗㅜㅑ.jpg

1549732472 (2).jpg 한중일 타자치는법 비교...ㅗㅜㅑ.jpg


킹 세 종 






  • BEST [레벨:6]펠릭스호세 2019.02.10 09:54
    조지클루니처럼 도합 150%의 삶을 사는 펨코
  • BEST [레벨:25]OMVM 2019.02.10 06:38
    중국어 저거 반은 포도임. 짧게 치면 알아서 변환됨
  • BEST [레벨:11]베베 2019.02.10 10:50
    김레온씨 에이 나도 둘다쓴지 10년은 됐지만
    솔직히 한글이 넘사벽이죠
  • [레벨:24]말년에에펨 2019.02.10 10:53
    타자 치기가 쉬워서 키보드 워리어도 유난히 많은듯
  • [레벨:2]치우ㅇ 2019.02.10 10:54
    한글이 저 한자 쓰는 일본 중국보다
    키보드에 상당히 최적화되있지
    저 한자라는 문자는 라틴어라는 보조문자 없으면 쓰지를 못함
    즉 한글이 더 편하다는건 팩트임
  • [레벨:5]필리아 2019.02.10 10:54
    갓글
  • [레벨:2]댓글소용없다 2019.02.10 10:54
    숙달되면 차이야 없겠지만 확실히 더 직관적인건 있지
  • [레벨:23]누렁이 2019.02.10 10:55
    중국인들 치는것보다 녹음이 빨라서 그렇게 보내는거 같던데
  • [레벨:2]a753k4e 2019.02.10 10:55
    그것도 모자라 이젠 야민정음까지 치고 있지


    사스가 갓종머앟
  • [레벨:24]남생이. 2019.02.10 10:55
    키배 최적화
  • [레벨:2]치우ㅇ 2019.02.10 10:56
    자기나라 문자도 제대로 못쓰는 병신같은 현상이 있는 것
    그것은 한자가 아니겠냐
    중국인 일본인 일반시민 상대로 한자 단어 이것저것 써보라고 하는데 정작 못쓰는 애들이 허다하더라 (유툽 영상 참고)
    일반적인건 그래도 대부분 쓸줄 아는데
    좀 전문적으로 들어가면 못씀 ㅋ 써도 한참 고민하다 쓰고 비슷해도 획이 틀려있음
  • [레벨:4]TAAnos 2019.02.10 10:56
    한자 좆미개하네 다른 나라 글자 없으면 타이핑도 못함ㅋㅋ
  • [레벨:24]오늘도내일도좋은 2019.02.10 10:59
    TAAnos ?? ,,:한글이 제일 우수한언어라구오,!!
  • [레벨:22]김치왕 2019.02.10 10:58
    일본 중국에 병신만 있는거도아니고 지들 편하게 최적화 진작에 해놧지 저렇게 살겟냐
  • [레벨:20]로커스 2019.02.10 14:26
    김치왕 정형화된 문장 치는데는 자동변환으로 빠를지 몰라도
    근본적으로 잘 쓰지 않는 창의적인 문장들은 치는데 느린거 팩트 맞음
  • [레벨:5]술보다음료수 2019.02.10 10:59
    키보드 영어쓸라고 개발했는데 한글이 더빠름
  • [레벨:11]아루나 2019.02.10 11:00
    걍 다 잘쓸텐데 굳이 이걸로
  • [레벨:16]덤벨댄싱 2019.02.10 11:00
    착!
  • [레벨:21]지나나나나 2019.02.10 11:02
    이런 걸로 국뽕 하고 싶나ㅋㅋ 한글이 킹갓글이란 건 ㅇㅈ인데 한글뽕은 항상 이상하게 빨려고 그러더라 ㅋㅋㅋ
  • [레벨:10]토레기만세 2019.02.10 11:05
    이거 만든 사람 일본어 타자 안쳐봤나 중국어 타이핑은 몰겠는데 자동변환있어서 저렇게 하나하나 안찾아봐도됨
  • [레벨:2]개흥실 2019.02.10 11:05
    걍 다 쓰긴 하는데 솔직히 한글이 편하당 개꿀띠
  • [레벨:24]Riddler 2019.02.10 11:07
    갓종대왕님
  • [레벨:8]아아애1365 2019.02.10 11:09
    보닌 일어,중어 겉핡기 공부 중 인데
    세개 다 도긴개긴임 어짜피 일본어든 중국어든 소리대로 치면 알아서 위에 한자 뜸
  • [레벨:3]USER 2019.02.10 11:53
  • [레벨:3]이든 2019.02.10 12:20
    USER 섹시하게 알려주시네
  • [레벨:6]부라이언 2019.02.10 11:09
    일본어든 중국어든 한자찾는데 시간꽤걸려...
  • [레벨:14]$on 2019.02.10 11:10
    일본은 그렇다 쳐도
    중국 속기사들은 어떻게침?
  • [레벨:28]삐뚜러진 2019.02.10 11:10
    ㄷㄷ
  • [레벨:10]레이크엘 2019.02.10 11:10
    한글이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핸드폰 세계에서의 작은 자판으로 손쉽게 타자를 칠 수 있다는 점!!
    스마트폰을 자주 쓰는 사람이라면 눈 감고 타자를 쳐도 오타가 거의 없지만
    영어는 오타가 생길 수 밖에 없지 알파벳 버튼이 작다보니 겹쳐서 눌리는 경우가 있으니까
  • [레벨:26]킹갓황레이라 2019.02.10 11:14
    레이크엘 버튼 크기 똑같은데 이게 무슨...
  • [레벨:7]부부가산에가면쁐 2019.02.10 11:25
    킹갓황레이라 일반 키보드셋팅하고 천지인셋팅 차이를 말하시는것 같아요.
  • [레벨:10]레이크엘 2019.02.10 11:29
    부부가산에가면쁐 맞아요 천지인
  • [레벨:10]베리굿조현 2019.02.10 11:35
    레이크엘 영어도 천지인 비슷한 T5라 있지 피처폰 시절 영타 타자 생각해보셈
  • [레벨:15]페미퇴치협의회 2019.02.10 11:10
    킹한민국
  • [레벨:1]연어좋아 2019.02.10 11:11
    용병글 꾸준히 올라오네
  • [레벨:2]안녕보노 2019.02.10 11:12
    중국애들 실제로보면 타자보다는 음성 녹음해서 보냄.
  • [레벨:22]SKT_bang 2019.02.10 11:21
    안녕보노 그건 아자씨들
  • [레벨:2]팝콘각 2019.02.10 11:15
    키보드가 영문으로 기준되어있는건 컴퓨터를 만든게 미영쪽이어서
    뒤늦게 변화시킬려고 해도 이미 기준이 잡혀져서 어쩔수 없는건데
    이건 세계 다른 어느 나라들도 다 영어에 기준되어있음
    하지만 우린 대왕님이 계셔서 우리는 영어와 동일한 기준으로 키보드를 입력할수 있네
  • [레벨:17]꼬카인중독자 2019.02.10 11:16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
  • [레벨:4]esorikas;G 2019.02.10 11:17
    이거 올라올 때마다 번번히 국뽕충전하는 새끼들 보면 한자 진짜 편하다고 덕분에 중의적인 의미없이 이해할 수 있는데 한국은 한글때문에 존나 불편할거라고 한국인들 불쌍하다며 쉐복하는 쪽국 네티즌 오버랩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킹갓황레이라 2019.02.10 11:17
    씹포도용병글 중국어는 작은한자? 같은 걸로 조합해서 쓰는데 ㅋㅋㅋㅋ
    글고 우리가 한자어 쓰면서 편의상 한자를 안쓰는것 뿐이지, 한자로 칠려면 일본이랑 똑같음 ㅋㅋㅋ 그리고 저렇게 일일이 찾지도 않음 왠만한 단어들은 자연스럽게 변형되는데
  • [레벨:22]SKT_bang 2019.02.10 11:22
    킹갓황레이라 그건 대만키보드야 본토중국은 저거 맞음
  • [레벨:26]킹갓황레이라 2019.02.10 11:24
    SKT_bang 그런가 암튼 그건 인프라차이인거고, 이상한걸로 국뽕충전하는거 병신같음 ㅋㅋ 애초에 우리도 몇십년전까지만 해도 한자다 변환해서 썼는데 ㅋㅋㅋ 이제는 귀찮아서 안하는거고
  • [레벨:22]SKT_bang 2019.02.10 11:26
    킹갓황레이라 몇십년전도아닌고 15년전만해도 신문 뉴스 다 한자썼음 ㅋ 사법고시도 한자였는데 사법고시 전체한글화로 바뀐뒤로 신문 뉴스도 다 100프로 한글화된거임
  • [레벨:18]白예빈 2019.02.10 11:21
    황세종
  • [레벨:12]flache 2019.02.10 11:22
    한타보다 일타가빠르다? 혹시?
  • [레벨:5]qttqrtR 2019.02.10 11:29
    주세종
  • [레벨:34]당근주쎄요 2019.02.10 12:06
    일본인이 내가 폰타자 지치는거보고 빠르다고 놀라든데
  • [레벨:34]야광나비 2019.02.10 12:11
    굿
  • [레벨:29]정권이_내 2019.02.10 12:22
    세종 더 그레이트
  • [레벨:34]74연구회 2019.02.10 12:29
    일본어 저런식으로 치는사람 거의없어...
    이렇게 한심하게 짜집기하면서 국뽕을..
  • [레벨:26]blueshar 2019.02.10 12:31
    휴대폰이 아니라 키보드 이야기 하는거 아니냐?
  • [레벨:11]한국인남자 2019.02.10 12:34
    영릉께선 이미 왕이셨는데 킹세종이라니.... 갓으로 바꾸어야 하는것 아닌가~?
  • [레벨:14]헤헿망했따 2019.02.10 12:50
    속기사쪽으로가면 더대단한듯 그냥 받침용 자판이따로있어서 ㅁㅐㄴ 이렇게안치고 받침ㄴ ㅁ ㅐ 이렇게쳐도 맨으로 나온다는데
  • [레벨:17]프로미스나인 2019.02.10 13:05
    이렇게 글쓰는 법이 쉬운데 왜 한국은 일본에비해 노벨문학상 수상자가없음
  • [레벨:13]지나가던병신 2019.02.10 13:28
    프로미스나인 언어와 문자는 다릅니다 한글이 우수하다고 해서 한국어가 우수한게 아니듯이
  • [레벨:25]남브레가스 2019.02.10 14:23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4개국어 하는데 ㅋㅋㅋㅋ
    이거 시발 개소리다 ㅋㅋㅋ
    일본도 중국도
    문자 입력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고 ㅋㅋㅋ
    중국어나 일본어 어려운 한자는
    직접 휙휙 손으로 그리는 것도 있고,
    자동완성 기능이 기계가 예측하기 어려운 표음문자인 한국어보단 훨씬 정확하다.
    오히려 중국어 자체가 을 를 이 가 같은 조사가 없고, 습니다 입니다 같은게 없어서 ㅋㅋ
    같은 문장이면 중국어가 쓰기 더편하다 ㅋㅋ
  • [레벨:2]축신136 2019.02.10 15:52
    예전에 올라온글 그대로 가져온거보소 양심없네
  • [레벨:32]정수연♥ 2019.02.10 15:57
    ㅇㄷ
  • [레벨:27]아론램지2 2019.02.10 16:19
    중국어 hsk4급이다
    중어타자 영타랑 똑같다
    잘안쓰는 단어든 뭐든 거진 원큐에 변환된다
    글처럼 일일이 찾아야 하는건 100번칠때 1번정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현재 약투 완전히 난장판 되었음 (feat. 오늘 황씨 인스타) 1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로즈마리 2019.02.10 73347 367
유머 이번 마드리드더비 판정 불만을 드러낸 꼬마 공식 트위터 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5]서울이랜드 2019.02.10 274 10
유머 승리, ‘버닝썬 논란’ 속 SNS 자카르타 콘서트 홍보..해외 투어 강행 6 첨부파일 [레벨:23]KAN 2019.02.10 512 13
유머 (약혐)영화찍다 얼굴에 부상을 입어 70바늘 꿰맨 여배우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9]갓미넴 2019.02.10 75551 297
유머 모라타 침투 -> No 페널티킥 논란 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KAN 2019.02.10 1001 1
유머 이동국, '신입' 문선민에게... "관제탑 세리머니 얼마든지 해" 10 첨부파일 [레벨:13]꽈곽 2019.02.10 2649 6
유머 동궈: 문선민 관제탑 세레모니 얼마든지, 당시 농담이였다. 4 첨부파일 [레벨:21]AJ_Styles 2019.02.10 233 8
유머 서울에서 주말만 되면 헬게이트 될것같은 동네 28 첨부파일 [레벨:24]꽃소휘 2019.02.10 5037 9
유머 한국인 79.4% "일본 신뢰 못 해"...호감도 32%로 급감.jpg 13 첨부파일 [레벨:34]메르시 2019.02.10 496 7
유머 강호동보고 올드하다고 뭐라하는 연예인.jpg ㅋㅋㅋ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NSR 2019.02.10 65058 440
유머 서장훈과 스카이캐슬 예서.jpg 1 첨부파일 [레벨:34]NSR 2019.02.10 3673 2
유머 심해의 해파리 환상과 진실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탱이 2019.02.10 32915 274
유머 중국인이 점령한 현재 네이버 댓글 근황... 1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OTKPbITO 2019.02.10 62380 558
유머 한중일 타자치는법 비교...ㅗㅜㅑ.jpg 15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이대휘 2019.02.10 91008 462
유머 인스타에 올라오는 골반허리의 비밀.gif 9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탱이 2019.02.10 94194 314
유머 ???: 맨유 4위로 마친다면 기적 9 첨부파일 [레벨:14]시노미야카구야 2019.02.10 1791 5
추억 9년전 vs 9년후 1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하나둘셋..ㅁ 2019.02.10 5117 40
유머 또 터진 리니지 먹튀사건 23 첨부파일 [레벨:22]모모코 2019.02.10 12300 36
유머 이제 페미코인으로 갈아탄다~ 11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쥐현수 2019.02.10 43023 363
유머 황알 유스 ㅗㅜㅑ 1 첨부파일 [레벨:17]맥모닝 2019.02.10 540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957 20958 20959 20960 20961 20962 20963 20964 20965 20966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