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1 11:33

친구한테 삼국지에서 마등 마초 공손찬 좋아한다니까 홍대병이라고 욕먹음

조회 수 2333 추천 수 60 댓글 61

근데 맞는 거 같기도 합니다 ㅋㅋ

60 16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ITA 황유가 파리 이길 수 있겠죠?? 1 [레벨:27]SE2DORF 2019.02.11 22  
H. M. 7 본인이 삼국지 장수중에 제일좋아했던 장수 5 [레벨:4]섹시게로 2019.02.11 50 2
H. M. 7 맨유 일정보니까 앞으로 강팀과의 일정이 8 [레벨:6]박서알리 2019.02.11 230 1
H. M. 7 데샹 이새끼는 잘한다는 새끼는 도저히 안뽑음 5 첨부파일 [레벨:34]Leipzig 2019.02.11 320 3
H. M. 7 솔샤르의 맨유는 앞으로 한달이 진정한 시험대임 7 [레벨:25]압구정날날이 2019.02.11 186 2
ITA 바카요코가 베시노 상위호환인듯?? 2 [레벨:27]마이콘 2019.02.11 77 2
H. M. 7 5월 말부터 감독들 접촉하고 -> 어찌어찌6월에 감독선임했다쳐도 디렉터 접촉해야되고 9 [레벨:28]안페종신 2019.02.11 77 1
유적의 첼시 살다살다 첼시가 이렇게 개털린건 처음보네 [레벨:22]티아고 2019.02.11 24 1
H. M. 7 다음 이적시장 아스날 행보가 정말 궁금하구먼 ㅋㅋ [레벨:31]포돌섹키 2019.02.11 57  
H. M. 7 맹구는 솔직히 3명만 영입해도 달라질거임 7 [레벨:6]박서알리 2019.02.11 152  
유적의 첼시 와 좀 심하네 아직도 열받는다 1 [레벨:20]섹시앙 2019.02.11 50  
H. M. 7 진짜 맨유가 맨시티 성님들한테 꼭 보답했으면 좋겠다 [레벨:14]정자동스콜스 2019.02.11 39 1
H. M. 7 솔샤르 빨리 선임하는게 장점이 아주 없는건 아니긴 함 7 [레벨:28]안페종신 2019.02.11 325 1
H. M. 7 친구한테 삼국지에서 마등 마초 공손찬 좋아한다니까 홍대병이라고 욕먹음 61 [레벨:11]디팔티 2019.02.11 2333 44
H. M. 7 은돔벨레씨발년이 무플이길래 댓글달아줬더니 욕하고 지랄 4 [레벨:35]감자칩. 2019.02.11 62 4
H. M. 7 근데 솔샤르 진짜 괜찮지 않냐? 3 [레벨:6]박서알리 2019.02.11 114  
H. M. 7 아구에로 EPL 통산득점 몇위까지 가능할까?? 6 첨부파일 [레벨:20]트와이스정연짱짱 2019.02.11 90 1
H. M. 7 차범근, 손흥민 유럽리그 스텟 2 첨부파일 [레벨:16]소울이 2019.02.11 90 3
H. M. 7 새벽에 경기보고 황시형님들이 왜 풀백 욕하는지는 확실하게 알았음 3 [레벨:21]램나나 2019.02.11 108 1
H. M. 7 포그바 언제 11골 넣었냐 ㅋㅋ 2 [레벨:24]만수르의위엄 2019.02.11 5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57 1158 1159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 다음
/ 213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