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00:38

아 12시전에 복학신청해야 수강신청하는데 12시20분에 눌러서 복학생 수강신청 따로해야됨

조회 수 132 추천 수 17 댓글 33

남는거 주워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40]채워니 2019.02.12 00:38
    호곡;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39
    채워니 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번만 찾아볼걸
  • [레벨:35]하슬 2019.02.12 00:39
    저런....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39
    하슬 ㅠㅠㅠㅠ
  • [레벨:35]하슬 2019.02.12 00:39
    일단 달소 앨범 예구하고 생각하죠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0
    하슬 ㅌ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떳어용? 몇개로 나눠져있징 저번에 2개샀는뎅
  • [레벨:35]하슬 2019.02.12 00:40
    김치츄 4개로 나눠져이쓰용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2
    하슬 아 다사기는 부담되는데 또 2개만사야지
  • [레벨:35]하슬 2019.02.12 00:42
    김치츄 2개만으로도 부담스러울걸요
    이번에 예구해도 2개면 4만6천원임
  • [레벨:34]전희진 2019.02.12 00:44
    하슬 두개만사면 어떻게 사는게조아여? AA BB 아님 A하나B하나?
  • [레벨:35]하슬 2019.02.12 00:45
    전희진 음 앨범 자체를 소장한다 하시면 한정 AB로

    근디 나는 포카가 멤버 개인이었으면 좋겠다하면
    일반 AB로

    근데 포카욕심이 없다
    이러면 한정 AB사고
    일반반은 팬싸 이후에 졸라 지른 덧쿠들이 나눔도하고 뿌리니까
    그걸 노려보셔도?
  • [레벨:34]전희진 2019.02.12 00:48
    하슬 헉 개어려워
  • [레벨:35]하슬 2019.02.12 00:49
    전희진 마갤 지속적으로 눈팅하시는거 아니면 걍 한정 AB고고하시죠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7
    하슬 아 모야ㅠㅠ 으으..아 3월에살까 그냥 학교갈떄 매장가서 집에서 택배받기모한데
  • [레벨:35]하슬 2019.02.12 00:47
    김치츄 님 그때사면 개당 27500원임
  • [레벨:35]하슬 2019.02.12 00:48
    김치츄 ㅈ라딘에서사면 편의점에서 수령하는것도 되던대요?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8
    하슬 흐음 그걸루 해야대낭 아 넘비싸지넹 ㅠ 만원차이나나다니 아님 팬싸 노려야겠다 오프팬싸
  • [레벨:35]하슬 2019.02.12 00:49
    김치츄 가서 나눔받으시게요???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1
    하슬 아뇨 뭐 갓장충으로 노리게요 ㅋㄷㄷㅋ
  • [레벨:35]하슬 2019.02.12 00:52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3
    하슬 어짜피 오프로 사는거 귀차는데 신촌에서랑 여의도에서 하면 좋겠다 그런데는가ㅑㅇ지
  • [레벨:35]하슬 2019.02.12 00:55
    김치츄 저번활동 기준
    여의도 1회
    홍대 1회
    종로 영풍문고 1회였는데
    마지막 하나는 어디였지 기억이 안나네용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5
    하슬 여의도 홍대 영풍 3개다 노릴수있는뎅 3장살수이따~
  • [레벨:35]하슬 2019.02.12 00:56
    김치츄 아 마지막 하나 합정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6
    하슬 완벽 서울북서쪽 배려 굳
  • [레벨:35]하슬 2019.02.12 00:57
    김치츄 대신 글케사면 27500 X 4 = 110000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7
    하슬 아 처음에 당첨되면 뒤에3개안살수도있자나용
  • [레벨:35]하슬 2019.02.12 00:58
    김치츄 캬 여윽시 똑똑하다데스네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59
    하슬 ㅋㄷㅋㄷ
  • [레벨:34]전희진 2019.02.12 00:40
    바부모해!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0
    전희진 ㅠㅠㅠㅠㅠㅠ바부다
  • [레벨:24]블랙핑크박채영 2019.02.12 00:40
    호곡
  • [레벨:3]김치츄 2019.02.12 00:40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쑤아릿 리그 실점 1위 레반테 40실점 3 [레벨:33]곱지폭 2019.02.12 25 15
담소 433에서는 투볼란치 못씀? 6 [레벨:11]재수하는니코 2019.02.12 22 7
담소 아 12시전에 복학신청해야 수강신청하는데 12시20분에 눌러서 복학생 수강신청 따로해야됨 33 [레벨:3]김치츄 2019.02.12 132 17
실시간 배당률 [신비토] 2.분데스리가 ::: 함부르크SV(-1) VS 뒤나모 드레스덴 02/12 04:30 경기 배당률(마감 02/12 03:00) 첨부파일 [레벨:39]인터밀란 2019.02.12 152 13
담소 너의 머리를 반으로 2 첨부파일 [레벨:40]안유진 2019.02.12 23 11
담소 3ㅍㄱ 2 [레벨:21]다비드루이스 2019.02.12 22 7
담소 넘피곤하네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0]원영 2019.02.12 25 8
한강 대형 이벤트들 참여만 해도 만포씩은 기본으로 다 받네...ㄷㄷ 2 첨부파일 [레벨:21]루다보나설아엑시 2019.02.12 83 17
담소 아 놀다가 울버햄튼못걸엇다 [레벨:9]예나 2019.02.12 20 6
담소 레반테는 무 캘거 같기도 함 [레벨:37]강슬기 2019.02.12 25 6
담소 남자답게 화끈하게 목욕탕에서 이거 한판 뜰사람 구함! 2 [레벨:1]김꼬승 2019.02.12 26 7
담소 3ㅍㄱ 2 [레벨:16]이희호우 2019.02.12 7 3
실시간 배당률 [알등토] 라 리가 :: 알라베스(-0.5) VS 레반테 2/12 05:00 경기 배당률 (마감 2/12 01:00) 첨부파일 [레벨:40]이연희 2019.02.12 51 13
ㅍㅉㅇㅈ 예리님 잉여럭놀이터님 감사합니다 10 [레벨:1]아이즈원 2019.02.12 26 19
ㅍㅉㅇㅈ 830포이하 안받음 2 [레벨:21]IZ*ONE원영 2019.02.12 71 13
담소 겜 모하냐 [레벨:2]이나꼬 2019.02.12 20 12
담소 채원이입국사진 8 첨부파일 [레벨:34]양의지 2019.02.12 22 11
허언증 Dlddufur chrlghk rldnjs2dlfck 5 [레벨:40]쵸파선장 2019.02.12 24 13
담소 망곰 루트 설계 완료 17 첨부파일 [레벨:21]사나지수원영IU 2019.02.12 22 20
담소 만포 후원받습니다 [레벨:2]민아 2019.02.12 18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956 25957 25958 25959 25960 25961 25962 25963 25964 25965 ... 다음
/ 295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