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04:48

플필 밀린거 숙제느낌나서 싫다..

조회 수 242 추천 수 1 댓글 3

어제 낮에 갑자기 근무 땜빵서서


플필 돌릴 시간에 근무서고


필보때 까지 잤다가 일어났는뎅


오늘 새벽근무 끝나고 비밀기지 파랑 룬작업, 수중탐사 보라룬 작업


수렵본캐 4판 부캐 4판


채집부캐 4판


이렇게 돌려니깐 너무 지루하다..


1판 돌고 펨코나 유투브 기웃거리는 중- _-ㅋㅋ 

1 -
  • [레벨:22]안녕로린이덜 2019.02.12 04:55
    점점 짜증남 이제 고회도 안팔리고 가격도 낮아지니깐 걍 요정버섯만 리셋두번캐고 끝내야 겠음
  • [레벨:25]슈케르 2019.02.12 05:09
    안녕로린이덜 ㄹㅇ... 포션가격 다 떨어지고 정가만 오름..

    요정은 1개 진짜 오지게 주고 아 ㅠㅠ
  • [레벨:22]안녕로린이덜 2019.02.12 05:34
    슈케르 정가는 경매장봐도 매물나오는 족족 다 팔려서 남는 게 없음 그래도 모으기 쉬운게 요정버섯이라 채집코인 계속 타야할듯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로청년들 화이팅 워로드 스킬 설명좀 해주실분 없습니까.. 1 [레벨:22]난파중 2019.02.12 67 3
로청년들 화이팅 크로나항구 가면 밑에 가지는거 왜 안고치는거지 2 [레벨:22]갓구에로 2019.02.12 63 2
로청년들 화이팅 부캐는 요호부터 막히는거같다 9 [레벨:23]첼시는역시램파드 2019.02.12 247 3
로청년들 화이팅 무슨직업이건간에 아가리털면 90퍼는 못함 5 [레벨:33]배슷 2019.02.12 209 5
로청년들 화이팅 예전 데헌들이 아가리 털었는지는 모르겠는데 2 [레벨:4]Lafont 2019.02.12 200 2
로청년들 화이팅 인파 이걸로 타이탈 솔플 실패했다함 12 첨부파일 [레벨:40]스테판커리 2019.02.12 341 3
로청년들 화이팅 [이그하람] 모든분들 오늘도 득템 하시고, 건강합시다! 1 [레벨:2]96우5555 2019.02.12 72 3
로청년들 화이팅 데헌들 징징거려도 욕먹는건 다 업보인듯.. 5 [레벨:5]발현i 2019.02.12 249 5
로청년들 화이팅 플필 밀린거 숙제느낌나서 싫다.. 3 [레벨:25]슈케르 2019.02.12 242 1
로청년들 화이팅 아 혹헬 35~40바퀴 돌생각하니까 아찔하다 2 [레벨:23]fm개초보짜응 2019.02.12 213 2
로청년들 화이팅 빛심 증폭작 질문 있읍니다 7 [레벨:20]8번제라드 2019.02.12 209 1
로청년들 화이팅 로린이 주레 클 ㅅㅅㅅ 5 [레벨:11]갓샤라위 2019.02.12 208 3
로청년들 화이팅 진짜 증폭작하면서 별 개좆같은짓 다 하는중 [레벨:24]호구디알바 2019.02.12 115 1
로청년들 화이팅 이번주 주간레이드 너프 먹이겠지?? 5 [레벨:36]진세연 2019.02.12 224 2
로청년들 화이팅 님들 본캐부캐 선박 공유면 내구도도 공유임? 6 [레벨:24]호구디알바 2019.02.12 381 1
로청년들 화이팅 실링 일기 2일차 [레벨:31]셀르 2019.02.12 218 1
로청년들 화이팅 [프로키온] 냐앙 길드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 [레벨:7]고갱이나 2019.02.12 171 1
로청년들 화이팅 아 진짜 빨증 상향 좀 1 [레벨:24]호구디알바 2019.02.12 217 2
로청년들 화이팅 왜지? 1 [레벨:24]내이름은그루트다 2019.02.12 125 2
로청년들 화이팅 ??? : ㅅㅂ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Lafont 2019.02.12 11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6 617 618 619 620 621 622 623 624 625 ... 다음
/ 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