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05:11

엘리베이터안에서.gif

조회 수 1410 추천 수 3 댓글 26


3 -
  • BEST [레벨:24]두!두!다!다 2019.02.12 05:22
    eid 그걸 아는 놈이 내려갈때 하면 쉽겠다는 개소리함?
  • [레벨:1]eid 2019.02.12 05:14
    내려갈때 하면 쉽겠네
  • [레벨:24]두!두!다!다 2019.02.12 05:19
    eid 엘리베이터 추락해도 땅에 닿기전에 점프하면 안다치자너~ ㅋㅋㅋㅋ
  • [레벨:1]eid 2019.02.12 05:22
    두!두!다!다 점프못함. 떨어지는 동안 공중에 떠있기 때문에.
  • BEST [레벨:24]두!두!다!다 2019.02.12 05:22
    eid 그걸 아는 놈이 내려갈때 하면 쉽겠다는 개소리함?
  • [레벨:1]eid 2019.02.12 05:25
    두!두!다!다 너 바보아님?
    저 영상 봐라. 지상에서 하면 충분히 할수있는데 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 중에하니까 안되잖아.
    점프한 시간동안 엘레베이터 바닥이 올라와있으니까.
    내려갈때하면 내가 점프하는순간 바닥이 내려가있으니까 회전할시간을 그만큼 더 벌수 있지.
  • [레벨:8]태연사랑 2019.02.12 05:26
    eid 진지해보여서 웃겼다 ㅋㅋㅋ
  • [레벨:1]eid 2019.02.12 05:26
    태연사랑 엥? 난 진지하게 하는말이야. 저 영상이 증명해주잖아. 내 말을
  • [레벨:8]태연사랑 2019.02.12 05:27
    eid 관성에 대해서 아예 모르구나 너 비행기탈때 점프하면 꼬리쪽으로 바로 박힘?ㅋㅋㅋ 점프해서 공중에 떠있는동안 비행기는 수백 키로 미터속도로 날라가는데?
  • [레벨:22]Mariano7 2019.02.12 05:38
    태연사랑 비행기 뚫릴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쟤 말대로면 차나 비행기 타고 달릴때 느끼는 압력을 우리도 느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
  • [레벨:21]반사회적닉네임 2019.02.12 12:23
    Mariano7 압력은 느끼지 않냐
    조종사들이 중력가속도 훈련 괜히하는게 아닐건데
  • [레벨:24]두!두!다!다 2019.02.12 05:27
    eid 관성계에 대한 이해나 좀 하고오지그러냐
  • [레벨:1]eid 2019.02.12 05:28
    두!두!다!다 아니 그럼 저 영상에서 쟤는 왜 실패한건데?
    점프해 있는 시간동안 바닥이 올라와서 점프 시간이 짧아지니까 다 돌기전에 바닥에 부딫힌거잖아.
  • [레벨:24]두!두!다!다 2019.02.12 05:29
    eid 네~ 님이 맞아요~
  • [레벨:26]Cloto_K 2019.02.12 05:29
    eid 뭔 소리야 임마..
    관성의 법칙 몰라?
    사람도 같이 위로 올라가.
  • [레벨:1]eid 2019.02.12 05:30
    Cloto_K 엘베에선 관성이 약해서 상관없음
  • [레벨:26]Cloto_K 2019.02.12 05:31
    eid 그거 진심으로 하는 소리임?
  • [레벨:8]태연사랑 2019.02.12 05:31
    Cloto_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줠라웃끼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이번닉은이거다 2019.02.12 06:29
    Cloto_K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ziiiio 2019.02.12 06:39
    이번닉은이거다 느린 속도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에서는 점프 충분히 할 수 있는 힘이 있고 점프 했을 때 엘리베이터가 천천히 내려가기 때문에 내려간 만큼 높이를 이득을 취할수 있어서 쟤 말처럼 좀 더 쉽게 덤블링 할 수 있을걸?

    반대로 저 영상처럼 올라갈 때는 점프한 동안 엘리베이터가 상승하기 때문에 지면이 올라와서 덤블링을 실패한거고.
    여기서 더 나가면 점프 할 수 있는 힘보다 빠른 속도로 엘리베이터가 올라간다면 점프를 또 못하게 됨. 난 이렇게 알고 있는데.

    추락할 때 점프를 못하는 이유는 추락하는 속도 보다 점프를 할수 있는 힘이 부족하기 때문에 못하는거라고 알고 있는데. 설령 그 힘이 있다고 해도 점프해봤자 추락하는 시간이 조금 늦춰질 뿐 추락하는건 똑같기 때문에 충격받는건 변함이 없어서 어차피 뒤진다고 알고 있음.
  • [레벨:22]이번닉은이거다 2019.02.12 06:47
    ziiiio 호옹이 듣고보니 그렇네. 고속으로 움직이는 엘레베이터 안에서 점프가 불가능한거랑 점프가 가능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점프하는 도중에 사람은 공중에 떠있고 엘리베이터는 움직이는 경우랑은 또 다르구나.

    사람은 공중에 그대로 있는 대신 엘리베이터는 움직여서 지면이 다가오거나 내려가거나 하는 상황일테니. 근데 뭐가 어찌됐건 덤블링 하긴 어렵지 않을까. 내려가는 경우라면 천장이랑, 올라가는 경우엔 바닥이랑 부딪힐 것 같은데. 아닌가 그건 또 사람 점프 높이마다 경우가 다 다르려나.
  • [레벨:33]ziiiio 2019.02.12 06:50
    이번닉은이거다 점프 할 때의 힘의 차이와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 속도의 차이로 인해서 다른 결과가 나올 수는 있겠지.
    아마 보통의 속도의 엘리베이터라면 내려갈 때는 쟤말대로 좀 더 수월하게 덤블링 할 수 있을거 같은데?

    분명한건 매우 빠르게 내려가거나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와 느린 속도로 내려가거나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다름 ㅋ 사람이 점프 할 수 있냐 없냐가 나뉘게 되니까
  • [레벨:22]정액 2019.02.12 06:54
    eid 이거 맞다, 총알도 살살 맞으면 관성 약해져서 안아픔 내가 해봄
  • [레벨:21]에펨코리아쩜컴 2019.02.12 08:26
    eid 엘베는 관성이 약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과충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반사회적닉네임 2019.02.12 12:24
    eid 저기선 걍 엘베 공간이 좁아서 그럼.. 뒤통수 벽에 부딪혀서 떨어짐..
  • [레벨:1]견짱 2019.02.13 17:47
    eid 일단귀여움
  • [레벨:21]bighak 2019.02.12 05:51
    문과 패배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사탄 유스 개쩌는 놈들 떳다 ㄷㄷㄷ 2 첨부파일 [레벨:34]울버풀 2019.02.12 329 10
유머 뉴캐슬, 헤이든 선제골.mp4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갓리스만 2019.02.12 303 9
유머 시미켄 형님으로 부터 직접 꼬추검사 받은 유트버 jpg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2]안녕로린이덜 2019.02.12 51167 271
유머 엄마와 아빠의 차이점.jpg 2 첨부파일 [레벨:7]메수트질외사정 2019.02.12 1763 7
유머 오늘 6시 카이도우랑 샹크스 싸운답니다 18 첨부파일 [레벨:12]홀산 2019.02.12 3157 9
정보 정보)집안호랑이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9창 2019.02.12 3062 9
유머 애들아 눈온다 5 첨부파일 [레벨:24]비급농어 2019.02.12 533 5
유머 puffin 브라우저 이짜나여 형님들 4 [레벨:5]요레고 2019.02.12 5387 1
분노 독일 이 시발새끼 4 첨부파일 [레벨:13]리버풀팬이라고 2019.02.12 415 -6
유머 한 10년쯤뒤면 시나리오 강국 돼있을듯 8 [레벨:25]감자마요 2019.02.12 825 14
유머 개 빠름 gif 13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camussss 2019.02.12 43859 318
유머 ???: 음란물 규제 좋아, 하지만 아직 부족해 10 첨부파일 [레벨:24]Vi 2019.02.12 1196 7
유머 요즘들어 알게모르게 많이 퍼진 페미식 단어 .jpg 15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울버풀 2019.02.12 57259 342
감동 포인트 드립니다 약 4천정도 30 [레벨:1]전술다운로드용 2019.02.12 968 -11
유머 기어 세컨드 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camussss 2019.02.12 2124 7
유머 야 싸우지마 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camussss 2019.02.12 1193 6
유머 이번에 해외사이트 차단보면서 생각나는 그 분. 2 첨부파일 [레벨:7].Mbappe 2019.02.12 1257 7
유머 엘리베이터안에서.gif 2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6]스웨이리 2019.02.12 1410 3
유머 램지 오피셜 소식듣고 적적한맘에 올리는짤.gif 9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10]제이제이워코차 2019.02.12 42846 241
유머 이제 한명밖에 남지않은 브리티쉬 코어 5 첨부파일 [레벨:12]아스날팬접음 2019.02.12 743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31 5832 5833 5834 5835 5836 5837 5838 5839 5840 ... 다음
/ 6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