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11:59

포텐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멘타

조회 수 35773 추천 수 163 댓글 272

F698ED0B-CF55-41DD-BEAA-532AA4D8CC58.jpeg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멘타598135D1-7A32-47F7-A27D-21878FC19979.jpeg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멘타

이쁘긴 존나이쁨


상자는 프레스토인게 유머

163 26
  • BEST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5:09
    자기관리짜응 https://m.fmkorea.com/index.php?_filter=search&mid=love&search_target=nick_name&document_srl=353946121&search_keyword=자기관리짜응

    넵 태생이 찐따이신 자기관리짜응님!ㅎㅎ

    그리고 못생길수록 온라인에서 공격적이래여~ 참고하시길~~
  • BEST [레벨:1]Masca 2019.02.12 19:12
    자기관리짜응 ㄹㅇ 찐이네 이새낀
  • BEST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5:10
    자기관리짜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연갤에서 몇번 보이는거같아서요 ㅠㅠ
    역시는 역시네요..... 자기관리 꼭 성공하세여ㅋㅋ
  • [레벨:19]Acarbose 2019.02.12 19:31
    말년 에어맥스가 기본 이건 오프화이트 콜라보라 비싸여
  • [레벨:10]레완도프스키 2019.02.12 19:33
    말년 마크가 다른 색이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이런 유행 상품 사는 대부분 사람들은 사실 뭐가 이쁜진 잘 모를거라고 생각됨. 한정 판, 콜라보 작품이나 셀럽들이 애용하는 제품들이 그냥 이뻐 보이고 좋아 보여서 사는거지 자기 기준에 맞춰서 이쁘다고 생각해서 사는 사람은 극히 소수일거라고 생각

    갠적으로 이건 이쁨. 근데 요즘 올리는 항공모함 어글리슈즈는 이해 안됨.
  • [레벨:20]개집조아 2019.02.12 19:29
    냥냥하게 나눔가능한가요?
    추천눌렀습니다^^7
  • [레벨:24]음끔껌음끔껌 2019.02.12 19:29
    얼마에 샀나요?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9:56
    음끔껌음끔껌 한 70정도에 샀네요ㅎㅎ
  • [레벨:24]음끔껌음끔껌 2019.02.12 20:00
    스피드러너 응모할때 꼭 됬으면 했는데....
    너무 이쁘네요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0:04
    음끔껌음끔껌 ㅋㅋ저도 제로클럽입니다 ㅠㅠ
    올해는 꼭 당첨되시길....
    감사합니당!
  • [레벨:2]바비브라운 2019.02.12 19:32
    와.. 옵하 베이퍼는 진짜 별로였는데 맥스는 진짜 기똥차게 이쁘네...

    그건그렇고 형님 응모 당첨이신가요???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9:56
    바비브라운 아뇨 리셀입니다 ㅠ
    제로클럽이에요
  • [레벨:12]레알7번호날두 2019.02.12 19:32
    롤신화스킨사기vs이거사기
  • [레벨:3]여교사 2019.02.12 19:49
    레알7번호날두 롤 신화스킨 3개있는데 신발 사는게 나아여
  • [레벨:12]레알7번호날두 2019.02.12 19:49
    여교사 참고하겠음
  • [레벨:6]클린인강 2019.02.12 19:33
    이쁘네..
  • [레벨:20]바할라나 2019.02.12 19:34
    70이 납득갈만한 멋드러지게 매치한 착샷도 좀
  • [레벨:3]이거쓸라고가입 2019.02.12 19:34
    나만없어... 나만 드로우 떨어져...ㅠ
  • [레벨:20]Aaol 2019.02.12 19:35
    이것도 어글리슈즈로 분류됨?
  • [레벨:3]여교사 2019.02.12 19:49
    Aaol 이건 런닝화
  • [레벨:5]문재앙 2019.02.12 20:02
    Aaol 이건 맥스라서 어글리 ㄴㄴ
  • [레벨:2]바비브라운 2019.02.12 19:36
    갠적으로 나이키랑 옵하랑 콜라보 한거중에 이게 제일 이쁜듯
  • [레벨:24]개굴개굴이 2019.02.12 19:36
    이쁘다
  • [레벨:4]미라미라 2019.02.12 19:37
    무슨 넙치같은거 껍데기 같긴한데
  • [레벨:25]주시은짱 2019.02.12 19:37
    지름 추
  • [레벨:21]애댜려 2019.02.12 19:39
    눈 멀 정도로 영롱하네 와 ㅅㅂ..
  • [레벨:1]Koopard 2019.02.12 19:41
    와 개이쁘넹
  • [레벨:25]보급 2019.02.12 19:41
    하 슨생님 얼만가요 알려주세요 현기증 날라고해요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9:56
    보급 70정도 해요!
  • [레벨:20]촤칼릿밀크 2019.02.12 19:42
    신발 컬렉션 취미 돈 너무 나가서 포기했는데.. 멘타 진짜 색감 미쳤네 ;;; 왤케 이쁘지

    요즘도 100 선에서 거래되나요? ..
  • [레벨:20]EWF 2019.02.12 19:46
  • [레벨:9]두억시니ㅣ 2019.02.12 19:42
    더텐중에 이게 젤이쁘다 진짜 이거랑 베맥
  • [레벨:22]이여름 2019.02.12 19:44
    와 존나이쁘당
  • [레벨:9]슬픔이 2019.02.12 19:46
    영롱하네여 ㄷㄷ
    착샷 기대하겟슴당
  • [레벨:20]EWF 2019.02.12 19:46
    나도 오늘 받았다... 근데 시발 마감이 왜이래?
  • [레벨:20]EWF 2019.02.12 19:48
    EWF 님 이거 뭐임?
    https://www.fmkorea.com/1596066868#comment_1596102899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19:57
    EWF ㅈㅅ... 저도 잘 모르겟어요... 제껀 안그런거같은뎅
  • [레벨:24]아라 2019.02.12 19:47
    저두 조던 옵화 가져봐서아는데 ㄹㅇ 나이키 옵화 콜라보는 지리는 듯 ㅋㅋ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0:03
    아라 그러게요... 저도 뒤늦게 뽕맞아서 리셀로 두개 들여왔읍니다 ㅠㅜ
  • [레벨:22]호밍새 2019.02.12 19:49
    근데 이런 콜라보는 만약에 as해야되면 어디 보내야함?
  • [레벨:32]판독기 2019.02.12 19:50
    이건 어글리슈즈도 아닌데 머법관들 존나 불편쩌네 ㅋㅋㅋㅋ 뭔 시발 그럼 흰색 단화여야만 꼭 이쁜거고 포텐와야되나
    비싼거면 무조건 까고보지 으휴
  • [레벨:9]죽순 2019.02.12 20:33
    판독기 팩트 씨게박누 ㅋㅋ
  • [레벨:2]아이즈원유진 2019.02.12 19:57
    런닝화임?
  • [레벨:24]에버에버튼 2019.02.12 19:57
    와 이쁘누
  • [레벨:5]역시병신 2019.02.12 19:59
    이쁙긴 하네....근데 에맥97자체가 좀 내구성 형편없지 않나? 신기아까워보여..
  • [레벨:14]보보봉 2019.02.12 20:00
    솔직히 매니아 아니면 나이키에서 파는 20만원대 신발하고 뭐가다른지 모르겠다
  • [레벨:34]안데르신애라 2019.02.12 20:01
    이렇게 생긴 생선 본거같은데
  • [레벨:25]워캣 2019.02.12 20:03
    난 이쁜지 모르겠는데 ㅠ
    그냥 어디 돌아댕기다보면 2 3만원에 파는 중국산
    런닝화 같아보임..
  • [레벨:25]호호쿠호쿠 2019.02.12 20:09
    좆구려보임
  • [레벨:25]TopDawg 2019.02.12 20:13
    요새 펨코에 멘타 사진 많이 올라와서 심기 불편하다 ㄹㅇ 너무 부러워서 죽을 것 같다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0:19
    TopDawg 저도 리셀로 끄윽끄윽....ㅠㅠ
  • [레벨:2]할륭할륭 2019.02.12 20:13
    70 보급형 게이밍 피씨를 신고다니는건데... 내 정서에는 안맞음 그러타고 이거 신고다니는 사람을 뭐라고 하고 싶진 않음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0:19
    할륭할륭 이해합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 [레벨:3]fm17유저 2019.02.12 20:1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9]죽순 2019.02.12 20:33
    fm17유저 좆같다니 ㅠ
  • [레벨:5]흥두부 2019.02.12 20:17
    포스만 맨날 신었는데 이것도 신어보고 싶네
  • [레벨:21]멍멍큭 2019.02.12 20:19
    왜 남이산거에 불편한사람이 많을까 지돈주고 지가 산건데 1원이라도 보탰나 다 자기만족이지
  • [레벨:23]NO.8제라드 2019.02.12 20:30
    이쁜데 겁나 비싸다 ㄷㄷ
  • [레벨:4]은케티아 2019.02.12 20:34
    이분 옷 잘입으시던디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1:01
    은케티아 과찬이십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24]거북이달린다 2019.02.12 21:02
    난 이지부스트도 신고다니다 누가 밟을까봐 강박증 걸릴거 같은 느낌이라 그냥 형줬는데 50장 넘어가는건 아에 못신을거 같음 ㅋㅋ
  • [레벨:25]블랙팬서 2019.02.12 21:06
    옾화도 이쁜데 보메로 콜드워 콜라보가 진짜 조온나이쁨...
    사고싶은데 매물이 없어서 매일 한시간마다 사진만 보는중 ㅠㅠㅠㅠ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1:13
    블랙팬서 맞아요 뒤에 비누곽 달린거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그거 엄청 예뻐보여요.... 큰일입니다
  • [레벨:25]블랙팬서 2019.02.12 21:13
    스피드러너 저번달이었나 공홈에 리스탁 됐었는데
    제가 들어갔을땐 이미 물량 싹 빠졌더라구요 ㅠㅠㅠ
    제발 한번만 더 리스탁 돼라 제발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1:14
    블랙팬서 존버는 승리합니다!! 화이팅입니당
    저녁 맛있게드세요 횐님!
  • [레벨:24]장필준 2019.02.12 21:29
    좋아하는 형태인데 색은 내 취향이 아니넹
    그래도 부럽다
  • [레벨:24]Coffees 2019.02.12 21:48
    좆찐따라서 소화 못할거같다 이건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2:26
    Coffees 올검에 포인트로만 줘도 괜찮을거같지않나요?ㅋㅋ
  • [레벨:12]거울보니디발라 2019.02.12 21:57
    얼마야?? 에어맥 지른지얼마안됬는데
    지르고싶다 ㅅㅂ..,ㅠㅠ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2:26
    거울보니디발라 70정도 해요 매물로!
  • [레벨:22]vgd-157 2019.02.12 22:00
    근데 신발만 단편적으로 보고 이해를 못하겠다는 애들은
    패션에 관심이 없는건지 지들 입는 옷에 저거만 추가해서 신는다고 봐서 그런가?
    어글리슈즈들 포텐오는거보면 스트릿 웨어랑 같이 신는건 생각도 안해보고
    무조건 캐주얼 웨어만 떠올리는건지 이상하게 보는 애들이 많네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22:28
    vgd-157 ㅋㅋㅋ사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서 이뻐지기도하고 이상해지기도 하는게 신발인데......
  • [레벨:22]vgd-157 2019.02.13 01:23
    스피드러너 화 안나시는가요
    대가릿속에 스트릿 웨어라는 개념 자체가 들어있지않은 새끼들 상대하려면 어지간히 애 먹으실텐데
  • [레벨:23]혼선차 2019.02.12 23:53
    넘흐 부럽다ㅠㅠ
  •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3 00:03
    혼선차 헉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두 이번에 무리를 좀 많이했네용....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어벤저스 스포하지 마세요. 17 [레벨:15]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4.24 1878  
공지 토좆두 - 영구 밴 15 [레벨:15]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4.25 1884  
질문 / 잡담 11인프라 레드 존예네 ㅋㅋㅋㅋ 11 [레벨:7]알거없음 2019.02.12 211 1
착샷 평소 착샷 4 첨부파일 [레벨:23]나만보는리그 2019.02.12 1297 8
질문 / 잡담 졸업 기념 착샷을 올리고싶지만 19 첨부파일 [레벨:4]결정장애 2019.02.12 236 9
질문 / 잡담 형님들 트렌치코트는 ㄹㅇ머랑 입어야함? 8 [레벨:2]아아애1365 2019.02.12 353 3
베스트착샷 착샷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3]여교사 2019.02.12 13897 46
베스트후기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멘타 2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스피드러너 2019.02.12 35773 137
질문 / 잡담 키 작은 남자가 참고할 만한 인스타 계정 있을까 4 [레벨:2]EmmaStone 2019.02.12 357 1
질문 / 잡담 키 185인 내가 이세계에선 난쟁이라고?! 15 [레벨:24]단백질도적 2019.02.12 271 -25
질문 / 잡담 페브리즈 맨 쓰는 사람 있나요? 7 첨부파일 [레벨:16]공일이삼 2019.02.12 265 4
질문 / 잡담 사이즈 질문 있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2]melniet 2019.02.12 128 2
착샷 19212 착샷 13 첨부파일 [레벨:32]박말자 2019.02.12 391 10
질문 / 잡담 큼지막한 아우터 머가 있을까 3 [레벨:3]웅영 2019.02.12 73  
질문 / 잡담 호카원원 vs 뉴발 410 9 첨부파일 [레벨:4]고삼차 2019.02.12 432 3
질문 / 잡담 슬랙스는 슬림핏보다는 일자핏을 더 선호하나요? 2 [레벨:16]공일이삼 2019.02.12 328 1
질문 / 잡담 배대지질문 6 [레벨:16]지오다놓 2019.02.12 228 1
질문 / 잡담 버버리 트렌치 코트 관심있으면 이베이 이용해보세욥. 16 첨부파일 [레벨:24]머법판 2019.02.12 505 2
질문 / 잡담 눈 또옵니다... 8 첨부파일 [레벨:3]버질D아블로 2019.02.12 231 6
질문 / 잡담 신발 꼭 사고싶었던거 추천좀.. 17 [레벨:29]섹시린가드 2019.02.12 341 4
질문 / 잡담 오니츠카 다시 인긴가 보네?? 1 [레벨:7]알거없음 2019.02.12 379  
질문 / 잡담 유니클로 피쉬테일 어떰?? 14 첨부파일 [레벨:21]축구기모띠 2019.02.12 57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53 1454 1455 1456 1457 1458 1459 1460 1461 1462 ... 다음
/ 11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