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20:38

포텐 [인터풋볼] 토트넘 상대 도르트문트 초비상, 로이스-알카세르-피슈첵 동반결장

조회 수 25647 추천 수 118 댓글 98

4BC73D54-2DC6-4A84-A707-4ECDACC49CC0.jpeg [인터풋볼] 토트넘 상대 도르트문트 초비상, 로이스-알카세르-피슈첵 동반결장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13&aid=0000078562


도르트문트가 부상에 시달리고 있다. 토트넘과 중요한 일전을 앞둔 도르트문트는 마르코 로이스, 루카스 피슈첵에 이어 파코 알카세르까지 부상으로 결장 할 전망이다.

도르트문트는 14일 새벽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원정경기를 치른다.

11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토트넘윌고유로파 2019.02.12 20:40
    도르트문트 상대 토트넘 초비상, 케인-알리 동반결장
  • BEST [레벨:25]토니8 2019.02.12 20:45
    알카세르도 전반기 핫하더만 최근 6경기 무득점이네
  • BEST [레벨:18]No.19알폰소 2019.02.12 21:01
    원래 알카세르는 슈퍼서브지 주전이 아닌데...
  • [레벨:14][더선] 2019.02.12 20:39
    ㅓㅜㅑ
    주전 많이 빠지넹
  • BEST [레벨:21]토트넘윌고유로파 2019.02.12 20:40
    도르트문트 상대 토트넘 초비상, 케인-알리 동반결장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20
  • [레벨:1]포텐180괴체 2019.02.12 20:40
    괴체야 기회다 포텐 터트리러 가즈아ㅏㅏㅏ
  • BEST [레벨:25]토니8 2019.02.12 20:45
    알카세르도 전반기 핫하더만 최근 6경기 무득점이네
  • [레벨:20]카이하베르츠 2019.02.13 10:51
    토니8 최근 6경기가 무득점인데 리그 12골로 4위임? ㄷㄷㄷㄷㄷㄷ 선두가 14골로 2골 차인데? 존나쩌네 알카세르
  • [레벨:7]리오넬갓시 2019.02.12 20:47
    알카세르 요즘은 잘하나? 득점소식은 잠잠하네.. 바르샤엔 정말 안맞았는데
  • BEST [레벨:18]No.19알폰소 2019.02.12 21:01
    원래 알카세르는 슈퍼서브지 주전이 아닌데...
  • [레벨:10]렘발보토에바 2019.02.12 21:21
    No.19알폰소 그럼 주전은 누구에요?
  • [레벨:18]No.19알폰소 2019.02.12 21:25
    렘발보토에바 괴체 주전
  • [레벨:10]렘발보토에바 2019.02.12 21:51
    No.19알폰소 아하 ㄳㄳ
    괴체 요즘 잘하나보네요
  • [레벨:24]Senal 2019.02.13 10:26
    렘발보토에바 펄나괴체로 상대수비 힘빼고 파코가 교체로 들어가서 상대 조지구 있는데 파코가 선발로 나오면 적응문제인지 교체로 나올때만큼 못함 ㅠ
  • [레벨:23]득점왕케인 2019.02.12 21:06
    로이스가 부상이 아니라니
  • [레벨:5]루다 2019.02.12 21:16
    로이스 뒤짐?
  • [레벨:22]-소나부벨르- 2019.02.12 21:54
    루다 2차전때 나올듯
  • [레벨:14]Skyblue2 2019.02.12 21:17
    저 셋에 바이글까지 결장이던데 타격이 좀 크지 않나..
  • [레벨:3]N.20DELE 2019.02.12 21:29
    Skyblue2 로이스 피슈첵만 괜찮고 나머진 병신들임지금
  • [레벨:14]Skyblue2 2019.02.12 21:41
    N.20DELE 알카세르야 원래 조커라고 쳐도 지금 센터백들 부상땜에 바이글이 땜빵 뛰는중이라 타격 없을수가 없는데 얘가 계속 센터백으로 나오던 중임
  • [레벨:3]N.20DELE 2019.02.12 21:53
    Skyblue2 아 그래요몰렀네용 그럼지금 바이글없으명 누구조합살아남음???
  • [레벨:22]-소나부벨르- 2019.02.12 21:54
    N.20DELE 바이글 요새 괜찮음
  • [레벨:14]Skyblue2 2019.02.12 22:16
    N.20DELE 원정 명단 보면 자가두,디알루 조합이지 않을까 싶은데 모르겠네요 포백 주전에서 아칸지,피슈첵 빠지고 땜빵이던 바이글까지 빠진거라 전체적으로 수비력이 많이 걱정스러움
  • [레벨:3]N.20DELE 2019.02.12 22:17
    Skyblue2 악셀 잘하나요??
  • [레벨:14]Skyblue2 2019.02.12 22:26
    N.20DELE 넵! 비첼,델라이니 조합은 믿을만합니다
    돌문입장에선 로이스가 빠지면서 팀전체적으로 마이너스가 생긴것과 수비진 조합이 베스트에서 많이 멀어진게 큰 걱정이 되겠네요
  • [레벨:14]호킹뚜 2019.02.12 21:19
    기대하면 실망도 큰 법인데 로이스가 안 나온다면 한번 기대해 볼 만하네
  • [레벨:35]파코알카세르 2019.02.12 21:22
    괴체가 주전아니냐 파코는 벤치고
  • [레벨:28]그만살자 2019.02.12 21:22
    괴체 믿고 가야되나
  • [레벨:22]-소나부벨르- 2019.02.12 21:54
    그만살자 원래 괴체 주전
  • [레벨:4]나나나sksk 2019.02.12 21:25
    어느 팀이 더 뼈아픈 결장임?
  • [레벨:3]N.20DELE 2019.02.12 21:57
    나나나sksk 당연히 케인알리죠 ㅋㅋ 제일비싼두명인데
  • [레벨:9]될날 2019.02.12 21:59
    N.20DELE 로이스원맨팀에 수비수들 줄부상 슈퍼서브 알카세르 부상
    여기도 불바다임....
  • [레벨:25]길냥맘 2019.02.12 22:13
    나나나sksk ㄹㅇ우열을 가릴 수 없다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6
    길냥맘 ㅠㅠ
  • [레벨:8]111 2019.02.12 23:18
    나나나sksk 돌문 주전공미 주전센백 주전풀백 다 빠졌으니까
  • [레벨:21]하하하호호 2019.02.12 21:36
    하 도르트문트 줜나 무섭네
  • [레벨:10]마르코로이스 2019.02.12 21:39
    아칸지도 부상으로 나가리고.. 솔직히 많이 비상이긴 함
  • [레벨:20]kisen 2019.02.12 21:41
    두 팀 다 부상으로 결장하는 사람 개많네..
  • [레벨:20]Achraf 2019.02.12 22:43
    아니 밸런스 패치 무엇
  • [레벨:21]바이에른 2019.02.12 22:43
    이런 리그 여포 쉐끼들! 리그포인트 벌어와야지 어디가 ㅠㅠ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6
  • [레벨:5]심어 2019.02.12 23:09
    돌문이 알아서 밸런스 맞춰주네 ㄷㄷ
  • [레벨:5]산왕개집조옹신 2019.02.13 01:44
    그럼 돌문 나올수 있는 베스트11이 뭐임
  • [레벨:2]스파쿠링구 2019.02.13 03:08
    산왕개집조옹신 슈멜처 복귀했더라구. 그래서 대충 보면
    뷔르키
    하키미, 바이글, 디알로, 슈멜처
    비첼, 델레이니
    산초, 막스 필립, 게레이루
    괴체
    정도인데 스쿼드 진짜 개ㅂㅅ이네. 솔직히 슈멜처가 복귀한지 얼마 안되서 챔스 나갈것 같진 않은데 브룬라슨에 게레이루 수비는 정말 아닌것같아서
  • [레벨:24]외스날 2019.02.13 02:17
    아 ㅠㅠ 경기보는데 스타플레이어 다 빠지네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6
    외스날 ㅠㅠ
  • [레벨:2]스파쿠링구 2019.02.13 03:02
    돌문은 현재 포칼 탈락하고 바이에른이 리그에서 맹추격하는 상황에 부상자 명단은 쌓여가고 챔스는 무조건 아웃오브안중이어야 함. 챔스 리그 둘중 그나마 가능성 높은게 리그라..
  • [레벨:25]조르지뉴맘 2019.02.13 05:58
    로이스 없는게 진짜 큰듯
  • [레벨:2]나는행복하다 2019.02.13 10:46
    양팀 마찬가지지 뭐
  • [레벨:3]호날두와메시 2019.02.13 10:46
    케인 알리도 존나 크지 않나 ㅋㅋㅋ
  • [레벨:22]솔스크제어 2019.02.13 10:46
    우주의 기운이 흥민이한테 모이고있다
  • [레벨:12]뇽안 2019.02.13 10:48
    두팀다 부상많음
  • [레벨:2]쿠좆 2019.02.13 10:48
    잉토 어느 팀으로 가야함?
  • [레벨:31]늘보한세 2019.02.13 10:50
    쿠좆 돌문애들 2차전엔 거진 복귀해서 1차전엔 최대한 실점 안하려고 할거고 토트넘은 1차전에 최대한 승부보려고 할거기 때문에 토트넘패가 확률 젤 낮을듯?
  • [레벨:30]롤케익빵 2019.02.13 10:53
    늘보한세 꿀벌 헌터까지 있어서 어찌될지 모르겠다 ㅋㅋ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7
    롤케익빵 꿀벌 헌터 ㅎㅎ
  • [레벨:10]국산모기 2019.02.13 10:48
    로이스는 맨날 부상인거같네
  • [레벨:3]Hennnnnn 2019.02.14 02:17
    국산모기 계속 풀타임 뛰어왔음
    어찌보면 예정된 수순...
  • [레벨:31]늘보한세 2019.02.13 10:48
    토트넘은 1차전에 올인해야함
  • [레벨:27]Foward 2019.02.13 10:50
    son 활약여부에 따라 승부가 갈릴듯

    진짜 국뽕빼고 손흥민 컨디션에 따라 경기승부 나뉜다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36
    Foward ㅎㅎㅎㅎ
  • [레벨:3]좆두 2019.02.13 10:53
    로이스알카세르없는돌문대
    케인 알리없는 토트넘

    근데 토트넘이더손해인듯
  • [레벨:1]지수다 2019.02.13 10:53
    돌문팬으로써 양봉업자 라는 뉴스보면 너무역겹다
    이번에자가두가 복귀해서
    하키피 자가두 디알루 슈멜처
    델라이니 비첼
    산초 (원래는로이스) 게레이루
    괴체(파코) 예상
  • [레벨:2]예진우 2019.02.13 11:03
    지수다 양농업자 손흥민 화이팅!
  • [레벨:4]leoleom 2019.02.13 11:21
    지수다 야 솔직히 그동안 많이 털렸잖어 ㅋㅋㅋㅋ 충분히 나올말들이지 뭘 또 역겹기까지해.. 그래도 돌문이 이길가능성이 높다고봄 난
  • [레벨:19]환타레몬맛 2019.02.13 11:23
    지수다 뭐가 역겨움??? 10경기8골 먹힌게 역겹다는거죠???
  • [레벨:21]바른말만함 2019.02.13 11:24
    지수다 강팀이란 놈들이 10경기 8골 쳐먹혔으면 약한거 맞지
  • [레벨:25]레인큐어 2019.02.13 12:26
    지수다 ㅋㅋㅋㅋㅋㅋ 인정하고 막을 생각을 해야지 강한게 아니다 뽀록이다 억지로 자위중 ㅋㅋㅋㅋ
  • [레벨:8]그라라라라 2019.02.13 12:28
    지수다 너도 역겨워
  • [레벨:7]메시코기 2019.02.13 10:53
    케인 알리 못나오지?
  • [레벨:17]aksksk12 2019.02.13 10:53
    서브진 빈약한 토트넘이 더 불리한거아닌가
  • [레벨:23]커리파리 2019.02.13 10:56
    감독도 독감 때문에 결장이라고 하던데 토트넘 ㄹㅇ 해볼만 하겠네
  • [레벨:15]marcinho 2019.02.13 10:58
    커리파리 그건 호펜하임 전이고 이번엔 나옴. 목소리 잘 안 나온다는 드립도 침 ㅋㅋㅋ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38
    커리파리 ㅋㅋㅋ
  • [레벨:3]하마베미나미 2019.02.13 10:59
    로이스 결국 부상이야?ㅜㅠ
  • [레벨:23]요리왕비룡 2019.02.13 11:01
    만포 토트넘에 건다 올인 ㅎㅅㅎ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8
    요리왕비룡 ㅎㅅㅎ
  • [레벨:4]우울리언스 2019.02.13 11:04
    케인없는거만으로 개이득일텐데
  • [레벨:21]하하하호호 2019.02.13 11:08
    손흥민 컨디션에 따라 토트넘이 이길수도 있을것같다.
    저번 레스터시티전때처럼 턴오버 줜나 하면 무조건 지는거고
  • [레벨:9]LEE지은 2019.02.13 11:10
    톱에 필립 vs 요렌테 나오겠네 존나재미없겠다 경기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2
    LEE지은 뻥뻥
  • [레벨:29]RBB 2019.02.13 11:16
    흥민대 산초의 경기라 재미있겠군
  • [레벨:4]잇슈다잇슈 2019.02.13 11:18
    돌문갔다 화이팅!!!
  • [레벨:22]Dizz 2019.02.13 11:20
    토트넘은 초특급 풀백 밴데이비스 결장이라구
  • [레벨:5]믿고있었다구젠장 2019.02.13 11:22
    Dizz 하 그 새낀 언급하지말아주세요..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2
    Dizz ㅠㅠ
  • [레벨:34]디딩딩딩딩 2019.02.13 11:20
    하지만 우린 풀백이 오리에 트리피어 로즈 여서 망할거야..
  • [레벨:36]코크-제로 2019.02.13 11:29
    토트넘도 케인, 알리, 벤데이비스 부상이야
  • [레벨:4]시프랄 2019.02.13 11:37
    토트넘이랑 맞추려면 산초나 게레이로 빼야함ㅋㅋ
  • [레벨:14]돌맞고머리이상옴 2019.02.13 11:57
    로이스는 항상 부상이 안타깝다
  • [레벨:2]알베르토모제스 2019.02.13 13:31
    손 가즈아
  • [레벨:2]아님랄로 2019.02.13 13:36
    자강두천 ㅋㅋㅋ
  • [레벨:2]복싱17년차 2019.02.13 13:41
    토트넘 챔스우승 하면좋겠다
  • [레벨:23]케미스트리 2019.02.13 13:42
    복싱17년차 ㄹㅇ ㅎㅎ
  • [레벨:2]ehrrhrhd 2019.02.13 15:41
    복싱17년차 마치 세계평화 기원하는 글같음 ㅋ
  • [레벨:2]공학용계산기 2019.02.13 14:39
    파코 없는거보다 수비진 부상으로 좆망한게 더 큰일
  • [레벨:2]장난 2019.02.13 14:40
    개간로 저 고철 ㅡㅡ 맨날 부상이야 ㅋㅋ
  • [레벨:14]에펨정회원 2019.02.13 14:52
    그나마 상황 비슷해졌네
  • [레벨:6]02889212 2019.02.13 15:51
    ㄷㄷ
  • [레벨:7]카리우스의오른손 2019.02.13 16:59
    파리도 초비상이라해놓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아틀레티코 뤼카 에르난데스 메디컬 리포트 - 오른쪽 무릎 내측부 인대 접질림 5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9.02.13 609 22
오피셜 [공홈] 아스날, 제크 메들리 재계약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왕 2019.02.13 8243 70
번역기사 [공홈] 금요일 프로시노네전을 준비하는 유벤투스 선수단 - 보누치 풀 트레이닝 복귀 5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9.02.13 336 12
번역기사 [텔레그래프-맷로] 사리만이 나쁜 결과의 원인이 아니야. 첼시는 라커룸 리더가 부족해.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탄코맘 2019.02.13 13796 94
번역기사 [공홈] 유럽에서 가장 성공한 니뽄인은 누굴까?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9]oh co 2019.02.12 22762 191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로브렌 뮌헨전 결장 가능성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레일리 2019.02.12 16978 84
번역기사 [BBC] 돌문의 비행은 제이든 산초가 여권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려서 연기되었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Pearplay 2019.02.12 14990 245
국내기사 [OSEN] '압박 또 압박' 서울, 히로시마와 1-1... 박주영-고요한 합작골 6 첨부파일 [레벨:24]Pearplay 2019.02.12 687 22
오피셜 [공홈] VfB 슈투트가르트, 새 디렉터로 토마스 히츨스페르거 선임 31 첨부파일 [레벨:33]RN8 2019.02.12 1358 3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대니 로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훈련에 참석하지 않음. 50 첨부파일 [레벨:15]marcinho 2019.02.12 16624 56
번역기사 [AS]마우리시우 사리는 락커룸에서의 지지를 잃었다. 192 첨부파일 포텐 [레벨:5]블랙몬스터 2019.02.12 26217 190
번역기사 [첼시공홈] 램파드의 첼시의 대패에 대한 생각/ 리네커의 퓰리치시에 대한 기대/ 말뫼 감독은 유로파경기를 기대중 13 첨부파일 [레벨:21]탄코맘 2019.02.12 2013 17
번역기사 [ESPN] 필 존스 "모우리뉴 시절 맨유는 완전 웃음거리였자너ㅋㅋ"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2.12 28787 96
번역기사 [STN]韓 레전드' 박지성, 맨유 박물관서도 최고 수준 '우대' 2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Noel갤러거 2019.02.12 26184 16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일촉즉발' 첼시, 아자르 레알행 못 막는다...FFP도 발목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하이버리. 2019.02.12 18016 9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솔샤르는 정식 감독 부임에 대한 질문에 '아직 몇 달 더 남았다' 라고 밝혔다. 11 첨부파일 [레벨:21][맹구저널] 2019.02.12 730 19
번역기사 [공홈] (장문) 루카스 토레이라 : 아스날로 오기까지의 여정 6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8]이강토 2019.02.12 16182 137
국내기사 [인터풋볼] 토트넘 상대 도르트문트 초비상, 로이스-알카세르-피슈첵 동반결장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양혜선 2019.02.12 25647 11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론 램지, 그는 유벤투스에서 어떻게 들어 맞을 것인가? 11 첨부파일 [레벨:22]빛파 2019.02.12 1214 16
번역기사 [미러] 여름에 자유 계약으로 리버풀의 다니엘 스터리지 영입을 검토 중인 토트넘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이걸왜지냐고 2019.02.12 17550 8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다음
/ 6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