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23:12

형님들 자꾸 질문 죄송한데 이거 티켓

조회 수 59 추천 수 5 댓글 2

2019-02-12 23;10;15.PNG 형님들 자꾸 질문 죄송한데 이거 티켓

제가 국축뉴비인데 서울월드컵경기장 치킨석에 꼭 앉고 싶거든요 


KFC를 좋아해서... 


그런데 티켓 예매하려고 들어가니까 시즌권 예매 밖에 선택이 안 돼고


그거 눌러보니까 저 좌석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설마 저 좌석 뒤에 좌르륵 있는 치킨석들은 다 이미 시즌권 예매가 된건가요? ㅠㅠ 


그럼 시즌 시작하면 시즌권 없는 사람들은 치킨석에 못 앉는건가요...? 


그리고 


2019-02-12 23;09;29.PNG 형님들 자꾸 질문 죄송한데 이거 티켓


이 새끼들 왤케 건방짐? 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프나풋&주말경기 직관 인증글 링크는 여기에 달아주세요 28 [레벨:34]염기훈의치킨교실 2019.08.24 401  
히믈내라 인천 [부산 vs 안양] 선발 라인업 - 20:00 킥오프 7 첨부파일 [레벨:9]강등 2019.08.25 250  
잡담 개랑 아쿼 어피셜나주세요ㅡㅡ 4 [레벨:22]오현규 2019.02.12 154 2
잡담 이벤트 포 말고 남은포 전부 로마랑 파리승무에 털어넣음 9 [레벨:34]버럭신의농구교실 2019.02.12 24 2
잡담 제가 경남 후런트 일못한다고 까지만 2 첨부파일 [레벨:24][Adios] 2019.02.12 282 7
잡담 개랑감자쉨들ㅡㅡ 10 첨부파일 [레벨:27]지방기업구단 2019.02.12 159 6
잡담 저번에 안양입문한다고 했던 뉴비에요!(감동주의) 65 포텐 [레벨:10]초록초록빙구빙구 2019.02.12 9180 75
잡담 치앙라이 갈일생기면 주의해야할점 [레벨:34]알리바예프 2019.02.12 25 5
잡담 대구 치앙라이가 현실화 되려면 2 [레벨:24]울서 2019.02.12 96 7
잡담 대구>치앙라이 그나마 빠른거 1 첨부파일 [레벨:24]Parmesan 2019.02.12 195 2
잡담 황선홍은 명감독 맞는데 1 [레벨:21]포항김광석 2019.02.12 74 3
잡담 씨발 펨코 일베 다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6 [레벨:5]光州FC 2019.02.12 858 -6
잡담 아챔 플옵 개꿀잼 매치 확정 3 첨부파일 [레벨:20]세진쟝선발해 2019.02.12 243 8
크르르르!!!월월!! ???: 이적시장 보니깐 슈퍼매치 망할 듯 첨부파일 [레벨:1]pamda 2019.02.12 27 3
잡담 경남빠들은 조단마치 1년 계약 불만 없음? 2 [레벨:23]수원의별 2019.02.12 68 3
잡담 대문 황선홍 ㅅㅂ.. 1 [레벨:28]아스날전드박주영 2019.02.12 74  
잡담 킹천 시즌권 방문수령 선택했는데 1 [레벨:22]공항철도 2019.02.12 25 1
잡담 다음주 울산 상대 페락 유력 2 [레벨:24]울서 2019.02.12 24 2
잡담 이런 거 대문으로 신청하면 혼남? 5 첨부파일 [레벨:21]부산빠순구 2019.02.12 117 7
잡담 형님들 자꾸 질문 죄송한데 이거 티켓 2 첨부파일 [레벨:31]트리니티경제학 2019.02.12 59 5
잡담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당시 조편성인데 어디가 더 빡신조였어 ? 11 첨부파일 [레벨:24]인생퇴갤 2019.02.12 144 5
잡담 대구>치앙라이 비행편.jpg 4 첨부파일 [레벨:24]울서 2019.02.12 5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644 24645 24646 24647 24648 24649 24650 24651 24652 24653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