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2 23:27

포텐 저번에 안양입문한다고 했던 뉴비에요!(감동주의)

조회 수 9180 추천 수 81 댓글 65

커뮤니티를 처음해보고

글 쓴 것도 처음인거 같은데 ㅠ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 많이 받았어요.

설명도 다들 잘해주시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느므느므 감동 받았어요 형냐덜..


홈페이지도 들가보고 인터뷰도 보면서 어떤 팀인지 조금씩 알아가고 있어용.


그리고 닉언급하면 안 될 것 같아서 캡쳐는 못 올리겠는데

한분이 쪽지도 보내주시고 아이콘도 선물해주셨어요 ㅠㅠ 이거 캐쉬템 아닌가여?

완전 귀여워서 뿌듯하네여.. '-'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프나풋&주말경기 직관 인증글 링크는 여기에 달아주세요 39 [레벨:34]염기훈의치킨교실 2019.08.24 872  
히믈내라 인천 [부산 vs 안양] 선발 라인업 - 20:00 킥오프 7 첨부파일 [레벨:9]강등 2019.08.25 262  
잡담 흥민이 개쩌네.. 6 [레벨:28]아스날전드박주영 2019.02.12 219 9
잡담 아 금딸 3일차인데 3 [레벨:6]마왕 2019.02.12 52 5
잡담 개랑 스펠링 틀렸다고 해서 헐레벌떡 집으로 왔네 5 첨부파일 [레벨:2]강아지랑블루 2019.02.12 205 12
잡담 오늘대문 이거어때요 2 첨부파일 [레벨:4]2중대팬고이전 2019.02.12 242 4
잡담 나 어제 10만포 받았다고 말했다~ ㅎㅎ 4 [레벨:31]정현철 2019.02.12 209 4
잡담 올해는 갱상도 더비가 재미날듯 6 [레벨:25]북병패신 2019.02.12 181 6
잡담 개랑 아쿼 어피셜나주세요ㅡㅡ 4 [레벨:22]오현규 2019.02.12 154 2
잡담 이벤트 포 말고 남은포 전부 로마랑 파리승무에 털어넣음 9 [레벨:34]버럭신의농구교실 2019.02.12 24 2
잡담 제가 경남 후런트 일못한다고 까지만 2 첨부파일 [레벨:24][Adios] 2019.02.12 282 7
잡담 개랑감자쉨들ㅡㅡ 10 첨부파일 [레벨:27]지방기업구단 2019.02.12 159 6
잡담 저번에 안양입문한다고 했던 뉴비에요!(감동주의) 65 포텐 [레벨:10]초록초록빙구빙구 2019.02.12 9180 75
잡담 치앙라이 갈일생기면 주의해야할점 [레벨:34]알리바예프 2019.02.12 25 5
잡담 대구 치앙라이가 현실화 되려면 2 [레벨:22]울서 2019.02.12 96 7
잡담 대구>치앙라이 그나마 빠른거 1 첨부파일 [레벨:24]Parmesan 2019.02.12 195 2
잡담 황선홍은 명감독 맞는데 1 [레벨:21]포항김광석 2019.02.12 74 3
잡담 씨발 펨코 일베 다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6 [레벨:5]光州FC 2019.02.12 858 -6
잡담 아챔 플옵 개꿀잼 매치 확정 3 첨부파일 [레벨:20]세진쟝선발해 2019.02.12 243 8
크르르르!!!월월!! ???: 이적시장 보니깐 슈퍼매치 망할 듯 첨부파일 [레벨:2]pamda 2019.02.12 27 3
잡담 경남빠들은 조단마치 1년 계약 불만 없음? 2 [레벨:23]수원의별 2019.02.12 68 3
잡담 대문 황선홍 ㅅㅂ.. 1 [레벨:28]아스날전드박주영 2019.02.12 7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678 24679 24680 24681 24682 24683 24684 24685 24686 24687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