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4 03:31

진지하게 리버풀에 누가와도 우승 못할거같은데

조회 수 235 추천 수 1 댓글 6
막말로 메시 레반돕 호날두 크로스 라키티치 키엘리니 데헤아 다 때려박아도 어떻게든 2위할듯?

  • [레벨:25]야오옹 2019.03.04 03:32
    메시오면하지
  • [레벨:4]qqwweerr 2019.03.04 03:32
    야오옹 못해
  • [레벨:25]야오옹 2019.03.04 03:33
    qqwweerr 메시왔는데 십자인대파열아니면 가능함
  • [레벨:20]Alkohol 2019.03.04 03:34
    살라대신 메시였으면 오늘 해트트릭임
  • [레벨:4]qqwweerr 2019.03.04 03:34
    Alkohol 응 허공에 헛발질
    아무리 생각해도 리버풀 오면 애들이 중요경기때 나사가 다 빠져버림
  • [레벨:20]Alkohol 2019.03.04 03:35
    qqwweerr 뭔 허공이여 좆라 씹것 터치 졷병신같이 가져가서 첫번째 찬스말고 슈팅도 못때렸는데 메좆이였으면 그상황에서 걍 넣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리버풀 강점기 황스날 해설 킹영주네 1 [레벨:28]Cech신 2019.05.06 27 1
리버풀 강점기 아자르도 케이힐도 깔땐 깠지만 챔스진출+유로파 우승하고 가면 2 [레벨:2]애애애우우우 2019.05.06 49  
리버풀 강점기 노르웨이안 앨런파듀새끼 [레벨:2]맹구지만정배 2019.05.06 6  
리버풀 강점기 역시 슈퍼서브는 서브일때 제맛이네 [레벨:20]글ㅣ롤이ㅣ 2019.05.06 6  
리버풀 강점기 마티치도 맛탱이갔네 1 [레벨:25]맹구15년차 2019.05.06 22  
리버풀 강점기 맨유형님들 다이하셨구만 [레벨:8]턱시츠키 2019.05.06 10  
인증(이벤트) 애우 is one. 6 [레벨:6]징짱:) 2019.05.06 72 3
리버풀 강점기 리히 십창새끼 실축으로 리그컵 탈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레벨:20]치킨먹는잭윌셔 2019.05.06 57  
리버풀 강점기 개집 십새들아 달달하게 이기자잉 [레벨:7]나거도 2019.05.06 8 1
리버풀 강점기 우드워魔드새끼 마케팅도르니 돈많이 벌어온다느니 뭐 다 무쓸모다 2 [레벨:36]칸토나。◕‿◕凸 2019.05.06 70  
리버풀 강점기 머야 맨유 무승부네? [레벨:2]꾸라 2019.05.06 9  
리버풀 강점기 패승패패패 해도 챔스경쟁 가능한 리그 어디야~~~~~~~~~~~~~~~~ [레벨:24]민주적김위원 2019.05.06 43  
리버풀 강점기 좆리타년들은 데헤아한테 잘해라 씨벌럼들아 [레벨:34]fmㅁㄴㅇ 2019.05.06 10  
리버풀 강점기 샤르쨩은 정식감독으로 부임한지 얼마나지났다고 1 [레벨:34]램파드 2019.05.06 62 2
유스주도성장 오늘자 로스터프 치크 스탯.txt 3 [레벨:28]이강토 2019.05.06 368 7
리버풀 강점기 우리가 닭집 개집 맹구인줄 아냐? ㅋㅋ [레벨:30]노스텔지아 2019.05.06 134  
리버풀 강점기 팩트) 무리뉴면 챔스보냈다. 1 [레벨:26]오도이맘 2019.05.06 123  
정보/SNS 포그바와 산체스는 내년 임금이 25% 줄어들게됨 6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06 216 5
인증(이벤트) 천포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레벨:1]위로마운틴 2019.05.06 16  
리버풀 강점기 맨유는 선수가 문제임? 7 [레벨:2]나를알고 2019.05.06 14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9995 49996 49997 49998 49999 50000 50001 50002 50003 50004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