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7 16:38

포텐 속보) 북한 핵시설 재가동.gisa

조회 수 40724 추천 수 418 댓글 189

Cap 2019-03-07 16-37-37-850.png 속보) 북한 핵시설 재가동.gisa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119&aid=0002315361



북한에 또 속은 흑우없제?

418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갓청하 2019.03.07 16:45
    모모코 훠훠훠 구뤠서 줜쟁 하자는궈냐?
  • BEST [레벨:19]모모코 2019.03.07 16:39
    간첩재인 이제 어케움직일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돌풍의여우들 2019.03.07 16:47
    저 쓰레기국가를 믿는놈들 좀 북한가서 살았으면

    역사 전체가 통수의 역사뿐인데 대체 뭘 보고 믿는건지
    그냥 문재인 똥꼬 빨고싶엇던건가

    전세계가 북한 병신인거 아는데 우리나라 좌파만 몰라 ㅋㅋ
  • [레벨:24]세쿠스 2019.03.07 16:55
    앙 전쟁띠~
  • [레벨:30]손하나 2019.03.07 16:55
    이마가 좁구나..
  • [레벨:13]약수 2019.03.07 16:55
    이세끼들이랑 뭔 협상을 해
  • [레벨:21]Ibokayan 2019.03.07 16:55
    세번 넘게 속으면 같은 편이지 ㅋㅋ
  • [레벨:4]RyzenX 2019.03.07 16:56
    어차피 정치인들 다 한통속이야 ㅋㅋ 북한 없으면
    자기들 밥그릇 없어지거든 . 다 한통속임 사실 짜고 연기하는거 북한 어쩌면 김정은 이랑 좌우 정치인들 다 같은 편 일수도 잇음
  • [레벨:24]잡채먹고싶다 2019.03.07 16:56
    대깨문 병신들 사사건건 그래서 전쟁하자는 겁니까 이 지랄했는데 어쩌냐?ㅋㅋㅋㅋㅋ느그 대가리 깨진 문재인 씨팔새끼가 지 좆대로 해도 전쟁 나게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
  • [레벨:27]redvex 2019.03.07 16:56
    30년 속았으면 많이 속았다 북한 폭격하고 전쟁하자
  • [레벨:13]08.naby 2019.03.07 16:56
    개씨발 좆같은 문재인 개새끼
  • [레벨:36]떽하영 2019.03.07 16:57
    훠훠훠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볼때마다 웃기네
  • [레벨:21]농약맛츄파춥스 2019.03.07 16:57
    이럴거 다 알고있었는데 정부랑 그새끼들만 몰랐지
  • [레벨:11]지나가는자 2019.03.07 16:57
    어맛! 우리의 주적은 미국이자나욧! 부들부들!
  • [레벨:2]안서니마샬 2019.03.07 16:57
    Disaster moon : 쥬인뉨 들켜버렸슙니돠 훠훠훠
  • [레벨:3]호날두무회전 2019.03.07 16:57
    좆같은 짝사랑 그만하고 씨발 정신좀차려 문재앙아
  • [레벨:27]잉여스타일 2019.03.07 17:00
    호날두무회전 내말이.. 반백년을 속아왔으면 학습효과라는게 없는가..
    자기 정치문제를 어떻게든 북한에 풀스윙 해보고
    싶었겠지만 그걸 노린 북괴뢰 ㅅㄲ들의 전략이다
  • [레벨:5]chez 2019.03.07 16:58
    재앙이 화들짝
  • [레벨:16]Bulls 2019.03.07 16:58
    이런데도 금강산 개성공단 생각분인 그분....
  • [레벨:16]Bulls 2019.03.07 17:00
    Bulls 그리고 한미 군사훈련 비용은 아깝고 창녀 지원금은 주시는분
  • [레벨:35]은지믕지 2019.03.07 16:58
    역시 우리 으니옵빠 빠꾸없는거 넘 멋졍♡ >_<
  • [레벨:15]jenesis p4 2019.03.07 16:58
    ??? : 북한의핵은 우리의 핵
  • [레벨:25]중대장은실망했다 2019.03.07 16:58
    아...이러면 진짜 돌이킬 수 없는 다리를 건너는건데...
    문재인이 아무리 좆같아도
    북미 관계 개선, 남북경협 방향 자체는 긍정적으로 바라봤는데
    이렇게 돼버리네...
  • [레벨:8]잠실나루역 2019.03.07 17:09
    중대장은실망했다 중대장은 대원의 그런 생각에 실망했다
  • [레벨:17]하마리옹 2019.03.07 16:58
    그런데 문통은 한미동맹 깨져도 북한 옹호할것 같다.
  • [레벨:3]Icanduit 2019.03.07 16:58
    또 속은 흑우 없냐니?
    펨코 작년 4월 봐보셈.

    드디어 평화가 왔네 하면서 이니이니 거리고 좋다고 민주당 찍다가 현재 대가리 깨진 저능아들 천지잖아?
  • [레벨:22]Kanoth 2019.03.07 16:59
    아 씨발 진짜 전쟁 가겠다 ㅋㅋㅋㅋㅋ
  • [레벨:2]전술개머리판 2019.03.07 16:59
    네이버도 정부가 지고 있냐 불리한 기사마다 공감수 막아났더라 ㅋㅋㅋ
  • [레벨:21]개소리만함 2019.03.07 16:59
    소용없어.... 그분은 핵을 맞아도 갖다 퍼주실분이라
  • [레벨:27]OTKPbITO 2019.03.07 16:5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Striker 2019.03.07 17:00
    아직 퍼주기 전이라 다행
  • [레벨:4]선가드 2019.03.07 17:00
    문재인 찍은 새끼들는 무슨 생각으로 찍었는지 모르겠다 씨발 노무현때 어땠는지 기억 못하나 씨발
  • [레벨:21]hcrothcr 2019.03.07 17:00
    얘들아 전투복 챙겨놔라 ~
  • [레벨:1]씨름젖소황희찬 2019.03.07 17:00
    대가리깨진 새끼들 어딨냐
  • [레벨:2]크보0승커쇼 2019.03.07 17:00
    애초에 박근혜한테도 쳐발린애가 운빨로 대통령 된거라 훠훠훠~

    더 적었다간 재인이 아저씨가 코로 쫘장면 먹여줄듯ㅋ
  • [레벨:27]잉여스타일 2019.03.07 17:01
    미국은 과연 중국과 전쟁을 할것인가~~~
  • [레벨:25]메인스트림 2019.03.07 17:01
    그래셔 뭐 줜좽할슈는읍지안슙니꽈ㅎ?
  • [레벨:28]SE2DORF 2019.03.07 17:01
    ㅋㅋㅋㅋㅋ씹
  • [레벨:23]레온하르트 2019.03.07 17:02
    와~~ 2년간 몰빵했던게 허사로 돌아갔네~~ 중국발 살인먼지도 전혀 방어 못했고 이정도면 지난 2년간 무정부상태였다고 봐도 되는거지?
  • [레벨:21]짝부 2019.03.07 17:03
    레온하르트 무정부가 낫지 개짓거리 존나 해놨음
  • [레벨:4]cbbe 2019.03.07 17:02
    또 속냐?
  • [레벨:22]gonzalo이과2 2019.03.07 17:03
    진짜 폭격해버려라 랜서뜨면 보지도 못할텐데
  • [레벨:14]낫마이템포 2019.03.07 17:03
    3번 속으면 공범이라던데..
  • [레벨:17]그재앙 2019.03.07 17:03
    문재앙 좆병신년
  • [레벨:35]중앙정보부 2019.03.07 17:04
    보고있나 대깨문들아
  • [레벨:21]정보 2019.03.07 17:04
    재앙이 병신새끼 이제 어떻게 할래?
  • [레벨:2]김현준 2019.03.07 17:04
    문재앙새끼 북괴 대변인하러 바쁘겠네
    이러려고 주한미군 훈련 없앴네
  • [레벨:24]헤어날수없는탈모 2019.03.07 17:05
    트럼프한테 가서 전쟁하자는 궙니꽈 하면 레전드
  • [레벨:34]유유듀 2019.03.07 17:06
    임기중에 업적하나 세울려다가 엎어졌네ㅋㅋㅋ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시바스리갈 2019.03.07 17:07
    북한한테 기대를 한게 병신 아닌가?
  • [레벨:29]바람없는천지 2019.03.07 17:07
    또 속냐? 병신들.
  • [레벨:35]아스모 2019.03.07 17:08
    ㅋㅋㅋㅋㅋㅋ
  • [레벨:23]씨파생 2019.03.07 17:09
    이러는데 단일팀 또 뻥긋해봐라 씨바련아
  • [레벨:25]루이부이통 2019.03.07 17:09
    근데 실제로 핵실험 재개할 가능성은 없고 그냥 북미회담 파토난거 시위하는 성격이라는데
  • [레벨:18]파나나나나나나나 2019.03.07 18:09
    루이부이통 그런 거라고 쳐도 좆병신이네ㅋㅋㅋㅋㅋㅋ주제 파악을 못하니까
  • [레벨:2]벤케노비 2019.03.07 17:11
    나이먹으면 뇌가 굳긴 하나보다
  • [레벨:4]컨은비 2019.03.07 17:12
    벤케노비 ㄴㄴ 그냥 애초에 ㅂㅅ이었음
  • [레벨:3]맨들맨들빡빡이 2019.03.07 17:12
    저 씹돼지새끼 또 제재 안풀어줬다고 삐져서 징징대네 ㅋㅋㅋㅋ
  • [레벨:2]좆두 2019.03.07 17:12
    한미훈련싹다취소시키고핵은다시하고
    북한원하는데로다됬네 ㅋㅋㅋㅋㅋㅋ
    적화머지않았다
  • [레벨:21]피직쓰 2019.03.07 17:13
    또속고 재앙이 뽑은 분들 펨코에 많지않나??
  • [레벨:21]dh2439 2019.03.07 17:51
    피직쓰 대부분일걸?ㅋㅋㅋㅋ
  • [레벨:23]야옹아야옹아 2019.03.07 17:13
    없긴 머저리같은 새끼가 훠훠훠 거리고 있는데 ㅋㅋㅋㅋ
  • [레벨:12]산결랑 2019.03.07 17:14
    우리세금으로 재앙이가 대중이때처럼 북괴들 핵개발시켜주네
  • [레벨:5]호옹이이 2019.03.07 17:16
    홍준표가 '위장평화 쇼'라고 했는데 진짜 그리되었네 ㅋㅋ
  • [레벨:21]김윾쾌 2019.03.07 17:17
    결국 한미관계는 얼어붙었고
    한미훈련 취소됐고 얻어낸건 하나도 없이
    이번에도 일방적으로 처맞고 끝났네
  • [레벨:2]벤케노비 2019.03.07 17:20
    김윾쾌 ??? 얻은거 존나많구만
    문재인 원하는대로 다 됐자너 ㅋㅋㅋㅋㅋ
  • [레벨:11]도리코스 2019.03.07 17:17
    휴, 대학 지원할때 토목,건축 코인에 걸뻔했는데 안걸길 잘한듯ㅎ
  • [레벨:26]이게나라다 2019.03.07 17:17
    북한 새끼들 못믿는다고 통수 한번 맞냐고 하면 전쟁하자는거냐 평화무드에 초치지마라 이지랄하던 개새끼들 아직 살아있냐 대가리 깨진 새끼들
  • [레벨:12]미친하을 2019.03.07 17:18
    북한의뜻대로 다된거네 ㄷㄷ 협상가 김정은
  • [레벨:29]문뽕구 2019.03.07 17:19
    훠훠훠
  • [레벨:7]한국인남자 2019.03.07 17:20
    난 북한 관련 글 보면서 답답한게 몇개 있는데
    1. 뭐가 이리들 급한것인가 우리 한국이고 북한이고 미친 씨발라마들 존나 끈기를 가지고 신용회복할 생각안하고 한국은 지 임기내에 뭐라도 만들라고 무리수, 한놈은 이때다 싶어 날로 쳐먹을라다 무리수 답답이들...
    2. 김정은 씨발놈아 그냥 굶어 뒤져라 새끼들아~ 살려달란 새끼가 뭐 저리 요구가 많어 딱 계산해도 한국이랑 짝짝꿍해서 미국에 붙어서 있음 되는데 으휴 자존심이 지명을 재촉하지.... ㅉㅉ 걍뒤지세요
    3. 우리들 넷상에서 진보새끼들 놀리는 멘트로 : 그래서 전쟁할꺼야? 라는 걸로 존나 놀리는데... 사실 보수 새끼들도 북핵 관련 내용으로 맨날 그래서 전쟁나면 어쩔껀데? 북한을 어떻게 이겨와 핵터지면 어쩔껀데였음. 특히 골수보수인 내친척 어른이 맨날 전쟁나면 어떻게로 노래 부르고 다녔다 아오... 좌든 우든 시발 놈들 전쟁 무서워 하는거 똑같았으면서 서로 베베 꼬는게 이것이 바로 병림픽이지..
  • [레벨:13]망고루하 2019.03.07 17:27
    북미정상회담 합의 위반이면 심각한거 아님?
  • [레벨:5]핑크두유베지밀 2019.03.07 17:27
    세번부터 속으면 공범이라했어
    근데 몇 번 속았냐
    공범을 넘어서 주동자 아니냐 이쯤되면? ㅋㅋ
  • [레벨:4]닉변왕 2019.03.07 17:29
    우리 이니 못잃어 우리 으니 못잃어~~
  • [레벨:14]주벤투스 2019.03.07 17:30
    민주당한테 야당넘기면 이렇게된다 병신같아도 자한당이 정권잡아야 나라같아짐
  • [레벨:24]오늘도내일도좋은 2019.03.07 17:45
    주벤투스 ㅇㅇ박근혜도 북한대응은잘했음ㅋㅋ
    북한이 쌀달라니까 딴짓할까봐 햇반줌ㅋㅋㅋ
  • [레벨:21]dh2439 2019.03.07 17:51
    오늘도내일도좋은 진짜 햇반줌?
  • [레벨:26]신준 2019.03.07 17:40
    아니 지겹지도 않냐 이 패턴?? 북한 빠는건 그냥 닥치고 개병신
  • [레벨:35]집배원러따먹 2019.03.07 17:47
    전쟁ㄱ?
  • [레벨:26]축신린가드 2019.03.07 17:50
    이지경인데도 북한에 붙어쳐먹은 문재앙 빡통대가리속이 궁금하다 진짜ㅋㅋ 김정은수석대변인 좆재앙ㅋㅋㅋㅋ
  • [레벨:24]I553W 2019.03.07 18:01
    또또또또 모루고있네 또~!
  • [레벨:22]김소영 2019.03.07 18:07
    외쳐 문재앙!
  • [레벨:28]바이에른문헌 2019.03.07 18:08
    애미ㅋㅋㅋㅋㅋ 북한한테 매번 속는구만
  • [레벨:30]타우렌 2019.03.07 18:08
    와 사진 뭐냐? 여자용 귀걸이 끼면 뚱뚱한 아줌마같을듯
  • [레벨:15]부어치킨 2019.03.07 18:08
    걍 미국이 빡쳐서 쟤네들 선제타격도 머나먼 일은 아닌거같다
  • [레벨:3]예비머머리ㅠㅠ 2019.03.07 18:11
    재앙이 새끼는 뼈속까지 빨갱이라 진짜 못쳐내면 나라 좆된다;;
  • [레벨:15]인생역주행 2019.03.07 18:12
    굿굿 누구는 한미연합훈련 올취소시키는데ㅋㅋ 잘돌아간다
  • [레벨:8]알레그리종신 2019.03.07 18:40
    예상) 6개월 후 북한 도발,미사일발사,핵실험
  • [레벨:10]호나르딩요 2019.03.07 18:58
    누가 예전애 문재앙 만났을때 그릇이 안된다드만 맞는 말일듯 ㅇㅇ.
  • [레벨:24]초슛필골 2019.03.07 19:22
    존나 정의로운 결과네
  • [레벨:18]MoKa 2019.03.07 20:26
    문재인도 문재인인데 이정도로 병신짓을 하는데 크게 안움직이고 가만히있으면서 sns로 항의글이나 올리는 야당도 문재임. 인?
  • [레벨:23]Jasmine 2019.03.08 09:51
    외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54조 원의 1/5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 2 [레벨:26]Geg556 2019.03.07 1768 7
유머 젖닌식 논리.TXT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FFB갓메신 2019.03.07 442 -11
유머 퍼거슨이 자서전에서 언급한 호날두 이적료 1 [레벨:32]가림토 2019.03.07 2229 5
유머 첫차인증은 무사고라 들엇읍니다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7]빤스 2019.03.07 21820 130
분노 윤지오 "장자연 문건에 특이한 국회의원 이름 있었다" 소속사 계약금300만원에 위약금은 1억 11 [레벨:24]미키마우스쨩 2019.03.07 1295 3
유머 파오후가 말하는 멸치들의 흔한 착각.jpg 1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로프터스치크 2019.03.07 48634 409
유머 배틀그라운드 [레벨:1]열두시 2019.03.07 248 8
정보 [골닷컴] 홀로 동분서주, 조기 방전, 실수 속출... 김민재의 극한직업 첨부파일 [레벨:29]버틀러 2019.03.07 309  
이슈 미국 ‘첫 여성 전투기 조종사’ 맥샐리 상원의원 “공군시절 상사에게 성폭행당해” [레벨:26]삼성효 2019.03.07 242 3
유머 메가박스 캡틴마블 콤보팩 3 첨부파일 [레벨:35]레알킹드리드 2019.03.07 1378 2
유머 KT 새로운 광고모델 낙찰 첨부파일 [레벨:32]회장 2019.03.07 927 1
유머 펨창새끼들이 연애못하는 이유 6 첨부파일 [레벨:2]또료룡 2019.03.07 308 -5
분노 와이프 바람난 보배아재...jpg 176 첨부파일 포텐 [레벨:12]도야쥐 2019.03.07 71687 314
유머 고준희 미모 근황 ㄷㄷ 11 첨부파일 [레벨:1]손흥민발꾸락 2019.03.07 2719 -3
유머 일본식 펜스룰.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문죄앙 2019.03.07 448 8
유머 Fm 19 평점 시스템이 병신인 이유.jpg 4 첨부파일 [레벨:3]야부키펨코 2019.03.07 793 4
정보 고등어가 미세먼지의 원인이라 했단 건 선날승이다 3 [레벨:26]Geg556 2019.03.07 262 4
유머 엠티에 놀러간 대학생 펨창.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블루스팅 2019.03.07 475 8
유머 YG 논란의 역사 11 첨부파일 [레벨:5]커버낫 2019.03.07 1408 6
유머 속보) 북한 핵시설 재가동.gisa 1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아름다운세상 2019.03.07 40724 40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65 1566 1567 1568 1569 1570 1571 1572 1573 1574 ... 다음
/ 58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