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5 14:20

포텐 [L'ÉQUIPE] PSG : 아드리안 라비오 방출?

조회 수 24403 추천 수 128 댓글 82

PSG : 아드리안 라비오 방출?


 PSG의 미드필더 아드리안 라비오는 본인의 클럽으로부터 PSG와 맨유와의 경기(1-3)가 열린 밤에 나이트클럽에 갔다는 이유로 327일이내로 처벌을 받을 것이다.

 

라비오.jpg [L\'ÉQUIPE] PSG : 아드리안 라비오 방출?


 PSG와 아드리안 라비오와의 관계의 긴장상태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레퀴프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PSG327일 이내로 선수의 해고(방출) 결정을 내릴 것이다.



 2가지의 이유가 이러한 결정을 내리도록 야기했다. 첫 번째는 그의 나이트 출입이다. 지난 수요일 PSG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유와의 2차전에서 패배하며 탈락(2-0, 1-3)한 경기 후 몇 시간 동안 나이트클럽에 있었던 일에 대해 안테로 엔리케 단장은 공개적으로 그를 비난했다

 두 번째는 PSG-맨유 경기 관중석에서 맨유의 승리에 기뻐하는 에브라의 비디오에 좋아요를 누른 행동이 그와 같은 결정을 야기했다.

 


 221일 레퀴프에 밝혀진 바와 같이 PSG는 이미 라비오에게 다른 혐의로 징계를 내린 상태였다. 20181028일 마르세유와의 원정경기(2-0) 전에 있었던 팀 미팅에 지각한 행위와 지난 113일부터 17일까지 있었던 PSG 카타르 전지훈련에 불참한 행위에 대해 그의 월급의 1%에 해당하는 선수윤리와 관련된 상여급 지급을 박탈했다.

 

출처: https://www.lequipe.fr/Football/Actualites/Psg-adrien-rabiot-mis-a-pied/998629


포텐은 작성자에게 힘이 됩니다.


12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n2bcbwbd 2019.03.15 14:25
    떡잎보니 딴팀가도 분명 말썽 일으킬 확률 100%
  • BEST [레벨:23]콘티 2019.03.15 14:24
    실력에 비해 터무니없이 높은 주급 요구에
    마마보이에 프로정신 ㅆㅎㅌㅊ
  • BEST [레벨:7]파리는카타르 2019.03.15 15:03
    민아 사이 안좋은건 모르겠는데 싫어하는건 확실
  • [레벨:26]경희대학교 2019.03.15 14:21
    누가 데려갈거 같음?
  • [레벨:35]오니온 2019.03.15 15:42
    경희대학교 라비오도 빡쳐서 더 조롱하려고 맨유행 결정하면 웃기겠다 ㅋㅋㅋ
  • [레벨:22]슈퍼언노운 2019.03.15 14:22
    리버풀 와라.
  • [레벨:23]아뭉 2019.03.15 14:22
    요구주급이 너무 말도안되던데..
  • [레벨:22]마커스래쉬포드 2019.03.15 14:31
    아뭉 얼마임? 기억나는걸로는 3~4억달라고들은거같은데
  • [레벨:23]아뭉 2019.03.15 14:36
    마커스래쉬포드 저번기사로 봤을때 대략 4억좀 넘은 듯. 근데 사이닝피랑 보너스도 이것저것 요구해서 합쳐보면 5~6억될거같은데
  • [레벨:1]tutuna 2019.03.15 15:05
    아뭉 헐 자계라지만 5,6억이나댐? 파운드로 25-30정도로 3억 좀넘게주면 적당할거같은데
  • [레벨:7]ASSPAS 2019.03.15 14:24
    걍 무릎꿇고 남아있지
  • BEST [레벨:23]콘티 2019.03.15 14:24
    실력에 비해 터무니없이 높은 주급 요구에
    마마보이에 프로정신 ㅆㅎㅌㅊ
  • [레벨:35]DEADP00L 2019.03.15 22:07
    콘티 가정교육의 중요성
  • BEST [레벨:20]n2bcbwbd 2019.03.15 14:25
    떡잎보니 딴팀가도 분명 말썽 일으킬 확률 100%
  • [레벨:22]Myriad 2019.03.15 21:54
    n2bcbwbd 근데 이런새기 정작 씹강팀가면 알아서 찌그러짐 ㅋㅋ
  • [레벨:23]호우박고구마 2019.03.15 21:56
    n2bcbwbd 오리에도 psg에서 개판치더니 토트넘와선 조용하던데
  • [레벨:1]dasffsd1 2019.03.15 21:59
    호우박고구마 여자친구 폭행했는데..?
  • [레벨:23]호우박고구마 2019.03.15 22:04
    dasffsd1 헐 그건 몰랐네 ㄷㄷ
  • [레벨:31]에펨꼰대 2019.03.15 22:10
    n2bcbwbd 쿠루투와??
  • [레벨:5]Tanguy 2019.03.15 14:29
    ㅋㅋ
  • [레벨:21]티아고 2019.03.15 14:3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0]딩요애ㅁㅣ 2019.03.15 15:03
    티아고 요새 크로스 너무 메롱함 ㄹㅇ
  • [레벨:25]맛있는도마도 2019.03.15 15:32
    티아고 라비오가 크로스 롤을 수행가능함?
  • [레벨:21]티아고 2019.03.15 15:45
    맛있는도마도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텔리 2019.03.15 21:06
    티아고 참된 레알팬 인정합니다.... 에릭센이 어서 와야
  • [레벨:14]좆두 2019.03.15 14:39
    주급이억에토트넘와
  • [레벨:2]아롱램지000 2019.03.15 14:41
    주급 한 2~2.5억 정도만 요구하면
    빅클럽 골라서 갈텐데..
    뮌헨 바르샤 아스날 토트넘 뭐 기타등등..
  • [레벨:3]민아 2019.03.15 14:44
    아롱램지000 에메리 저 주급으로 절대 반대할듯
  • [레벨:7]파리는카타르 2019.03.15 14:56
    민아 가지도 않음 라비오가
  • [레벨:3]민아 2019.03.15 14:58
    파리는카타르 에메리랑 사이도 안좋지않음?
  • BEST [레벨:7]파리는카타르 2019.03.15 15:03
    민아 사이 안좋은건 모르겠는데 싫어하는건 확실
  • [레벨:3]민아 2019.03.15 15:03
    파리는카타르 ㅋㅋㅋㅋ개웃기네
  • [레벨:21]페드호우 2019.03.15 21:57
    아롱램지000 아스날......? 빅클럽......?
  • [레벨:1]도리학과복학생 2019.03.15 22:12
    페드호우 세계 구단 재정순위 10위권 내에있는팀이 빅클럽아니면;..
  • [레벨:21]페드호우 2019.03.15 22:13
    도리학과복학생 진짜??? 몰랐네.... 근데 씨발놈들 왜 돈안쓰냐
  • [레벨:1]도리학과복학생 2019.03.15 22:21
    페드호우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구단자체 수익만으론 영입자금 + 구단운영비(선수들 각종스텝 주급 시설정비비용 등등) 쓰면 아스날이 이상한건아닐텐데
    타구단은 거기에 구단주가 플러스로 투자까지해줘서 자금이 더 여유로운게 아닌가 싶음..
  • [레벨:27]거북이달린다 2019.03.15 14:44
    내가 psg면 걍 상호해지하겠다 뭐하러 쓰지도 않을거면서 붙들고 있는지; 이미 저 상황은 갈데까지 간 상황아닌가
  • [레벨:28]사쿠라치요 2019.03.15 14:48
    거북이달린다 근데 상호해지하면 안좋은 선례를 남기는거라...좆같으면 나도 상호해지시켜줘~ 이런 새끼가 나올 수도 있음. 데리고 있는게 "우리는 니들이 구단을 존중하면 너희를 존중해주겠지만 계약내용을 무시하고 구단을 존중하지않는 모습을 보이면 경기랑 팀 둘다 나갈 수 없을 것" 이런 메세지 보내는 느낌임.
  • [레벨:20]메느님 2019.03.15 16:37
    거북이달린다 그래서 내보내겠다는거 아님? 계약만료전에 퇴출시키겠단 얘기같은데
  • [레벨:23]호보의 2019.03.15 14:47
    리버풀 와라 라비오박는다
  • [레벨:11]유눌 2019.03.15 14:50
    이피엘은 아닐듯
  • [레벨:24]초식 2019.03.15 15:03
    이정도 멘탈이면 공짜라도 좀 글네

    사실상 주급 엄청 높게 줘야하니 흠
  • [레벨:24]바차타보이 2019.03.15 15:06
    아스날와서 자카 로테로 뛰어라
  • [레벨:25]Cappella 2019.03.15 15:31
    잘한다고는 하는데 태도문제 보여준것 때문에 불안불안하다. 요구하는 주급도 워낙 높아서 어느팀이 데려갈지 모르겠네
  • [레벨:24]응종신이야 2019.03.15 20:23
    경기를 안봐서 물어보는건데 얘가 저렇게 배째고 야부리털정도로 그렇게잘함? 하는짓보면 멘탈개씹창인데
  • [레벨:25]텔리 2019.03.15 21:07
    응종신이야 이 씹새끼 파리가 기회도 존나많이주고 잘키워줬는데 천하에 개새끼였던거지
  • [레벨:7]수치심 2019.03.16 01:18
    응종신이야 지 경기 안뛰게 해준다고 나가겠다고 뺴~액 해서 풀로 돌려.. 주급 더달라고 해서 주급올려줘 다 해줬더니 빅클럽 아니라며 바르샤로 보내달라고 분탕... 오퍼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못가니깐 응 나 자유계약으로 나갈꺼임 시전.....
  • [레벨:2]첼시는사랑 2019.03.15 21:54
    얘 기간이 얼마 남았길래 저러는거야??
  • [레벨:24]이수현 2019.03.15 21:54
    첼시는사랑 3.5개월
  • [레벨:2]첼시는사랑 2019.03.15 21:56
    이수현 그럼 이번 여름에 끝이구나
  • [레벨:21]Fool!! 2019.03.15 21:54
    리버풀이 저 주급 감당이 되냐?
  • [레벨:21]훠훠훠훠 2019.03.15 21:54
    얘 주급 주려면 맨유 가서 꺼ㅡㅡㅡㅡㅡ억 시즌2 하는 거 아니면 사실상 답 없지 않나?
    얘한테 그정도 주급을 누가 줘 ㅋㅋㅋㅋ 리그 씹어 먹는 것도 아니고
  • [레벨:24]SNUHOOK 2019.03.15 21:55
    프리?? 프리하면 생각나는 어떤 팀이 있긴한데...
  • [레벨:22]아리스미아 2019.03.16 14:50
    SNUHOOK 램지에 라비오라니 메시살려고 원기옥 모으는건가요?
  • [레벨:21]Hoooonyz 2019.03.15 21:55
    에펨18에선 말 잘듣고 잘 썼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7]마모트 2019.03.15 21:56
    짱개 리그 딱인데
  • [레벨:16]dcc 2019.03.15 21:56
    막스마이어행
  • [레벨:33]하멘 2019.03.15 21:56
    이새끼는 아틀레티코가서 처맞으면서 축구해야함
  • [레벨:1]람쿠 2019.03.15 21:56
    걍 구단이랑 완전 틀어졌네;
    구단이 짱 박아놓으니까 빡쳐서 멋대로 하는 듯;
  • [레벨:36]주님 2019.03.15 21:59
    람쿠 틀어지기 전부터 좀 멘탈 문제 있었음
  • [레벨:1]람쿠 2019.03.15 22:02
    주님 ㅇㅇ 그건 암
    근데 저정도로 막나가진 않았던 거 같은데
    득도 없을 행동 왜하는 거지 ㅋㅋㅋ
  • [레벨:36]주님 2019.03.15 22:04
    람쿠 어차피 투헬 오고 나서 투헬이 알베스 중미 뭐 이런 신박한 전술들로 라비오 빈자리 나름 잘 메꾸고 하니 팀에서 자기 잡을 일도 없고 떠날 팀이다 생각하니 막 나가는듯
  • [레벨:1]람쿠 2019.03.15 22:08
    주님 ㅇㅇ그런 듯
    어디로 갈랑가
  • [레벨:36]주님 2019.03.15 22:24
    람쿠 바르샤가 데용이랑 좀 협상 안 풀릴 때 찝적대더니 막상 데용 오고나서 애정이 식어버림.. 맨유 가자니 포그바랑 겹쳐서 좀 애매하구 흠
  • [레벨:16]재용TV구독 2019.03.15 21:57
    라비오는 닭트넘이 딱이야
  • [레벨:21]싸비알론쏘 2019.03.15 21:57
    말안통하는 애새끼같네ㅋㅋㅋ
  • [레벨:5]박명은 2019.03.15 21:58
    멘탈 안좋은 애들 우리 스마일메이커 흥민이가 교화해서 경기에선 몰라도 행실은 말썽안부리던데... 토트넘 와줘라 ㅠㅠ
  • [레벨:32]-10포텐 2019.03.15 21:58
    얘 잘하긴 함?
  • [레벨:5]wersfdsa 2019.03.15 21:58
    멘탈 좆창에 마마보이라 나가도 성공할진 모르겠네
  • [레벨:22]페키릅 2019.03.15 21:58
    이새끼 진짜 못한다니깐... 너무 기대하지 마 ㅋㅋㅋ
  • [레벨:34]초염닭 2019.03.15 22:01
    맹구와라 노예처럼 써줄게
  • [레벨:22]조혜련의태보세상 2019.03.15 22:01
    잘하긴함?
  • [레벨:30]토니소프라노 2019.03.15 22:02
    레알 와라 연봉 욕심은 버리고 연봉 욕심그대로 내면 못살듯 ㅋㅋ
  • [레벨:25]킹갓엠페러슈프림 2019.03.15 22:04
    복지구단 사단법인 맹구의 품으로
  • [레벨:25]알지못함 2019.03.15 22:06
    이건 탈출할려고 일부로 했다고 봐야
  • [레벨:24]이만자야지 2019.03.15 22:06
    저런 사고치는 놈은 영입 가능해도 걍 걸렀으면 좋겠다
    차라리 윙크스 다이어 시소코로 버티고 말지...
  • [레벨:10]dge 2019.03.15 22:09
    얘 상위호환이 누구쯤 되냐
  • [레벨:26]FC Barça 2019.03.15 22:09
    무장점 무단점 무색무취 미드필더임
    좋게말하면 육각형이고..

    근데 뭔가 자기 색깔을 좀더 강하게 만들 필요가 있음
  • [레벨:4]기엽이 2019.03.15 22:21
    FC Barça 나름 볼은 잘다루던데.. 전형적인 6각형 박투박애들은 보통 투박거에비해
  • [레벨:8]햇반맛 2019.03.15 22:26
    기엽이 퍼스트 터치 15 드리블 14 패싱 17
  • [레벨:22]우자이니사 2019.03.15 22:20
    방출 하면 자유계약으로 바로 딴 팀 계약맺고 뛰는 거 가능한거 아님?
  • [레벨:26]카루이자와케이 2019.03.15 22:25
    우자이니사 ㄴㄴ 등록기간에 등록해야뜀
  • [레벨:38]유노윤호 2019.03.15 22:38
    멘탈 굉장하네
  • [레벨:13]개와늑대의시간 2019.03.15 23:18
    그래도 빅클럽에서 서로 데려가려고 할거같은데 ㅋㅋ
  • [레벨:22]코다리 2019.03.15 23:29
    이븅신 걍 파리에 충성 할것이지 딱보니방탕하게 생활하다 폼 떡락하고 국대쫓겨나고 좆망하겠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L'ÉQUIPE] 라니에리 AS 로마 감독 : “선수들에게 두려움 없이 경기하라고 주문한다!” 2 첨부파일 [레벨:25]득점왕루카토니 2019.03.15 857 18
번역기사 [공홈]아스날이 렌전 승리를 통해서 알게 된 3가지!(움짤 있음) 3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8]최명길 2019.03.15 15027 74
국내기사 [인터풋볼]토트넘, 올 여름 지갑 푼다...'5명'의 구체적 타깃도 설정 1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로얘기합니다 2019.03.15 24514 178
번역기사 [L'ÉQUIPE] PSG : 아드리안 라비오 방출?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득점왕루카토니 2019.03.15 24403 128
번역기사 [마르카] 마르셀로 "난 6년 동안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단을 맡아왔다" 2 첨부파일 [레벨:38]퍙아 2019.03.15 959 16
번역기사 [미러] 맨유는 발렌시아의 대체자로 밀란의 칼라브리아의 영입을 지켜보는 중입니다. 18 첨부파일 [레벨:30]착한맨유팬 2019.03.15 3956 39
번역기사 [L'ÉQUIPE] 올리비에 지루, “득점하는 건 항상 기분 좋아!” 6 첨부파일 [레벨:25]득점왕루카토니 2019.03.15 569 18
평점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VS 렌 평점 4 첨부파일 [레벨:28]최명길 2019.03.15 303 22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하그리브스 "오도이 환상적 골스코어러", 호들 "지루 노리는팀 많을듯"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KAN 2019.03.15 14318 85
번역기사 [L'ÉQUIPE] 에메리 아스날 감독 : “우리 팬들, 우리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2 첨부파일 [레벨:25]득점왕루카토니 2019.03.15 212 19
국내기사 [서울신문] 여자월드컵 우승 멤버, 동료와 약혼했다 2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03.15 32238 106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西 매체 조언, “이강인 기회 없어. 오사수나 알맞은 선택지” 5 첨부파일 [레벨:28]노란잠수함 2019.03.15 1692 21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우리 마네도 잘하는데…' 베이날둠, 언론에 마네 주목 부탁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16]로퀴타카 2019.03.15 21788 120
번역기사 [AS]자니올로는 지단의 레이더 망에 올랐다. 11 첨부파일 [레벨:37]보영마드리드 2019.03.15 2011 37
번역기사 [더선 - 마틴블랙번] 진첸코는 맨시티로부터 재계약 제시받을 예정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1]EXID 2019.03.15 20119 134
국내기사 [인터풋볼]지단감독 리빌딩준비, 하메스+5명 방출 준비해서 1926억 마련한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명탐정유명한 2019.03.15 20382 106
번역기사 [파나티크] 리버풀의 마르코 그루이치에게 관심있는 갈라타사라이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이걸왜지냐고 2019.03.15 21295 85
국내기사 [인터풋볼]맨시티, 이적시장 2회 금지 유력...FFP 위반과는 별개 1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괴라는Na물 2019.03.15 34561 336
번역기사 [미러] 긱스 '솔샤르야, '디마테오' 해보자'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3.15 19962 100
번역기사 [골닷컴] 멘데스 '호날두는 역사상 최고, 유베에서도 역사 쓸 거야' 6 첨부파일 [레벨:38]'3' 2019.03.15 472 2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14 1315 1316 1317 1318 1319 1320 1321 1322 1323 ... 다음
/ 8,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