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5 09:10

남 일베몰이 하던 새끼들이

조회 수 272 추천 수 -11 댓글 15
지들이 일베몰이 당하는건 존나게 억울한가보지?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1
    https://www.fmkorea.com/1637944813
    ?

    그 일베몰이 하던놈들이 유갤가서 다시 정갤을 일베몰이 한다는게 요기 사람들의 킹리적 갓측입니다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2
    해피뉴1월 이새끼는 지 하고싶은 말 있을때만 슥 블라풀고 이지랄 하는구만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3
    화양동김영웅 저는 절대 선 블라 어지간해서 안하고
    관리자 달고는 누굴 블라해본 경험이 거의 없는거같은데
    님이 대화를 무시해서 그런거 아닐까여?

    일단 위에글보고 일베몰이 하던 놈들 누군지 저한테좀 알려주십셔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3
    해피뉴1월 그래서 방금까지 하고있던 블라를 잽싸게 풀고 한마디 하셨군여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4
    화양동김영웅 넹 궁금하잖아여; 제 블라 목록에서 정갤에 글 쓸만한 사람이 한 사람 뿐인데
    일단 제 글에 반박부터 해주시겠어요?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4
    해피뉴1월 좆이나 까세요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5
    화양동김영웅 아마 지난번에도 똑같은 상황으로 블라 걸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남 일베몰이 하던 새끼들이
    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주셨으면

    그 일베몰이 하던 놈들이 누군지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
    왜 제욕만 하십니까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5
    해피뉴1월 블라나 쳐박으세요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6
    화양동김영웅 혹시 일베몰이하던 새끼들은 지금 정갤에 안남아있는데
    님이 하고싶은말만 하느라 반박을 못하시는건 아니시겠죠?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7
    해피뉴1월 당연히 한명도 안남았지.
    광우병 시위도 한명도 안나갔듯이 말야^^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7
    화양동김영웅 안남은거 알고계신데 이런 글을 왜 올리시나요?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18
    해피뉴1월 내맘인데요.
    공정한척 하지말고 원래대로 블라나 박으시길
  • [레벨:4]해피뉴1월 2019.04.05 09:19
    화양동김영웅 제가 왜 블라를 박았을까요?

    제목에는 분명히 남 일베몰이 하던 새끼들이 라고 적으셔놓고는
    지금 이 10~20줄의 댓글 문답중에 단 한번도 그에 대한 말씀은 안하셨는데요;

    저 공정한척 안했어요 그냥 저는 갤질하면서 대깨문몰이는 봤어도
    일베몰이는 한번도 못봤는데 일베몰이하던 새끼들이; 이런 글 올리시길래
    궁금해서 여쭤본게 다입니다.

    블라 푼거는 오래간만에 정갤에 그분이 아닌 다른분이 올린글인데
    블라가 되있길래 풀어본것 뿐이고요 ㅎㅎ
  • [레벨:11]화양동김영웅 2019.04.05 09:20
    해피뉴1월 뉘예뉘예 물론 그러시겠지요.
  • [레벨:25]존잘러무엇; 2019.04.05 10:08
    코이노니아네 예쩐에 짭시계 쓰다 걸려서 튄 삼엽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