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5 12:54

[스포탈코리아]지단도 인정한 호날두 공백, "누가 와도 못 채워"

조회 수 1718 추천 수 43 댓글 18


 다운로드 (4).jpeg [스포탈코리아]지단도 인정한 호날두 공백, "누가 와도 못 채워"
스포탈코리아] 정현준 기자= 레알 마드리드 지네딘 지단 감독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 유벤투스)의 빈 자리를 실감했다.

지단 감독은 14일 영국 '익스프레스'를 통해 "호날두의 상황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일 중 하나다. 떠나버렸다"라며 아쉬워했다.’

지단 감독은 호날두가 없는 레알 마드리드의 현실을 인정했다. 그는 "어떤 선수를 사인해도 누구도 호날두가 해낸 일을 똑같이 할 수 없다.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엄청난 업적을 해냈고, 우리는 그와 함께 기뻐했었다"라며 호날두와 추억을 떠올렸다.

이어 "호날두는 커리어의 새로운 장을 열었고, 스스로 대답하는 것도 지친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끝까지 가더라도 아무런 결과물(우승)도 거머쥘 수 없다. 하지만 노력해서 잘 마무리하겠다. 최대한 높은 곳까지 올라가겠다. 2위를 달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보다 위에 서고 싶다. 그게 우리의 목표다"라며 방향을 제시했다.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107894
43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쿤아게로캐리 2019.04.15 15:09
    왕자의게임 탈세때매 떠났다는 프레임에 선동당하는 흑우들 없제?
    마드리드에서도 여전히 사업 여러개 벌이고 있는 호날두임ㅋㅋ
  • BEST [레벨:24]의조 2019.04.15 13:03
    호날두는 지단이 지키지 못한 두개중 하나
  • [레벨:2]맹유나이티드 2019.04.15 12:56
    이래라저래라 해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인데 그 공백을 매꾸기 쉽겠냐 사실상 레알 역사상 최고 선수 인데 페레즈가 존나 안일한거임 다리꾸댕이 잡고 붙잡아야 햇음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4-15 13:52:52]
  • BEST [레벨:24]의조 2019.04.15 13:03
    호날두는 지단이 지키지 못한 두개중 하나
  • [레벨:17]데리 2019.04.15 13:27
    의조 하나는 머리?
  • [레벨:2]따끈두부 2019.04.15 18:14
    의조 너어는 차암!!
  • [레벨:22]왕자의게임 2019.04.15 13:06
    탈세벌금 까짓꺼 내주고 좆두 잡았어야지
  • [레벨:3]SanIker. 2019.04.15 13:08
    왕자의게임 근데 이건 구단 입장이 맞는게 추후에 다른 선수가 탈세하면 우짬 이거는 구단 대처가 맞는거같음
  • [레벨:10]삥꺙뀽 2019.04.15 14:41
    왕자의게임 탈세벌금이 문제가 아니라 연봉협상이였을텐데
  • BEST [레벨:4]쿤아게로캐리 2019.04.15 15:09
    왕자의게임 탈세때매 떠났다는 프레임에 선동당하는 흑우들 없제?
    마드리드에서도 여전히 사업 여러개 벌이고 있는 호날두임ㅋㅋ
  • [레벨:15]북런던더비 2019.04.15 13:17
    훗 우리흥밖에 없는것인가
  • [레벨:1]NLisDV19 2019.04.15 13:20
    호날두 탈모센터 공짜로 다니겟네 ㅎㅎ
    1년후 풍성한거아니야??
  • [레벨:36]유노윤호 2019.04.15 13:27
    NLisDV19 모발이식도 시기 놓치면 힘들어서...
  • [레벨:14]셐언2 2019.04.15 17:05
    NLisDV19 0 x 100 = 0
  • [레벨:22]아네모네 2019.04.15 13:40
    보낼수는 있었는데 대체를 좆같이 했음 벤제마 베일 믿는거보고 이번시즌 챔스 힘들겠다 생각함
  • [레벨:1]트윈브디 2019.04.15 13:57
    페레즈 및 보드진 잘못이지 뭐 베일이 호날두 공백 메울 수 있다고 생각한 것 자체가;;
  • [레벨:4]쿤아게로캐리 2019.04.15 15:10
    트윈브디 크카모에 베일 벤제마면 50골 넣을수있다고 생각한 페레즈
  • [레벨:2]따끈두부 2019.04.15 18:21
    쿤아게로캐리 옆에서 그 생각하는 페레즈보고 지단 속으로 이랬겠지? '개 축알못 쉑히'
  • [레벨:22]세르히오레길론 2019.04.15 14:21
    뻔한질문뻔한대답 날두은퇴하고도 물어볼듯
  • [레벨:21]Frenkie1 2019.04.15 21:00
    호날두로 뽕뽑을만한 마지막 타이밍이긴 하고 보낼수는 있다고 보는데 보낼거면 확실하게 대체자를 영입했어야지 ㅋㅋ 네이마르나 아자르라도 데려올줄 알았는데 md7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맨체스터이브닝] 릴은 맨유의 '타깃'인 니콜라스 페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주었습니다.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권나라닷컴 2019.04.15 12646 80
국내기사 [SPO] 집 밖에선 고양이' 첼시, 빅6 원정서 6연속 패배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직설이 2019.04.15 15835 118
번역기사 [GMS] 골로빈 "앙리, 훈련 중에 난입해서 자기 공 빼앗아보라고 소리쳤어" 14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RN8 2019.04.15 27914 175
번역기사 [공홈] 컨퍼런스 콜: 사리 "Unlucky"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2]CrpCream 2019.04.15 13023 112
번역기사 [마르카]1년 동안 리그에서 272분을 뛴 바예호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보영마드리드 2019.04.15 27332 111
오피셜 [공홈] 정정용호, 월드컵 대비 국내 소집 명단 발표…엄원상, 전세진, 조영욱 합류 4 첨부파일 [레벨:35]연감 2019.04.15 582 12
번역기사 [공홈] 지단 "다음 시즌 변화는 확실히 있을것." 11 첨부파일 [레벨:27]토니8 2019.04.15 765 22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中의 한숨, '현지 혹평' 우레이에 "솔직히 이 수준이야"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치우ㅇ 2019.04.15 21728 118
국내기사 [데일리안] ‘클롭에 7200억 투자’ 리버풀, 드디어 결실? 18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하이버리. 2019.04.15 33327 130
국내기사 [스포츠아시아]누 캄프 원정 앞둔 맨유, 세 명의 선수 복귀...기적 쓸 수 있을까? 27 첨부파일 [레벨:30]ZEROTWO 2019.04.15 910 14
국내기사 [인터풋볼][K리그2 STAR] '맨유가 노린 재능' 쿠티뉴, 멀티골로 이름값 톡톡 5 [레벨:29]드슫 2019.04.15 794 19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판 다이크, 수비수인데 피를로 같았어"...英 BBC 찬사 141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스넬 2019.04.15 25307 156
번역기사 [더 선] (gossip) 첼시는 '미래의 즐라탄' 알렉산드르 이삭의 영입경쟁에 뛰어들었다 20 [레벨:20]벤티라떼 2019.04.15 1650 26
번역기사 [골닷컴] 20년 전 아스날전에서 터진 긱스의 원더골에 대한 이야기 1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아스모 2019.04.15 361 3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지단도 인정한 호날두 공백, "누가 와도 못 채워" 18 첨부파일 [레벨:34]메시맘 2019.04.15 1718 38
번역기사 [스카이] 맨유, 첼시, 아스날의 관심을 받는 디렉터 폴 미첼 “여름에 결정 내릴것” 13 [레벨:37]조르지뉴똥패스 2019.04.15 1794 22
국내기사 [오마이뉴스] '카타르 투자 그룹'의 계획, PSG 이어 이탈리아-영국 노린다 8 첨부파일 [레벨:10]런던의왕토트넘 2019.04.15 1172 9
국내기사 [Osen] 구단에 폭발한 PSG 투헬, "이런 짓 더 이상 못한다"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곽보성 2019.04.15 28231 16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김승규, 고베의 무모한 영입 희생양… 4경기 연속 결장 후폭풍 7 첨부파일 [레벨:2]K리그홍보대사 2019.04.15 2334 13
번역기사 [AD] 데 용, 유벤투스 원정 명단에 포함될 듯 6 [레벨:22]AFCA 2019.04.15 1167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다음
/ 7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