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03:13

맨유 비사카 링크 사라진건 달롯 존재때문이라 이해감

조회 수 259 추천 수 0 댓글 22
센백링크 없는건 이해 완전히 되는건 아니지만 


결국 보드진이랑 솔샤르는 2선이랑 포그바 제외한 미들들의 공격력 부재가 가장 시급하게 해결해야할 문제라 본듯
0 -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15
    ? 비사카 링크가 죽었다는 얘기는 금시초문인데여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16
    평온한일상 요즘 안나오고 있는데

    물론 이적시장 시작도 안하긴 했지만

    내 생각엔 달롯이 있는한 비사카는 맨유 타켓 아닐듯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17
    DaveSave 그건 님생각이고 링크는 아직 살아있다니까요;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19
    평온한일상 근데 막상 또 비사카 와도 오른쪽 윙어 안사면 걍 답답한 경기력은 그대로일텐데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23
    DaveSave 길게 써봤자 딴소리할테니 솔샤르 전술보면 그만의 생각이 확실하니 알아서 할거다.라고 적고갑니다.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23
    평온한일상 길게 써보삼 ㅋㅋ 들어보게 ㅋㅋ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25
    DaveSave 비사카 링크 꾸준히 나오는데 요즘 안나온다고 말하는 분상대로 제가 굳이?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25
    평온한일상 ㅋㅋ 그건 내가 잘못본듯 ㅋㅋ
    난 요즘 비사카는 관심 아니다란거 한 3개 정도 봐서 ㅋ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26
    DaveSave 그쪽이 먼저 그 기사들 출처좀 밝혀주면 저도 거기에 대해서 신뢰도 피드백 하고 의견을 드릴테고

    왜 전문 우측면이 굳이 안필요하고 산초 펠릭스 로사노를 노리나 말씀 드릴수 있음.

    딜ㄱㄱ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28
    평온한일상 내가 봤던거 찾았는데 더선 독점인네 ㅋㅋ 죽은건 내가 잘못 봤었다가 아래 누가 비사카 링크 사라졌다 해서 걍 그렇게 된줄 알았음 ㅋㅋ
    이제 화 풀림? ㅋㅋ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32
    DaveSave 화가 아니라 악성 해축팬들 특유의 어그로인줄 알았지.

    솔샤르 공격은 애초에 정해진 전문 측면 자원들보다는 활발한 스위칭이 그 전술의 생명이라고보고,

    거기에서 끊어지는 포그바-2선 미드필더-공격수들간의 연결고리 역할에서 린가드&마타가 제역할을 못해주니까

    산초나 펠릭스같이 지능이 좋고 기본기가 훌륭한 선수들을 노리는거라고 생각됨

    니게스-브루노페르난데스 같은 기본 활동량 12km찍는 개쩌는 3선 자원들+ 든든하게 받쳐주는 홀딩자원 라이스가 같이 링크되는것도 부족한 연결고리 역할을 3선에서도 같이 가담하여 끌어올려줄 자원들을 찾는거라고보고.

    솔샤르의 큰그림 자체가 이적시장 타겟들로부터 확실하게 느껴진다.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34
    평온한일상 그럼 결국 내가 위에 댓글엔 오른쪽 윙이라고 했지만

    본문에 2선하고 미들들 공격지원 부족한게 시급하다고 생각하는거랑 똑같은거아닌가

    난 비사카 링크 별생각 없지만
    나도 비사카 사고 딴놈들 못사느니 걍 거기 달롯 냅두고 2선들이나 미들 사오는게 좋다고 보는데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37
    DaveSave 달롯 윙으로 나올떄 퍼포먼스나 솔샤르가 달롯을 쓰는 쓰임새보면

    달롯의 재능이 평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이리저리 시프트로 많이 활용하는게 느껴짐.

    20살 주제에 보통내기가 아닌것도 솔샤르 본인이 더 잘 아는거같고.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35
    평온한일상 물론 가장 좋은건 비사카도 오고 2선이랑 미들 걍 싹다 오는거지만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35
    DaveSave 이적시장 컨셉이 비사카 + 펠릭스/산초 + 브루노/니게스 + 라이스 이렇게 봄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37
    평온한일상 라이스 맨유전땐 개잘했는데 또 첼시전땐 존재감 없는듯 확실히 어리고 경기마다 기복 있던데

    어차피 돈은 한정되있고 2선보단 마티치쪽이 덜 급하니까
    산초나 펠릭스 브루노 이런 애들을 우선시 했음 좋겠음 나는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37
    DaveSave 그야 라이스는 어리니 첼시전 미드필더 파트너랑 맨유전 미드필더 파트너가 다르니까 주변에서 받쳐주는 정도에 따른 활약도 편차가 있을수있는거지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40
    평온한일상 언급한 애들 다 사면 좋겠지만
    산체스도 안팔릴거 같은데 여름은 2선이든 3선이든 한 라인이라도 제대로 보강했으면 좋겠음 ㅋㅋ

    비사카 링크 죽었다고 내가 착각한것도

    내가 속으로 비사카는 제일 덜 급한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어서인가봄 ㅋ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4.16 03:41
    DaveSave 모르긴몰라도 0입상태로 쭉가면 이새낀 주앙펠릭스 바이아웃도 지를거라봄.

    이건 지난 5년간의 좆드씹드 이적시장 접근 성향을 생각해본 뇌피셜임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42
    평온한일상 ㅋㅋ 여튼 수고요
  • [레벨:10]answk2001 2019.04.16 03:24
    바사카 링크 꽤있는데..
  • [레벨:28]DaveSave 2019.04.16 03:25
    answk2001 난 비사카 관심 없다 이런거 한 3개정도 최근에 봐서
    근데 탑타겟이란 것도 많아서 죽은건 내가 잘못 본거인듯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맨체스터 유나.. 맨시티가 아약스 잡을수 있으려나 ㅋㅋ 1 [레벨:25]꾸레진 2019.04.16 103  
G. 시굴손팀 씹콧 근황 10 첨부파일 [레벨:3]프롬 2019.04.16 196 1
맨체스터 유나.. 마브로 제발 잘해주라 3 [레벨:25]철강왕자카 2019.04.16 24  
맨체스터 유나.. 폰펨 할만하냐?? 3 [레벨:3]프롬 2019.04.16 21 1
ESP 이 비슷한 풍경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브라힘하메스크로 2019.04.16 151 1
맨체스터 유나.. 작년 개집경기 볼 때 가장 역겨웠던 세 명 [레벨:24]롯데fc 2019.04.16 67 1
맨체스터 유나.. 솔샤츠 전술 자체에도 루카쿠보다 래시가 맞지않음? 1 [레벨:24]제르단샤치리 2019.04.16 51  
맨체스터 유나.. ㅋㅋㅋㅋ 별신발이 다있누 ㅋㅋ 10 첨부파일 [레벨:19]잼과인 2019.04.16 179  
맨체스터 유나.. 아니 데용 햄터진거아니었냐?? [레벨:31]괴라는나물 2019.04.16 101  
FRA [오피셜] 리그앙 3월 이달의 선수 3 첨부파일 [레벨:35]RN8 2019.04.16 114 5
맨체스터 유나.. 지금 자서 7시까지 일어날수있을까 2 [레벨:3]만화책 2019.04.16 47 1
맨체스터 유나.. 맨유가 래쉬포드 밀어주는건 맨체스터 출신이라 그런거 아닐까 나도 에펨하면 루카쿠 버림 4 [레벨:20]원더골손흥민 2019.04.16 54  
맨체스터 유나.. 사진이 너무 잘 찍혔네.... 7 첨부파일 [레벨:34]편돌이올라 2019.04.16 209 3
맨체스터 유나.. 토트넘이 올라가려면 7 [레벨:7]N.20DELE 2019.04.16 179 1
맨체스터 유나.. 개존스 개로호 재계약하는거보고 깨달았어야했나 1 [레벨:31]괴라는나물 2019.04.16 27  
A. 라카제트팀 마파 오늘 존나 잘해서 씹스타피 올 시즌 쭉 안보게 해주면 좋겠다 4 [레벨:18]금케티아 2019.04.16 91 1
맨체스터 유나.. 이강인 팀에서 진짜 많이 밀어주는거다 1 [레벨:14]발렌시아가87 2019.04.16 373  
맨체스터 유나.. 해붕이들아 운동을 하고 잘까 1 [레벨:2]여친생기면은퇴함 2019.04.16 34 1
맨체스터 유나.. 맨유 비사카 링크 사라진건 달롯 존재때문이라 이해감 22 [레벨:28]DaveSave 2019.04.16 259  
맨체스터 유나.. 아스날 유로파 버렸냐 ㅋㅋㅋㅋ 5 [레벨:6]호좃메갓 2019.04.16 20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246 23247 23248 23249 23250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