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06:49

런던 축구팀을 서울 위치에 비교하면 txt

조회 수 1100 추천 수 12 댓글 11

pl-london-clubs-2018.png 런던 축구팀을 서울 위치에 비교하면 txt


토트넘: 도봉구/강북구

아스널: 대학로

웨스트햄: 왕십리 or 성수동

첼시: 여의도

풀럼: 영등포

수정궁: 사당 아니면 관악구??


번외) 왓포드: 고양시

왓포드는 런던 시 소속이 아니라 북쪽에 허트포드셔 소속임.. 

고양시도 서울 서북부, 왓포드도 런던 서북부



1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7]꿀팅이 2019.04.16 06:51
    쪼꼬만 땅에 뭔팀이 저리많냐
  • [레벨:29]마운틴두유 2019.04.16 06:58
    꿀팅이 1부부터 아마추어급까지 포함하면 41개인가 그렇다는 듯
    프로-세미프로 섞인 6부 내셔널 사우스부터 시작해도 이번 시즌 19개팀인가 그렇고
  • [레벨:7]꿀팅이 2019.04.16 07:01
    마운틴두유 밑에리그팀들도 팬 많자나
    미친축구민족
  • [레벨:7]치즈김밥 2019.04.16 07:07
    꿀팅이 안쪼끄만함ㅋㅋ
    서울면적 세배정도 될껄
  • [레벨:7]꿀팅이 2019.04.16 07:08
    치즈김밥 서울 세배라고 해바야 수도권사이즈인데 거기에 40개넘는 팀이면..
  • [레벨:24]득점왕우리흥 2019.04.16 06:52
    축구에 환장한 나라 아니랄까바 팀 졸라많네
  • [레벨:31]렉스오렌지카운티 2019.04.16 08:27
    득점왕우리흥 한국 피시방 = 저동네 조기축구
  • [레벨:28]고대앙리박희성 2019.04.16 06:58
    고양시 출신인 나는 왓포드 빨아야겠네
    오늘 하는거보니까 축구3하던데
  • [레벨:24]굴가이 2019.04.16 07:40
    지리말고 경제나 번화가 기준으로 보면 어케됨?
  • [레벨:20]소휘베어스 2019.04.16 08:18
    굴가이 일단 첼시 풀럼쪽 집값이 거의 서울 압구정 반포 그수준이라 하고.. 토트넘쪽은 전형적인 평민동네.. 웨스트햄 있는 런던 동부쪽이 유색인종 생각보다 많음

    런던여행할때 아스날 구장있는데 가봤는데 거긴 약간 성북구 느낌 ㅋㅋ 도심하고 가까운 주거지역이라
  • [레벨:18]Lavigne 2019.04.16 07:44
    난 풀럼이고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사칭을 이용한 간접 홍보 글은 추후 제재 46 [레벨:30]시스템모니터 2019.06.19 3346  
유머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jpg 5 [레벨:31]메시맘 2019.04.16 1622 16
유머 아싸와 인싸의 차이.jpg 76 포텐 [레벨:31]메시맘 2019.04.16 60355 455
유머 포토샵을 너무 과하게 한 여자 4 첨부파일 [레벨:24]맨독 2019.04.16 5298 -1
유머 초딩 유튜버의 눈물 6 첨부파일 [레벨:2]방과후플레이 2019.04.16 1613 15
유머 사탄도 한 수 접을 PD.jpg 9 [레벨:31]메시맘 2019.04.16 4136 14
유머 분데스 웃음벨 성님들 ㅋㅋㅋㅋㅋ 5 첨부파일 [레벨:16]로랑코시엘리 2019.04.16 1217 4
유머 ???: 데헤아..넌 대체 [레벨:2]클로에아인츠베른 2019.04.16 267 1
유머 씨쥐비 어벤져스 예매 안뜸 8 [레벨:16]souly 2019.04.16 2078 4
분노 17만원 정도 돈 빌려간 룸메가 돈을 안갚는데 어케해야되나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10]나도노래할렝 2019.04.16 40027 295
유머 한눈에 보이는 노틀담 피해 크기 2 첨부파일 [레벨:25]카잉 2019.04.16 3020 3
유머 햇반있어? 1 첨부파일 [레벨:23]우날귀엽져 2019.04.16 466 2
유머 런던 축구팀을 서울 위치에 비교하면 txt 11 첨부파일 [레벨:20]소휘베어스 2019.04.16 1100 12
유머 16년도의 노트르담 1 첨부파일 [레벨:20]역시벵신 2019.04.16 1123 -11
유머 편의점 갤러리 첨부파일 [레벨:21]Solskjae 2019.04.16 400 5
유머 구너들의 행복회로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스와턴밤 2019.04.16 465 5
유머 대한민국 프로야구 역대 최악의 외국인 12 첨부파일 [레벨:20]소휘베어스 2019.04.16 3088 6
유머 오늘 47개의 슈팅과 18개의 유효슈팅을 때리며 16/17시즌 이 후 가장 많은 수치를 기록한 세리에 아틀란타 ㄷㄷㄷ.jpg 2 첨부파일 [레벨:22]낼뒤져도개집빠 2019.04.16 1816 1
이슈 몇 시간만에 사라진 노트르담 대성당... 4 첨부파일 [레벨:29]마운틴두유 2019.04.16 2368  
유머 헐크 포르투시절 직캠.gif 8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Uck 2019.04.16 34568 167
유머 딱 보니까 아스날 챔스가긴 틀렸다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아스날!!! 2019.04.16 1101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348 6349 6350 6351 6352 6353 6354 6355 6356 6357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