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15:29

레버쿠젠 vs 피오렌티나 추천좀

조회 수 334 추천 수 1 댓글 10
유망주 득실득실하거나 자국 국적의 소년가장 팀 하고싶은데 

생각중인 팀이 피오렌티나(키에사), 레버쿠젠(하베르츠)인데 

뭐가 재밌을까? 이런 느낌의 다른 팀 추천해주시면 감사 ㅎㅎ
1 -
  • [레벨:6]Maibaum 2019.04.16 15:37
    피오렌 좋은기억.. 2017 이었나 Babacar 키우기 개꿀잼
    2019는 현시점 소년가장 본머스 David Brooks
  • [레벨:23]한구멍세가닥 2019.04.16 16:02
    하베르츠 지키기 vs 키에사 지키기
  • [레벨:36]주님 2019.04.16 16:09
    둘 다 재밌긴한데 레버쿠젠 하면 브란트도 있다구 파울리뉴랑
  • [레벨:13]킹퍼킹콩 2019.04.16 16:30
    주님 베일리도 잊지 말라구
  • [레벨:36]주님 2019.04.16 16:52
    킹퍼킹콩 이제 보니 공격진은 튼튼하네
    수비도 조나단 타도 있고
  • [레벨:9]Fromis서연 2019.04.16 16:39
    레버쿠젠에서 베일리 하베르츠 써보고 후기 알려주세용!!
  • [레벨:4]스박 2019.04.16 16:55
    소년 가장이라기에
    브란트-하베르츠-타 까지 코어가 탄탄하고 분데스는 돈도 많이 줘서
    역경과 고난을 위해 피오렌티나 추천 ㅋㅋ
  • [레벨:21]한초짜 2019.04.16 16:59
    피렌체가 재밌음 ㅋㅋ근데 키에사 불만 존나 많아서 빡침;;
  • [레벨:19]077 2019.04.16 17:23
    레버쿠젠은 돌문급임 ㅋㅋ
  • [레벨:10]Ryot 2019.04.17 01:11
    칼리아리!! 바렐라 믿고가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슈가대디 입금언제해요?ㅜㅜ 1 [레벨:5]airsaris 2019.04.16 209  
자유 풀햄으로 영국팀으로 만들고있는데 7 [레벨:22]체다고양이 2019.04.16 326  
자유 이 정도면 왕따 아님?? 2 첨부파일 [레벨:3]기계왕위잉치킹 2019.04.16 218 2
자유 레버쿠젠 vs 피오렌티나 추천좀 10 [레벨:5]딜량도르 2019.04.16 334 1
자유 펩 과르디올라가 강추하는 2시즌 겨울이적시장 EPL6 첼시 구합니다 6 [레벨:6]펩과르디올라 2019.04.16 221 1
자유 님들 본머스로 첫시즌 1위했는데 슈가대디옴 3 [레벨:8]rjsfntle 2019.04.16 1460 1
자유 중미는 주력 몇정도가 적당함? 4 [레벨:9]테오봉곤다 2019.04.16 331  
자유 나도 강팀이라는걸 해볼까 8 [레벨:6]fabb 2019.04.16 212 1
자유 왼발 박투박 추천좀 7 [레벨:9]테오봉곤다 2019.04.16 353 1
자유 선수들 자유게약이나 방출되는거 시즌 언제쯤 뜨나요?? 2 [레벨:5]첫단추 2019.04.16 133  
자유 나 왕따시킨놈들 근황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0]레바맨 2019.04.16 56132 300
자유 첫에펨 첫시즌 중입니다 질문있어서요 9 [레벨:4]디누자이 2019.04.16 147 1
자유 근데 19에서 성격 개조되는 일이 거의 없지 않음? 5 [레벨:22]이수현 2019.04.16 228 1
자유 199/199 괴물 생성선수 키워냄 뿌듯하네요 8 첨부파일 [레벨:12]Coocs 2019.04.16 708 2
자유 K리그 격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첨부파일 [레벨:39]Sso! 2019.04.16 378 2
자유 전술 자료실에 펄나로 등딱 하는전술이 있어요? 7 [레벨:2]클리너스 2019.04.16 146 1
자유 FM2019 Gamedealing 22389원.(주문하신 후1분 이내에 제품코드와 설명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 [레벨:2]오렌지껍질991 2019.04.16 264  
자유 FM이란 게임에 대해 질문,,, 4 [레벨:1]우아아악 2019.04.16 368 1
자유 세이브파일 스팀으로 저장되게 어떻게 만드나요? 1 [레벨:22]배박갠두 2019.04.16 31 1
자유 잠재능력이랑 스카우트 별표랑 매치안되는건 어떻게 이해해야되는거에요?ㅜㅜ 9 [레벨:5]airsaris 2019.04.16 22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50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 다음
/ 4,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