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18:06

진짜 버스만 쳐받고 올라온새기들 많네

조회 수 479 추천 수 2 댓글 5

재료 모으려고 쌍레기 갔는데 합방나서 빼라니까 2명이 안빼고 쳐잡고 있다가 뒤지더니"

"님들 머함?" ㅇㅈㄹ

합방인데 왜 쳐 들어가냐 라고하니까 "합방이니 빨리잡아야지 왜 빼냐" ㅇㅈㄹ


하.....................

2 -
  • [레벨:38]도리학과교수 2019.04.16 18:14
    룬도 하나도 안박고 와서 룬 뭐하러 박냐 고렙 많아서 알아서 깨주는데 ㅋㅋ 당당하게 이러는 새끼들도 넘침
  • [레벨:3]TheNexus 2019.04.16 18:21
    딜 못넣는다고 3명한테 뭐라고 하던데
    현지인이 500대 렙 3명한테
  • [레벨:8]건차앙문 2019.04.16 18:37
    어제 중나 첨 도는데 (템렙 450대)
    나빼고 다 500넘음.. 신호도 쓰고 고회빨면서 딜하는데 셋이서 사이좋게 데카수집하더니 결국 15퍼 남기고 토벌실패ㅋㅋㅋ
    쫄처리도 안해 포션도 안먹어 나중에 보니 룬도 안끼고 왔었음 현지인인지 아닌지가 아니라 플레이어개인의 문제인듯
  • [레벨:23]fm개초보짜응 2019.04.16 19:06
    주레구간이면 쌍레기 걍 같이잡아도 될텐데
  • [레벨:22]할망구 2019.04.16 23:56
    https://www.fmkorea.com/1660654514

    이렇게 될껄 미리 알고 있었음....

    이미 노답인 상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로청년들 화이팅 부캐 키울때 2티어 연마하는거 조화 어떰? 2 [레벨:22]Bluesy 2019.04.16 104 1
로청년들 화이팅 카제로스) 주레 1~2주차분들 도와드려요.(마감) 1 [레벨:21]puppe 2019.04.16 74 1
로청년들 화이팅 내일 칼엘너프없으면 인파나 해야지 [레벨:2]황금돈다발 2019.04.16 33 1
로청년들 화이팅 다큐는 수면제인데 엘큐는 존잼이네요 4 [레벨:11]판데프 2019.04.16 542 1
로청년들 화이팅 어우 칼엘 겨우 깻다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5]슈케르 2019.04.16 223 4
일기 로청년 일기 -25- 1 첨부파일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4.16 250 2
로청년들 화이팅 내일은 없데이트겠지? 5 [레벨:21]지청천 2019.04.16 104 2
로청년들 화이팅 아 바드로 타워깨기 개줫같네 4 [레벨:15]뢤파드 2019.04.16 62  
로청년들 화이팅 요즘엔 사쇼를 안 쓰고 하눈... 7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4.16 150  
로청년들 화이팅 진짜 유령선 개 병신컨텐츠 6 [레벨:24]바나나칸쵸3 2019.04.16 202 1
길드공지 [기에나] 버스도 태워주고 템도 대주는 길드가 있다? 9 [레벨:24]Skyler 2019.04.16 323 9
로청년들 화이팅 근데 주간퀘 트라곤 강설 주는거 난왜 한번도 못봤지 3 [레벨:40]스테판커리 2019.04.16 71 1
로청년들 화이팅 공팟 칼엘 ㅈ같은점 1 [레벨:7]노오오오답 2019.04.16 205  
로청년들 화이팅 진짜 버스만 쳐받고 올라온새기들 많네 5 [레벨:24]바나나칸쵸3 2019.04.16 479 2
로청년들 화이팅 선생님들 엔드게임 예매 오픈입니다. 2 [레벨:10]장4장 2019.04.16 203  
로청년들 화이팅 바드님들 샤쇽1낙인 안끊기고 할려면 조건이 어케될까요 2 [레벨:23]유이의꿀벅지 2019.04.16 137  
로청년들 화이팅 '호감형' 칭호 획득 3 첨부파일 [레벨:24]잇hing 2019.04.16 152 1
로청년들 화이팅 채팅창 끄고 겜해라 6 [레벨:36]윤해솔 2019.04.16 313  
로청년들 화이팅 창술사 키워야지 4 첨부파일 [레벨:20]레벳드벨 2019.04.16 272 1
로청년들 화이팅 로아 나오고 한달정도 뽕뽑고 접었는데 할만합니까 13 [레벨:35]딸기 2019.04.16 21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 다음
/ 2,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