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20:15

어우 칼엘 겨우 깻다 ㅋㅋㅋ

조회 수 223 추천 수 4 댓글 2

1212.jpg 어우 칼엘 겨우 깻다 ㅋㅋㅋ

고정팟 갑자기 깨지고


디코에서 파티는 안구해져서 겜 접고 싶었는뎅


길드원들이 도와줘서 


한 20트 하고 깬듯ㅋㅋㅋ 


워로드라 분수에 한번 죽었나? 그랬는뎀


칼엘 이새낀


한번 실수하면 리트 해야되는 상황이 많으니


의미없이 음식쓰고 신호탄 쓰고 어우... 개똥같음


솔직히 드리블러빼고는 어려울 것도 없는 레이드인데


운빨심한거 같다 ㅠ_ㅠ 




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2]망란서포터 2019.04.16 20:53
    아니 몰랐는데 봉킹님길드셧네 ㅋㅋ
    어제 봉킹님이 트라이팟 두개로 나눌때 닉이 익숙하긴 했는데 ㅋㅋ
  • [레벨:25]슈케르 2019.04.16 21:51
    망란서포터 넹ㅋㅋ 봉킹님 길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로아는 갓겜 드디어 로린이가 되어따 4 첨부파일 [레벨:23]병자다크 2019.04.17 470 6
로아는 갓겜 벨가 매칭으로 첫클 [레벨:24]내이름은그루트다 2019.04.17 238  
스샷 겜은 꾸준히 자주 해야한다 3 첨부파일 [레벨:5]장4장 2019.04.17 248 3
스샷 빛심세트 이쁘당 1 첨부파일 [레벨:4]국밥맨 2019.04.17 280 1
로아는 갓겜 칼엘 드디어 깸ㅋㅋ 첨부파일 [레벨:2]babo 2019.04.17 228 3
로아는 갓겜 으아~ 잊혀진 도시 섬마 드디어 먹었네 [레벨:21]지청천 2019.04.17 99  
로아는 갓겜 주레셋 증폭작은 빛심이랑 똑같이하면되나요? 3 [레벨:9]에덴 2019.04.17 329  
로아는 갓겜 칼엘 트라이팟에서 인파 많이 거르져? 4 [레벨:1]켁켁켁 2019.04.17 601  
로아는 갓겜 창술사 빨리나와라 흑흑 4 [레벨:12]기랜 2019.04.17 224 1
로아는 갓겜 칼엘 클~~~ 3 첨부파일 [레벨:25]알리송함시스베커 2019.04.17 132 3
로아는 갓겜 방화벽걸려서 하라는거 다했는데도 안되네 [레벨:35]딸기 2019.04.17 45 1
로아는 갓겜 어휴 남들은 칼엘클을 하니 못하니 하는데 3 [레벨:10]나비왕카레 2019.04.16 341  
로아는 갓겜 칼엘 클 4 첨부파일 [레벨:15]프리매군 2019.04.16 477 2
질문! 로린이 퀘스트 질문점... 4 [레벨:23]박준태 2019.04.16 116 2
로아는 갓겜 부캐 키울때 2티어 연마하는거 조화 어떰? 2 [레벨:22]Bluesy 2019.04.16 104 1
로아는 갓겜 카제로스) 주레 1~2주차분들 도와드려요.(마감) 1 [레벨:21]puppe 2019.04.16 74 1
로아는 갓겜 내일 칼엘너프없으면 인파나 해야지 [레벨:2]황금돈다발 2019.04.16 33 1
로아는 갓겜 다큐는 수면제인데 엘큐는 존잼이네요 4 [레벨:11]판데프 2019.04.16 542 1
로아는 갓겜 어우 칼엘 겨우 깻다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5]슈케르 2019.04.16 223 4
일기 로청년 일기 -25- 1 첨부파일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4.16 250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다음
/ 2,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