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8 22:23

알레그리팸 빡쳐있는거 공감은 됨.

조회 수 116 추천 수 2 댓글 3

벵거 말년때 벵거 짤라야된다고 했을때 그래도 벵거 만한 사람없다고 쉴드치던거 보면서 부들부들했던 기억이 있어서.

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병신천지 외모력) 피르미누 vs 스털링 2 첨부파일 [레벨:19]1997 2019.04.18 62  
루이즈ㅎㅇ 데미르바이 vs 램지 90분당 스탯비교 3 첨부파일 [레벨:34]유리이쥬 2019.04.18 314 1
병신천지 ㄴ 언급인물 차기 유벤투스 종신감독 2 [레벨:23]에펨의제코신 2019.04.18 22 1
병신천지 OO없으면 망한다 이런건 시메오네나 지금 리버풀에 클롭정돈되야 적용되지 2 [레벨:21]구레애오 2019.04.18 225  
병신천지 꾸레입장에서보면 알레그리=루쵸라고 보면되냐? 10 [레벨:21]악꾸 2019.04.18 156  
병신천지 떨어질 팀들은 조별리그부터 조짐이 보였네 [레벨:34]무담보대출알미론 2019.04.18 64  
병신천지 아니 씨발 알레그리 욕하지마 4 [레벨:33]포돌섹키 2019.04.18 39 2
병신천지 킹직히 맹구 애우 개집 닭집중에선 닭집이 콥등이 상대로 제일 잘했지않냐 4 [레벨:21]구레애오 2019.04.18 125  
병신천지 알레그리 떡밥 지겹다 시발련들아 5 [레벨:34]케니오메가 2019.04.18 113 2
병신천지 알레그리팸 빡쳐있는거 공감은 됨.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ㅖㅈㅣ 2019.04.18 116 2
병신천지 리버풀 변경된 일정..jpg 2 첨부파일 [레벨:19]1997 2019.04.18 264 2
ITA 패스 잘 찔러주고 이쁘게 차는 새끼 어떻게 쓰는지 보면서 선수탓 하네 6 [레벨:21]굴밥 2019.04.18 111 3
ITA 근데 미드 병신인거랑 별개로 좆레그리가 병신인건 사실이잖슴 1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4.18 83 2
ITA 당연히 알레그리만의 문제는 아니죠 [레벨:34]해결사 2019.04.18 24 1
병신천지 알레그리 개퇴물 새끼 경질이 답이긴 하지 2 첨부파일 [레벨:22]룬희희 2019.04.18 97 2
병신천지 알레그리가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올시즌 성과 보면 짤라야 되는건 맞지 ㅋㅋ [레벨:3]인조인간사네티 2019.04.18 14  
돼자르 우리탕 빨리 와서 좆란좀 몰아내자 2 [레벨:34]편돌이올라 2019.04.18 69 1
병신천지 리버풀 잔여일정보면 존나 잔인하네 2 [레벨:21]악꾸 2019.04.18 188 1
병신천지 살라 스타성만 보면 EPL 원탑 아님?? 1 첨부파일 [레벨:19]1997 2019.04.18 198 1
병신천지 근데 닭집은 저평가가 심한듯 6 [레벨:22]Crawling 2019.04.18 88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4949 34950 34951 34952 34953 34954 34955 34956 34957 34958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