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0 07:50

포텐 [골닷컴] 펩 “내일 토트넘전, 준비할 시간 없었다”

조회 수 30329 추천 수 125 댓글 145

_1b4bmws7i8nq61qyr3tdkn7gnu.png [골닷컴] 펩 “내일 토트넘전, 준비할 시간 없었다”

‘4관왕 도전’이 오히려 독이 된 것일까. 맨체스터 시티의 과르디올라 감독이 여러 대회 병행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그는 “리버풀은 리그컵과 FA컵에서 일찍 탈락했다. 그것이 리버풀의 현재 리그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러나 맨시티의 챔스 탈락은 리그 1위 경쟁에 큰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금 시기의 탈락은 (리그 경기에) 큰 영향은 없다”며 “내일 토트넘전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 우리는 모든 대회에서 경기해왔다. 만약 FA컵에서 탈락했었다면 우리는 경기들을 대비할 시간이 더 많았을 것”이라고 준비 시간 부족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https://www.goal.com/kr/%EB%89%B4%EC%8A%A4/%ED%8E%A9-%EB%82%B4%EC%9D%BC-%ED%86%A0%ED%8A%B8%EB%84%98%EC%A0%84-%EC%A4%80%EB%B9%84%ED%95%A0-%EC%8B%9C%EA%B0%84-%EC%97%86%EC%97%88%EB%8B%A4/11847siyfoem41rvgkgn22ydaa

12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6]발렌시아메스타야 2019.04.20 08:00
    "물론, 우리가 카라바오 컵을 치르지 않았다면 더 많은 시간을 얻었을 것이다. 하지만 빅클럽은 이러한 상황에 불평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저 경기를 즐기고 있다"
  • BEST [레벨:7]무라카이 2019.04.20 08:03
    그냥 챔스2차전에서 가져온 거 그대로 하면 되잖아..뭘 준비해 늘 하던걸로 잘 이겨왔으면서.. 1차전에서 크팰 의식한다고 어느정도 로테돌리고 수비적으로 하다 1골 먹혀도 덕배 88분에 투입하더니.. 원정골의 중요성을 잊은건지.. 토트넘을 과소평가 한건지... 경기에 만족한건지..
    멘탈 나간 선수들 멘탈 관리만 잘 해주고
    담 시즌 리그컵은 풀유스 돌려서 리그 챔스에만 집중했으면..
  • BEST [레벨:6]발렌시아메스타야 2019.04.20 08:08
    무라카이 심지어 고작 10일 전쯤인데 챔스 떨어져서 멘탈터지긴한듯
  • [레벨:28]케미스트리 2019.04.20 13:34
    ㅠㅠ
  • [레벨:12]10sunB 2019.04.20 13:34
    그럼 지고 리버풀 우승~
  • [레벨:24]촤시코기 2019.04.20 13:34
    왜 너네 애들 기를 죽이고 그러세요 그냥 풀어두면 알아서 뚜까팰텐데
  • [레벨:23]oci827 2019.04.20 13:35
    로즈 트리피어 하는거 봤는데 뭘 걱정해 거기다 시소코도 없지않냐? 진짜 닭집 개쳐맞을거야
  • [레벨:24]뇌세척. 2019.04.20 13:36
    그냥 약한소리 하는거 같은데
  • [레벨:3]sota 2019.04.20 13:37
    말하는 정신상태를 보니 또 지겠네
  • [레벨:3]사람고기 2019.04.20 14:00
    sota 이겼는데요?
    4대3으로..
    토트넘팬들 4대3로 져서 챔스 복수할려고 이갈고 있음
  • [레벨:3]sota 2019.04.20 14:23
    사람고기 https://m.fmkorea.com/index.php?mid=football_news&category=49214627&page=3&document_srl=1749302169
  • [레벨:22]뚝배기축구 2019.04.20 13:37
    닭은 맞을준비돼있다 리버풀우승이나 저지해줘
  • [레벨:14]맨체스터시티실바 2019.04.20 13:38
    챔스놓쳤으니 리그랑 파컵이라도 우승해라
  • [레벨:23]도루룽 2019.04.20 13:39
    이번 게임도 털리면 리그우승도 나가리자너 ㄷ
  • [레벨:21]바지보스 2019.04.20 13:39
    선발만 재대로 기용해도 가볍게 털겠구만 뭔
  • [레벨:1]여신국주 2019.04.20 13:40
    그냥 리그나 챔스 둘중 하나만 올인햇어야
  • [레벨:16]클롭종신 2019.04.20 13:40
    그래서 리버풀 처음에 리그랑 fa컵 떨어졌을 때 리그 올인하나 싶었음...뭐 지금 보니 결국 챔스 리그 둘다 집중하기는 하네.
  • [레벨:22]센티널 2019.04.20 13:50
    클롭종신 챔스랑 리그는 원래 포기하는 팀이 없음 그 두대회는 포기하는게 말이 안 됨 뭐 리그 승점차가 너무 많이나서 도저히 못 따라잡는 경우나 포기하는거지
  • [레벨:25]허언증초기 2019.04.20 13:57
    센티널 나폴리 바로 포기하던데.. 리그우승 때문에
  • [레벨:22]센티널 2019.04.20 14:31
    허언증초기 걔넨 유로파 아님? 사리 때도 유로파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조별리그나 1차전을 크게 이기면 로테이션 돌리다가 예상외 반격에 쳐맞고 떨어지는 경우는 꽤 자주 있긴 함 근데 아예 작정하고 포기하는 경우는 한번도 못 봄
  • [레벨:26]거북이달린다 2019.04.20 14:09
    클롭종신 리버풀은 그 때 한번에 스쿼드가 박살난지라 fa컵에 또 주전선수 돌리는게 불가능해서 그렇지 뭐
  • [레벨:1]F.Baresi 2019.04.20 13:41
    머리카락은 없으면서 변명만 많아 아주?
  • [레벨:5]SheckWes 2019.04.20 13:55
    F.Baresi 머리카락이 없기 때문에 그런 것
  • [레벨:21]무사뎀벨레 2019.04.20 13:44
    3일전에 이겨놓고 준비할시간 없다고? ㅁㅊ 토트넘팬인데 존나빡치네
  • [레벨:23]스나이퍼a 2019.04.20 13:46
    이 경기 져서 리그 우승 물 건너가면 펩도 경질 위기일듯
  • [레벨:32]세기의특강 2019.04.20 13:48
    동기부여 오져서 흥분해가지고 뇌절할리는 없겠지?
  • [레벨:23]드롭스 2019.04.20 13:50
    닭집은 계산해보니 오늘 져도 나머지 수습 잘 하면 4등은 할거 같음. 마음이 편하당
  • [레벨:16]pasy 2019.04.20 13:50
    리버풀은 컵대회떨어져서 쉰다음 경기력 ㅂㅅ됨..
  • [레벨:22]클롭의프로젝트 2019.04.20 13:56
    pasy 괜히 시간남아서 전지훈련 다녀오면 맛탱이 가서 돌아옴 ㅋㅋㅋㅋ
  • [레벨:5]zCdXe 2019.04.20 13:50
    진짜 준비할시간 없어서 삼대빵 대패해버리는거임~
  • [레벨:1]잘생긴스털링 2019.04.20 13:52
    지겠다 ㅠ
  • [레벨:29]빅버드 2019.04.20 13:54
    토트넘은 뭐 챔스 안하냐? 3일전에 같이 경기해놓고...스쿼드는 토트넘이 완전 박살났는데 딴소리는;;
  • [레벨:19]테오봉곤다 2019.04.20 13:55
    이샛기 조만간 나갈듯
  • [레벨:21]영길리 2019.04.20 13:58
    이제 비기면 되겠다. 1차전은 토트넘이 이기고 2차전은 시티가 이기고 3차전은 비기면 완-벽
  • [레벨:2]Laporte. 2019.04.20 13:58
    펩 뚝빼기 부수고 싶다 ㅅㅂ
  • [레벨:23]포도청장 2019.04.20 14:00
    에이 그냥 약한소리 하는거지
  • [레벨:26]행복시티시민 2019.04.20 14:02
    나는 솔직히 리그꼴아박고 챔스우승하길원했는데..
  • [레벨:26]거북이달린다 2019.04.20 14: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멘탈 털렸나보네 빅클럽 운운한지 얼마나 됐다고
  • [레벨:22]Hendo 2019.04.20 14:08
    동기부여는 맨시티가 강할거같고 분위기는 토트넘이 좋은데 스쿼드가 작살남ㅋㅋㅋ 존버가답이다
  • [레벨:1]자야 2019.04.20 14:09
    더블스쿼드쓰면서 준비를 왜안함 개소리하네
  • [레벨:24]블랙쪼 2019.04.20 14:12
    토트넘 믿는다 제발...
  • [레벨:23]dufdif 2019.04.20 14:15
    지난 경기는 졌으니까 이번엔 꼭 이기자 토트넘 화이팅!
  • [레벨:27]DD충 2019.04.20 14:18
    ㄷㄷ
  • [레벨:25]폴아웃 2019.04.20 14:25
    흥미니 맨투맨 전담마크 하나 붙이면 이긴다.
  • [레벨:19]피똥눈물 2019.04.20 14:56
    난 원정다득점 없어졋으면 좋겟다
  • [레벨:27]명장갓태용 2019.04.20 15:02
    토트넘 스쿼드를 보고 말해라
    이 미친 새끼야
  • [레벨:18]Kajef 2019.04.20 15:22
    케인 나가리된 0입 토트넘한테 떨어져놓고 뭐가 어째?
  • [레벨:10]분탕 2019.04.20 15:24
    오히려 토트넘이 리그 풀로안돌리고 챔스 올인하겠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바이에른 뮌헨 우먼스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8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4.20 281 14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아디다스 "노이어 계약 어겨" 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9]Noel갤러거 2019.04.20 19300 131
국내기사 [골닷컴]폴 인스 "손흥민 잘하지만... 골이 전부는 아니야" 232 첨부파일 포텐 [레벨:5]런던의왕토트넘 2019.04.20 35106 124
번역기사 [데일리스타] 바이에른 뮌헨 에릭센 영입경쟁 가세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Noel갤러거 2019.04.20 22525 113
국내기사 [베스트 일레븐] 비디치, “퍼거슨 헤어드라이어? 호날두는 괴로워했다”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3]ZEROTWO 2019.04.20 24918 185
번역기사 [바바리안풋볼] 바이에른 뮌헨 프리시즌 유니폼 추가 사진 14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4.20 431 11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클럽대항전 못 가면 25%삭감, 포그바,데 헤아가 주급 인상 요구하는 이유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꽃향기 2019.04.20 21214 94
번역기사 [football.london] 아스날은 뒤셀도르프의 공격수 베니토 라만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램지의 대체자로 호펜하임의 케렘 데미르바이를 고려하고 있다 12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9.04.20 1036 22
국내기사 [스타뉴스]"이승우는 거품, 도약하지 못했다" 이탈리아 현지 매체 '쓴소리' 2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umhut 2019.04.20 40717 172
번역기사 [빌트+] 저번시즌부터 알렉산더 뉘벨에게 접촉해왔던 바이에른 뮌헨 15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4.20 1463 17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맨유는 루카쿠 이적 제안을 들어볼 것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KAN 2019.04.20 21092 96
국내기사 [조선일보]'콩푸엉 효과' 확인한 K리그, 동남아에 문 연다 4 [레벨:20]드슫 2019.04.20 438 12
번역기사 [AS]요비치 딜에 레알의 유망주 페드로가 포함되기를 원하는 프랑크푸르트 17 첨부파일 [레벨:37]보영마드리드 2019.04.20 1439 24
번역기사 [공홈] 하킴 지예흐 : 이번시즌 끝나도 아약스 안떠날 수도? 11 첨부파일 [레벨:21]oh co 2019.04.20 2187 15
국내기사 [OSEN]제나스, "맨유의 솔샤르 감독 선임은 잘못된 결정...감정적이었어"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메시맘 2019.04.20 26438 86
번역기사 [공홈] 나폴리에서 300경기를 뛴 인시녜 8 첨부파일 [레벨:21]oh co 2019.04.20 405 23
번역기사 [엘데스마르케]타우메 보자 캉인 13 첨부파일 [레벨:8]No.21 2019.04.20 3125 38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키어런 트리피어를 노리는 나폴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혜리윙크스 2019.04.20 20542 131
국내기사 [인터풋볼] 손흥민- 크라우치의 시즌 베스트XI...살라-케인 후보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KAN 2019.04.20 26136 115
국내기사 [골닷컴] 펩 “내일 토트넘전, 준비할 시간 없었다” 145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커리파리 2019.04.20 30329 1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87 988 989 990 991 992 993 994 995 996 ... 다음
/ 8,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