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1 19:15

갑자기 왜 콥등이쉐끼 왜 까임

조회 수 50 추천 수 1 댓글 1

물론 쳐까여도 보험칠게없음

1 -
  • [레벨:23]맞는말만함 2019.04.21 19:15
    1.원정팀 좌석 배정수 적다고 졸렬하다 지랄

    2.원정팀 좌석 배치 꼭대기에 준다고 개지랄 염병

    3.장애인 좌석도 적다고 메스껍니 역겹니 지랄염병

    4.10년 다되가는 스프링클러로 지랄 염병

    5.바르셀로나 도시 자체가 인종차별 쩌는 도시라고 비약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유갤 십색기들은 1절을몰라요 사바럼들이 포텐글 재밌는거올라라고 재탕만 ㅈㄴ하네 [레벨:12]그릴리쉬 2019.04.21 40 1
EPL 지들끼리 까고 놀던 말던 [레벨:20]렘발보토에바 2019.04.21 23  
P. 쿠티뉴팀 콥등이가 정신병자인 이유 32 첨부파일 [레벨:28]Gle63amg 2019.04.21 2799 94
EPL 지금 포텐에서 쳐맞는이유 [레벨:38]섹시 2019.04.21 22  
P. 쿠티뉴팀 진짜 챔스가 무섭다ㅜ [레벨:22]머리무릎발 2019.04.21 21 2
EPL 근데 유럽서 인종차별 쩌는 국가는 베네룩스 새끼들이고 4 [레벨:31]폴라빌포그바 2019.04.21 23 3
EPL 뭐야 또 리버풀 패는시간이야? 첨부파일 [레벨:32]만석꾼 2019.04.21 58 2
EPL 리버풀 까이는거 재미없는데 4 [레벨:18]워크아웃루크쇼 2019.04.21 134 1
EPL 콥등이들이 최근 맹구만상대하다보니 까먹은듯 [레벨:25]패션왕베예린 2019.04.21 37 1
EPL 밥먹으면서 포텐정독하는데 콥들 엄청맞고있네 [레벨:19]짱브렌 2019.04.21 40  
EPL 메호대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장난 없긴하네 [레벨:22]머리아리 2019.04.21 46  
EPL 꾸레랑 싸우면 이기기 힘든디 [레벨:1]칸셀루짱짱맨 2019.04.21 41  
EPL 광고차단 앱 개꿀 ㅋㅋ [레벨:21]Homie 2019.04.21 25  
EPL 갑자기 왜 콥등이쉐끼 왜 까임 1 [레벨:22]조한중 2019.04.21 50 1
C. 날두팀 알레그리 경질기원 첨부파일 [레벨:3]대깨유 2019.04.21 23 1
EPL 근데 갑자기 리버풀 왜이리 까임? 4 [레벨:24]미꾸레지척살단 2019.04.21 95  
EPL 근데 밥풀 진짜 왜 쳐맞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2 [레벨:31]폴라빌포그바 2019.04.21 97 1
EPL 근데 이번시즌 시소코 왜 갑자기 리그베스트 퍼포먼스였던거? [레벨:31]괴라는나물 2019.04.21 115  
P. 쿠티뉴팀 포텐에서 반격 성공하니 기분은 좋은데 [레벨:25]춈스케 2019.04.21 101  
EPL 진짜 콥 개싫음.. 2 첨부파일 [레벨:24]남진 2019.04.21 6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267 17268 17269 17270 17271 17272 17273 17274 17275 17276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