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 10:31

20대가 더 진보적이라, 진보정권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는 것

조회 수 275 추천 수 17 댓글 13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211990?lfrom=facebook

시사인보다 훨씬 정확하게 짚은듯
  • BEST [레벨:3]makarov 2019.04.23 11:09
    공정 정의는 진보적이라기 보단 합리적인거 아닌가
  • [레벨:8]배흘림 2019.04.23 10:35
    굳이 따지면 더민주는 온건 보수임 정의당도 사민주의고... 철저한 진보 스탠드는 녹색당이나 민중당 정도지
  • [레벨:19]혈마 2019.04.23 10:37
    배흘림 더민주는 온건보수라기보단,, 페미+디지털독재+86운동권 의 끔찍한 혼종그룹이지
    차라리 온건보수는 민평당이나 바미당이 어울림
  • [레벨:34]문희준락자격증 2019.04.23 10:37
    배흘림 ㄴㄴ 민주는 지금 세계 정치판으로 봐도 꽤 좌파임. 외려 한국당이 중도좌파에 가깝지.
  • [레벨:19]혈마 2019.04.23 10:35
    그나마 20대가 제일 낫지. 다른것에 물들지않고 다소 객관적으로 볼수있다는 생각
    3040은 가치관이 전교조때문에 좀 그렇고, 5060은 좀 욕심많고, 그 이상은 생략
  • [레벨:30]구르는랫서팬더 2019.04.23 10:48
    혈마 20대가 다 좋은데 생각이란걸 하는 애들이 별로 안 보이더라
  • [레벨:19]혈마 2019.04.23 10:50
    구르는랫서팬더 그거는 20대가 경험이 적어서, 못보는 면이 있는거라 생각하면 되는거 같음
    대충 4050정도 되어야, 사회돌아가는거나 전체적으로 보고서 판단하지..

    20대나 30대는 아직 모르는부분도 많지. 그래도 4050 넘어가면 너무 엮인게 많아서 그것도 그것대로 문제인...
  • [레벨:30]구르는랫서팬더 2019.04.23 10:51
    혈마 내가 30대라 그렇게 보이는걸까
  • [레벨:19]혈마 2019.04.23 10:52
    구르는랫서팬더 그런것도 있을겁니다. 30대가 보기엔 20대가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것같다고 느끼는것도 어쩌면 당연할지도 ㅇㅇ
  • [레벨:23]fkffkffk 2019.04.23 10:57
    구르는랫서팬더 30대는 길게는 20대에 참여정부부터 봐온 사람들이 많아서 어디가 차악인지 알고있음.. 그래서 지지율이 전세대중에 제일 높은거
  • [레벨:5]호좃메갓 2019.04.23 12:13
    fkffkffk 김대중 노무현을 겪고 민주당을 찍으면 개돼지 병신이 아닐까? ㅎ
  • [레벨:22]헬해머 2019.04.23 10:47
    이거레알. 진보라면서 사회주의에 목매고 과학기술 극혐하는데, 그건 퇴보 반동이지
  • BEST [레벨:3]makarov 2019.04.23 11:09
    공정 정의는 진보적이라기 보단 합리적인거 아닌가
  • [레벨:2]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4.23 15:34
    makarov 님말이 맞는거같은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탈원전 스노우볼 겁나게 굴러가네 2 [레벨:33]야옹 2019.04.23 378 15
자유 유시민 "직업으로서의 정치 안해..대선후보순위 내려가 다행"(종합) 2 [레벨:21]김립 2019.04.23 428 5
이슈 전두환 정권, 美 정부에 항의하면서 미국대사관 이희호 여사 면담 막아 2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4.23 114 3
자유 ???: 언냐 난 4000조짜리 계약땃어!!! 2 첨부파일 [레벨:24]무라노 2019.04.23 308 8
자유 씹빠리 쪽새끼들 [레벨:7]로마니스타 2019.04.23 161 -11
이슈 김무성 "한일관계 악화야말로 바보 멍청이 짓" 14 [레벨:1]슈뢰링거 2019.04.23 285 -1
자유 여기 광우뻥에 속은 사람있음?? 96 [레벨:17]넣고설득 2019.04.23 1177 5
포찌인증 포찌감사~ [레벨:21]평등과정의 2019.04.23 91 -6
이슈 "박정희 긴급조치 발령은 불법행위" 양승태 대법원 반대 판결 나왔다 1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4.23 108 2
자유 20대가 더 진보적인게 아니라 더 합리적인거지요. 5 [레벨:24]수북수북터덜터덜 2019.04.23 2201 46
자유 유재일 피셜도 맞는게 페미이슈는 초당적으로 뭉쳐야됨 2 [레벨:22]선진대한시민만세 2019.04.23 212 7
자유 20대가 더 진보적이라, 진보정권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는 것 13 [레벨:22]선진대한시민만세 2019.04.23 275 17
이슈 현대가 3세 공항서 긴급체포 . jpg 5 첨부파일 [레벨:3]고추긁적긁적 2019.04.23 790 4
자유 황국신민일보는 도대체 언제까지 이지랄하는거지 5 [레벨:30]구르는랫서팬더 2019.04.23 285  
자유 버닝썬은 누누이 말했었지 [레벨:23]만수르개랑인수 2019.04.23 214 6
자유 문대통령이 북한에 핵포기하라고 권유한다는데 7 [레벨:19]혈마 2019.04.23 358 18
자유 걍 빨리 이 나라 망했으면 좋겠음 [레벨:21]금삿갓 2019.04.23 227 1
자유 버닝썬은 완전히 쏙들어갔네 ㅋㅋㅋㅋ [레벨:24]무라노 2019.04.23 233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903 4904 4905 4906 4907 4908 4909 4910 4911 4912 ... 다음
/ 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