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3 17:10

개좆트넘 이미 웸블리에서도 바르샤한테 떡실신당했는데 챔스우승은 무슨 ㅋㅋㅋ

조회 수 164 추천 수 4 댓글 4


그리고 결승전 열리는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거기 애초에 바르샤 홈이잖어 ㅋㅋ

  • [레벨:20]제스제스ㅋ 2019.05.03 17:11
    바르셀로나 좆집ㄷㄷ
  • [레벨:13]졸개3 2019.05.03 17:11
    매국노
  • [레벨:7]바이슨 2019.05.03 17:12
    결승간다는 전제하에 우승하려면 바르샤 선수들한테 총 겨누고 경기치러야ㅋㅋㅋ
  • [레벨:19]Baekkk 2019.05.03 17:12
    근데그때 알리에릭엔벨통 다없엇다며ㅋㅋ 3대2까지 따라잡을때 분위기괜찮앗는데 마지막에또뻘짓햇던걸로아는데
    물론결승가도바르샤가 압도하긴하것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훔바컵 대진표 및 세부 사항 안내. 1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노스텔지아 2019.12.04 6194  
맨체스터 유 맨유는 이제 더이상 예전과같은 이적시장에 경쟁력이 없음 4 [레벨:25]Perfect 2019.05.03 105 4
맨체스터 유 아약스 우승 가능함 [레벨:24]로베리 2019.05.03 16  
맨체스터 유 첼시 스트라이커도 지금 새로 구해야되지않나 3 [레벨:32]별여름 2019.05.03 22 1
맨체스터 유 이번 시즌 좆트넘이 베스트 일레븐으로 경기한게 정말 손에 꼽을 정도군 10 [레벨:21]토트넘윌고챔스 2019.05.03 110 4
인증(이벤트) ㄱㅅㄱㅅ??????? 10 [레벨:22]잼과인 2019.05.03 69 1
맨체스터 유 아스널 유로파 우승했으면 좋겠다... 1 [레벨:6]정진솔 2019.05.03 21 1
맨체스터 유 그냥 메시vs개좆트넘 해도 메시가이김. 4 [레벨:22]피자먹는사에삐 2019.05.03 78 2
맨체스터 유 ????: 유로파가 보이는구만 3 첨부파일 [레벨:35]치킨먹는사쿠라 2019.05.03 32 3
맨체스터 유 브루노가 잘함 펠릭스가 잘함? 9 [레벨:2]Laporte 2019.05.03 398  
레반돞조아 반다이크, 로버트슨 털어먹은 윙어 [레벨:24]로베리 2019.05.03 254 2
맨체스터 유 첼시랑 아스날 담합 했으면 좋겠다 [레벨:24]서행 2019.05.03 22  
메갓 발롱6개 병신 교수새끼 지보다 대가리좋은 사람들이 수 번 검수해서 만든 교재들이 널렸는데 1 [레벨:31]세탁기 2019.05.03 226 2
맨체스터 유 모델..채식주의자...패셔니스타 셀럽 6 첨부파일 [레벨:24]김문약 2019.05.03 138 3
맨체스터 유 반다이크 6년전과 비교 5 첨부파일 [레벨:35]치킨먹는사쿠라 2019.05.03 61 6
맨체스터 유 바네가는 진짜 잘하는거 같은데 이상하게 이적설이 안도네 1 [레벨:6]정진솔 2019.05.03 147  
맨체스터 유 개좆트넘 이미 웸블리에서도 바르샤한테 떡실신당했는데 챔스우승은 무슨 ㅋㅋㅋ 4 [레벨:21]토트넘윌고챔스 2019.05.03 164 4
맨체스터 유 맹구는 92세대가 구단에서 일해야했음 1 [레벨:21]즐라탄탄멘 2019.05.03 132  
맨체스터 유 한때 아스날 팬들 희망고문시켰던 짤. 첨부파일 [레벨:7]로만레인즈 2019.05.03 52 2
맨체스터 유 무관풀이라고 놀리는놈들이 웃기는이유 2 [레벨:24]우아우아하소라 2019.05.03 109 1
맨체스터 유 ㅋㅋ 점점 현실이 되어간다. [레벨:22]피자먹는사에삐 2019.05.03 23 1
맨체스터 유 완비사카 얘 태클하는거 존나보는맛이있네 1 [레벨:27]패션왕베예린 2019.05.03 21 1
레반돞조아 정우영 U-20 국대 뽑힘 2 첨부파일 [레벨:24]로베리 2019.05.03 209 7
맨체스터 유 메이슨 그린우드 43골 &어시스트 season highlight 18/19 동영상 [레벨:24]브루노페르난데즈 2019.05.03 25 1
맨체스터 유 아놀드 성장력 보면 19 [레벨:1]근본=아놀드 2019.05.03 205 2
맨체스터 유 짭시티 포럼 보니까 브루노 페른나데스 득점력이 좋아서 2 [레벨:27]Ndombele 2019.05.03 169  
맨체스터 유 첼지현 똑같이 첼시 털렸으면 4 [레벨:6]정진솔 2019.05.03 116 1
맨체스터 유 근데 맹구가 롱런 못했는건 epl이라서도 있는듯 1 [레벨:20]제스제스ㅋ 2019.05.03 102 3
메갓 발롱6개 쿠티뉴 실력도 별로고 주급도 7억인걸 떠나서 소시오들이 잴 싫어 하는데 회장선거 하려면 당연히 팔겠지? 6 [레벨:2]No.1우리뎀 2019.05.03 256 1
맨체스터 유 난 인성과는 별개로 펠라이니가 전술적으로 가치있는 선수라 생각했는데 [레벨:7]로만레인즈 2019.05.03 73 1
맨체스터 유 장지현) 리버풀전 메시는 그냥 평범한 메시의 경기 3 [레벨:29]바발바발 2019.05.03 270 5
맨체스터 유 맨유는 퍼거슨 아니었으면 사실상 글레이저 인수시점에 중위딱 찍었어야함 2 [레벨:25]Perfect 2019.05.03 134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