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1 17:54

스크는 그냥 3위실력인듯

조회 수 260 추천 수 2 댓글 8

1~2위 차지할 확률보다 3위 아래로 떨어질 확률이 더 커보이는 3위같음 ㅋㅋ

  • [레벨:3]플판로다버 2019.05.11 17:55
    TL전에 얼마나 잘 패냐에 따라다른듯
    오히려 3등아래도 힘들어보여서 ㅋㅋ
  • [레벨:10]전이만갑오개혁 2019.05.11 17:56
    전 그닥; 3위했으면 했지 3위 아래론 떨어지는게 더 힘들거 같은
  • [레벨:4]배고파요 2019.05.11 17:58
    전이만갑오개혁 팀 리퀴드 한테 지면 또 모름
  • [레벨:25]박치국 2019.05.11 17:58
    다른팀들 하는거보니까 그정도는 너무 오바떠는거 같고
    3위 아래로 떨어지는게 더 어려워보임
  • [레벨:5]오이 2019.05.11 17:59
    그건 아닌듯
  • [레벨:26]나물은괴물 2019.05.11 18:00
    3위 위로는 힘들어 보이는데 아래도 힘들어보임
  • [레벨:1]침착한암살자 2019.05.11 18:14
    아직 2경기라 이런 평가는 좀 이른듯. 물론 g2전은 개못함
  • [레벨:2]콧물감동 2019.05.11 18:40
    옛날 스크가 그립기만 하다. 옛날에는 경기만 하면 레정드 찍고 우승은 항상 따놓은 당정이었는데 마린이 나간 후부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어그로로 생각되시면 병먹금하시기 바랍니다. 28 [레벨:7]독고 2019.09.20 1020  
롤드컵&해외대회 오늘 통역좌 왜케 이쁨? [레벨:6]막두 2019.05.11 83  
롤드컵&해외대회 재키러브가 ig 그나마 구멍이라는데 쟤도 딜 존나 잘 넣음 7 [레벨:24]트라야누스대제 2019.05.11 206 2
Q&A 5인팟으로 자랭을 돌려보려고하는데 안되네요.. 4 [레벨:1]쇀버프 2019.05.11 80  
롤드컵&해외대회 오랜만에 대리 만나보네 1 첨부파일 [레벨:24]강원도민 2019.05.11 192  
랭크 듀오 구함 소소한버스 운행해보아요~ 1 [레벨:21]하면안되는데 2019.05.11 163  
롤드컵&해외대회 확실히 퐁부도 박항서 같은사람이 필요하다 [레벨:3]신다 2019.05.11 81  
롤드컵&해외대회 드레이븐 나왔을때부터 롤 사작했는데 왜 아직까지도 실버냐 ㅋㅋㅋ 10 [레벨:2]콧물감동 2019.05.11 171 1
롤드컵&해외대회 리퀴드 오늘 일정 빡세 [레벨:24]하히후해호 2019.05.11 107  
롤드컵&해외대회 2019 MSI 일정 2 첨부파일 [레벨:1]나은 2019.05.11 15764  
롤드컵&해외대회 스크는 그냥 3위실력인듯 8 [레벨:4]배고파요 2019.05.11 260 -3
롤드컵&해외대회 이번 MSI 원탑 적폐챔 저거같은데 4 [레벨:22]Geminiel 2019.05.11 354 4
LOL TALK 베인 아직도 좋은가요? 3 첨부파일 [레벨:2]v짱v 2019.05.11 239 2
롤드컵&해외대회 한타를 설계도 없이 들이댐 [레벨:3]신다 2019.05.11 36  
롤드컵&해외대회 속보) FW 5부리그 잔류 [레벨:22]박선영 2019.05.11 62  
롤드컵&해외대회 뭐야 퐁부승각이길래 안 보고있었는데 5 [레벨:3]플판로다버 2019.05.11 223 1
롤드컵&해외대회 오 라이즈 궁존야 오랜만 ㅋㅋㅋㅋ [레벨:24]하히후해호 2019.05.11 62  
롤드컵&해외대회 제로스 주포랑 스테락갔네 2 [레벨:26]나물은괴물 2019.05.11 245  
롤드컵&해외대회 한타때 일점사를 못하는거네 [레벨:3]신다 2019.05.11 15  
LOL TALK 퐁부는 전투는 좋아하고 잘하는데 전쟁을 못하네 [레벨:3]잉토의신박서알리 2019.05.11 53  
LOL TALK 제로스 드락사르 샀네 ㅋㅋㅋㅋㅋㅋ 7 [레벨:26]나물은괴물 2019.05.11 23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495 7496 7497 7498 7499 7500 7501 7502 7503 7504 ... 다음
/ 23,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