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01:11

ㅋㅋㅋㅋㅋ 칸이 캐리 한게 아님?

조회 수 762 추천 수 4 댓글 9

슼 모두 캐리했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초반 클리드가 풀어준 이득으로 칸이

미드 풀어준걸로 숨통 트였는데

초번에 클리드가 돋보인 건 맞지만 클리드가 풀어준 이득으로

팀 시팅부터 한타존재감까지 킨이 초중반 캐리 못했다고 말할 수 있음?

끝까지 초중반에 클리드만 캐리했다고 하네

그리곤 바로 블라박고 튀었죠?
  • [레벨:2]요오오오망한놈 2019.05.15 01:13
    칸 솔직히 역할 다했음. 한타땐 예술이었고. 솔킬까지 안따였으면 좋았지만, 솔킬 따고 역할 못하는 것보단 훨씬 나았음
  • [레벨:15]런던킹아스날 2019.05.15 01:13
    요오오오망한놈 동의합니다 ㅋㅋㅋㅋ
  • [레벨:2]HLLAP 2019.05.15 01:13
    요오오오망한놈 동감 오늘은 팀플레이어로 역할잘해줬다고생각
  • [레벨:5]잉토의신박서알리 2019.05.15 01:13
    칸이 자기희생하면서 미드가서 닝따고, 바다용 이어받고 텔을 라인복귀가 아니라 합류용으로 쓰면서 오지게 희생햇는데 어떤새끼가 그딴말을함?
  • [레벨:11]69자세 2019.05.15 01:13
    사일러스 상대로 케넨 지는픽인데
    아예 팀플레이용으로 뽑았고 그 역할 진짜 잘 수행한듯
  • [레벨:3]쿠우렁 2019.05.15 01:14
    강퀴방송으로 봤는데 칸이 희생해서 내려와서 미드정글 푼게 오졌다고 몇번 강조함 자기는 mvp 칸준다고
  • [레벨:23]최상 2019.05.15 01:15
    캡스 cs 밀리면서 탑 로밍 간거는 미드차이라고 그렇게 하더니ㅋㅋㅋㅋㅋ
  • [레벨:34]카라니다 2019.05.15 01:26
    최상 맞는거아님?
  • [레벨:23]최상 2019.05.15 01:57
    카라니다 근데 칸은 아니라잖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확실히 프로들 콜은 다르네 6 첨부파일 [레벨:24]셔츠공장 2019.05.15 636 7
협곡 칼바람 레퍼드가 SKT IG 경기 복기? 함 2 [레벨:24]Tier5 2019.05.15 249 2
협곡 칼바람 주님도 얼른 리라에서 좋은모습 보여주면 좋겠당 9 첨부파일 [레벨:33]도야쥐 2019.05.15 234 4
주문력 자랑하는 페이커 1 첨부파일 [레벨:25]루시페르 2019.05.15 270 3
협곡 칼바람 2019 대망의 MSI 결승전 10 첨부파일 [레벨:24]도지 2019.05.15 224 10
국제대회에서 페이커의 라이즈를 잡는 방법.lol 6 첨부파일 [레벨:15]김옵스 2019.05.15 1221 4
협곡 칼바람 한동안 롤갤 페까들 모습.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토토넘훗스퍼 2019.05.15 203 3
협곡 칼바람 IG는 진짜 닝만 잘 막으면 ㄹㅇ.. [레벨:23]30.varela 2019.05.15 77  
협곡 칼바람 이번경기에서 가장 희망적인 점은 적극적인 로밍이였음 2 [레벨:30]김기훈 2019.05.15 311 2
협곡 칼바람 올해 lck메타로 또 해먹으면 라이엇은 진짜 좆같겠다 ㅋㅋ 13 [레벨:33]이문동은원맘 2019.05.15 369 3
협곡 칼바람 칸은 왜 해외대회만 나가면 포스가 줄어들까? 1 [레벨:24]AA-12 2019.05.15 226 1
협곡 칼바람 대회보면서 느끼는건데 사일러스 저새끼 [레벨:24]프랭키데용 2019.05.15 147  
협곡 칼바람 ㅋㅋㅋㅋㅋ 칸이 캐리 한게 아님? 9 [레벨:15]런던킹아스날 2019.05.15 762 4
협곡 칼바람 lck가 이기긴 ㅋㅋㅋ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NANASE 2019.05.15 214  
협곡 칼바람 G2전 준비잘해야한다 진짜 2 [레벨:2]주주아범 2019.05.15 448  
협곡 칼바람 ig g2 템포를 5일만에 따라잡는게 씹소름이네 [레벨:5]u2 2019.05.15 311  
협곡 칼바람 걍 SKT문제점은 칸정신차리고 봇 제대로 픽 박았으면 된거엿네 [레벨:20]처제 2019.05.15 233  
템포도 빨라졌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1 [레벨:1]피즈땀즈눈물즈 2019.05.15 244 1
협곡 칼바람 슼뽕 국뽕빼고 다전제에선 지투이길수있냐? 16 [레벨:26]으아으차으배 2019.05.15 306  
협곡 칼바람 라이엇은 진짜 뿌듯하겠네 2 [레벨:35]토메이토 2019.05.15 488 1
협곡 칼바람 2820 짜짱 3 첨부파일 [레벨:25]루시페르 2019.05.15 203 3
롤알못 박제간다 ㅋㅋㅋ 14 첨부파일 [레벨:31]culverin 2019.05.15 308 15
협곡 칼바람 확실히 페이커가 능동적이고 쌘픽 잡으니까 [레벨:22]Fierro 2019.05.15 139 1
협곡 칼바람 이번경기 칸은 LCK 2라 칸이엿다고 생각함 6 [레벨:30]김기훈 2019.05.15 361  
롤판은 어떤 기준으로 응원팀을 정함? 16 [레벨:10]간식먹자 2019.05.15 667  
협곡 칼바람 악성페까의 SKT 4강 프리뷰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칼루시안 2019.05.15 40218 259
협곡 칼바람 욕설정지가 파티그룹채팅에서도 됨? 1 [레벨:3]좋은직장갖게해주세요 2019.05.15 105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