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07:35

포텐 무슬림의 이기적임에 극대노한 독일인

조회 수 47052 추천 수 366 댓글 155
366 1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알레한드로 2019.05.15 07:58
    쿨루루몽 더러운 이슬람 계집년
  • BEST [레벨:23]맘가동전톱니항복 2019.05.15 08:18
    저게 정답. 나도 무슬림 친구들 있는데 한국 오면 한국 전통 지키라고 시킴. 대신 나도 그 친구들 나라 초대 받아서 가면 똑같이 하루에 5번 메카 향해서 절함. 술. 돼지고기 안하고.
  • BEST [레벨:27]고잇고잇 2019.05.15 10:16
    이슬람
    채식주의자
    개빠
    페미니스트
    성소수자

    적당히란걸 모르고 불평불만 남탓 오지는 TOP5
  • [레벨:3]김쿠파파 2019.05.15 11:08
    고잇고잇 코리안 이슬라믹이 페미니즘임
  • [레벨:25]토토오오 2019.05.15 11:12
    고잇고잇 개빠 + 묘빠
  • [레벨:23]의식의흐름따라간 2019.05.15 11:14
    고잇고잇 아스날팬 의문의 패배.. 인줄 알았으나 무스타피 불만 인정합니다.
  • [레벨:22]센티널 2019.05.15 11:35
    고잇고잇 개독 왜 빠지누 ㅋㅋ 저기서 그 능력으로 개독 이기는거 개슬람 밖에 없음
  • [레벨:4]슬로바키아 2019.05.15 13:06
    고잇고잇 개빠라길래 아스날 욕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휴우;;
  • [레벨:8]0rgasme 2019.05.15 10:18
    우리학교에 기도실 없다고 징징댔던 무슬림년 생각나네
    니 자취방가서 하세요 이년아
  • [레벨:25]돌출이마 2019.05.15 10:18
    미국씹슬람애들은 미국법 잘지키면 잘삼
    유럽 ㅂㅅ 들인 인권타령하면서 풀어주니까 저모양인거
  • [레벨:8]일레븐 2019.05.15 10:23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라라 거지들아
  • [레벨:23]똥참고펨코중 2019.05.15 10:24
    타노스가 중국인이랑 카레들이랑 알라충들만으로 합의 봤으면 싸울 필요도 없었어
  • [레벨:2]켐벨 2019.05.15 10:26
    똥참고펨코중 타노스 재평가
  • [레벨:2]착한말할게요 2019.05.15 10:28
    똥참고펨코중 그러면 어벤져스 없어도 ㅇㅈ이지
  • [레벨:5]뢤파드 2019.05.15 10:30
    똥참고펨코중 그럼 인피니티스톤 내가 모아다 바쳤음
  • [레벨:22]풀기발뿔 2019.05.15 10:57
    똥참고펨코중 그랬으면 어벤져스가 씹새끼들임
  • [레벨:22]늘리비 2019.05.15 11:47
    똥참고펨코중 그 순간 타노스가 어벤져스
  • [레벨:22]세건 2019.05.15 10:25
    남한테 강요를 하지말던가 슈벌탱 ㅈㄴ 강요해 개쉐끼들.
  • [레벨:2]착한말할게요 2019.05.15 10:25
    타노스가 중국이랑 개슬람만 다 가루로 만들었어도 이 지구는 평화롭게 살수있었는데 까비
  • [레벨:16]중력98 2019.05.15 10:26
    알라후 앜빩
  • [레벨:1]하쿠나마타타 2019.05.15 10:26
    여자 예쁜데?
  • [레벨:25]마르코로이스 2019.05.15 10:26
    영상 보고 싶은데 영상 읎드라 ㅠㅠㅠ
  • [레벨:21]비밀의숲 2019.05.15 10:27
    푸틴이 했던 말이 생각나네.
    러시아에서 살고 싶으면 러시아의 문화를 따르라고..
    그게 맞는거지.
    싫으면 꺼지면 되고.
  • [레벨:8]흑당라떼 2019.05.15 10:28
    ㄹㅇ 자기 문화 존중해달라고 하지
    남의 문화 존중할 생각은 안 함 ㅋㅋㅋ
  • [레벨:21]여보한시간만할게 2019.05.15 10:28
    개슬람 짱깨 인도 극혐;;
  • [레벨:12]형님감사합니다 2019.05.15 10:28
    진짜 존나 꾸준하게도 올라오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명일방주 2019.05.15 10:29
    나도 한국에서 영어나 중국어로 물어보는 외국인 있으면 절대 대답 안해주고 걍 쌩깜. 최소한의 예의는 보여야지 남의나라 왔으면
  • [레벨:4]개랑종신 2019.05.15 10:36
    명일방주 예전 길가는데 어떤아주머니가 쏼라쏼라하더라 뭔말인가 싶었는데 못알아들으니까 버스스테이션 이럼 그래서 알려줬는데 지금보니까 개 어이없음

    최소한 영어라도 해야지
  • [레벨:1]황.대.인 2019.05.15 10:48
    명일방주 영어는 ㅇㅈ 중국어는 ㅅㅂㅋㅋㅈㅋ
  • [레벨:22]무명인사 2019.05.15 11:17
    명일방주 영어 같은경우에는 세계 공용어로 통용되는데다,
    한국어는 겁나 어려운 언어중 하나라서 장기간 배우는거 아니면 네이티브랑 프리토킹 정말 어려운 언어고,우리나라는 교육과정에 영어가 필수과목이기 때뭉에 영어로 물어보는건 정상이라 생각함
  • [레벨:29]인천UNITED 2019.05.15 11:22
    무명인사 그럼 영어 할 줄 아세요? 가 나와야 되는데 그냥 지 묻고 싶은것만 후루룩 말함
  • [레벨:22]무명인사 2019.05.15 11:38
    인천UNITED ㅇㅇ 그정도의 예의는 필요하다 생각함
  • [레벨:21]ETS 2019.05.15 13:03
    무명인사 정상아님 2019년엔
    여행객이든 이민자든 다른 나라 갈때 필요한 최소한의 단어라고 외우고 가던가 책을 사가던가 폰에 번역어플이라도 달고 가는게 맞는거지
  • [레벨:25]이훈이 2019.05.15 10:30
    법도 안지키는데 문화 존중해줄리가
  • [레벨:25]연어오로시 2019.05.15 10:30
    자꾸 인권타령하면서 허용해줘서 그럼.
    그놈의 다문화. 한 나라에 평생 살 생각으로 왔음
    그 나라 문화에 적응하는게 맞지.
  • [레벨:22]세종대왕 2019.05.15 10:30
    ㅈㄴ이쁘네
  • [레벨:4]카들렠 2019.05.15 10:30
    이슬람
    페미
    채식주의자는 걍 섬에다가 모조리 모아놔야됨
    물론 이슬람새끼들이 다 죽이겠지만
  • [레벨:22]니똥꼬내꼬 2019.05.15 10:30
    문제는 한국도 이슬람 세력 너무 많이 들어옴.
    돈있으면 괜찮은데 돈없는 동남아 외노자들 와서 사고치고 다님.
  • [레벨:24]우주양념갈비 2019.05.15 10:33
    무슬림 아닌 아랍사람들도 있더라 레바논이 대표적이던데
  • [레벨:15]서울최고거지중랑 2019.05.15 10:33
    좆이슬람보다 더한새끼들이 인도다 진짜
  • [레벨:6]사과v 2019.05.15 10:34
    지들 문화 존중 안한다고 징징대면서 다른 문화는 전혀 배려안하는 년들
  • [레벨:21]캉테가캉캉테 2019.05.15 10:35
    저런새끼들 특징이 늘 지들이 약자이며 강자에게 뜯어내는 걸 당연하게 여긴다는거임.

    근데 나는 강자가 아니거든?

    페미, 무슬림, 조선족 이런 새끼들 봐봐.

    더 많은 의무를 지고 있는 나는, 오히려 복지에서 벗어나있고, 의무를 지지않는 녀석들이 복지를 받으면서 더 많이 달라고 하잖아?

    그러니 빡치지
  • [레벨:28]안필디언 2019.05.15 10:40
    이해를 해줘야된다고 요구하면서 왜 반대로 지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생각은 안하냐ㅋㅋ
  • [레벨:22]arywinks 2019.05.15 10:43
    이번에 대구에 이슬람사원 새로 짓는다는 기사봄

    대구 서구 비산동에 이슬람 사원 들어선다…종교 다원화시대 신호탄 - 매일신문
    http://mnews.imaeil.com/Society/2019050917492349280
  • [레벨:30]가을비 2019.05.15 10:57
    독일 = 목줄 맨 셰퍼드

    과거사를 반성하고 경계한답시고 목줄을 조여도 너무 조였음. 개가 참다 참다 목줄 끊을 날 올듯.
  • [레벨:23]평온한일상 2019.05.15 11:17
    가을비 이미 목줄은 끊겼는데 인식을 못하는중. 유로화로 개꿀빠는나라
  • [레벨:31]모너아리 2019.05.15 11:01
    개 예쁘다 히잡 쓰는 이유가 남편만 보기 위해서라는데 이해가 가네
  • [레벨:35]오니온 2019.05.15 11:06
    ㅇㄱㄹㅇ인게 자기 나라가 싫어서 다른 나라 간거면 왜 이민간 나라를 자기 나라처럼 바꾸려는 거인지가 궁금함. 무슬림 국가에 삼겹살집 만들고서 투정이라도 부리던가.
  • [레벨:24]레온하르트 2019.05.15 11:21
    정도를 지키라는걸 극단적으로 표현했을뿐인데
    문자 그대로 받아들여버리고 그럼 무슬림 독일인은 어디가 라고 항변하네...
    오히려 무슬림 독일인이야말로 가장 중도를 지키는데 찬성해야할 사람 아닌가... 자기 조국을 이슬람으로 테라포밍하는게 목적이 아닌이상
  • [레벨:1]Trezeguet 2019.05.15 11:26
    얼마전에 한국에 무슬림 전용 식당 없어요 빼~액!!! 하는 뉴스 올라왔던거 기억나네 시벌
  • [레벨:33]강대봉 2019.05.15 11:29
    이슬람쪽이랑 국경 안접해있고 엮일일 없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이색기들 까고보면 중국보다 훨씬 무서운 나라들임.
  • [레벨:23]ppppp 2019.05.15 11:35
    무슬림 병신들특
    남에 나라오면 자기문화존중해달라고함
    지네 나라에선 무슬림 문화씹강요
  • [레벨:1]블랙피쉬3 2019.05.15 11:42
    저여자 나랑결혼해주면 무슬림으로개종할수있다
  • [레벨:20]20cm소년 2019.05.15 12:00
    중간과정이 잘렸는데 독일에서 요구사항 일일히 다 들어줬는데도 끝없이 요구한다는 내용이다. 머노할 수 밖에 없음
  • [레벨:22]사호 2019.05.15 12:13
    개슬람 죽어
  • [레벨:22]라지 2019.05.15 12:54
    저런 이슬람여자들은 거의 스톡홀름 증후군 같애
  • [레벨:25]Mstone 2019.05.15 13:06
    유병재 개빡쳤네 ㄷㄷ
  • [레벨:24]Dirtdiver 2019.05.15 16:04
    이건 무슨 주간컨텐츠인가 존나 자주 올라오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한국 프로야구의 맨유 산체스같은 새끼 jpg 11 첨부파일 [레벨:27]소휘베어스 2019.05.15 1477 10
유머 고속도로에서 180km 밟은 고딩들 6 첨부파일 [레벨:22]오랑탄 2019.05.15 3550 12
유머 다큐 3일 명언 3 첨부파일 [레벨:28]초아 2019.05.15 2670 9
유머 유일하게 중국에 부러운점 288 첨부파일 포텐 [레벨:13]일송 2019.05.15 65555 257
유머 1000%의 확률도 안심 할 수 없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6]발렌시아메스타야 2019.05.15 822 8
유머 무슬림의 이기적임에 극대노한 독일인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초아 2019.05.15 47052 354
유머 日 의원 "전쟁해서 쿠릴 열도 되찾자" 만취 발언...러시아 반발 1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탈아하자 2019.05.15 32796 268
유머 육상계의 김동성.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4]롤링스톤즈 2019.05.15 573 4
유머 베라에서 포장주문 처음한 썰.txt 114 포텐 [레벨:10]방구석에디션 2019.05.15 47201 314
유머 늘 밥 해주던 얘 근황.jpg 7 첨부파일 [레벨:23]쿠즈미 2019.05.15 2652 11
유머 한전 1분기 손실 6299억 역대 최악 5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덩케르크 2019.05.15 55433 299
유머 MC몽 복귀 249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맘가동전톱니항복 2019.05.15 68818 176
유머 ??:스승의 날...보러..온다고? 첨부파일 [레벨:7]자카사1랑1해 2019.05.15 342 -3
유머 2020년 한국군 전투복 8 첨부파일 [레벨:23]맘가동전톱니항복 2019.05.15 1861 5
유머 아침부터 산체스까내리는데 어? 4 첨부파일 [레벨:3]석호필 2019.05.15 2537  
유머 1년에 400억버는 동양인 운동선수 1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능고드래건 2019.05.15 72150 301
유머 걸캅스 박스오피스 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8 첨부파일 포텐 [레벨:8]튜꺔 2019.05.15 55504 356
유머 현실이 되는것인가?! 3 첨부파일 [레벨:21]롤랜드고릴라 2019.05.15 423 1
유머 그 구단의 주차장 사인 영상.youtube 5 동영상 [레벨:23]레지언나레 2019.05.15 373 5
유머 농구하는 흑인을 보는 동양인의 심정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Pogodba 2019.05.15 1135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843 10844 10845 10846 10847 10848 10849 10850 10851 10852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