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10:58

포텐 [Maisfutebool] 포르투의 펠리페, 아틀레티코행 던딜 4년 계약

조회 수 16405 추천 수 119 댓글 44

960.jpg [Maisfutebool] 포르투의 펠리페, 아틀레티코행 던딜 4년 계약

펠리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갈 것입니다.


마이스푸테볼에 의하면 29세의 센터백 이적은 던딜이며, 펠리페의 이적료는 20m가 될 것입니다.

아틀레티코와 4년 계약을 맺은 펠리페는 이미 필요한 메디컬을 마쳤고, 이적의 공식화는 포르투갈 FA컵 결승 이후 발표될 예정.


내일이면 30세가 되는 펠리페는 포르투에서 3년간 주전으로 140경기를 뛰며 10골을 기록했고

3시즌 연속 챔피언스리그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에 기여함.(16강-16강-8강)


https://maisfutebol.iol.pt/atletico-madrid/mercado/fc-porto-felipe-no-atletico-de-madrid-por-20-milhoes-de-euros

(포르투쪽 공신력 top2)



ㅂㅅ감독 짤리게 다 탈출하자...


11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2
    El_D10S 필리페 대체자는 지금 텔레스 계속 협상 중인 것 같던데
    포르투 기둥 그냥 다 뽑아가려는 듯. 에레라도 자계로 거기 합류 예정이고
  • BEST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1:03
    엑토르 에레아 펠리페 텔레스까지 포르투 3인방 계약 거의 완료라는데...우리도 살아야죠..ㅠㅠ
  • BEST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5
    El_D10S ㅋㅋ 카신도 갑자기 아파서 은퇴 수순이고, 근데 페페는 지금 노쇠화로 선발에서 밀려 사실상 없는놈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1
    고딘의 대체자겠네요.
    뤼카, 필리페, 그리주는 어떤 방식으로 대체해낼지ㅠㅠ
  • BEST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2
    El_D10S 필리페 대체자는 지금 텔레스 계속 협상 중인 것 같던데
    포르투 기둥 그냥 다 뽑아가려는 듯. 에레라도 자계로 거기 합류 예정이고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4
    콘세이상경질 그래도 텔리스 아직 오피셜은 안떴죠?
    뭐 가야, 텔리스, 그리말도까지 루머는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가야는 뭐 발렌시아 성골이자 지박령으로 남고싶어하는 인터뷰를 하고 있고
    텔리스가 분위기상 제일 유력해 보이긴 하네요.
    만약 텔리스도 나가면 포르투는 수비 중에 밀리탕, 텔리스, 펠레페 나가면 페페만 남겠는데...
    진짜 기둥다뽑히네요ㅠㅠㅠㅠㅠ
  • BEST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5
    El_D10S ㅋㅋ 카신도 갑자기 아파서 은퇴 수순이고, 근데 페페는 지금 노쇠화로 선발에서 밀려 사실상 없는놈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7
    콘세이상경질 ㅋㅋㅋ정작 밀리탕을 사이드로 돌려가면서도 페페를 챔스에서 주전으로 기용한게 여러 차례라...
    물론 내년에는 진짜 페페는 완전 서브로 두고 새로 수비를 구성해야지요.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8
    El_D10S 그지랄하다가 후반기 조져가지고 팬들한테 존나 비난받음
    최근에서야 뭐가 문젠인지 깨달아서 페페 아예 기용 안하고 새로운 라이트백 기용 중.
    진자 쌉ㅂㅅ좆동;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9
    콘세이상경질 그러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쉽지 않은 기용이었지만 그렇게 했잖아요.
    페페 영입 이후 밀리탕은 사이드로... 물론 그나마 밀리탕이 거기서도 잘해서 망정이지...
    이제라도 정신차렸으면 다행이군요.
  • [레벨:2]김자스민 2019.05.15 12:00
    콘세이상경질 펠리페 대체자 예리미나 ㅋㅋ
  • [레벨:5]워터맨 2019.05.15 11:02
    일단 다행이구연...
  • BEST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1:03
    엑토르 에레아 펠리페 텔레스까지 포르투 3인방 계약 거의 완료라는데...우리도 살아야죠..ㅠㅠ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5
    얀오블락골키퍼 하지만 헥터 에레라가 오고 나가는 선수가 로드리라면...?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1:05
    El_D10S 로드리는 안나가요...ㅠㅠ
  • [레벨:22]El_D10S 2019.05.15 11:05
    얀오블락골키퍼 안나가는데 왜 울어요...
    물론 로드리가 꼬마에 애정이 상당하지만, 시티가 찐하게 노리는 것 같은데 바이아웃을 지르겠다고...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06
    얀오블락골키퍼 쟤네다 포르투에서 주전으로 3년 이상 있던 쉐리들인데 팀 ㄹㅇ 망함 ㅋㅋ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1:10
    콘세이상경질 포르투는 그래도 잘 줏어다가 잘 키우잖아요
    리그에서는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듯 ㅋㅋ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11
    얀오블락골키퍼 걱정 해야함; 지금 영입쪽 전권 콘세이상이 갖고 있어서... 요 2년간 계속 병신같은 영입만 함ㅡㅡ
    건진거 밀리탕이 전부
  • [레벨:22]El_D10S 2019.05.15 11:11
    얀오블락골키퍼 콘세이상이 대체자로 이상한 애에 꽂히지만 않는다면,
    3년 이상 있었다고 해도 펠리페나 에레라는 나이도 있으니 머지않은 시일 내에
    어짜피 대체되었어야 했을 자원이라고 생각.(물론 팀의 정신적인 부분을 빼고 선수만 생각하면요.)
    그리고 펠리페는 볼 때마다 느끼는데 수염때문인지 알리송 존똑.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15
    El_D10S 그런데 그 일이 일어나고 있읍니다. 좆세이상 이미 이상한놈들에게 눈돌아감
    그것도 나이 30대 자원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9.05.15 11:23
    콘세이상경질 누구요?ㅋㅋㅋ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23
    얀오블락골키퍼 주앙 미란다, 디에구 소우사
    다 30대 초 중반들. 페페 영입망했는데 아직 정신못차림
  • [레벨:22]발업꽃게 2019.05.15 15:11
    콘세이상경질 ㅁㅊ 그럼
    인테르 미란다 out 고딘 in
    꼬마 고딘 out 펠리페 in
    포르투 펠리페 out 미란다 in임?
    ㄹㅇ 개손해딜같은데 ㅋㅋㅋㅋ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5:13
    발업꽃게 내 닉이 왜 이런ㄴ지 이제 알았을 것
    진짜 엄청 보수적임; 팀 1시즌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빨리 잘려야댐
    팀 유망주들 다 도망가게 생김
  • [레벨:5]워터맨 2019.05.15 11:11
    얀오블락골키퍼 리빌딩좀 제대로 해보자 주급여유도 생겻고
  • [레벨:24]Dijk 2019.05.15 11:19
    진짜 뿌리채 다 뽑히네
  • [레벨:9]생명공학전공 2019.05.15 11:29
    오타멘디이적건은 어케되눈거지
  • [레벨:22]No2세메두 2019.05.15 11:50
    펠리페 잘합니까?
  •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1:51
    No2세메두 https://www.fmkorea.com/1816365658
    3년간 팀 수비의 핵. 쟤 오고부터 챔스 16강 못뚫은 적 없음
  • [레벨:2]왕깨부리 2019.05.15 12:26
    근데 아틀은 수비수가 나이가 많다ㅠ
  • [레벨:24]ATM 2019.05.15 14:53
    왕깨부리 고딘 나가면 평균나이 젊어지긴함
    사비치 91 히메네즈 95 몬테로 99
    저번시즌에 사온 페레즈엿나 걔도 19살인가 그러고
  • [레벨:2]왕깨부리 2019.05.15 17:43
    ATM 이번에 사는 친구도 나이가 좀 있어서ㅜㅜㅜ
  • [레벨:2]FM처음해봅니다 2019.05.15 14:59
    포르투 8강가니깐 바로 주축선수들 빼먹히기 시작하네
  • [레벨:1]AT라리가우승 2019.05.15 14:59
    포르투에서 세명빼오네 ㅋㅋ
  • [레벨:26]악플러세잎클로버 2019.05.15 15:01
    피갤 갤주분중 한분 아니냐
  • [레벨:22]스사사 2019.05.15 15:02
    이러면 오타멘디는 이적안함?
  • [레벨:40]악뮤 2019.05.15 15:03
    텔레스는 어디감?
  • [레벨:38]럽밤 2019.05.15 15:05
    감히 포르투의 기둥뿌리를 뽑은 죄로 시메오네를 내어드리겠습니다
  • [레벨:24]˙잭 2019.05.15 15:0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후회하지말자 2019.05.15 15:07
    ˙잭 브라질
  • [레벨:24]ATM꼬마 2019.05.15 15:06
    아 난 좀 반댄데..
  • [레벨:2]짱버짱튼 2019.05.15 15:08
    엥 포르투 망하는거아니냐 주축들이 다 링크뜨는거같던데
  • [레벨:32]이효리 2019.05.15 15:28
    짱버짱튼 포르투는 또 귀신같이 영입 잘할껄...
  • [레벨:24]지방 2019.05.15 15:15
    텔레스 첼시가 간보는것같더만.. 아닌가보네
  • [레벨:34]암흑워비 2019.05.15 15:35
    무스타피 머기중
  • [레벨:5]077 2019.05.15 15:41
    포르투 > AT
    아약스 > 바르샤
    라리가 너무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KFAN 멤버십 정식 출범, 6월 A매치 입장권 선구매 등 다양한 혜택 4 첨부파일 [레벨:28]드슫 2019.05.15 1074 8
번역기사 [아약스쇼타임] 지예크 "내가 타디치 득점왕 만든다" 32 포텐 [레벨:25]AFCA 2019.05.15 18228 85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레알: "베일 살래?" -맨유: "필요없고, 포그바 이적료는 2300억"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벤티라떼 2019.05.15 25328 109
번역기사 [ESPN]치차리토와 카를로스 벨라는 멕시코 대표팀에 승선하지 않는다 9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15 1570 15
번역기사 [메일] FA컵이 2021-22 시즌부터 30여년 만에 지상파 방송으로 돌아온다. 4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5.15 3696 28
번역기사 [풋볼존웹] "손흥민은 아시아의 베컴" 한국언론이 손흥민 극찬 13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arywinks 2019.05.15 28165 151
번역기사 [메일]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간다면, 그 대체자로 디발라를 원하는 아틀레티코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5.15 30380 124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리히슈타이너, UEL 결승 후 아스널 떠난다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닼나 2019.05.15 30064 160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모리뉴는 모든 걸 시도해봤다" 떠나는 에레라의 아쉬움 213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로날도 2019.05.15 34557 248
번역기사 [빌트+] 미카엘 레쉬케, 샬케 기술이사 부임 임박+스포츠 디렉터 후보 3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5.15 215 8
번역기사 [BBC] 세리에 : 킨에게 인종차별적 모욕을 한 칼리아리에 대한 제재? 그런것 없어 ㅋㅋㅋㅋㅋ 25 첨부파일 [레벨:27]최명길 2019.05.15 2933 40
번역기사 [루어24] 함자 멘딜: 프랑스에서는 지각이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니다. 18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5.15 988 24
번역기사 [Maisfutebool] 포르투의 펠리페, 아틀레티코행 던딜 4년 계약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16405 119
번역기사 [Qoly] 다음 시즌부터 바뀌는 챔피언스 리그 & 유로파 리그 규칙들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5.15 46301 230
번역기사 [왕이스포츠] 오카다 "일본에선 있을 수 없는 일" (feat.중국클럽, 일본인 코치들에게 임금체불)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유며/걈둉 2019.05.15 29943 129
번역기사 [MD] 그리즈만의 이적료중 20%를 가져가는 레알소시에다드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이야라 2019.05.15 37081 250
번역기사 [공홈] 북한은 인도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참가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레벨:24]oh co 2019.05.15 331 13
번역기사 [arseblog-온스테인] 아스날의 이번 여름이적시장의 계획 1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이 2019.05.15 22509 165
번역기사 [데일리레코드- 던컨캐슬] 맨시티와 사네에 대하여 논의를 시작한 바이에른 뮌헨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12]베지트 2019.05.15 23329 93
번역기사 [아스-카데나 세르 인용] 한 구단이 로드리의 바이아웃을 발동할것, 알레티는 마요와 회담 1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쥐커드 2019.05.15 23131 14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15 1316 1317 1318 1319 1320 1321 1322 1323 1324 ... 다음
/ 8,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