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21:53

포텐 [키커] 뉘른베르크는 바이에른의 유망주 정우영을 노리고 있다.

조회 수 19283 추천 수 119 댓글 57

https://www.kicker.de/news/fussball/bundesliga/startseite/749290/artikel_club-ist-scharf-auf-bayern-talent-jeong.html


뉘른베르크는 분데스리가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지만, 오랫동안 2부리그에서의 계획을 세워왔다. 정우영은 뉘른베르크의 희망 영입리스트에 있는 흥미로운 공격수이다.


정.jpg [키커] 뉘른베르크는 바이에른의 유망주 정우영을 노리고 있다.



보리스 쇼머스 감독은 프라이부르크전에서 가용한 최고의 팀을 훈련에서 결정하길 원한다. 에베르톤과 마테우스 페레이라의 부상으로 시즌 아웃이 된것과 페트락도 묀헨글라트바흐전에서 사타구니 부상을 당했다.


시즌이 아직 진행중이지만, 2부리그에서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를 한다. 키커의 정보에 따르면 FC 바이언의 젊은 정우영이 주목을 받았다. 정우영은 공격 윙지역에서 스피드를 제공한다. 19세의 한국인 선수는 이번시즌 프로에서 분데스리가와 챔피언스리그에 한번씩 출전했고 레기오날리가에서 플레이하는 2군에서는 28경기 12골을 기록하였다.


뉘른베르크를 방해하는 장애물은 높다.


아우크스부르크와 프라이부르크를 비롯한 다양한 분데스리가 팀들이 정우영에게 관심이 있다. 이적료는 수백만 유로의 범위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확고한 영입의지를 피력하기 힘들다. 그리고 선수는 앞으로 몇 년간 프로로 뛰고 싶다. 임대는 그에게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뉘른베르크의 장점 : 바이에른 뮌헨은 정우영을 완전히 판매하길 원치 않는다. 바이백 권리가 있기를 바란다. 임대는 바이언에게 매우 친숙하다. 뉘른베르크는 2년간의 임대로 정우영을 유혹하고 바이에른에게 공식적으로 관심을 보냈다. 피터 헤어만이 기술 디렉터로 부임한다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이언의 전 수석코치는 정우영을 잘 알고있다.


결정은 바이에른 2군과 볼프스부르크 2군과의 플레이오프가 끝나고 난 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역 있을 수 있음.

11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1]루이보스보리차 2019.05.15 21:59
    뉘른 강등 되더라도 확실한 주전이면 모르겠는데 아니라면 아욱국이 나아 보임
  • BEST [레벨:2]그기대 2019.05.15 22:16
    SC2TWSU 떠나두 한국인 써봣으니까 다른 팀보다는 뭔가 이점이 있을듯?
  • BEST [레벨:21]Skyblue2 2019.05.15 21:59
    프라이부르크면 진짜 좋긴 한데.. 뉘른베르크도 강등되긴하지만 주전이면 괜찮고 헤어만 코치님 가시면 영향이 있긴할듯
  • [레벨:22]marveldc 2019.05.15 21:56
    오..?
  • BEST [레벨:11]루이보스보리차 2019.05.15 21:59
    뉘른 강등 되더라도 확실한 주전이면 모르겠는데 아니라면 아욱국이 나아 보임
  • BEST [레벨:21]Skyblue2 2019.05.15 21:59
    프라이부르크면 진짜 좋긴 한데.. 뉘른베르크도 강등되긴하지만 주전이면 괜찮고 헤어만 코치님 가시면 영향이 있긴할듯
  • [레벨:2]램쏘공 2019.05.15 22:00
    꾸준히 출전했음좋겠다
  • [레벨:15]심캐 2019.05.15 22:01
    꾸준히 출전할수있는곳에 임대가는게 좋을텐데 프라이브루크도 괜찮고
  • [레벨:32]신포도코리아 2019.05.15 22:13
    분데스 각 팀들이 눈독 들이는거 보면 확실히 재능은 있다는건데
  • [레벨:22]좆두 2019.05.15 22:14
    아욱국 가는게 나을거같음 한국인 선임도있고
  • [레벨:23]SC2TWSU 2019.05.15 22:15
    좆두 지동원은 이미 마인츠 확정났고 구자철도 떠날 수도 있어서 모름..
  • [레벨:22]좆두 2019.05.15 22:15
    SC2TWSU 구자철잔류했음좋겠다 그냥
  • BEST [레벨:2]그기대 2019.05.15 22:16
    SC2TWSU 떠나두 한국인 써봣으니까 다른 팀보다는 뭔가 이점이 있을듯?
  • [레벨:23]SC2TWSU 2019.05.15 22:18
    그기대 ㅇㅇ그리고 얼마전까지 바이에른 뮌헨에서 유스 디렉터로 일하던 사람이 아욱국으로 부임하고 아욱국이 프뤼히틀이라는 바이언 써드키퍼도 눈독들이고 있어서 동시영입하면 같이 적응하는데 큰 문제 없을것 같음
  • [레벨:8]카들렠 2019.05.15 22:30
    SC2TWSU 아욱국에 한국인 하나더있지않음?
  • [레벨:23]SC2TWSU 2019.05.15 22:32
    카들렠 U-19에 천성훈, U-17에 김태호라고 있음
  • [레벨:11]평화주이자 2019.05.16 08:08
    SC2TWSU 천명훈
  • [레벨:24](이워비때리며) 2019.05.16 08:12
  • [레벨:6]너의대학나의마음 2019.05.15 22:33
    카들렠 천성훈, 스트라이커
  • [레벨:33]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5.15 22:16
    젊으니 2부에서 시작하면 좋지 가즈아! 샬케 형제 구단 잘되라 ㅠㅠㅠ
  • [레벨:26]2GNABRY2 2019.05.15 22:16
    프라이부르크 씹노잼에 축구2하는 팀이라 안가는게..
  • [레벨:22]sciwae 2019.05.16 00:06
    2GNABRY2 축구2가 뭐지
    축구3은 아는데
  • [레벨:24]스털링발롱도르. 2019.05.16 07:09
    sciwae 골, 어시스트가 아니라 드리블 많이 치면 이기는 축구

    메시 놀릴때 많이 씀
  • [레벨:21]추릅 2019.05.15 22:17
    다른건 모르는데 지금 정우영이 지동원과 동급이 아니면 아우국 가면 벤치임
    아우국 2선이 다들 고만고만 균등해서 기회가 안날지도 모름
  • [레벨:23]SC2TWSU 2019.05.15 22:19
    추릅 티모시 틸만이라고 지금 뉘른베르크 임대가 있는 선수 있는데 얘꼴은 나면 안됨.. 근데 진짜로 4m유로 이상 질러서 데려온다면 무조건 썩히지만은 못할것 같음.
  • [레벨:32]gas 2019.05.15 22:17
    아욱국가서 천성훈이랑 대건고 듀오 가자
  • [레벨:2]바이에른뮌헨 2019.05.15 22:28
    뮌헨이 못해도 유로파는 나가는 팀에 보내길원할거 같은데 솔직히 국제대회 나가는 팀보다
    주전 뛸수 있는 팀이 좋긴할꺼 같은데ㅠ
  • [레벨:23]SC2TWSU 2019.05.15 22:38
    바이에른뮌헨 내 알기론 챔스권팀에 보낸다는 기사는 포도인걸로 아는데 다들 이렇게 알고 있는 사람이 많네...
  • [레벨:2]바이에른뮌헨 2019.05.15 22:40
    SC2TWSU 아 그럼??
  • [레벨:23]SC2TWSU 2019.05.15 22:43
    바이에른뮌헨 ㅇㅇ 국내기자들이 단순 오역한건지 아님 의도적으로 기레기짓한건진 알 수 없으나 국내기자들이 포도 생산한거 맞음. 아벤트차이퉁이랑 한 인터뷰 전문을 보면 어딜봐도 챔스권팀에 보낸단 말은 없음,, 챔스에서 뛸 기회를 얻었다는 말을 챔스권팀으로 보내고싶다는 말로 씀 ㅋㅋㅋ 글고 상식적으로 챔스권팀에 보낼거면 직접 키우지 뭐하러 보내겠음..
  • [레벨:2]바이에른뮌헨 2019.05.15 22:44
    SC2TWSU ㅋㅋㅋㅋㅋ ㅇㅋㅇㅋ 정보 감사
  • [레벨:24]레버쿠젠 2019.05.16 01:24
    솔직히 보여준게 없어서 1부는 승격팀이나 강등권탈출이 목표인팀아니면 힘들듯
  • [레벨:23]에펨의제코신 2019.05.16 05:05
    아욱국 갈거같은데
  • [레벨:34]오니온 2019.05.16 05:52
    우영이 뭔 재판받으러 가냐?
  • [레벨:11]섭섭하게 2019.05.16 06:38
    제발 가자 ㅋㅋㅋ
  • [레벨:10]브륑뮈때노스 2019.05.16 06:51
    솔직히 1부는 좀 무리지... 난 이게 훨 낫다고 봄
  •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5.16 08:06
    어디든 가서 뛰었으면 좋겠다
  • [레벨:21]무칸조 2019.05.16 08:06
    아욱가서 지참치 대신 한국인쿼터 채워야하는거 아니냐
  • [레벨:33]Tsubasa 2019.05.16 08:07
    어디든 가서 주전으로 뛰는게 낫지 이제 나이도 외국나이로 20살지나갔더만
    혹시 모르니 바이백 달고 파는게 젤 베스트일듯
  • [레벨:29]포홀님 2019.05.16 08:07
    2부여도 꾸준한 출전이 중요하지
  • [레벨:32]마르코스알론소 2019.05.16 08:08
    아욱국이나 프라이부르크 굿...
  • [레벨:30]모기죽여존나죽여 2019.05.16 08:08
    보훔이나 홀슈타인 함북 경기 챙겨보는데

    2부가는건 너무 씹손해 같은데.. 거기 수준이 진짜 너무함 몇몇 경기는 k리그만도 못하는수준

    차라리 로테로라도 뛸수있는 1부 팀으로 임대 or 바이백 이적하길
  • [레벨:34]그카드 2019.05.16 08:09
    임대면 못뛸가능성도 높아서 이적이 나을거같은데
  • [레벨:1]바이어른뮌헨 2019.05.16 08:09
    아직 보여준게 없는데 어디가서 주전뛰는거로 만족해야지 지금은
  • [레벨:24]Son흥민 2019.05.16 08:12
    재정 규모 좀 작고 2선 뎁스 얇은 1부 리그 팀이 베스트인 것인데... 거기에 바이백 조항 넣어주고 역습 좋아하는 감독 있는 팀이면 완벽
  • [레벨:24]Riberry 2019.05.16 08:13
    아니 애초에 구단에서 2부로 임대 보낼리가 없음
  • [레벨:21]Skyblue2 2019.05.16 08:16
    Riberry 헤어만 코치땜에 연결되는듯 뮌헨은 최대한 1부팀중에 알아보긴 할거 같은데 난 프리들 생각하면 무조건 경기 많이 뛸수 있는곳 가는게 젤 좋은거 같음
  •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5.16 08:13
    우영이는 일단 다른팀가는게 합리적이고 현명해 보이긴하는데. 어떻게 될지 지켜보는것도 흥미진진하네
  • [레벨:1]으쯔라구 2019.05.16 08:14
    주전으로 뛰는게 가장 중요함
    1부 주전은 현실적으로 힘들면 2부 가는게 맞음
    애초에 보여준게 4부리그에서의 활약뿐이니깐
  • [레벨:8]르시엘 2019.05.16 08:14
    내 에펨에서도 뉘른베르크가던데 ㅋㅋㅋ
  • [레벨:2]애1무부장관 2019.05.16 08:22
    뮌헨에서 어차피 1군콜업돼서 자리잡은케이스는 별로없지 않음? 뭐 보여준게 데뷔한것밖에 없으니 그냥 맘편히 1부 하위권팀이나 2부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게 좋을것같음.
  • [레벨:14]착한말만하는남자 2019.05.16 08:23
    1부가자
  • [레벨:26]나코나코땅땅 2019.05.16 08:31
    이건 아욱국이지
  • [레벨:21]귤먹은지오렌지 2019.05.16 08:31
    내에펨에서 안보이든데 19인뎅
  • [레벨:2]만성피로환자 2019.05.16 10:04
    귤먹은지오렌지 리그 추가에 한국이나 독일 선택하시면나와여
  • [레벨:3]독일전문기자 2019.05.16 09:02
    뉘른베르크 괜찮은데 ..
  • [레벨:22]기라드 2019.05.16 09:03
    19 에펨인데 우영이 체감좋음
  • [레벨:5]lukaup 2019.05.16 09:15
    아욱국 ㅋㅋㅋㅋ 구자철 지동원덕보더니 믿고쓰는한국산 시전중이네 ㅋㅋㅋㅋ
  • [레벨:36]1인분 2019.05.16 14:59
    아우국 얘들은 한국선수 수집하려고하냐ㅋㅋㅋ
    루머로 들은걸로는 한국인 영입 한명더 잇엇는데ㅋㅋ
  • [레벨:12]볼모 2019.05.16 15:42
    아욱국이 낫지 뉘른이 승격 안하는이상
    명예한국클럽 아욱국인거슬!
    아 물론 일정경기 출전하는걸로 합의 봐야함; ㅜ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왜 리버풀은 올해 구단 내 '올해의 선수상'이 없을까요?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대구라팍 2019.05.16 21230 129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리버풀은 스티븐 제라드의 사촌 바비 던컨을 잃을 수도 있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7]Pearplay 2019.05.16 21626 115
번역기사 [풋불 런던] 슈퍼컴퓨터가 예상한 유로파 결승전 승리팀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최명길 2019.05.16 30843 159
국내기사 [인터풋볼] 호날두, 이적생 평가 TOP3 등극...알리송 1위-토레이라 8위 32 첨부파일 [레벨:6]남도일 2019.05.15 3902 26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라치오로 떠나는 아데칸예의 작별 인사 5 첨부파일 [레벨:24]대구라팍 2019.05.15 1819 21
번역기사 [싸커킹] 인테르, 산체스의 임대영입에 관심 6 첨부파일 [레벨:39]네또레또 2019.05.15 1111 16
번역기사 [ZeroZero] 올 여름 공중분해 될 수 있는 포르투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5.15 21382 126
번역기사 [싸커킹] 칸셀루에 관심을 가진 맨체스터 시티 25 첨부파일 [레벨:39]네또레또 2019.05.15 1200 13
번역기사 [The Guardian] 18~19 시즌 프리미어리그 예측 순위와 실제 순위 비교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5.15 16226 85
오피셜 [공홈] TSG 호펜하임, 콘스탄티노스 스타필리디스 영입 17 첨부파일 [레벨:32]Elmkies 2019.05.15 2246 39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해 세리에 A 클럽들이 접촉 - 인테르, 유벤투스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5.15 27139 116
번역기사 [bbc] 팀에서 3경기 출장하고 우승메달을 받는 선수가 있다? = Aleksandr kokorin 9 첨부파일 [레벨:21]oh co 2019.05.15 1472 19
번역기사 [공홈] 텐 하그: 타디치 득점왕 경쟁? 응 훈텔라르 선발~ 2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Groooovy 2019.05.15 11141 81
번역기사 [골닷컴-니자르 킨셀라] 남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오도이. 그는 아자르의 자리와 등번호를 원한다.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존조지테리 2019.05.15 14823 97
번역기사 [Metro]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유로파 결승 이후 사리를 해임할 준비가 돼있다. 1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2]gas 2019.05.15 29045 109
번역기사 [키커] 뉘른베르크는 바이에른의 유망주 정우영을 노리고 있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3]SC2TWSU 2019.05.15 19283 11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그리즈만 영입 반대''…바르사 팬, 안필드 참사에도 변화 없다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뺑오쇼콜라 2019.05.15 33125 128
오피셜 [공홈] 울버햄튼 원더러스 올해의 선수는 주앙 무티뉴 10 첨부파일 [레벨:31]Groooovy 2019.05.15 1797 24
번역기사 [GOAL] 맑쇼: 유벤투스엔 클롭이 딱이야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천우희 2019.05.15 19948 103
번역기사 [공홈] 해리 윌슨 曰 "리버풀의 역전승은 저에게 아주 큰 영감을 줬어요."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3ooo만큼.. 2019.05.15 24241 8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8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497 ... 다음
/ 7,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