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00:21

포텐 [리버풀에코] 그루이치 영입을 위해 클롭과 이야기할 헤르타 베를린

조회 수 17112 추천 수 91 댓글 72

그루이치그루그루.PNG [리버풀에코] 그루이치 영입을 위해 클롭과 이야기할 헤르타 베를린

리버풀에코- Caoimhe O'Neill

리버풀의 미드필더 마르코 그루이치는 헤르타 베를린에서 성공적인 임대 생활을 보냈고 분데스리가의 구단은 이 세르비아 선수를 올 시즌 이후로도 지켜낼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

그루이치는 팔 다르다이 감독 휘하 아래서 21번 출전했으며 주말에 열린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를 포함해 5번의 골을 기록했다.

헤르타 베를린의 감독은 전 레드스타 베오그라드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선수에게 찬사를 보냈다.

다르다이 감독은
"저는 헤르타 베를린에서 22년간 일했습니다. 이건 그밖에 다른 사람들을 욕하고자 함이 아니에요.
하지만 마르코는 내가 클럽에서 본 최고의 미드필더에요."

빌트에 따르면 헤르타 베를린의 스포츠디렉터는 그루이치의 미래에 대해 Reds의 감독과 상의하고 싶다고 한다.

미하엘 프리츠 (헤르타 베를린의 스포츠디렉터)는
"프리미어리그의 우승경쟁이 끝난 후에 위르겐 클롭 감독에게 전화하겠습니다." 고 말했다.

이 23살의 선수는 클롭이 리버풀의 감독으로 처음 영입한 선수였으며, 독일인 (클롭)은 이제 이 미드필더 (마르코 그루이치)의 미래에 대해 중대한 결정을 내릴 것이다.


9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fk울산 2019.05.16 14:54
    작두부 우승팀 6번은 이해가 되는데 맹구 6번?
  • BEST [레벨:5]마누라버트슨 2019.05.16 00:23
    그냥 파는게 좋을듯 파비뉴 챔보 케이타 다 어리기도하고
  • BEST [레벨:10]뤼카에르난데스 2019.05.16 00:30
    작두부 뻥글에 웨스트햄 주전이라 천천히 키워볼 목적으로 영입은 무리일듯 ㅋㅋ
  • BEST [레벨:5]마누라버트슨 2019.05.16 00:23
    그냥 파는게 좋을듯 파비뉴 챔보 케이타 다 어리기도하고
  • [레벨:29]작두부 2019.05.16 00:24
    그루이치 팔고 라이스 영입해서 찬찬히 키워볼 수 없나...
  • BEST [레벨:10]뤼카에르난데스 2019.05.16 00:30
    작두부 뻥글에 웨스트햄 주전이라 천천히 키워볼 목적으로 영입은 무리일듯 ㅋㅋ
  • [레벨:29]작두부 2019.05.16 00:43
    뤼카에르난데스 웨햄은 라이스 지키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하긴 2년 연속 우승팀 차기 6번, 맨유 주전 6번 내세우면 리버풀은 무리겠지
  • BEST [레벨:7]fk울산 2019.05.16 14:54
    작두부 우승팀 6번은 이해가 되는데 맹구 6번?
  • [레벨:15]Reventon 2019.05.16 14:55
    fk울산 나이 상관없이 돈 퍼주니까 괜찮지
  • [레벨:24]벨비디어 2019.05.16 14:56
    fk울산 빅머니
  • [레벨:29]작두부 2019.05.16 14:58
    fk울산 파비뉴도 반시즌 걸려서 적응 완료해 지금 주전

    라이스가 만약에 온다면 역시 적응기 거칠텐데 그래도 파비뉴 서브지....

    맨유가 돈과 명성, 주전 보장으로 일단 꼬신다면 가능성이 아예 없지 않겠지
  • [레벨:3]정글은저튜브 2019.05.16 15:04
    작두부 명성?
  • [레벨:21]akadhg 2019.05.16 15:11
    fk울산 6등을 잘못말하신듯
  • [레벨:24]후벤네베스. 2019.05.16 14:56
    작두부 맨유 6번???
  • [레벨:15]딸기가죠아 2019.05.16 14:56
    작두부 ??? : 유로파는 안가요
  • [레벨:29]작두부 2019.05.16 14:57
    딸기가죠아 산초니?
  • [레벨:29]작두부 2019.05.16 14:59
    작두부 근데 왜 비추냐? 어디서 심기가 불편한거임?
  • [레벨:8]잉토로망곰가자 2019.05.16 15:01
    작두부 맨유 6번이라그런거같음 ㅋㅋㅋㅋ 위상차이가..
  • [레벨:5]김치제육덮밥 2019.05.16 16:40
    작두부 걍 니 말에 공감못하는 사람들이 있나보지ㅋㅋ
  • [레벨:25]애팬코리아 2019.05.16 16:01
    작두부 맹배충새끼
  • [레벨:29]작두부 2019.05.16 16:02
    애팬코리아 콥이다 쌍놈아
  • [레벨:5]김치제육덮밥 2019.05.16 16:41
    작두부 근데 뜬금없이 맹구를 왜 거들먹거려 ㅋㅋㅋㅋ 비추 받을만하네
  • [레벨:29]작두부 2019.05.16 16:42
    김치제육덮밥 라이스 링크로 맨시티, 맨유가 뜨니깐 그렇지
  • [레벨:4]챔스가즈아MU 2019.05.16 19:02
    작두부 힘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몬스터볼 2019.05.16 00:27
    이번시즌 헤르타 딱 두경기 봐쓴데
    짧은패스만 굴리는거 빼면 3백으로 내려와서 받아주고 전개하는게 파비뉴랑 비슷하던데
  • [레벨:2]콥이긴함 2019.05.16 00:29
    비싸게 사준다면 파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긴한데
  • [레벨:21]#66 2019.05.16 00:35
    보드진 판단을 지지하지만 30m 정도 제안오면 팔자
  • [레벨:11]Fool!! 2019.05.16 01:00
    헨더슨이랑 바이날둠이 파비뉴 백업을 해 줄 수 있어서 애매하네. 불가능했으면 무조건 복귀시켰을텐데
  • [레벨:14]Hoever51 2019.05.16 01:04
    비싸게 파는거 아니면 잔류시켰으면 좋겠네여
    재계약도 했으니 이번엔 PL팀으로 임대 한번..
  • [레벨:21]햇반_ 2019.05.16 01:09
    얘 PL에서 한 번 써볼만 하지 않나. 이번 시즌 잘 했다고 하니까 뭔가 기대되는데
  • [레벨:4]그레이트리버풀 2019.05.16 04:30
    밀너도 곧 나가고 할테니 자리 없는 것도 아니다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05.16 14:55
    그레이트리버풀 근데 밀너빠지면 미들보단 풀백 백업 메꾸는게 더 시급할듯..
  • [레벨:17]심캐 2019.05.16 07:01
    판다면 꽤 받을텐데 이제 밀너도 나이있고 랄라나도 유리몸이니 남아도 괜찮을꺼같은데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05.16 14:55
    심캐 애증의 랄라나 ㅜㅜ 제일 잘나갈때 국대가서 부상당해오고..
  • [레벨:17]심캐 2019.05.16 14:59
    챔스우승리버풀 클롭의 황태자였는데....노리치전 골이 아직도 기억나는데.....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05.16 14:59
    심캐 리그 우승보다 더한 감동.... 상의 탈의 세레머니....
  • [레벨:17]심캐 2019.05.16 15:00
    챔스우승리버풀 ㄴㅐ기억으론 클롭 안경도 나간거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
  • [레벨:24]챔스우승리버풀 2019.05.16 15:01
    심캐 ㅇㅇ 안경테 부숴졌었나? ㅋㅋ 존나 헤비메탈이던 시절 ㅋㅋ
  • [레벨:17]심캐 2019.05.16 15:07
    챔스우승리버풀 그때보다 지금 랄라나의 테크닉이 필요한데....
  • [레벨:24]leekwangmi 2019.05.16 15:11
    챔스우승리버풀 안경테는 벤테케가 부쉼ㅋㅋ
  • [레벨:20]남생이. 2019.05.16 13:10
    좆라나 내치고 남겼으면 좋겠는데
  • [레벨:22]민호우맘 2019.05.16 14:53
    에드워즈가 이적료 얼마나 낭낭하게 받아갈지가 관건
  • [레벨:12]호벅 2019.05.16 14:54
    뛰고 싶으면 나갈거 같다. 주전경쟁 너무 빡빡함..

    리버풀 응원하면서 주전경쟁이 빡빡하다는 이야기 처음 해보네
  • [레벨:22]Hendo 2019.05.16 14:55
    호벅 미드진이 고만고만해서 그런가 ㅋㅋㅋ빈약한듯 빡빡해
  • [레벨:12]호벅 2019.05.16 14:59
    Hendo 케이타 둠 핸도 챔보인데 누구 하나 팔기 아쉽지.. 밀너 랄라나 나가도 파비뉴 백업이 필요하지 미드필더가 필요한거 같지는 않음. 핸도가 후반기에 박투박 롤로 너무 좋은 모습 보여줘서 매우 풍성해짐..
  • [레벨:7]치차파이 2019.05.16 14:54
    베예린은 요새 뭐하냐? 아스날 경기에서 못본거 겉은데 나오고 있나
  • [레벨:12]호벅 2019.05.16 14:54
    치차파이 시즌 아웃
  • [레벨:13]벵거님압도적감사 2019.05.16 14:55
    치차파이 시즌아웃ㅠ
  • [레벨:35]오승환 2019.05.16 14:54
    30m은 뜯어내려고 하지 않을까
  • [레벨:33]아리차 2019.05.16 14:55
    핸더슨 파비뉴 챔보 케이타 둠둠 3자리에 벌써 5명 가능이니....
  • [레벨:22]사우디게이 2019.05.16 14:55
    얘 에펨에서 쓸만함 딥플이나 메짤도 되던데
  • [레벨:24]xyz 2019.05.16 14:56
    애매하지. 샤키리랑 갈등도 있고.
  • [레벨:21]침착한키링 2019.05.16 14:57
    xyz ㄹㅇ?무슨일?
  • [레벨:24]xyz 2019.05.16 15:00
    침착한키링 코소보 내전. 그루이치는 세르비아, 샤키리는 유고슬라비아 출신. 그루이치가 샤키리 리버풀 온 후에 샤키리 디스 포스팅에 좋아요 누른 적도 있음. 당시 그루이치는 임대중
  • [레벨:21]침착한키링 2019.05.16 15:01
    xyz 아항
  • [레벨:6]살곶이축구장 2019.05.16 15:04
    xyz 세르비아도 유고 연방이었자너
    딴거랑 헷갈린거 아님?
  • [레벨:24]xyz 2019.05.16 15:06
    살곶이축구장 유고연방이 해체되면서 코소보가 독립했는데, 샤키리는 그 코소보쪽 알바니아계임. 세르비아는 현재도 코소보가 자기들 영토라고 주장하는 입장이라 계속 갈등이 있음. 그래서 이번 챔스 조별리그에서도 샤키리는 즈베즈다(세르비아) 원정 불참함. 아스날 유로파 결승 미키타리안이랑 비슷한 상황인데, 리버풀은 그 두 나라 선수가 같은 팀에 있는거.
  • [레벨:31]에데르밀리탕 2019.05.16 14:56
    예전에 보길 본인도 헤르타서 뛰고싶다던거같았는데
  • [레벨:22]파괴왕 2019.05.16 14:59
    이번시즌 플레이를 못봐서 판단을 못하겠네
    리버풀에서 한시즌정도 뛰는거 보고싶긴한데 다른 빅클럽에서 안노리는거보니
    그정도는 또 아닌거같기도 하고
  • [레벨:26]거북이달린다 2019.05.16 15:01
    얘는 근데 리버풀에서의 도전을 원하는거 같음 이적보다 임대 선호한다던데
  • [레벨:20]비선형 2019.05.16 15:24
    거북이달린다 헨도 중거리보고 뿅갔자너
  • [레벨:16]리버풀풋볼동호회 2019.05.16 15:01
    써봤음 싶은데
  • [레벨:21]짱브렌 2019.05.16 15:01
    밀너 랄라나 나가면 자리날거같기도하고 헨더슨 또 언제 잔부상당할지 몰라서 한시즌보고싶은데
  • [레벨:13]에딘니코 2019.05.16 15:01
    바이백달고 팔자
  • [레벨:20]Murloc 2019.05.16 15:02
    지켰으면 좋겠는데...
  • [레벨:22]NiD 2019.05.16 15:02
    이적료로 얼마 부를지가 제일 궁금하네
    지금까지 사기쳐 온 전적이 있어서..
  • [레벨:4]아무나할까 2019.05.16 15:11
    그루이치는 지켰으면 좋겠다..
  • [레벨:20]일산스피더 2019.05.16 15:15
    20~25m쯤 받으려나
  • [레벨:4]SLDOAL^^ 2019.05.16 15:31
    아임 그루이치
  • [레벨:25]Dijk 2019.05.16 15:46
    20밀만 주십셔
  • [레벨:4]믿을만한 2019.05.16 15:52
    팔지말자 클롭아 얘 물건이다...
  • [레벨:21]이리온 2019.05.16 17:09
    스피드가 좀 느려서 클롭이 원하는 전술에 맞지 않을거 같음
  • [레벨:19]이리야 2019.05.16 17:09
    선수 본인이 나갈 의지 있으면 보내는 게 좋을 듯
  • [레벨:20]원조읭읭이 2019.05.16 17:47
    분데스 고만 빼가 ㅡㅡ
  • [레벨:4]제휼 2019.05.16 20:22
    헤르타로 에펨하는데 개꿀자원 ㅇㅈ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 코파 이탈리아 결승 아탈란타 vs 라치오 선발 라인업 11 첨부파일 [레벨:14]Laziale 2019.05.16 324 14
정보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 vs 더비 카운티 라인업 (승격 플레이오프 준결승 2차전) 8 첨부파일 [레벨:34]친절한학생 2019.05.16 1867 18
오피셜 [공홈] 본머스 올해의 선수는 라이언 프레이저 6 첨부파일 [레벨:33]Groooovy 2019.05.16 1405 22
정보 [공홈] 아약스, 2019/20 시즌 어웨이 유니폼 공개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RN8 2019.05.16 18691 97
정보 [공홈] 18/19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골 후보자들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3]에펨코리아120 2019.05.16 26264 114
국내기사 [마이데일리]英 언론 '손흥민, 올해의 삼촌상도 수상'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꽃향기 2019.05.16 43228 184
번역기사 [Football London]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UCL 파이널.. 리버풀? 토트넘? 1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7]3ooo만큼.. 2019.05.16 36693 177
번역기사 [데 텔레흐라프] [오피셜] 18-19 에레디비지 올해의 유망주 : 프렝키 데 용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AFCA 2019.05.16 20450 93
번역기사 [Independent] 맨시티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션 콕스의 가족은 그들이 부른 노래에 혐오감을 표시했다. 1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5.16 21662 149
번역기사 [마르카] 베일이 떠나는것은 아마도 어려울듯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최명길 2019.05.16 24557 109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그루이치 영입을 위해 클롭과 이야기할 헤르타 베를린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2]대구라팍 2019.05.16 17112 91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왜 리버풀은 올해 구단 내 '올해의 선수상'이 없을까요?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대구라팍 2019.05.16 21315 129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리버풀은 스티븐 제라드의 사촌 바비 던컨을 잃을 수도 있다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Pearplay 2019.05.16 22113 115
번역기사 [풋불 런던] 슈퍼컴퓨터가 예상한 유로파 결승전 승리팀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최명길 2019.05.16 30843 159
국내기사 [인터풋볼] 호날두, 이적생 평가 TOP3 등극...알리송 1위-토레이라 8위 31 첨부파일 [레벨:2]남도일 2019.05.15 3902 26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라치오로 떠나는 아데칸예의 작별 인사 5 첨부파일 [레벨:2]대구라팍 2019.05.15 1819 21
번역기사 [싸커킹] 인테르, 산체스의 임대영입에 관심 6 첨부파일 [레벨:39]네또레또 2019.05.15 1111 16
번역기사 [ZeroZero] 올 여름 공중분해 될 수 있는 포르투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콘세이상경질 2019.05.15 21382 126
번역기사 [싸커킹] 칸셀루에 관심을 가진 맨체스터 시티 25 첨부파일 [레벨:39]네또레또 2019.05.15 1200 13
번역기사 [The Guardian] 18~19 시즌 프리미어리그 예측 순위와 실제 순위 비교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5.15 16226 8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9 690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 다음
/ 8,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