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01:33

포텐 [롯데리아 앱] 와규 세트 (4,800원) (무료)

조회 수 35690 추천 수 129 댓글 131
관련 URL
쇼핑몰
롯데리아 앱
상품명
와규 세트
가격
4,800원
배송
무료
[롯데리아 앱] 와규 세트 (4,800원) (무료) [롯데리아 앱] 와규 세트 (4,800원) (무료)

9500원짜리 반값에파네요.

바로사용하거나 사놓으면 일주일안에 쓸수있는듯
  • BEST [레벨:21]AAAAAAAL 2019.05.16 10:03
    ㄹㅇ 어플편의성 개씹쓰레기임
  • [레벨:27]애들아티키타카하자 2019.05.16 10:35
    짱개척살자빙글 그런듯

    아까 들어가다 들어가다 바코드 한번 떠서 바로 이미지 캡쳐해놓음
  • [레벨:34]빈지노 2019.05.16 10:31
    어 이거 ㄹㅇ 맛있음
  • [레벨:10]오키욥 2019.05.16 10:33
    이거 결제해도 쿠폰안뜨고먹튀되고 상담원연결도안됨
  • [레벨:22]077 2019.05.16 10:48
    오키욥 ㅋㅋㅋ 저도 씨발 먹튀오졌네요
  • [레벨:1]응7ㅣ잇 2019.05.16 18:55
    오키욥 돈나감? ㄷㄷ 저는 돈은 안나가고 에러코드만 뜨던데 돈도 나가면 개빡칠듯 ...
  • [레벨:10]오키욥 2019.05.16 19:45
    응7ㅣ잇 상담원이 카드사랑 이야기해보래 내돈어쩌지
  • [레벨:4]마법의소라고동님 2019.05.16 10:34
    어플개빡치네 걍 안먹음
  • [레벨:10]말하는섬 2019.05.16 10:37
    앱을 거지같이 만들었네
  • [레벨:10]dge 2019.05.16 10:41
    이거 예전에 핫크리스피버거 할때도 느꼈는데 어플쓰다가 개빡친다 진짜로
  • [레벨:24]밀리시타 2019.05.16 10:52
    가입도 안되네 ㅡㅡ 인증하고나서 멈춤
  • [레벨:5]도리학과연구원 2019.05.16 10:53
    밀리시타 나만 그런줄;
  • [레벨:22]arywinks 2019.05.16 11:07
    와규 일본소아님? 호주산 와규는 뭘까
  • [레벨:5]슙솁 2019.05.16 11:16
    arywinks 호주와규도 있음 와규종
  • [레벨:2]사회적강자 2019.05.16 11:08
    아니 시발 결제했는데 우편함에 왜없음? 개좆같네 어플 ㄹㅇ
  • [레벨:34]세아 2019.05.16 11:34
    ㅋㅋ 앱 터졌네
  • [레벨:33]눈누낭나난나 2019.05.16 11:36
    앱 터졌네 ㅋㅋ 이거 오늘 주문못함.
  • [레벨:22]부바치 2019.05.16 12:03
    성공ㅋㅋ
  • [레벨:22]부바치 2019.05.16 12:34
    부바치 생각보다 맛있음. 빵도 맛있음.
  • [레벨:6]꼬북나연 2019.05.16 12:03
    앱 터짐 ㅅㅂ
  • [레벨:4]쿠웨에엑 2019.05.16 12:08
    와규 ㅇㄷ
  • [레벨:32]로또4 2019.05.16 12:24
    댓글보니 오늘은 글렀군
  • [레벨:5]수보티치 2019.05.16 12:40
    https://mobilehome.lotteria.com 여기서도 주문 가능함
  • [레벨:1]응7ㅣ잇 2019.05.16 18:54
    수보티치 신박한 시도긴 한데 오류떴다고 안됨 ...
  • [레벨:3]haruru 2019.05.16 13:00
    ㅅㅂ왜울동네엔 롯데리아는 없고 버거킹이랑 맥도날드만 있음.. 요즘엔 롯데리아>맥도날드인데..
  • [레벨:8]일곱개의돼지 2019.05.16 15:43
    haruru 울동네는 버거킹이...ㅜㅜ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롯데 맘스 kfc 돌아가며 먹음.울동네도 맥날은 이상해짐. 빅맥조차도 이상해짐.
  • [레벨:31]고고고고112 2019.05.16 14:53
    이거 맛있음
  • [레벨:8]너모좋아 2019.05.16 16:34
    오늘사먹어야징~~ 개이득~
  • [레벨:6]천이 2019.05.16 17:24
    구매완료 정보ㄱㅅ 집가서 바꿔묵어야지
  • [레벨:24]히타기 2019.05.16 20:26
    이거 한번이 아니고 계속구매가능?
  • [레벨:2]lZ*ONE 2019.05.17 00:53
    히타기 ㅇ 18일까지 계속살수있는데 유효기간이1주일
  • [레벨:12]석주 2019.05.18 12:15
    이거 오천원으로 먹기엔 씹혜자인데 만원짜리 맛 이라고 기대하지마셈

    딱 깔끔하고 케찹 덜들어간 와퍼수준

인기 [레플리카] 각 구단별 바막 및 패딩(직배 쌉가능) (15파운드부터시) (개수에따라상이) 33 감성윤
인기 [위메프] 헤드셋 (9,900원) (0원) 8 달마시안
인기 [위메프]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9.900원) (무료) 22 도니언니
인기 [위메프] 카밀핸드크림 2개+미니2개+그린박스+프렙2종 (6,500원) (무료) 7 Arsenall
인기 [롯데홈쇼핑] LG 27GL850 나노IPS QHD HDR 144hz (최대623,070) (현대롯데국민) 11 롤케익빵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다음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