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04:31

포텐 [리즈Utd. v 더비카운티] 더비 행운의 동점골 1-1 (agg 2-1)

조회 수 11871 추천 수 90 댓글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코 카시야와 수비수간의 의사소통 부족 환장의 조합.....


Jack Marriot(잭 매리어트) 득점



리즈 선제골 장면

->https://www.fmkorea.com/1818604053

  • [레벨:5]장호구 2019.05.16 04:32
    안대....
  • [레벨:10]재단 2019.05.16 04:32
    가자 ㅅㅂ
  • [레벨:2]absolutelY 2019.05.16 04:32
    염병하넼ㅋㅋ
  • [레벨:22]Bluesy 2019.05.16 04:33
    ㅋㅋㅋㅋㅋ 피좆이었으면 키보드 부셨다
  • [레벨:34]너도좀나가 2019.05.16 04:34
    다시 한 번 FM의 매치엔...뭐야 실축이였잖아?
  • [레벨:22]KAlTO 2019.05.16 10:33
    너도좀나가 실축과 구분되지않는 갓겜...
  • [레벨:34]친절한학생 2019.05.16 04:35
    전반에만 저짓 3번함
    한골만 먹힌게 다행
  • [레벨:6]PLKT 2019.05.16 04:35
    저 뒤에 바로 또 저런 장면 나옴 ㅋㅋ 개그하는 것도 아니고
  • [레벨:25]슛돌이제라드 2019.05.16 04:36
    더비 ㅄ들 이길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음... 하...
  • [레벨:7]LEO23 2019.05.16 09:04
  • [레벨:25]슛돌이제라드 2019.05.16 11:53
    LEO23 승리당해버림..
  • [레벨:25]liwhat47 2019.05.16 04:38
    아니 카시야 저쉑 처리도 못하믄서 계속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무토요시노리 2019.05.16 04: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iCaNiT 2019.05.16 04:41
    저러고 블레이즈전 막판 퇴장, 입스위치전 역전골. 오늘까지 대환장이네 시발.

    선방이랑 킥은 좋아요 여러분 근데 중요할때 뇌절을 저렇게 하네여 ㅅㅂ
  • [레벨:34]너도좀나가 2019.05.16 04:51
    iCaNiT 카...리...
  • [레벨:35]오니온 2019.05.16 05:17
    키퍼가 잔 실수를 많이 하네. 방금전에도 실수였던거 운 좋게 공이 키퍼쪽으로 가서 살았지 ㅆㅂ.
  • [레벨:31]개스날은까야제맛 2019.05.16 06:52
    리즈가 2여?
  • [레벨:19]세숙ars 2019.05.16 07:36
    혹시 자네들 무스타피 영입할 생각없나?
  • [레벨:2]헬카네스 2019.05.16 07:57
    에버튼전 슈퍼손 골 생각난다 으으으으으으
  • [레벨:16]픽업픽포드 2019.05.16 09:05
    잘가 리즈 ㅋㅋ
  • [레벨:24]폴아웃 2019.05.16 09:06
    골키퍼와 최종 수비수간의 대환장 파티
  • [레벨:27]이십일세 2019.05.16 09:06
    저 키퍼 레알에 있던 걔임 ?
  • [레벨:16]픽업픽포드 2019.05.16 09:06
  • [레벨:13]지나감다 2019.05.16 09:07
    매치엔진 ㅈ같네
  • [레벨:16]sisisi 2019.05.16 09:08
    아니 수비수 대체 뭐하는거임? 적 공격수 등지고 골키퍼가 걷어낼떄까지 가만히 있으면 되는거를 왜 굳이 무리하게...
  • [레벨:3]덕펠레 2019.05.16 09:09
    저 골이 결국 스노우볼 ㅋㅋ
  • [레벨:7]글렌밀러 2019.05.16 09:10
    키코 카시야 쟤 레알산 아니었나 진짜 존나못함 전반에 저렇게 쳐나와서 공 애매하게 걷어내다가 골 먹힐뻔 한 장면이 3차례나 됨ㅋㅋㅋ 키퍼가 저러니 수비도 집중못하고 걍 말림
  • [레벨:19]홈런최정 2019.05.16 09:10
    골키퍼한테 공만 배달하면되는데 지가 왜건드냐 ㅋㅋㅋ.
  • [레벨:20]64 2019.05.16 09:10
    저거 때문에 떨어졌구나 ㅋㅋㅋ 키퍼가 나오면 수비는 공 건들지 말아야하지 판단 ㅎㅌㅊ네
  • [레벨:20]카들렠 2019.05.16 09:13
    Av올라오길
  • [레벨:23]로시터 2019.05.16 09:15
    잭 매리어트 쟤 fm에서 좋더라
  • [레벨:6]페키릅 2019.05.16 09:16
    에이 설마 역전당하겟어?
  • [레벨:11]amldy1 2019.05.16 09:19
    리즈 팬들 승격 반대하는 기사 봤는데 키퍼가 팬들 말 잘 들었네ㅋㅋ
  • [레벨:27]iCaNiT 2019.05.16 09:21
    amldy1 그거 페이크 기사임. 마지막에 승격할때 감격한 거 쓰여있음.
  • [레벨:11]amldy1 2019.05.16 09:22
    iCaNiT 아 글쿤 감사감사 ㅋㅋ
  • [레벨:7]버질다이크 2019.05.16 09:24
    저거 수비수가 골키퍼 올 때까지 몸으로 버텨야 하는거 아녀?
  • [레벨:14]Bernardo 2019.05.16 09:27
    와 리즈 이번년도는 기대했는데 기분팍상한다 중반까지만해도 1등이었는데 후ㅜㅜㅜㅡㅠㅜㅠ
  • [레벨:9]에릭벨린저 2019.05.16 09:31
    ??? : 이게 게임이냐??

    이게 현실이다.
  • [레벨:20]celebere 2019.05.16 09: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저걸 저렇게 안타깝게
  • [레벨:15]큐티섹시 2019.05.16 13:32
    카시야 병신새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한국남들에 화난 외국인 유학생. JPG 270 첨부파일 포텐 [레벨:5]아바타구세주 2019.05.16 67393 290
이슈 [리즈Utd. v 더비카운티] 리즈 환상적인 득점! 총합스코어 3-3!! 2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10413 67
이슈 [리즈Utd. v 더비카운티] 더비 해리 윌슨 PK 추가골 1-3!! (agg 2-3) 2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12761 66
이슈 [리즈Utd. v 더비카운티] 역전하는 더비카운티! 1-2 (agg 2-2) 2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8268 56
유머 종로 3가와 이태원이 게이핫플이 된 이유.txt스압 7 [레벨:22]스쳐도전치6주 2019.05.16 2209 6
유머 소름돋는 사실 9 첨부파일 [레벨:3]감비아 2019.05.16 2272 2
유머 ㅆㅂ 초딩인가 중딩때 노트 발견해서 열어봤는데 ㅋㅋㅋ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정수리를빨며) 2019.05.16 49784 336
유머 여가부 행사 섭외 클라스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꼬마공주유시 2019.05.16 67142 400
유머 녹음비 먹튀해서 댓글로 박제한 강민경 3 [레벨:12]프링글스어니언 2019.05.16 2263 10
이슈 [리즈Utd. v 더비카운티] 더비 행운의 동점골 1-1 (agg 2-1) 4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11871 90
유머 [스압]토트넘 챔피언스 리그 결승까지...jpgif 8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6]카일워커피터스 2019.05.16 48414 319
이슈 [아탈란타v라치오] 육탄방어 해내는 라치오!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356 8
이슈 [리즈Utd. v 더비카운티] 리즈 선제골 1-0 (agg 2-0) 1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매니져ofRM 2019.05.16 8123 56
유머 (LOL) 신챔 유미 봇라인전 근황.gif 1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8]킹늘보리 2019.05.16 2474 11
정보 윈도우10 잠금화면 사진 43장 공유함 11 [레벨:2]nasriii 2019.05.16 4265 6
유머 포테토칩 근황 2 첨부파일 [레벨:9]햇반맨 2019.05.16 505 3
유머 중고나라 가서 사세요 3 첨부파일 [레벨:9]햇반맨 2019.05.16 1586 11
유머 네덜란드 동물단체 돼지농장 점거 결말 87 포텐 [레벨:34]작은바람 2019.05.16 40168 300
유머 개인적으로 마이클 잭슨에 버금가는 재능있었다고 생각하는 뮤지션 8 동영상 [레벨:22]f1리히터 2019.05.16 3967 4
유머 레사모에서 카모샵같은곳에 한국엔 없다면서 일본은 저런샵 있어서 좋다고 하는애들 일뽕이지? 13 [레벨:1]슈크리니아르 2019.05.16 304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635 8636 8637 8638 8639 8640 8641 8642 8643 8644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