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05:43

포텐 [공홈] 더비 카운티는 웸블리로 갑니다! 리즈 2(3) : (4)4 더비 (승격 PO 2차전, 움짤 有)

조회 수 18816 추천 수 136 댓글 74


Wembley_Twitter Header.jpg [공홈] 더비 카운티는 웸블리로 갑니다! 리즈 2(3) : (4)4 더비 (승격 PO 2차전, 움짤 有)

https://www.dcfc.co.uk/news/2019/05/derby-county-book-their-place-in-play-off-final


더비 카운티는 앨런 로드에서 열린 챔피언쉽 승격 PO 2차전에서 1차전 0:1 패배를 극복하고 4:2 승리를 하며 합계 4:3 대역전극을 이뤄내며 웸블리행을 확정지었습니다.


결승전은 아스톤 빌라 vs 더비 카운티, 5월 27일 23시(한국시간)입니다.


리즈 라인업 (4-1-4-1)


뱀포드
해리슨 클리흐 샤클턴 파블로
필립스
달라스 쿠퍼 베라르디 아일링
카시야

교체 : 클락(↔클리흐 86'), 브라운(↔뱀포드 88')
벤치 : 스트루이, 보거스, 얀손, 피콕-패럴, 고츠

더비 라인업 (4-3-3)

로렌스 베넷 윌슨
홈즈 존슨 마운트
말론 토모리 키오 보글
루스

교체 : 마리오트(↔홈즈 44'), 허들스톤(↔베넷 59'), 콜(↔윌슨 90+2')
벤치 : 요제프준, 에반스, 카슨, 나이트


주요장면



24' 스튜어트 달라스 (1:0)



45' 잭 마리오트 (1:1)



46' 해리 윌슨 → 메이슨 마운트 (1:2)



58' 해리 윌슨 PK (1:3)



62' 마테우스 클리흐 → 스튜어트 달라스 (2:3)



78' 가에타노 베라르디 경고누적 퇴장



85' 리차드 키오 → 잭 마리오트 (2:4)



90+1' 스콧 말론 경고누적 퇴장



경기 종료

  • BEST [레벨:24]아론완비사카 2019.05.16 05:53
    경기후기
    1. 심판 수준이 너무 떨어진다. 리즈가 손해 본 경기였다.
    2. 비엘사 감독이 하고자 하는 축구는 보였지만 리즈 선수들이 결정적인 순간에 미스를 했고 실점으로 이어졌다.
    3. 반면 램파드 감독은 FM하는 것 같았다. 재능있는 유망주(윌슨, 마운트 등) + 왕년의 선수들(허들스톤 등)의 활약
    4. 엄청난 판돈이 걸린 만큼 선수들은 투쟁적으로 뛰었고 응원은 엄청났다. 경기 열기가 뜨거워 재밌었다.
  • BEST [레벨:30]등유등유 2019.05.16 06:10
    밍치밍치 마운트 토모리는 승격만하면 재임대도 충분히 가능함 첼시입장에서도 이득이고 ㅋㅋ
  • BEST [레벨:30]등유등유 2019.05.16 06:10
    타미와 테리의 빌라 vs 램파드 콜 토모리 마운트의 더비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5-16 06:46:19]
  • [레벨:18]방배동아자르 2019.05.16 05:44
    나이스
  • [레벨:34]RN8 2019.05.16 05:45
    킹파드
  • [레벨:25]Andujar 2019.05.16 05:52
    리즈 또 나가리ㅠㅠㅠㅠ
  • BEST [레벨:24]아론완비사카 2019.05.16 05:53
    경기후기
    1. 심판 수준이 너무 떨어진다. 리즈가 손해 본 경기였다.
    2. 비엘사 감독이 하고자 하는 축구는 보였지만 리즈 선수들이 결정적인 순간에 미스를 했고 실점으로 이어졌다.
    3. 반면 램파드 감독은 FM하는 것 같았다. 재능있는 유망주(윌슨, 마운트 등) + 왕년의 선수들(허들스톤 등)의 활약
    4. 엄청난 판돈이 걸린 만큼 선수들은 투쟁적으로 뛰었고 응원은 엄청났다. 경기 열기가 뜨거워 재밌었다.
  • [레벨:33]사기사와후미카 2019.05.16 08:05
    아론완비사카 웰케 비추가많음?
  • [레벨:22]케이타사랑해 2019.05.16 08:11
    아론완비사카 병먹은 테일러 ㅇㅅㅌㅅ
  • [레벨:7]가로쉬헬스크림 2019.05.16 08:14
    아론완비사카 바로 전경기에선 pk까지 취소당하고 더비가 개손해봤는데
  • [레벨:26]밍치밍치 2019.05.16 06:00
    메리어트 살아나면 빌라랑 해볼만 하지

    근데 승격 해도 문제네

    공,미,수 핵심인 윌슨,마운트,토모리 다 임대복귀하면
    누구영입해서 채우려나 ㅅㅂ
  • BEST [레벨:30]등유등유 2019.05.16 06:10
    밍치밍치 마운트 토모리는 승격만하면 재임대도 충분히 가능함 첼시입장에서도 이득이고 ㅋㅋ
  • [레벨:26]밍치밍치 2019.05.16 06:25
    등유등유 epl팀은 epl선수 임대 최대 2명만 가능해서 ㅅㅂㅜ

    같은팀으로 부터는 1명만 임대 가능하고

    글구 얘네 이제20대라 이적각 슬슬 재지싶다
  • [레벨:20]한샘 2019.05.16 06:41
    밍치밍치 ㅁㅊ 그런규정은 또 처음 알았네 ㅋㅋㅋ
    그럼 램파드 생각해서라도 바이백 달고 싸게 사실상 임대 형식으로 파는거도 안되나?
  • [레벨:33]대춘 2019.05.16 10:40
    한샘 램파드 생각하면 램파드를 첼시로 데려와서 쓰게 하면 되는것 ㅋㅋ
  • [레벨:30]등유등유 2019.05.16 06:47
    밍치밍치 마운트는 아직 어리기도하고 epl 임대 한번은 더갈거같음
    토모리도 루이스 재계약해버려서 주마 복귀하면 센터백 좀 포화라 임대를가던 팔던할듯
  • [레벨:4]튜더스 2019.05.16 07:33
    밍치밍치 윌슨도 아마 한 번 더 임대는 가능할듯
  • [레벨:20]씌바견 2019.05.16 07:54
    밍치밍치 마운트임대에 토모리 바이백 이적 가능 할 듯
    토모리 자리가 더 없음 ㅋㅋㅋ
  • [레벨:30]iCaNiT 2019.05.16 06:01
    카시야 실책이 크긴 했지만, 결국 리즈는 결정지어주는 선수가 풀백으로 출전한 윙어 댈러스 하나. 얀슨이나 루프 둘 중 하나만 있었어도 게임이 이렇게까진 안됐을 거라고 보는데 넘 아쉽. 얇은 뎁스에 부상으로 서브엔 유스 선수만 4명ㅠ
    무엇보다 시즌 내내 공격쪽 캐리하던 85년생의 노장 에르난데스가 시즌 말미에 지쳐서 힘을 아예 발휘하지 못하는 게 참...

    그래도 고생 많이했다.
    근 10여년간 플옵 한 번 못가봤는데 처음으로 플옵도 가보고. 이런 스쿼드로 시즌 이렇게까지 온 게 기적인 수준.

    비엘사 안나가고 다음시즌 잘 준비해서 100주년 기념 우승이나 승격했으면 좋겠음.

    #MOT
  • [레벨:5]남극곰 2019.05.16 06:45
    iCaNiT 맹구오티?
  • [레벨:30]iCaNiT 2019.05.16 06:49
    남극곰 마칭온투게더~
  • [레벨:14]GgGgGgRi 2019.05.16 12:06
    iCaNiT 구단에 돈이없나요??
    경기력 좋았는데 아쉽
  • [레벨:30]iCaNiT 2019.05.16 15:04
    GgGgGgRi 없진 않아여. 겨울이적시장에 10m가량도 쓰려고 함. 다만 이적시장에서 무척 신중하네여.
  • [레벨:2]完葵 2019.05.16 06:10
    다음 시즌 노리자
    근데 비엘사가 계속 지도 해주려나...
  • BEST [레벨:30]등유등유 2019.05.16 06:10
    타미와 테리의 빌라 vs 램파드 콜 토모리 마운트의 더비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5-16 06:46:19]
  • [레벨:2]또우승하누 2019.05.16 10:58
    등유등유 윌슨도 껴주세오~
  • [레벨:3]디에구 코스타 2019.05.16 15:42
    또우승하누 첼시 선수들 말하는건데 윌슨?
  • [레벨:31]CM펑크 2019.05.16 06:19
    비엘사 사임하것네...
  • [레벨:28]얀오블락골키퍼 2019.05.16 06:22
    미친 ㅋㅋ 이걸??
  • [레벨:2]글리 2019.05.16 06:25
    와ㅋㅋ 누가 승격하려나
  • [레벨:21]marveldc 2019.05.16 06:25
    헐 리즈가 떨어지네
  • [레벨:23]슈퍼언노운 2019.05.16 06:56
    아니 ㅋㅋㅋ 이걸 때려잡았어?? ㅋㅋㅋ 2차전 1:0보고 더비 빠염 했는데
  • [레벨:14]유즈 2019.05.16 07:07
    아 이걸 떨어지네 ㅡㅡ;
  • [레벨:26]가프다 2019.05.16 07:14
    리즈는 또 고통받네
  • [레벨:23][BBC] 2019.05.16 07:15
    킹파드 그는 램인가? 킹파드 그는 램인가? 킹파드 그는 램인가?킹파드 그는 램인가?킹파드 그는 램인가?킹파드 그는 램인가?킹파드 그는 램인가?킹파드 그는 램인가?
  • [레벨:2]시노자키아이 2019.05.16 07:29
    리즈는 진짜 안될 팀인듯..
  • [레벨:22]미사카야스유키 2019.05.16 07:30
    갓파드 감독으로서 지금까지 행보는 진짜 대단하네
  • [레벨:23]가나하 2019.05.16 07:45
    잭매리어트 에펨에서 개씹사기던데
  • [레벨:33]Tsubasa 2019.05.16 07:59
    이제 결승 더비vs아스톤빌라 이거임?
  • [레벨:33]친절한학생 2019.05.16 08:00
    Tsubasa ㅇㅇ
  • [레벨:25]잉0ㅕ곰 2019.05.16 08:00
    우리 윌슨 잘한다 오구오구
  • [레벨:35]NBA 2019.05.16 08:00
    카시야 안정감 나바스보다 떨어지고 공중볼 개병신 급이였는데 ㅋㅋㅋ
  • [레벨:2]애쉴리콜 2019.05.16 08:00
    승격전이 첼시 대전 ㅋㅋㅋㅋㅋㅋ
  • [레벨:22]시마무라우즈키 2019.05.16 08:01
    우리 윌슨 쑥쑥 자라자
  • [레벨:2]등지고딹딹 2019.05.16 08:01
    램파드 차기첼시감독감ㅊㅊ
  • [레벨:25]dorogo 2019.05.16 08:11
    등지고딹딹 사리종신
  • [레벨:27]이십일세 2019.05.16 08:03
    얘넨 뭐고 야동은 뭐임
    왜 둘 다 결승 ??
  • [레벨:24]뽀옹뽀옹 2019.05.16 08:04
    이십일세 더비랑 아스톤빌라(AV) 둘이서 승격 남은 한자리 걸고 단판 싸움하는거 ㅋㅋ
  • [레벨:33]친절한학생 2019.05.16 08:04
    이십일세 3위 vs 6위
    4위 vs 5위
    홈&어웨이로 승자가리고
    승자끼리 웸블리 단판해서 이긴팀이 승격
  • [레벨:27]이십일세 2019.05.16 08:05
    친절한학생 아항 감사합니돠
  • [레벨:24]킹클롭 2019.05.16 08:05
    이십일세 잉글랜드2부 챔쉽 1,2위 1부직행
    3~6위까지 플레이오프 3위 vs 6위 - 4위 vs 5위

    이긴팀들끼리 마지막 결승해서 이긴팀이 최종1부승격
  • [레벨:22]dr쨈 2019.05.16 08:05
    다음시즌 EPL 중계화면에서 람파드를 보고싶다.ㅠㅠ
  • [레벨:20]템빨왕 2019.05.16 08:07
    리즈키퍼 키코 카시야 아님? 쟤는 레알에서 서브로 뛰었던애가 저러냐
  • [레벨:30]iCaNiT 2019.05.16 08:16
    템빨왕 그러니까 리즈 오지 않았을까
  • [레벨:7]김김김미 2019.05.16 08:08
    더비 리즈 아스톤빌라 전부 다 epl에서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
  • [레벨:13]보질간다이크 2019.05.16 08:09
    아 리즈 또냐 ㅅㅂ ㅜ
  • [레벨:30]iCaNiT 2019.05.16 08:15
    보질간다이크 플옵 처음갔는데 왜 또라 그래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4]눈물은왜짠가 2019.05.16 08:10
    승격싸움이 젤 재밌는거같다ㅋㅋㅋㅋ
  • [레벨:23]쯔갓 2019.05.16 08:12
    첼시 선수 진짜 개많이 뿌려놨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2]나물 2019.05.16 08:12
    램파드 정말 나중에 첼시가는거아니냐
  • [레벨:21]클리발리 2019.05.16 08:13
    10년전에 첼시 램파드감독 테리수코 지껄이고다니던게 현실이 되려나
  • [레벨:8]카들렠 2019.05.16 08:41
    클리발리 더비감독 램파드 vs AV수코 존테리
  • [레벨:2]페키릅 2019.05.16 08:14
    ㅋㅋㅋ 저걸 역전당하네 ㅉㅉ
  • [레벨:23]시비쟁이 2019.05.16 08:16
    베라르디 쟤는 꼭 저러다라 중요할 때 마다
  • [레벨:4](뒤돌아보며) 2019.05.16 08:21
    리즈 병신들 그냥 2부에서 썩어라 희망고문하지말고
  • [레벨:19]가능할것같아? 2019.05.16 08:22
    리즈 못올라간거 아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비카운티 쭉쭉올라가라. 로고 졸귀
  • [레벨:14]dwait 2019.05.16 08:33
    베라르디 저거 진짜 멍청핫 태클이네
  • [레벨:22]무리뉴앞벵거 2019.05.16 08:41
    2부 승격 PO인데 관중 수 보소 ㄷㄷㄷㄷㄷ
  • [레벨:12]TOT19 2019.05.16 08:42
    ???:우리 1년 더 한다
  • [레벨:14]킹갓대황자르종신 2019.05.16 09:14
    빌라랑 더비 둘다 첼시선수들 여럿있고,첼시레전드출신 스탭들있고ㅋㅋㅋㅋㅅㅂ첼시매치네
  • [레벨:16]어린기관사 2019.05.16 10:18
    https://m.fmkorea.com/1724015374
    Fm 에서 내꺼 잭 메리어트ㅋㅋㅋ
  • [레벨:25]거북이달린다 2019.05.16 10:45
    리즈는 언제 승격하냐 ㅠㅠ
  • [레벨:31]에당아자르 2019.05.16 11:00
    곳곳에 첼시 향기가 남 ㅋㅋ
  • [레벨:13]헛웃은오도이 2019.05.16 11:30
    첼시 승
  • [레벨:4]보틀부들 2019.05.16 11:58
    리즈야 힘내 ㅜㅜ 내가 에펨으로 승격시켜줄게 ㅜㅜ
  • [레벨:34]빈지노 2019.05.16 12:41
    램파드 한 2~3시즌 후에 첼시오면 좋겠다
  • [레벨:13]블랙핑크 2019.05.16 19:02
    리즈는또 못올라오네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euronews] 아약스는 34번째 리그우승을 확정하였다. 첨부파일 [레벨:9]oh co 2019.05.16 204 13
번역기사 [가디언] 무리뉴 - 착한 감독은 클럽의 꼭두각시가 된다 1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0]M.Azeez 2019.05.16 23689 125
국내기사 [인터풋볼] 맨유-뮌헨 타깃 페페, 준우승팀 릴 올해의 선수로 선정 5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9.05.16 1208 9
정보 [푸티] 바이에른 19-20 원정킷 유출 6 첨부파일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5.16 1782 23
번역기사 [칼초메르카토] 독점 : 디발라의 미래는 알레그리에 달려있다. 8 첨부파일 [레벨:9]oh co 2019.05.16 2282 14
번역기사 [칼초메르카토] 돈나룸마를 지켜보는 맨유와 PSG 11 첨부파일 [레벨:9]oh co 2019.05.16 2304 13
국내기사 [인터풋볼] '유로파 팀은 별로'...맨유 외면한 '19세 스타' 산초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퍙아 2019.05.16 23710 153
번역기사 [공홈] 북한의 4.25는 홍콩의 Wofoo Tai 4:0으로 격파하였다. 3 첨부파일 [레벨:9]oh co 2019.05.16 231 13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FA'구자철 고민 또 고민…정든 아욱스 잔류냐, 새로운 도전이냐 84 포텐 [레벨:29]마르코스알론소 2019.05.16 17658 14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탈란타 라치오 0-2: 사비치, 코레아의 골. 시모네 인자기 코파 이탈리아를 들다.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7]Laziale 2019.05.16 9637 74
오피셜 [공홈] 더비 카운티는 웸블리로 갑니다! 리즈 2(3) : (4)4 더비 (승격 PO 2차전, 움짤 有) 7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친절한학생 2019.05.16 18816 136
번역기사 [미러]사리가 경질된다면 그 뒤에는 램파드가 기다리고 있다 67 포텐 [레벨:28]짱캐슬잔류해 2019.05.16 16536 99
번역기사 [BBC] 저예산으로 런던에서 유로파 리그 결승전이 열리는 바쿠까지 가는 법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산소과자 2019.05.16 29174 120
정보 [공홈] 코파 이탈리아 결승 아탈란타 vs 라치오 선발 라인업 11 첨부파일 [레벨:7]Laziale 2019.05.16 324 14
정보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 vs 더비 카운티 라인업 (승격 플레이오프 준결승 2차전) 8 첨부파일 [레벨:33]친절한학생 2019.05.16 1470 18
오피셜 [공홈] 본머스 올해의 선수는 라이언 프레이저 6 첨부파일 [레벨:26]Groooovy 2019.05.16 1268 22
정보 [공홈] 아약스, 2019/20 시즌 어웨이 유니폼 공개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RN8 2019.05.16 18298 97
정보 [공홈] 18/19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골 후보자들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9]에펨코리아120 2019.05.16 26008 114
국내기사 [마이데일리]英 언론 '손흥민, 올해의 삼촌상도 수상'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9]꽃향기 2019.05.16 42951 184
번역기사 [Football London]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UCL 파이널.. 리버풀? 토트넘? 1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3ooo만큼.. 2019.05.16 35316 17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 다음
/ 7,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