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10:26

물가상승 냉면 한그릇 14000원

조회 수 3762 추천 수 5 댓글 31

냉면 한그릇이 1만4000원…'냉면 맛집' 일제히 가격인상


서울 시내 ‘맛집’이라는 냉면집들이 여름철을 앞두고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 주요 품목의 주요 품목의 가격을 일제히 올렸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서울 중구에 위치한 A식당은 최근 성수기를 앞두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가격을 각 1만3000원에서 1만4000원으로 1000원 올렸다. 지난 2011년 초 이 식당의 냉면 가격은 1만원이었다. 약 8년 만에 40%가 오른 셈이다. 이 식당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과 미국 워싱턴DC에 분점이 있다. 

다른 냉면 전문점인 을지로의 B식당은 최근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가격을 1만1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올렸다. 

또 다른 냉면 맛집인 송파구 방이동의 C식당은 이보다 앞서 대표 메뉴인 평양냉면의 가격을 1만3000원에서 1만4000원으로 인상했다. 메밀 100%를 사용했다는 이 식당의 순면 한그릇 가격은 평양냉면보다 더 비싼 1만7000원이다. 인기 ‘먹방’ 프로그램에도 자주 등장해 유명세를 치른 이 C식당은 본점 외에도 서울 종로구, 강남구, 서초구 등 여러 곳에 분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마포구에 본점이 있고 강남구와 경기 일산에도 분점이 있는 냉면 전문점 D 식당 역시 얼마 전 주요 냉면 가격을 1만1000원에서 1만2000원으로 올렸다. 

A식당을 찾았던 한 회사원은 “성수기를 앞두고 1000원이 올랐다”며 “이제 냉면은 서민이 사 먹기엔 부담스러운 음식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평양냉면을 즐겨먹는다는 다른 회사원은 “가격이 매해 오르는 것 같다”며 “유명 식당들이 너무 배짱장사를 하는 것 아닌지, 심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불만을 나타냈다. 



하... 이제 날 더워져서 냉면 먹을 생각에 신났더니 가격보소...

  • [레벨:28]에궁님 2019.05.16 10:27
    떡복이 냉면 다 미쳣어
  • [레벨:1]Mbappeee 2019.05.16 10:27
    물가 존나 오르네 진짜... 이게 나라냐?
  • [레벨:22]진지하지않아요 2019.05.16 10:27
    둥지냉면 먹고만다 쫄딱망해봐야 정신차리지
  • [레벨:30]웃기지마라라 2019.05.16 10:27
    ㅎㅎ 진짜 비싸네.. 나는 저거 안좋아해서 다행이네
  • [레벨:25]혈압오른다 2019.05.16 10:27
    냉면도 충무김밥처럼 변하는건가
  • [레벨:34]탈아하자 2019.05.16 10:28
    냉면이 무슨 14000원ㅋㅋㅋ
  • [레벨:20]은토 2019.05.16 10:28
    팔도비빔면이나묵어야지
  • [레벨:25]콰드라됴 2019.05.16 10:28
    1끼에 14000원은 ㅅㅂ....
  • [레벨:22]IZONE김채원 2019.05.16 10:28
    둥지냉면 먹는다...
  • [레벨:20]risad 2019.05.16 10:28
    둥지 냉면이 웬만한 가게보다 나음
  • [레벨:22]Exit 2019.05.16 10:29
    굳이 뭐 맛집 가야하냐 ㅋㅋ 동네 식당이나 고깃집에서 냉면시켜도 7천원이면 되는데 맛도 비슷하고
  • [레벨:31]P0GBA 2019.05.16 10:30
    Exit 맛이비ㅣ슷?..
  • [레벨:22]Exit 2019.05.16 10:31
    P0GBA 이럴땐 입맛 수준 떨어지는 내가 참 좋다.....
  • [레벨:11]sandierdes 2019.05.16 10:29
    한철땡기려고 올린거겠지 올려도 먹으러오니까
  • [레벨:22]심심한짝눈이 2019.05.16 10:30
    인터넷에 육수랑 면 같이해서 판다 그거 먹으면대지
  • [레벨:7]오두리햅본 2019.05.16 10:30
    육쌈냉면이나 가야지 젠장
  • [레벨:27]레이나 2019.05.16 10:30
    아 안먹어ㅡㅡ
  • [레벨:28]졸개2 2019.05.16 10:31
    1.4나 주고 먹을만한 맛집은 거의 없던데
    파스타도 마찬가지 호텔뷔페보다 못한곳 많음
  • [레벨:23]라보떼 2019.05.16 10:41
    1.4? 옘병; 1.4로 줘패고 싶다.
  • [레벨:26]악마 2019.05.16 10:44
    냉면 1.4는 진짜 정성스럽게 우린 한우국물에 면도 특별주문이나 직접 뽑은 면, 고급진 한우고명

    아니면 절대 안먹는다 그렇다 한들 비싸게 느껴지는데 ㅋㅋ

    일반 냉면은 7천원까지가 마지노선임
  • [레벨:8]나는너의뿡뿡이야 2019.05.16 10:53
    냉면이 만원이 넘는다는게 웃기네 참ㅋㅋㅋ
  • [레벨:29]P.쿠트로네 2019.05.16 11:00
    그냥 육쌈냉면 7천원짜리 먹어야지
  • [레벨:26]파스타TM 2019.05.16 11:22
    우레옥, 을지면옥, 봉피양, 을밀대 ??
  • [레벨:22]뮌헨뽜 2019.05.16 11:28
    좆양냉면이또
  • [레벨:26]Antonie 2019.05.16 11:30
    다 평냉집인듯
  • [레벨:19](엉덩이벌리며) 2019.05.16 11:55
    우리동네 냉면 3500원...돼지고기폭등하는거아닌이상 계속이대로간데 ㅋㅋ
  • [레벨:37]박정훈 2019.05.16 12:04
    고깃집 후식냉면이 갑이제
  • [레벨:34]Aboki 2019.05.16 12:04
    8천원 이상 돈주는건 진짜..
    저걸 사먹는 정도의 여력이 되는건지
    비싸도 먹고싶을 만큼 맛이 있는건지
  • [레벨:26]Mr부 2019.05.16 12:06
    평양냉면 뭐 맛은 있는것 같은데... 근데 뭐 저 돈 주고 굳이 먹을 만큼은...
  • [레벨:23]꾼꾼꾼 2019.05.16 13:41
    냉면 1만원대.. ㅋㅋㅋㅋ
    냉면이 원래 비싼 음식임?
    육수야 대량으로 끓여서 보존은 될텐데..
    고기 고명 드라이에이징 했나 슈밤
  • [레벨:31]이효리 2019.05.16 15:04
    기분나빠서 안먹어야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게임에서 져서 화난 여자아이돌.gif 3 [레벨:34]작은바람 2019.05.16 1629 3
유머 불타오를 손흥민.jpg 4 첨부파일 [레벨:10]REM 2019.05.16 1008 11
유머 임신한 남성 사산 10 첨부파일 [레벨:25]Paperbag 2019.05.16 387 6
정보 5월AV랭킹 15 첨부파일 [레벨:5]마누라버트슨 2019.05.16 2251 2
분노 응 이건 괜찮아 냄새도 덜나고 몸에 덜해롭대 4 [레벨:1]꼰대타도 2019.05.16 1248 -9
유머 속보) 우리 교수님 중국인유학생 앞에서 중국인은 미개하다 시전 7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백예린 2019.05.16 45310 435
유머 데이트비용을 다 남자가 내야하는 이유 (Feat. 기회비용) 12 첨부파일 [레벨:34]섹도시훈종신 2019.05.16 1365 14
유머 [MLB]호우? 세레머니.gif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쿠젠 2019.05.16 309 4
유머 걸캅스 나만 재밋엇냐 8 첨부파일 [레벨:34]섹도시훈종신 2019.05.16 1068 7
유머 오늘자 미세먼지 2 첨부파일 [레벨:10]CARTERS 2019.05.16 398 2
유머 중세시대 갑옷 세척 방법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체리오 2019.05.16 2330 7
유머 이재용 재평가 1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힛힝히 2019.05.16 78068 697
유머 어록부자 데로시 3 첨부파일 [레벨:24]ASRoma10 2019.05.16 223 7
분노 짱깨 vs 꼴페미 뭐가 더싫냐? 13 첨부파일 [레벨:32]아라가키유이쨩 2019.05.16 410 8
유머 스타플레이어들이 맨유 이적 꺼리는 이유 첨부파일 [레벨:9]알리송베케르 2019.05.16 418 4
정보 승리 근황 3 첨부파일 [레벨:23]부천공머생 2019.05.16 1838 11
유머 한국전쟁, 위기의 순간...기지를 발휘한 황석영의 부친.jpg 1 첨부파일 [레벨:30]효파 2019.05.16 1551 6
유머 남양에 1천억 요구한 블랙컨슈머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부산아이파크 2019.05.16 58072 382
유머 물가상승 냉면 한그릇 14000원 31 [레벨:22]침대위레일건 2019.05.16 3762 5
유머 공익갤 어벤져스.JPG 7 첨부파일 [레벨:30]심심한손놈 2019.05.16 541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821 8822 8823 8824 8825 8826 8827 8828 8829 8830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