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15:52

[마르카] 후안 라포르타 : 그리즈만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팬들은 그를 원하지않을걸?

조회 수 1202 추천 수 14 댓글 6

15579339883337.jpg [마르카] 후안 라포르타 : 그리즈만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팬들은 그를 원하지않을걸?



바르셀로나의 전 회장 후안 라포르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포워드 앙투안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에 오는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라포르타는 그리즈만이 너무 비싸고 바르셀로나의 팬들은 그의 바르셀로나 이적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팬들은 그를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한 그의 가격표 때문에 나는 과장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완벽하게 할 수 있는 큰 영향력을 가진 다른 선수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가 우리에게 온다면, 모든 카탈루냐 인들이 가장 먼저 그를 격려할 것이다, 온 모든 선수들이 그랬듯이."

며칠 전, 라포르타는 2021년 선거가 예정되어 있는 바르셀로나 회장이 되기 위해 다시 한번 출마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barcelona/2019/05/15/5cdc3712e5fdea73418b4624.html



1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Culezman 2019.05.16 15:55
    라포르타 다시 왔으면 싶긴 한데 지금처럼 밤톨이네가 하면 오기 어려울듯..
  • [레벨:4]Niguez 2019.05.16 15:57
    솔직히 저렇게 클럽흔드는 놈은 좀 짜증나긴함
  • [레벨:22]Palreial 2019.05.16 16:18
    얘는 걍 지 회장 안될까봐 궁시렁거리는 거짘 ㅋㅋㅋ 솔까 그리즈만 같은 선수 오는데 대놓고 반대할 팬들이 있기는 할까
  • [레벨:1]tutuna 2019.05.16 17:22
    Palreial ㅋㅋ 비싸긴해도 리그검증됐고 꼬마에서 공격캐리 씹가능에 국대에선 똥닦이씹가능도 인증해서 반대하는 팬은 거의 없을듯. 거기에다가 지금 바르샤공격진에는 많이뛰어줄 선수가 필요하니까 그리즈만오면 업그레이드인건 맞음.
  • [레벨:3]볼히스 2019.05.16 16:28
    이새끼는 팀 잘 나갈때는 입다물고 있다가 챔스 떨어지자마자 활동량 늘리네 미친련이 ㅋㅋ
  • [레벨:24]파코갓말고뭐로해 2019.05.16 19:34
    볼히스 조만간 회장 재선거 아니에여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공홈] 묀헨 글라트바흐 19/20시즌 홈킷 공개 11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5.16 327 21
정보 [공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19-20 시즌 홈 유니폼 공개 2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6]RN8 2019.05.16 26621 100
번역기사 [링컨셔 라이브] 링컨 시티의 듀오는 챔피언쉽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의 한 팀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 첨부파일 [레벨:12]에비야 2019.05.16 429 7
번역기사 [싸커킹] 명예회복을 바라는 래쉬포드 "맨유다운 축구를 해야한다"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네또레또 2019.05.16 20991 76
번역기사 [아약스쇼타임] 오베르마스 "지예크 > 외질"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AFCA 2019.05.16 26475 108
번역기사 [ESPN] 축구 물리학자, 프리미어리그 복귀에 근접 12 첨부파일 [레벨:32]gas 2019.05.16 3514 39
번역기사 [싸커킹] 레알 마드리드, 고연봉자 정리할 준비중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네또레또 2019.05.16 16213 74
번역기사 [맨체스터 이브닝] 그리즈만의 바르샤행이 맨유에게 문제가 안되는 이유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5.16 28226 117
번역기사 [공홈] 조 고메즈 曰 "리버풀은 완전히 새로운 팀으로 거듭났습니다."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27]3ooo만큼.. 2019.05.16 15121 98
번역기사 [Dailymail] 임대 실패 이과인은 유벤투스로 돌아간다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2]gas 2019.05.16 27685 133
국내기사 [머니's]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이적 위해 연봉 80억 삭감 수용 1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트와이스나연예뻐 2019.05.16 32675 169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갈락티코 준비 레알, 살라 깜짝 러브콜…협상 초기 단계 1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2]gas 2019.05.16 21132 103
번역기사 [마르카] 후안 라포르타 : 그리즈만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팬들은 그를 원하지않을걸? 6 첨부파일 [레벨:26]최명길 2019.05.16 1202 14
번역기사 [폭스 스포츠] 네이마르는 레알에게 자기를 영입하고 싶으면 6가지를 지키라 말함 (돈발롱 인용)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5.16 25450 276
번역기사 [DM] 치크 유로파 결승 못뛸듯 2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Lucifers 2019.05.16 23314 313
국내기사 (인터풋볼)EPL 2연패' 펩 사단, 맨유 마타 운영 식당에서 우승 자축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0]Velo 2019.05.16 25638 141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관종즈만, 포그바 옹호…"언론은 포그바에게 너무 가혹해"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로아꿀잼 2019.05.16 22090 98
번역기사 [골닷컴] 데 리흐트 "아직 아무것도 없다" - 아직 그의 미래는 결정되지 않았다. 18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5.16 2593 23
번역기사 [마르카] 아틀레티코 회장 "난 화가 난다기 보다는 실망했다. 그리즈만은 멋진 미래가 있었다" 139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5.16 25221 162
국내기사 [오마이뉴스] '아스널 에이스', 바르사 이적? 팬 놀라게 한 '해프닝' 19 첨부파일 [레벨:35]연감 2019.05.16 1548 2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1041 1042 ... 다음
/ 8,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