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21:36

포텐 롯데리아 맛있다고?

조회 수 43810 추천 수 202 댓글 182

6286CC0D-F6F7-4EF8-9AB9-C150726DD438.jpeg 롯데리아 맛있다고?

ㅇㅇ새로나온거 더블시리즈 먹을만 함

(더블치킨은 제외)

202 7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7]새나의패린이 2019.05.17 13:54
    ㅋㅋㅋㅋㅋ진짜 롯데리아 요즘 바이럴 마케팅함? 존나 많이 보여서 사먹었다가 낭패봄
    거른다
  • BEST [레벨:20]짤줍는와드쟁이 2019.05.17 13:07
    저번 티렉스때도 이렇게 마케팅 당함
  • BEST [레벨:20]danu00 2019.05.17 13:14
    알바들 왜이리 많이 풀었냐 어제 저거 샀다가 개실망했는데
  • [레벨:13]리켈메시호날두 2019.05.17 13:51
    롯데리아 먹을만한대 난 오히려 버거킹이 물리는 맛이라 별로 개인적으로 맛은 맥날 다음이 롯데리아 ..
  • [레벨:2]나봉봉쓰 2019.05.17 13:53
    와퍼 주니어라도 먹는게 정신상태에 더 유익함
  • [레벨:9]이치핏 2019.05.17 13:53
    요새 비프패티 추가되니까 새우버거에 비프패티랑 치즈추가해서 먹으면 존맛임
  • BEST [레벨:7]새나의패린이 2019.05.17 13:54
    ㅋㅋㅋㅋㅋ진짜 롯데리아 요즘 바이럴 마케팅함? 존나 많이 보여서 사먹었다가 낭패봄
    거른다
  • [레벨:25]맨오브더매치 2019.05.17 14:08
    새나의패린이 ㅋㅋㅋ 진짜 개 오짐 존나 쓰래기인데
    어디서 바이럴 짓인지
    땅값 똥인 곳에 새로 생겨서 가봤더니
    ㅅㅂ 무슨 미니 버거 주더라
    사당이나 강남 버거킹도 이따구가 아닌데 에후
  • [레벨:24]한성욱 2019.05.17 14:27
    새나의패린이 롯데리아 새끼들 바이럴 오짐 ㅋㅋ
  • [레벨:4]풉키풉키풉 2019.05.17 15:11
    새나의패린이 ? 먹지마
  • [레벨:24]LOOKS@M 2019.05.17 13:57
    팡고는 방출이야
  • [레벨:14]원조피구 2019.05.17 13:58
    맥만 아니였다면 어림반푼도 안됐는데.
  • [레벨:12]리브리엘 2019.05.17 14:03
    저리 잘라서 올리는거보면 다 광고같아서 ...ㄷㄷ
  • [레벨:21]진지 2019.05.17 14:09
    요즘 진짜 롯데리아 알바들 광고하나ㅋ

    롯데리아 패티 진짜 별로다. 이거 먹을바에 그냥 편의점 버거 먹어라ㅋ
  • [레벨:25]DD충 2019.05.17 14:11
    ㄷㄷ
  • [레벨:2]수워니 2019.05.17 14:13
    속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단품은 3800원으로 창렬도시락보다 창렬이다
  • [레벨:20]홍석천도복숭아 2019.05.17 14:17
    나 이거 먹고 햄버거 처음으로 남겼다
    그냥 맛없어
  • [레벨:26]에버튼튼 2019.05.17 14:22
    롯데리아 넘 사이즈 작어 ㅋㅋ
  • [레벨:25]SKMajor 2019.05.17 14:26
    매장별로 모든 메뉴 획일화시켜라 시발 이 매장 저매장 들어갈때마다 로또냐? 개족같은거
  • [레벨:18]저도나가요 2019.05.17 14:36
    아이스크림 가게였는데 소프트콘 700으로 올린 뒤로는 맥날한테도 밀리자너 ㅋㅋㅋ
  • [레벨:20]정의가사라진세상 2019.05.17 14:37
    그냥 패스트푸드는 할인하는거암거나사먹는게제일남
    존나빨리는 버거킹마저 그지새끼들이라서 할인아니면 안먹더만
  • [레벨:8]카와이잉 2019.05.17 14:39
    사진만 보면 지리는데..?
  • [레벨:5]bellious 2019.05.17 14:50
    난괜찮던데
  • [레벨:40]주택청약적금 2019.05.17 14:51
    먹을만 하던데
  • [레벨:23]sacai 2019.05.17 15:06
    사진보고 먹었다간 실망하니까 걍 버거킹 맘터 가라
  • [레벨:20]로마챔스가면닉변 2019.05.17 15:10
    와 맛잇겟다ㅎㅎ 버거킹갈게!
  • [레벨:4]풉키풉키풉 2019.05.17 15:11
    괜찮은데 왜
  • [레벨:24]히타기 2019.05.17 15:14
    와규세트 반값할인하는거 먹어봤는데 이걸 정가에 먹는놈은 미친놈인것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9천원퀄은 아니야
    기껏해야 1955에 비빌수준
  • [레벨:1]맘마미야 2019.05.17 15:46
    난 더블 세트 먹을만 하던데....
  • [레벨:2]리버풀로 2019.05.17 16:11
    나도 더블버거 세트 괜찮던데???
  • [레벨:30]다음환자분 2019.05.17 16:25
    롯데리아 가서 제대로주는곳을 못봤다ㅋ 지점만10군데는 간거같은데 다 ㄹㅇ쓰레기매점햄버거급
  • [레벨:4]꼼꼼꼼 2019.05.17 16:29
    그래도 맥날보단 낫더라 맥날은 진짜다
  • [레벨:5]졸립다 2019.05.17 16:51
    궁금한게 반잘라달라고하면 저렇게주나요 .?
  • [레벨:17]아센벵거 2019.05.17 17:05
    난 더블시리즈중에 더블클래식치즈 괜찮던데
  • [레벨:2]붐바야 2019.05.17 20:12
    알바는 차단아닌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다음
/ 3,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