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7 00:58

혹시 자전거국토종주

조회 수 44 추천 수 2 댓글 8
횐님들~ 자전거 국토종주 해본 펨창형님 혹시 계십니까? 이번 여름방학때 친구들하고 국토종주 하려고 지금 기초체력 운동도하고 자전거도 주문하고 했는데 혹시 준비물이나 꿀팁같은거 받아갈수 있나요?

2 -
  • [레벨:4]개구릐 2019.05.17 00:59
    국토종주보다 4대강 자전거길 코스로 서울에서 부산 추천함
  • [레벨:16]킹스맨 2019.05.17 13:00
    개구릐 ㅇㅇㅋㅋ거기임여
  • [레벨:6]FirmiN09 2019.05.17 08:34
    난 꿈만 꿨던걸 실천하는 분들 보면 진짜 대단해보임. 존경합니다
  • [레벨:16]킹스맨 2019.05.17 13:00
    FirmiN09 감사합니당ㅎㅎ ㅜㅜ
  • [레벨:25]옥상감성 2019.05.17 12:45
    적당히 훈련 하세여 여정 어케짜실지
    모르지만 저희는 5일코스 했는데
    하루에 125씩 달려야하거 여름엔 한낮엔 못달랴요 ㄹㅇ
  • [레벨:16]킹스맨 2019.05.17 13:02
    옥상감성 넼ㅋㅋ아직가지도 않았지만 했는데 8:00 ~ 12 : 00 오전 라이딩 12 : 00 ~ 16 : 00 대휴식 16 : 00 ~ 20 : 00 저녁라이딩 이렇게 큰틀만 짰어여
  • [레벨:25]옥상감성 2019.05.17 13:28
    킹스맨 쪽지 하나 보내줄래요? 갔던 루트 정리해ㅜㄹ게요 도움될까 해서
  • [레벨:16]킹스맨 2019.05.17 16:46
    옥상감성 감사합니다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 다음
/ 3,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