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7 01:06

롤 숙련도 7렙

조회 수 231 추천 수 1 댓글 4
숙련도 7렙은 대충 '평균적'으로 몇 만점 찍어야지 찍음?? 

  • [레벨:6]테디맘 2019.05.17 01:07
    그냥 bp많으면 금방 아닌가요? 노말에서 고등급 띄우면 만드는건 쉬워요
  • [레벨:2]처제 2019.05.17 01:08
    4~5만
  • [레벨:1]쭈쭈바 2019.05.17 01:08
    처제 오우 ㄱㅅ
  • [레벨:4]우리셀루 2019.05.17 01:52
    몇십만점인데 6등급인 애들은 그챔 접어야함
    자기가 일부러 안만든거 제외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핫픽스 버프 받은 유미 근황 1 첨부파일 [레벨:1](혜지) 2019.05.17 248 6
LOL TALK 잭스 상대로 좋은템이 머가 잇을까여? 1 [레벨:3]잉토의신박서알리 2019.05.17 115  
LOL TALK 골드 승급했어요 4 첨부파일 [레벨:1]아트록스3타맞음 2019.05.17 88 2
LOL TALK 카이사 진짜 존나 사기인거같은데 ㅋㅋ [레벨:3]탱크 2019.05.17 222 2
LOL TALK 방금 유미 해봤는데 ㄹㅇ 개사기네ㅋㅋ 2 [레벨:9]오히오 2019.05.17 315 1
LOL TALK 이번 준결승 대전은 북미와 한국에게 서로 윈윈인듯 [레벨:25]베어크릴스 2019.05.17 176  
LOL TALK 야소보다 유미가 더 좆같음 3 [레벨:2]처제 2019.05.17 212  
LOL TALK 인성 논란있는 선수 프로할수있는방법 6 [레벨:7]호날두부활한다 2019.05.17 333 -25
LOL TALK 유미가 게임을 터트려가는 과정 1 [레벨:3]치킨아저씨 2019.05.17 253 2
Q&A 롤 숙련도 7렙 4 [레벨:1]쭈쭈바 2019.05.17 231 1
LOL TALK 왜 이기고 있는거지? 7 첨부파일 [레벨:2]쿠우렁 2019.05.17 232 3
LOL TALK 유미 존나 짱나는데 [레벨:2]수달귀여워 2019.05.17 111  
LOL TALK 유미가 원딜손절하고틸때 무적권 유미쫓아가야함 1 첨부파일 [레벨:31]도야쥐 2019.05.17 227 2
LOL TALK 여눈카이사 ㄹㅇ좋은데 13 [레벨:21]히카리와함께라면 2019.05.17 238 1
롤드컵&해외대회 msi 4강 4 [레벨:9]코벤달러스 2019.05.17 350  
LOL TALK 대체 유미는 뭐하는 챔프임? 2 [레벨:3]피린이 2019.05.17 222  
인증 & 찡찡이 플레 승급 후 8연패 박음 ㅋㅋ 11 첨부파일 [레벨:8]오리아나 2019.05.17 306 4
LOL TALK 사파 서폿 뭐가 괜찮음? 32 [레벨:3]싱글남 2019.05.17 118  
LOL TALK 자랭 부캐돌리는사람이 많지? 1 [레벨:31]케기 2019.05.17 174  
LOL TALK 서폿 카운터픽해도 2 [레벨:31]케기 2019.05.17 2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688 10689 10690 10691 10692 10693 10694 10695 10696 10697 ... 다음
/ 2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