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7 01:18

포텐 [스카이 독일] 속보: 레알 마드리드, 요비치 영입 합의

조회 수 41942 추천 수 258 댓글 117
[스카이 독일] 속보: 레알 마드리드, 요비치 영입 합의
요비치는 이미 레알과 5 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총 이적료는 6 천만 유로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6천만 유로의 이적료를 요구했었다. 

그러나 프랑크푸르트는 요비치의 전 소속팀 벤피카에게 1200만 유로를 주어야 한다

요비치는 올 시즌 47 경기에서 27 골을 넣었다.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sky-info-mega-deal-perfekt-jovic-wechselt-zu-real-madrid/11721620/34252?wkz=WXTNL1
258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하늘색 2019.05.17 01:44
    는 빌트에서 반박
  • BEST [레벨:1]티에리앙리 2019.05.17 01:42
    이제 레알마드리드의 유쾌한반란이 시작됐다!!!
  • BEST [레벨:3]감비아 2019.05.17 01:26
    나루미리코 아자르한테 따라줄겁니다ㅡㅡ
  • [레벨:4]팀버울브스 2019.05.17 02:08
    제이든말릭산초 나도 이생각한게 레알 전술에서 얘가 20골 넘게 박아준다는 보장이 없음

    선수단 개개인의 퀄은 레알이 좋을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이거도 의문) 현대 축구에서는 전술빨도 엄청 중요하다고 봐서...
  • [레벨:24]술취한마우스 2019.05.17 02:36
    팀버울브스 개개인퀄이 의문이라는거는 좀
    비교할걸해야
    프랑크푸르트랑 레알 선수단을비빈다고?
  • [레벨:4]팀버울브스 2019.05.17 02:41
    술취한마우스 하긴 믿쓰레 생각하면....
    올 시즌 한정으로 부진했던거일수도 있으니
  • [레벨:24]술취한마우스 2019.05.17 02:47
    팀버울브스 올시즌한정으로봐도
    딱히 공감은 안되는데
    프랑크푸르트가 올시즌 성적보니 6위인데
    분데스6위를 레알에비비는건좀
    레알이아무리 올시즌 죽쒔다지만
  • [레벨:4]팀버울브스 2019.05.17 02:55
    술취한마우스 말이 6위지 4위랑 1점 차이긴 함ㅋㅋ
    물론 레알 핵심 멤버들한테 비비긴 무리지만 레비치나 코스티치 알레같은 애들은 레알에서도 스쿼드 플레이어 이상의 역할은 해줄수 있다고 봐서

    결국 아재하고 저하고 생각의 차이임
    그쪽 말이 틀렸다고는 생각 안함
  • [레벨:24]술취한마우스 2019.05.17 03:02
    팀버울브스 3위랑은점수차이 좀나던데
    솔직히 님댓글 딱봤을때느낌이
    개개인의 퀄을 어찌어찌 비빌수있다는 뉘앙스여서
    솔직히 윙어쪽 빼고는 프랑크푸르트선수중에
    후보로10경기 뛸수있을만한선수가
    없다고봐요 미드진이야말할것도없고
    수비진도 부상 아니면 프랑크푸르트선수애들이
    레알서 비비기는커녕 바예호정도입지일거같은데
    분데스에서도 잘해야 4위권선수퀄리티를
    레알과 비비는건좀..
  • [레벨:4]팀버울브스 2019.05.17 03:06
    술취한마우스 아재 말 듣고서 다시 생각해보니 레알 팬 입장에서는 되게 기분 나쁠 수 있는 댓이라는 건 생각을 못했네요

    맞아요 디아즈나 베일 같이 죽 쑤는 애들만 생각하고 올해 팀 흔들리는 와중에 죽어라 뛴 레알 다른 선수들 보면 되게 경솔한 댓이였네요
    제가 유베팬인데 역으로 다른 팀 팬이 유벤투스 관련해서 잘 알지도 못하면서 안좋은 댓 쓰면 기분 나쁠수도 있을거 같구요
    앞으론 타 팀 관련해서 댓 달때 좀 조심해서 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레벨:23]즐겁게살장 2019.05.17 02:54
    팀버울브스 먼 개개인 퀄을 레알이랑 프랑크프루트랑 비교하고 있냐 ㅋㅋㅋㅋㅋ 한시즌 좆망했다고해도 레알 이름값에 비해 망했다는건데ㅋㅋㅋㅋ 프랑크프루트가 3위하면 물고 빨고할 성적인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축구 한시즌만 보고 평가하낰ㅋㅋㅋ 븅신같네 ㅋㅋㅋ 이런색기들이 한시즌 네베스 잘했다고 네베스 >>>>>> 크로스 이지랄하려나
  • [레벨:4]팀버울브스 2019.05.17 02:57
    즐겁게살장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거지 이렇게 욕처먹을 일인가
    내가 레알 병신같다고 까기를 했냐 뭐를 했냐
    니랑 생각 다르면 이렇게 좆같이 지껄어야되냐?
    시발 뭔 말을 못하겠어
  • [레벨:4]코코자둠 2019.05.17 02:11
    가도 벤제마 똥받이 아님?
  • [레벨:22]맞는말만함 2019.05.17 02:28
    바르샤는 얘 관찰만 십여번하다가 아닌거 같아서 접었다는데
  • [레벨:30]매탄2 2019.05.17 02:30
    지금은 백업임 어차피
  • [레벨:4]픽업픽포드 2019.05.17 03:10
    갈거 같음
  • [레벨:34]자파맨 2019.05.17 03:17
    아 ㅡㅡ
  • [레벨:23]자라나라머머리 2019.05.17 03:46
    6000만유로면 한국돈으로 대략770억?
  • [레벨:24]아네모네 2019.05.17 04:23
    제발 벤제마 백업 필요해 컴온
  • [레벨:23]릴케 2019.05.17 09:35
    잘할라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 독일] 속보: 레알 마드리드, 요비치 영입 합의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5.17 41942 253
번역기사 [JM-마데이라] 스포르팅 리스본의 공격수 누누 카르도소에게 관심있는 리버풀. 리버풀이 유력 행선지 10 첨부파일 [레벨:31]이걸왜지냐고 2019.05.17 1420 2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레알 마드리드, 맨유 제치고 브랜드 가치 1위 등극했다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05.17 21730 87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이번 여름 거액의 이적료를 지출할 가능성이 낮은 리버풀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이걸왜지냐고 2019.05.17 25751 105
번역기사 [미러] 리옹 선수들을 관찰한 리버풀 스카우터들 (아우아르, 은돔벨레, 데파이 등) 18 첨부파일 [레벨:27]대구라팍 2019.05.17 3957 20
번역기사 [BBC]맨시티의 재판부 회부에 관한 이야기 365 첨부파일 포텐 [레벨:4]임상혐 2019.05.17 26897 132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유벤투스 알레그리 감독, 아넬리 회장 간의 두번째 미팅이 진행 중이다. 8 첨부파일 [레벨:39]SofG 2019.05.17 694 15
번역기사 [마르카] 레알마드리드 팬들은 백업 골키퍼로 루카 지단이 아닌 루닌을 선호함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Groooovy 2019.05.17 19130 106
번역기사 [텔레그라프] 오사마 빈라덴 가족에게 투자를 받아 조사 받는 셰필드 유나이티드 10 첨부파일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5.17 1939 17
번역기사 [ABC] 지단이 케파 영입을 거부한 이유- 루카 지단 9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5.17 41012 199
번역기사 [마르카] 그리즈만의 파리생제르망 이적은 불가능하다 3 첨부파일 [레벨:34]Groooovy 2019.05.16 791 12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손흥민, 아무 데도 못 가!"…토트넘이 지켜야 할 선수(英 언론) 19 첨부파일 [레벨:5]에펨코리아120 2019.05.16 2593 17
번역기사 [메트로] 前리버풀 선수 "클롭은 루벤 네베스 영입 해야 돼" 144 첨부파일 포텐 [레벨:27]대구라팍 2019.05.16 34868 115
번역기사 [텔레그라프] 자하 팔아요~ 100m 파운드에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5.16 24092 121
번역기사 [마르카] 바르토메우 "바르셀로나가 원하는 감독은 발베르데, 이제야 큰 그림의 반까지 왔다" 1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5.16 21325 100
번역기사 [BBC] 우드워드 "솔샤르에 맨유 재건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21 첨부파일 [레벨:34]Groooovy 2019.05.16 1147 17
번역기사 [첼시에코] 허드슨 오도이, 첼시와 5년 재계약 임박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5.16 15863 134
번역기사 [미러] 라비오에게 오퍼를 넣은 유벤투스, 영입을 고려할 EPL클럽들 12 첨부파일 [레벨:27]대구라팍 2019.05.16 2244 13
번역기사 [카날 서포터즈] PSG - 알랑 / 알랑은 프랑스어 배우려 함 3 첨부파일 [레벨:2]꾸라 2019.05.16 1084 15
번역기사 [The Sun] 라마단을 기념하기 위해 메카에 방문한 폴 포그바&커트 주마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대구의아들잭윌셔 2019.05.16 22891 12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90 1291 1292 1293 1294 1295 1296 1297 1298 1299 ... 다음
/ 8,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