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8 05:12

운빨 좆망겜이군

조회 수 174 추천 수 1 댓글 4
누군 80번클해서 구경도 못하는 갑주에 치명을 첫클에 먹네...


개부럽다...... 심지어 주레셋 풀연마도 아니었는데....
  • [레벨:22]망란서포터 2019.05.18 05:38
    해석) 주레셋 풀연마하고 칼엘 80클을 해도 똥망옵만 떳는데
    누군가는 첫클에 히든옵:초전하갑주 에 추가스탯 치명을 먹었다

    나도 부럽당
  • [레벨:22]Bluesy 2019.05.18 06:46
    세상은 참 불공평해
  • [레벨:21]독고 2019.05.18 07:07
    ㅠ_ㅠ
  • [레벨:8]노오오오답 2019.05.18 16:59
    난 주레 2주차에 반지5연마 귀걸이5연마먹은 창술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대박나라 얍 혹시 베르투스 3수 쩔해줄사람있음?.. 돈낼게.. 5 [레벨:6]알리바바와도적들 2019.05.18 191 2
대박나라 얍 휘황찬란한 이거어디? 3 첨부파일 [레벨:40]스테판커리 2019.05.18 154  
대박나라 얍 생활 섬마 머머잇음? 2 [레벨:40]스테판커리 2019.05.18 210  
대박나라 얍 캐릭 2슬롯보면서 문득 이런생각이 들었다 5 [레벨:30]afsdfee3 2019.05.18 354  
대박나라 얍 오늘부터 1일 1좆령선 문의 박아야지 2 [레벨:6]장풍맨 2019.05.18 356 1
대박나라 얍 떠상은 어떻게 찾으시나요 1 [레벨:3]플판로다버 2019.05.18 218  
대박나라 얍 유령선 때문에 토요일 오전부터 일어난 4 [레벨:24]김도훈 2019.05.18 275 4
대박나라 얍 운빨 좆망겜이군 4 [레벨:23]fm개초보짜응 2019.05.18 174 1
대박나라 얍 주레셋 연마다하니깐 현타가옵니다..ㅠㅠ 5 [레벨:21]쿨리발리맘 2019.05.18 250  
대박나라 얍 오늘 유령선은 제발 들어가고 싶어요 [레벨:6]장풍맨 2019.05.18 28  
대박나라 얍 아 근데 진짜 유령선 패치좀 안해주나 1 [레벨:10]나르실 2019.05.18 148  
대박나라 얍 킹사탕 갓크리! 4 첨부파일 [레벨:15]파파존스존맛 2019.05.17 234 3
대박나라 얍 아 현타 너무오는데 어쩌죠 5 [레벨:10]이질바퀴 2019.05.17 362 2
대박나라 얍 벨가 귀걸 선택점 [레벨:25]넬루 2019.05.17 187 1
대박나라 얍 하.. 현타 씨게오네... 2 첨부파일 [레벨:24]제트 2019.05.17 479 6
질문! 접었다가 오늘 들어와서 주레 다깻어요 5 [레벨:23]avin 2019.05.17 214 1
[거래] 루페온 6000골 팔아유 [레벨:3]세르히오아구에로 2019.05.17 70  
일기 로청년 일기 -56- 첨부파일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5.17 138 2
대박나라 얍 로린이 질문! 10 [레벨:24]제트 2019.05.17 81 1
대박나라 얍 바드 이제 떠영 480개 모았는데..후 5 첨부파일 [레벨:1]국밥맨 2019.05.17 44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 다음
/ 2,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