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9 12:32

유로 16을 개졷두가 캐리했다고 하는 새끼들은 대가리에 뭐가 들은거냐

조회 수 4139 추천 수 144 댓글 94
당장 조별리그에서도 개삽질 하다 막판 한경기 


폴란드 크로아티아 상대로 내내 무득점 수비진이랑 페페가 씹캐리하고 

웨일즈전 딱 한경기 잘하고 결승에선 치어리두 빙의해서 역대급 버스 

대진운도 시발ㅋㅋㅋ 크로아티아 폴란드 웨일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경기를 쳐보고 캐리라고 씨부리는건지 궁금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144 57
  • BEST [레벨:21]은원 2019.05.19 12:36
    그르지마그르지만 14월드컵 메시 못한경기 4강 하나인데 뭔솔
  • BEST [레벨:4]김한수 2019.05.19 12:34
    그때 페페가 내가 라이브로 본 수비수중 제일 잘함
  • BEST [레벨:21]데용이 2019.05.19 12:51
  • [레벨:24]벵빠 2019.05.19 18:17
    구토련
  • [레벨:3]디종 2019.05.19 18:39
    젖닌샊ㅋㅋ
  • [레벨:7]순처링 2019.05.19 18:40
    우욱.. 🤢🤢🤢
  • [레벨:22]marveldc 2019.05.19 18:51
    대진운이 좋긴했음ㅋㅋㅋㅋ 별개로 그 시즌 페페 월베 못받은건 진짜... 아직도 의문
  • [레벨:24]이코마 2019.05.19 19:07
    구토
  • [레벨:31]NANASE 2019.05.19 19:23
    암튼 우승
  • [레벨:4]좆두 2019.05.19 19:26
    ㅇㅈㅇㅈ 얹혀감
  • [레벨:6]아스날공무원 2019.05.19 19:46
    결승골 넣은 경기도 있어서 얹혀간것까진 아니라 보는데 무슨 결승전 부상으로 조기교체당한 선수가 우승 캐리했다느니 그딴 소리는 개소리인듯
  • [레벨:1]라무호 2019.05.19 20:14
    팩트자제해라 ㅡㅡ
  • [레벨:12]기니미리 2019.05.19 20:19
    비겁하게 팩트로 싸우지말고 선동과 날조로 싸우자!
  • [레벨:9]오렌지맛데용 2019.05.19 20:29
    솔직히 페페 캐리지
  • [레벨:5]세최미델라이니 2019.05.19 20:31
    좆두보다는 수비랑 중원이 ㅈㄴ탄탄했던걸로 기억함
    유로끝나고 포국선수들 떡상했었자늠
    게레이루 앙고 주앙마리우 등등
  • [레벨:34]매탄2 2019.05.20 04:22
    세최미델라이니 않이 예시들이 오ㅐ......
  • [레벨:5]세최미델라이니 2019.05.20 21:46
    매탄2 앙고 에버튼에서 부활했으니 봐주셈
  • [레벨:26]새미오비 2019.05.19 21:21
    좆두도 결승전엔 에데르가 있었고 마라도나한테도 부르차가 발다노가 있었는데 메좆한텐 이과인 팔라시오ㅋㅋ

    디마리아도 결승 전에 부상으로 낙마한거 생각하면 메좆 얜 운도 좆도 없음
  • [레벨:16]제스제스ㅋ 2019.05.19 23:35
    새미오비 지가 날린거지 독일전 지가 잘했으면 충분히 이길만 했다고 보는데
  • [레벨:2]네베스맘 2019.05.19 22:53
    그당시엔 좆두가 캐리한게아니라 지금 팀원들이 잘했지ㅋㅋㅋ

    파트리시우 야신모드였고
  • [레벨:34]젖닌 2019.05.19 23:57
    작성글 보기 역시 그 토사물이시군여
  • [레벨:10]만화광 2019.05.20 00:10
    구토새끼들 이제 '캐리' 했다고 프레임 씌우네 ㅋㅋ
  • [레벨:10]만화광 2019.05.20 00:12
    만화광 팩트는 젖닌들은 캐리했다고 아무도 안함 그냥 1인분 몫은 했고 버스탄건 아니란거지
    근데 이딴 구토새끼들이 캐리타령하며 날조 선동 ㅋㅋㅋㅋ
  • [레벨:27]손드리드 2019.05.20 00:45
    3골 3도움 팀내 최다득점,최다도움에 팀내 평점 1위가 캐리 아니면 무엇??
  • [레벨:28]Gle63amg 2019.05.20 00:48
    손드리드 근데 왜 mvp 못받음? ㅋㅋ
    캐리는 지랄 ㅋㅋ
  • [레벨:34]프리메라리가 2019.05.20 01:37
    손드리드 수비축구 늪축구 골키퍼랑 페페가 씹어먹고 다 막았으니
    공격포인트는 독식하지 ㅋㅋㅋ 이새끼는 글보고 댓글다는거맞냐
  • [레벨:2]0ㅡㅡㅡㅡ0 2019.05.20 09:35
    손드리드 그 3골이 헝가리전 해트트릭인게 문제지
  • [레벨:25]메동생 2019.05.20 00:47
    포금풀고 이 얘기는 진짜 끝장봐야함 자꾸 날조하는 젖닌들이 너무 많아서 심판받아야함 ㅋㅋ;;
  • [레벨:13]예절교육못받음 2019.05.20 01:42
    좆두가 유로우승한건 변함없는 사실인건 맞다

    이건 다들 인정하겠지만

    캐리는 무슨 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준우승팀에서 mvp가 나오는것도

    처음보는데
  • [레벨:34]젖닌 2019.05.20 02:05
  • [레벨:2]모래시계 2019.05.20 03:42
    젖닌 메시가 유로에 왜나가냐 병신아 아르헨티나가 유럽이냐 이새킨 공부부터 다시해야겠네
  • [레벨:34]젖닌 2019.05.20 03:46
    모래시계 니가 유로라는말 안햇는데 ㅋ 븅신
  • [레벨:2]모래시계 2019.05.20 03:47
    젖닌 병신새낀가

    위에 좆두가 유로우승한건 변함없는 사실인건 맞다<< 부터 시작되는 댓글 안보이나? 그리고 본 글 주제가 유로인데 당연히 유로겠지 씹병신아 대가리 텅텅이가 진짜
  • [레벨:34]젖닌 2019.05.20 03:48
    모래시계 응 준우승한 mvp 꽤있어 븅띤~
    구욱구욱~
  • [레벨:2]모래시계 2019.05.20 03:50
    젖닌 븅신새끼 유로 얘기하는데 메시? 이지랄 하고 앉아있네 좆병신ㅋㅋㅋㅋㅋ 대가리에 지식좀 채워라 할말 쳐 없으니 응 준우승한 mvp 꽤있어~ 이지랄하면서 동문서답 하기는 쪽팔리지? 븅신새꺄
  • [레벨:34]젖닌 2019.05.20 03:51
    모래시계 준우승한mvp 그 ^토^ 위로상~
  • [레벨:36]현승희 2019.05.20 03:14
    예절교육못받음 오히려 우승팀 아닌데서 mvp는 꽤 많이 나옴.
  • [레벨:2]에릭센종신 2019.05.20 01:48
    진짜 어제도 이 떡밥 있었는데 같은 유로 본건지 의심스러웠음ㅋㅋㄱㅋ 토너먼트 1실점한 페페 파트리시우가 캐리지 호날두 캐리는 무슨
  • [레벨:24]개굴개굴이 2019.05.20 04:48
    에릭센종신 그니까 ㅋㅋㅋㅋ그때 당시에 욕 존나많앗엇는데
  • [레벨:3]마리오발로텔리 2019.05.20 01:50
    조별이 아이슬란드 헝가리였는데 개삽질ㅋㅋㅋ거기서만 잘했어도 젖닌들 위풍당당했을텐데
  • [레벨:3]마누엘빠블로 2019.05.20 02:32
    치어리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축잘알코스프레 2019.05.20 07:51
    조별 3위팀이었는데 뭔 캐리 ㅋㅋㅋ
    본선도 운빨로 올라갔지. 헝가리 웨일즈전 딱 2번만 잘함.
    정작 제일 중요한 결승에선 10분뛰고 교체됬는데 이게 뭔 캐리.
    그리고 애초에 캐리했으면 mvp를 받았겠지.

    대진운도 ㅆㅅㅌㅊ.
    결승빼고 강팀 만난적이 없음
  • [레벨:28]MORDANT 2019.05.20 08:21
    축잘알코스프레 헝가리 시발 주작 말고 아는 애도 없다
  • [레벨:2]꾸레우승 2019.05.20 08:33
    대가리에 좆두 생각뿐
  • [레벨:4]kjkkk 2019.05.20 09:11
    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알락사 2019.05.20 09:20
    지휘도르 모르냐
  • [레벨:12]우리짱티뉴 2019.05.20 10:52
    결승전에서 치어리딩으로 하드캐리 했는데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실망갑을 찾거든 맹구들 보라 3 [레벨:2]맥토미네이 2019.05.19 49  
EPL 토토나 사러간다 [레벨:4]김한수 2019.05.19 22  
EPL 이승우 로마오면 왠만한 2선애들보다 나을거같아 4 [레벨:13]ASRoma10 2019.05.19 207  
EPL 근데 언제부터 ffp가 슈가대디 막는게 목적이었음? 3 [레벨:3]Kake 2019.05.19 254 4
EPL 맹구들아 포그바 보내고 얘 어떠냐 첨부파일 [레벨:5]풀뱃 2019.05.19 22  
유로파 밀란둘 만약 콘테오면 3백이랑 윙백 어떻게 쓸지...... [레벨:21]코담스. 2019.05.19 24 1
EPL 뮌헨 이번에 돈 푸는거 맞지? 6 [레벨:20]농부근성 2019.05.19 145  
EPL 루카쿠아웃 베일인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호빵맨2다 2019.05.19 56 1
EPL Ffp 개빡치는거 4 [레벨:2]핸드메이드픽션 2019.05.19 42 3
EPL 분데스 돈좀 푸는 팀 좆망따리 된건 감독 탓을 해야지 ㅋㅋㅋㅋ 1 [레벨:34]Leipzig 2019.05.19 29  
EPL 더선 사생활드립은 왜하는지 모르겠음 5 [레벨:2]핸드메이드픽션 2019.05.19 79 3
P. 쿠티뉴팀 유로 16을 개졷두가 캐리했다고 하는 새끼들은 대가리에 뭐가 들은거냐 94 [레벨:21]은원 2019.05.19 4139 87
EPL 분데스는 그 돈푸는팀들이 돈으로 헛짓함 1 [레벨:2]핸드메이드픽션 2019.05.19 76 1
EPL 데로시 개불쌍하네 [레벨:4]Niguez 2019.05.19 35  
EPL ffp웃긴점 6 [레벨:36]감자칩. 2019.05.19 199 6
EPL 세탁기 존나 억울하게 쳐맞네 5 [레벨:23]치킨먹는잭윌셔 2019.05.19 130  
EPL 첼시는 베스트에서 치크만 빠지게되는거아니냐 26 [레벨:22]프림퐁 2019.05.19 266 2
EPL 로마 인테르같은 클럽은 왜 끌어들이는거냐? [레벨:4]김한수 2019.05.19 58  
EPL 난 분데스돈좀풀었으면좋겠다 5 [레벨:26]XS23 2019.05.19 47  
EPL 근데 피방 진짜 씨발 13 [레벨:5]풀뱃 2019.05.19 19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392 7393 7394 7395 7396 7397 7398 7399 7400 7401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