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9 14:54

문재앙이 똥을싸서 여론이 나빠질수록

조회 수 1661 추천 수 60 댓글 13

대깨문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여론전에 더욱 광분할것임.


예전에 누가 훈구파와 사림으로 비교해놨는데 맞는말임.

대깨문, 노사모 계열은 세력의 기반이 시민단체 쪽이라 아무리 똥싸고망해서 정권뺏겨도 특유의 선동과 날조로 야금야금 세력을 회복함,  거의 박멸불가능한 수준임

지금 9년만에 겨우잡은 정권이 벌써 위태위태해졌으니 지들이 제일잘하는 선동에 더욱 열을 올릴것임

극혐20190328_144558.jpg 문재앙이 똥을싸서 여론이 나빠질수록
  • [레벨:21]요릭 2019.05.19 14:57
    그럴수록 달X이 생각나겠지
  • [레벨:24]치킨짱죠아 2019.05.19 15:08
    장하성=조광조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코리아자연인 2019.05.19 15:09
    치킨짱죠아 아무리 사화로 조져도 슬금슬금 또 올라옴
  • [레벨:24]교주김대의 2019.05.19 16:04
    치킨짱죠아 ㄴㄴ 조광조가 아니라 김일손임. 곧 무오사화 일으킬 놈임
  • [레벨:8]다산동실바 2019.05.19 15:50
    그 짤 뿌리겠지 권총에 각종 언론사 새겨져서 문재인 겨누는거 ㅋㅋㅋ
  • [레벨:20]븅신들보러옴 2019.05.19 15:54
    달창나서 그럼 ㅇㅇ
  • [레벨:3]띵쿤 2019.05.19 19:55
    다음정권 보수가 잡으면 사화일어나나?ㅋㅋㅋㅋ
  • [레벨:2]네버워크얼론 2019.05.19 23:34
    띵쿤 여성단체 환경단체 좌파시민단체 필히 정리해야지.
  • [레벨:22]빛빛빛 2019.05.20 09:21
    네버워크얼론 인권단체들 좀 정리했음 좋겠음.
    정말 필요한 사람은 나몰라라 하고, 범죄자 옹호나 하고 자빠졌음
  • [레벨:20]버프받아라 2019.05.20 07:43
    띵쿤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겠지만 진짜 쓸데없는 여성단체,환경단체,민노총,쓰레기노조들은 전부 정리하고 가야된다고 봄. 당연히 백두칭송위원회 같은 종북단체들은 싸그리 잡아들여야 하고
  • [레벨:21]쟝동곈 2019.05.19 21:17
    아 씨발 문자이크 쫌!!!
  • [레벨:3]아프로가 2019.05.20 09:07
    좌익=북괴 짱깨 스파이
  • [레벨:22]343성애자 2019.05.20 14:51
    넷 계엄령 올리는 새낀 첨본다 퇫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여경 관련 또 떴네 첨부파일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5.19 137 6
자유 영부인 악수 생략 해명 10 [레벨:21]요릭 2019.05.19 155 8
자유 문재앙이 똥을싸서 여론이 나빠질수록 13 첨부파일 [레벨:1]코리아자연인 2019.05.19 1661 54
자유 3기 신도시 반대하는 사람들 너무 이기적이고 위선적임 18 [레벨:18]유부덮밥 2019.05.19 265 8
자유 요새 바미당 상황이 노답이라서 그런가 하태경티비 안 올라오네 7 [레벨:24]치킨짱죠아 2019.05.19 200 7
유머 이거 정갤글 맞지? 2 [레벨:24]숙하이 2019.05.19 234  
자유 그분들의 과대망상 2 첨부파일 [레벨:18]ganaba 2019.05.19 218 10
자유 아버지가 투자이민 얘기하신다. 23 [레벨:14]부진정연대채권 2019.05.19 1546 22
자유 광주시 공공기관 채용 비리 절차 부적정 무더기 적발 [레벨:34]82년생김지영 2019.05.19 128 7
자유 여경 관련 왜곡 기사 나옴 1 첨부파일 [레벨:2]수비의핵토티 2019.05.19 311 4
자유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선거연령 낮추자!! 3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5.19 65 2
자유 고딩 통일 관련 글쓰기 평가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16 [레벨:7]Krawietz 2019.05.19 281 7
자유 뉴스보는데 소름돋네 2 [레벨:22]바다해도장인 2019.05.19 167 7
자유 난 솔직히 대깨문들한테 간간히 욕은 박아도 진심으로 경멸까진 안함 3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5.19 206 2
자유 문정부 잘한게 뭘까? 물어보시는 분이 있으니 또 해볼까나? 8 [레벨:24]서사마 2019.05.19 218 4
자유 가끔 국가유공자 자녀인게 기분 좆같은 이유 11 [레벨:24]오팔황금용 2019.05.19 294 11
자유 난 솔직히 민주당이 잡는 게 우리 집에 이득인데 5 [레벨:32]distortk 2019.05.19 224 9
자유 문재인이 대통령 되고나서 뭐 나아진게 있긴함?? 55 [레벨:7]Radiolog 2019.05.19 434 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 다음
/ 1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