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9 18:42

76세 매드아이... 빡치셨다...rage

조회 수 194 추천 수 8 댓글 6

1558255855.jpeg 76세 매드아이... 빡치셨다...rage




유사시민 정치인 시절의 방정맞은 입이 슬슬 스텝을 밟기 시작하는 걸 보니 이미 정치를 하고 있는 듯

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코리아자연인 2019.05.19 18:45
    아아 목포불패
  • [레벨:24]교주김대의 2019.05.19 18:51
    코리아자연인 목포불패신화는 손고모님 선에서 커버됨
  • [레벨:13]데샤앗 2019.05.19 18:52
    자칭 문파들은 박지원을 까려나
    누구편들지 궁금하네
  • [레벨:34]distortk 2019.05.19 18:52
    데샤앗 보니까 문파들은 유시민도 싫대
  • [레벨:13]데샤앗 2019.05.19 18:52
    distortk 의외네
    노무현재단 이사장인데도 싫어하나보네;;
  • [레벨:27]Ruel 2019.05.19 18:58
    데샤앗 그래도 동교동계인 박지원을 더 싫어하지않을까 생각듬

    아무리 그래도 재네들은 친노였던 유시민보다는 박지원을 공격할껄?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518기념식' 文연설 후폭풍.. "분열 조장" vs "독재자 후예 자인"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5.19 153 6
자유 내년 정부예산 500조.jpg 2 첨부파일 [레벨:3]알거없음 2019.05.19 216 7
자유 황교안, 다음은 노무현 10주기 봉하마을 가나 6 첨부파일 [레벨:30]호모까기인형 2019.05.19 234 4
자유 민경욱, "황교안과 악수 안한 김정숙, 유시민 지령 따른 것." 5 첨부파일 [레벨:1]좆페미 2019.05.19 204  
이슈 "퇴로는 없다" 손학규의 반격..바른미래 또 정면충돌 조짐(종합) 6 첨부파일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5.19 250 1
자유 솔직히 지금 문재인이랑 민주당 욕하는놈들은 다 매국노 아니냐 매 5 첨부파일 [레벨:27]Ruel 2019.05.19 389 4
자유 교과서에 실렸다는 성평등 교육 다른 위험성도 있어 보임 4 첨부파일 [레벨:2]곰곰이꼼꼼히 2019.05.19 183 5
자유 현 문재인 정부를 보고 생각나는 소설 5 [레벨:22]Cemperil 2019.05.19 163 2
자유 황교안 총리시절 국회 대정부질문 중 4 첨부파일 [레벨:1]좆페미 2019.05.19 270 -6
자유 노무현 전대통령 유서 "아주 작은 비석 하나만 남겨라." 6 첨부파일 [레벨:34]distortk 2019.05.19 309 6
자유 나라 꼬라지 한숨 나온다 1 [레벨:2]케파갓동 2019.05.19 110  
자유 76세 매드아이... 빡치셨다...rage 6 첨부파일 [레벨:34]distortk 2019.05.19 194 8
자유 그 정책위원장에게 물어보시라는 그분 탄핵 될것같음? 16 [레벨:23]브루노페르난데즈 2019.05.19 228 3
자유 5.23일은 조심해야하는데 10 [레벨:27]삼성효 2019.05.19 1009 5
자유 문재인 마인드가 딱 이 마인드 같음 첨부파일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5.19 201 11
이슈 "노무현 전 대통령, 518 기억되길"..광장에 퍼진 노란 물결 첨부파일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5.19 128  
자유 독재자의 특징.jpg 1 첨부파일 [레벨:39]부산홍보대사 2019.05.19 255 11
이슈 부시, 봉하마을에 직접 그린 '노무현 초상화' 들고 가나 1 첨부파일 [레벨:33]미키마우스쨩 2019.05.19 28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96 4697 4698 4699 4700 4701 4702 4703 4704 4705 ... 다음
/ 2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