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2 19:14

근데 몇십판해서 승률 70퍼면 잘하는거 아님??

조회 수 357 추천 수 1 댓글 13
 요즘에야 좀 짧아졌다지만 밴픽하고 닷지되는거 생각하면 세 판에 두 시간은 생각하고 해야되는데

 학교나 직장 다니는 일반인이 롤 해봐야 한 시즌에 몇판이나 할 수 있다고 아직 시즌 초인데 3-40판 승률 70퍼 찍은 유저가 자랑글 올리는데다가 고작 몇십판해놓고 승률딸치는거 역겹네 어쩠녜 비난하는 댓글은 왜 다는거??


 이 겜 승률 2-30퍼 찍음서 트롤짓하는거 아닌 이상 걍 자기만의 플레이 방식으로 즐기는게 맞는거 아님?? 남들과 조금 다른 템트리로 좋은 승률 뽑아내면 걍 아 템트리 특이하게 가네 하고 말면 되는거 아니냐  뭐 다들 프로 유망주고 코치 유망주라도 됨? 왜캐 불편해하는거??
 


  • [레벨:25]베어크릴스 2019.05.22 19:16
    승률은 의미없다고 생각함. 본인티어보다 낮으면 승률이 높고, 본인티어보다 높으면 빡겜해도 승률이 낮고
  • [레벨:26]악셀비첼 2019.05.22 19:17
    베어크릴스 본문을 읽고 댓글을 다셈
  • [레벨:2]섹시요염사나 2019.05.22 19:23
    ㅋㅋ
  • [레벨:9]김태꿀 2019.05.22 19:25
    70퍼면 충분히 잘한건데...
    모든 지표중 승률이 가장 유의미하다고생각함
  • [레벨:26]악셀비첼 2019.05.22 19:36
    김태꿀 그러니까. 플레에서 70퍼 뽑아내고있으면 충분히 자기 스탈로 잘 하고 있는거고만 거따가 비꼬고 비난하는 댓글들을 왜 다는건지.
  • [레벨:27]밍치밍치 2019.05.22 19:26
    점점 올라가다보면 승률 낮아질겨

    50퍼 가깝게 유지되는 곳이 자기 티어니까
  • [레벨:26]악셀비첼 2019.05.22 19:35
    밍치밍치 당근 언젠가 떨어지겠지. 50퍼 될만큼 겜을 안할 수도 있겠고. 근데 자기 티어에서 승률70퍼 뽑아내고있는 사람한테 템트리 역겹녜 고작 몇십판해놓고 승률 딸치지 말라는 댓글들 판쳐서 쓴 글임
  • [레벨:16]아스피린한알 2019.05.22 19:36
    뭐 원래 남일은 쉽게 말하는게 있죠.
    (학교나 직장을 다녀도 롤을 많이하는 1인....)
  • [레벨:26]악셀비첼 2019.05.22 19:37
    아스피린한알 ㅎㅎ 롤 많이 하는건 좋은데 그걸 부심으로 생각하며 판수 적은 사람 까는 사람들 저격한 거에요..
  • [레벨:2]호로록휘로록 2019.05.22 19:38
    ㅋㅋ밑에 바이글때문인건가 아직정수팬댄트리가 트포스테락보다좋은지는 안해봐서모르겠는데 솔직히 한번해보고싶긴하다ㅋㅋㅋ
    근데 확실히 템트리만보고 뭔 트롤이라느니 바로 욕박는건 좀아니긴함ㅋㅋㅋ못한것도 아니고 전적보니깐 씹캐리하던데
  • [레벨:22]아짜잉나 2019.05.22 19:43
    개잘하는거지 부케라면 모를까
  • [레벨:25]zxcdq 2019.05.22 20:06
    잘하는거맞음 걍 까고싶어서 판수로 까는거지 뭐
  • [레벨:2]최예나(정품) 2019.05.23 18:10
    3~40판에 70퍼면 개잘하는거아니냐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PX 우승 진짜 씨발 블라디 9 첨부파일 [레벨:2]첼시는영원하리# 2019.05.22 675 12
FPX 우승 챌린저 미만 유미 금지하자 4 첨부파일 [레벨:24]드귀 2019.05.22 217 5
FPX 우승 MSI라구 유통기한 있는거 아니죠? [레벨:16]아아아아오 2019.05.22 65 1
FPX 우승 빅토르 스킬 계수는 진짜 도라이급이네 7 [레벨:22]오포겟 2019.05.22 442 5
FPX 우승 프레이 솔랭 아이디 보는데 ㅋㅋㅋ 19 첨부파일 [레벨:8]숭가루 2019.05.22 5612 40
FPX 우승 조작쉽고 성능좋은 정글러 추천좀요! 23 [레벨:38]궁디맨 2019.05.22 280  
FPX 우승 닉네임을 바꿔봤숩니돠 7 첨부파일 [레벨:5]미래앙망 2019.05.22 239 7
FPX 우승 유미 승률 올리고싶은데 힘드네.. 4 [레벨:2]섹시요염사나 2019.05.22 333 1
FPX 우승 팀운 개좆같애서 던졌다 시발럼들 [레벨:9]골결ㅣ정력ㅣ 2019.05.22 89 -4
FPX 우승 전투사관학교라구 vs msi라구 5 [레벨:34]나상실 2019.05.22 1207  
FPX 우승 근데 몇십판해서 승률 70퍼면 잘하는거 아님?? 13 [레벨:26]악셀비첼 2019.05.22 357 1
FPX 우승 랭겜은 무조건 밤에 해라 16 첨부파일 [레벨:24]로이킨vs비에이라 2019.05.22 206 2
FPX 우승 미드때려치고 원딜하니까 포텐터짐 4 첨부파일 [레벨:2]JUMO 2019.05.22 212 4
FPX 우승 OPGG 말고 챔피언 룬/템/티어 보는 사이트 4 [레벨:2]강부자 2019.05.22 189 2
FPX 우승 원딜 잘하고 시퍼요 11 [레벨:23]짱절미b 2019.05.22 123 2
FPX 우승 블츠로 할 수 있는 모든걸 했다. 2 첨부파일 [레벨:2]강부자 2019.05.22 225 2
FPX 우승 자강두천.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cityzem 2019.05.22 912 12
FPX 우승 람머스 Q선마하는 이유가 뭐임? 7 [레벨:1]장만월 2019.05.22 312  
FPX 우승 지금 서버터짐? 2 [레벨:3]8ㅂ8 2019.05.22 68 1
FPX 우승 opgg 챔프 순위 믿을만함? 4 [레벨:4]RF9 2019.05.22 2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900 13901 13902 13903 13904 13905 13906 13907 13908 13909 ... 다음
/ 3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