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2 20:53

맨날 전술갤에 사쓰 사코 껴있는 전술 올리면서

조회 수 361 추천 수 11 댓글 4

무패우승이니 트레블이니 쿼트레블이니


사실 전술빨이 아니라 버그빨로 한건데 왤케 빨아줌?


한번도 그런거 써본적 없어서 ㄹㅇ 이해가 안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큼지막한 이적 오피셜 전 마지막 로스터 [레벨:3]러블리아이유 2019.05.22 27  
자유 메짤라 공이랑 지랑 차이가 뭐임? 4 [레벨:26]ASRoma10 2019.05.22 1018  
자유 황유는 황유였네 5 첨부파일 [레벨:3]신촌블루스 2019.05.22 304 3
자유 형들 진짜 급함 리즈팀 하고 있는데 국가와 친선경기 어떻게함? 1 [레벨:6]꿀룡 2019.05.22 62  
자유 좆두가 내 유망주 헐값에 갖다팔음 ㅋㅋㅋㅋ 1 [레벨:18]박지성기 2019.05.22 208 2
자유 2부리그 하는중인데 FA컵 우승했다 ㅋㅋㅋ 4 첨부파일 [레벨:5]개걸음 2019.05.22 1364 7
자유 에펨하면서 가장 기분 더러울때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19.05.22 109  
자유 행님들 다음달 3일에 군대가는데.. 4 [레벨:12]마네마넹 2019.05.22 256 2
자유 4231구리냐? 3 [레벨:34]눈떴는데훈련소 2019.05.22 348  
자유 리버풀 챔스 첨부파일 [레벨:3]cooleray 2019.05.22 125  
자유 생성선수 페이스팩 꿀팁.tip 13 첨부파일 [레벨:12]카일로우리 2019.05.22 1880 4
자유 마지막 경기 챔스권 결전 매치인데 어떡하냐.. [레벨:14]훔과함께 2019.05.22 23  
자유 스페인 1부 팀 추천좀 5 [레벨:12]마네마넹 2019.05.22 341  
자유 프랑크푸르트 전술 뭐 써야해요? 1 [레벨:21]바티투스타 2019.05.22 277  
자유 와 전북 돈 ㅈㄴ많네 3 첨부파일 [레벨:24]슦타듀밸리 2019.05.22 192 2
자유 대한민국 국대에 오스마르가 있네 3 첨부파일 [레벨:9]가로쉬헬스크림 2019.05.22 287  
자유 맨날 전술갤에 사쓰 사코 껴있는 전술 올리면서 4 [레벨:25]패스 2019.05.22 361 6
자유 아놔.. 임대 버튼 활성화가 안된다!! 3 [레벨:1]나들목 2019.05.22 131  
자유 이탈리아 하위권 팀이나 2부 팀 추천 좀 해주세요.. 2 [레벨:5]윽! 2019.05.22 320  
자유 새 구장 짓고있는데 망했다.... 3 첨부파일 [레벨:22]둥둥미 2019.05.22 385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84 1585 1586 1587 1588 1589 1590 1591 1592 1593 ... 다음
/ 5,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