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14:47

포텐 치킨집 78만원의 진실

조회 수 65172 추천 수 645 댓글 89
645 1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9]우에스기미쿠 2019.05.23 14:48
    저 피카츄 배 만지는 짤 존나 보기 싫음
    선동당하는거 하나는 펨코급인 애들이 저런짤 올려대면서 쿨찐짓 하는게 짜증남
  • BEST [레벨:20]탑건 2019.05.23 14:50
    우에스기미쿠 피카츄세요?
  • BEST [레벨:22]퓨아 2019.05.23 14:53
    저기에 유흥업소라고 댓글 단 애들은 자기 경험을 토대로 쓴 거겠지?
  • BEST [레벨:9]우에스기미쿠 2019.05.23 14:48
    저 피카츄 배 만지는 짤 존나 보기 싫음
    선동당하는거 하나는 펨코급인 애들이 저런짤 올려대면서 쿨찐짓 하는게 짜증남
  • [레벨:30]투닥투닥2019 2019.05.23 14:49
    우에스기미쿠 ...? 어디 껀데?
  • [레벨:24]Paperbag 2019.05.23 15:08
  • [레벨:24]봉사위원회 2019.05.23 15:20
    투닥투닥2019 유게이 = ㄹㄹ웹
  • BEST [레벨:20]탑건 2019.05.23 14:50
    우에스기미쿠 피카츄세요?
  • [레벨:26]배아파 2019.05.23 14:54
    탑건 ㅋㅋㅋㅋㅋㅋ
  • [레벨:33]포도맛여우 2019.05.23 14:53
    우에스기미쿠 글 주제랑 안 맞는 댓글이긴 하지만 나도 이거 공감. 나는 다른 사이트 있었는데 거기서도 비슷하게 이상한 짓 하면서 자짤로 리락쿠마 쓰는 애 있어서 리락쿠마 졸라 싫어한다.
  • [레벨:21]요소로 2019.05.23 15:06
    포도맛여우 야옹쿠마?
  • [레벨:26]새미오비 2019.05.23 15:08
    포도맛여우 야옹이...
  • [레벨:2]스톤스 2019.05.23 15:10
    포도맛여우 야옹이 ㅋㅋ
  • [레벨:2]데이먼 2019.05.23 15:10
    포도맛여우 야옹이 ㅋㅋㅋㅋㅋㅋㅋㅌ
  • [레벨:20]MPCC 2019.05.23 15:10
    포도맛여우 머구머 최고 아웃풋 좇옹이..
  • [레벨:14]No.43정은원 2019.05.23 15:13
    포도맛여우 좆옹이쉨
  • [레벨:34]야광나비 2019.05.23 15:24
    포도맛여우 ㅋㅋㅋ
  • [레벨:27]이십일세 2019.05.23 15:10
    우에스기미쿠 피카츄 배 만져서 싫다는 줄 ;
  • [레벨:16]김근성 2019.05.23 15:18
    우에스기미쿠 나는 걍 아직모른다, 판단보류한다 이런건 괜찮은데 피카츄 배만진단 표현이 왠지 덕후같아서 거부감들음
  • [레벨:23]89년생라스벤더 2019.05.23 15:19
    우에스기미쿠 공감ㅋㅋ
    하는꼴이나 논리 수준이 여초이상
    항상 본인들이 정의인줄 앎 현실은 쿨찐페도필리아 하반신 매국 오타쿠
    도 넘은 페도 컨셉 역겨울 지경이고 근부심까지 있어서
    항상 타사이트에서 피카츄 배 만지자 라는 말 지들끼리 쓰고 살인웹 까이면 부들거리니 짜증남
  • [레벨:9]쉑쉑 2019.05.23 15:30
    우에스기미쿠 ㄹㅇ 여초급으로 선동 잘당하는게 근근웹인데
    거기서 나온 짤이란게 웃김 ㅋㅋ
    근데 역으로 말하면 지들이 드럽게 선동 잘당해서
    허구헌날 문제가 터지니까 저딴거까지 만든거겠지
  • [레벨:16]makarov 2019.05.23 15:44
    우에스기미쿠 살인웹 페도웹
  • [레벨:23]게르트남덕우 2019.05.23 15:54
    우에스기미쿠 한지우개새키해봐
  • [레벨:22]배리나 2019.05.23 15:58
    우에스기미쿠 걍 노잼에 억지밈 같아서 싫음. 살인웹 새끼들이 쓰는 거라 더 싫고
  • [레벨:20]GaeSsip 2019.05.23 16:46
    우에스기미쿠 그런 모순을 견디는게.....
  • [레벨:18]토지보티 2019.05.23 19:30
    우에스기미쿠 나는 저짤을 펨코에서 처음봄. 인터넷 시간을 좀 줄이는게 어때?
  • [레벨:39]오란다 2019.05.23 14:49
    그 뭐라하지 배달은 안하는 동네치킨호프가게같은데가면 저런 메뉴많음 ㅋㅋㅋ
  • BEST [레벨:22]퓨아 2019.05.23 14:53
    저기에 유흥업소라고 댓글 단 애들은 자기 경험을 토대로 쓴 거겠지?
  • [레벨:15]카메하 2019.05.23 15:11
    퓨아 자기 경험 아니었으면 저런 댓글 달 생각도 못함 ㅋㅋㅋ
  • [레벨:34]야광나비 2019.05.23 15:25
    퓨아 ㄹㅇ
  • [레벨:14]운말요 2019.05.23 15:37
    퓨아 이해가는데
    상식적으로 6만원짜리 메뉴가잇는 치킨집은없으니ㅋㅋ
  • [레벨:22]퓨아 2019.05.23 18:33
    운말요 글쎄? 치킨 한마리에 6만원은 없지만

    음식점 다녀보면 파스타 + 피자 + 에이드 세트나

    족발+ 보쌈 세트나 주점 가도 안주 두가지 + 술 세트같은 메뉴들을 파니까 치킨집도 세트겠거니 생각할 수도 있는데;
  • [레벨:1]shaja 2019.05.23 14:59
    유흥업소로 몰아가는 댓글 쓴 애들은 유흥업소에 일하는 애들인가 보네 ㅋ
  • [레벨:8]김수미 2019.05.23 15:02
    ???: 세트에 골뱅이가 그 골뱅이가 아니래!!
  • [레벨:5]네다공 2019.05.23 15:09
  • [레벨:22]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5.23 15:09
    단체로 회식햇누?
  • [레벨:22]장마시즌 2019.05.23 15:09
    치킨에 금 발랐냐?
  • [레벨:10]Matthew 2019.05.23 15:10
    유흥업소에서 저렇게 치킨집처럼 안찍어줌
  • [레벨:4]관성드리프트 2019.05.23 15:20
    Matthew 몰라서 그러는데 어떻게 찍어줘요??
  • [레벨:10]Matthew 2019.05.23 15:29
    관성드리프트 그냥 상호명 제대로 찍힘
    카드 단말기 있으니 겉으로는 합법이란 소리임
  • [레벨:13]루미온 2019.05.23 15:10
    도대체 어떻게 저 세트가 6만원이 나오냐
  • [레벨:21]벤탈렙과데실리오 2019.05.23 15:10
    긴밤천국이래 ㅋㅋ
  • [레벨:16]찌개마스터 2019.05.23 15:10
    성매매 하는 애들이 주변에 그런애들 뿐이라
    주변사람 다 했을거란 의심하는거 생각나네
    뭐눈에 뭐만 보인다
  • [레벨:14]초콜릿성애자 2019.05.23 15:10
    펨코도 뭐... ㅋㅋ
  • [레벨:21]아라차타 2019.05.23 15:10
    유흥업소에서 카드 안받아여 ㅋㅋㅋ
  • [레벨:4]악욱 2019.05.23 15:18
  • [레벨:36]거북아달려 2019.05.23 15:20
    아라차타 받어 다른데서 결제하고 돌아옴
  • [레벨:8]인실좆 2019.05.23 15:10
    반성하자
  • [레벨:7]일해라핫산 2019.05.23 15:10
    근데 솔직히 모르고보면 그렇게 생각될듯 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마리에 6만원짜리 치킨이 있다고 그리고 그걸 5개씩 시킨다고 누가 생각함 ㅋㅋㅋㅋㅋ
  • [레벨:3]Qnk 2019.05.23 15:11
    상식적으로 룸이면 방송에 내보냈겠냐
  • [레벨:7]Calculat 2019.05.23 15:11
    아마 여의도가 술마시기에는 젤비싼 동네일껄? 하도 법카긁는사람이 많아서 안주,술값 전븐 존나비쌈
  • [레벨:9]박초아 2019.05.23 15:11
    저렇게 아는척하고 단정짓고 지가 다

    겪어보고 이치 다 안다는 새끼들

    ㅈㄴ극혐
  • [레벨:10]인생은언제나흐림 2019.05.23 15:12
    6만원 ㄷㄷ
  • [레벨:24]uric082 2019.05.23 15:12
    pd가 바보도 아니고 그런거였으면 방송 안내보냈지ㅋㅋ
    그리고 여의도 진짜 비쌈 그냥 밥도 비싸거나 창렬이거나 둘중하나
  • [레벨:23]클리발리 2019.05.23 15:13
    uric082 난 괜찮던데..
    그리고 평일장사라 주말이랑 가격도다름
  • [레벨:9]방차통 2019.05.24 11:42
    uric082 여의도는 평일만 벌어 먹고 사니 가격이 비쌀수밖에
  • [레벨:7]킹밤빵조아 2019.05.23 15:12
    불철주야 나라지키는 소방관을 누가의심해 씨발들아!!!
  • [레벨:8]캬캬캴 2019.05.23 17:26
    킹밤빵조아 ㅋㅋㅋㅋ씨발 니가 제일웃기다야 ㅋㅋㅋ
  • [레벨:8]N.캉테 2019.05.23 15:13
    새우가 얼마나 미쳤길래 ㅅㅂ
  • [레벨:24]망겜피파 2019.05.23 15:13
    저걸 근데 5개? 몇명이서 먹은거임?
  • [레벨:14]축알못유머방유저 2019.05.23 16:41
    망겜피파 10개에 22000짜리 하니더 먹은건데 단체회식인가 그렇다고 보기엔 술은 또 적게 마셨네
  • [레벨:9]피르미누의눈 2019.05.23 15:13
    여의도에서 6시이후에 술먹는건 대부분 회사 법카라고 봐야ㅎㅎ
  • [레벨:24]박명은 2019.05.23 15:15
    저건 조금 의심은 할만한상황같다 ㅋㅋㅋ 잘해결됐으려나
  • [레벨:4]보르넬리 2019.05.23 15:15
    상식적으로 그런곳을 현금박치기하지 카드 결제하나.
  • [레벨:3]울젖통 2019.05.23 15:15
    여기가봤는데 걍 그럼 근데 여의도나 보니 회식하는 사람들이 많아 장사잘됌
  • [레벨:10]파블류첸코 2019.05.23 15:15
    여기 보면 선동 오지게 잘 당함
  • [레벨:21]애정을담아 2019.05.23 15:16
    지가 더러우면 남들도 더럽다고 생각하는 병신들임
  • [레벨:10]원챔유저_신짜오 2019.05.23 15:17
    피카츄가 원래 2미터까지 크는거였냐?
  • [레벨:23]람대장 2019.05.23 15:17
    근디 6만원짜리는 진짜 이해안가네 ㅋㅋ 통닭 한마리 17000원인데 골벵이랑 샐러드가 43000원이라고?
  • [레벨:20]롤로노아조루 2019.05.23 15:32
    람대장 ㄹㅇ저 조합이 6만원이라 치킨이 비싼가 했더니만 오히려 치킨은 그럭저럭인데 다른게 씹창렬이네ㅋㅋㅋㅋ
  • [레벨:4]폴포그빛 2019.05.23 15:19
    저건 의심갈수밖에 없을거같은데 ㅋㅋㅋ 치킨집에서 7만원도 아니고 78만원이 나왔다니..
  • [레벨:35]항균필터 2019.05.23 15:19
    와.. 저게 부자의 삶이구나.. ㄷㄷㄷㄷ
  • [레벨:32]불.가.능 2019.05.23 15:22
    항균필터 ㅍㅉㅈ
  • [레벨:36]거북아달려 2019.05.23 15:20
    78만원 치킨 ㅋㅋㅋㅋㅋ
  • [레벨:32]불.가.능 2019.05.23 15:22
    거북아달려 ㅍㅉㅈ
  • [레벨:21]속쓰려 2019.05.23 15:20
    회식인데 뭐 승진했다던가해서 남편이 개인카드로 긁은거 아니려나
  • [레벨:10]OGS 2019.05.23 15:21
    킹리적갓심
  • [레벨:22]훠훠훠 2019.05.23 15:24
    유게이? 근근웹 아웃!
  • [레벨:22]Kanoth 2019.05.23 15:25
    근데 저거 6만원 너무 창렬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속쓰려 2019.05.23 15:27
    Kanoth 십창렬인데 여의도라서 이해갈만함
  • [레벨:1]MUSTHAVE 2019.05.24 13:00
    Kanoth 여의도는 15년 전에도 피시방 2천원이었음..
  • [레벨:23]이상한새끼네 2019.05.23 15:38
    여의도에서 먹으려면 ifc몰에서 먹는게 제일 싸게 먹히더라 ㅋㅋㅋ 하나같이 존나 비쌈
  • [레벨:23]콥등콥등콥등이 2019.05.23 15:39
    근근따리 근근따
  • [레벨:2]잠이솔솔 2019.05.23 15:51
    치킨 택1은 뭔데 ㅋㅋㅋ 두 마리 다 줘도 남을거같구만 택1
  • [레벨:22]배리나 2019.05.23 15:56
    살인웹 비추
  • [레벨:7]최강기아V12 2019.05.23 16:42
    78만원이면 충분히 회식비로 나오는데 오히려 적게나왔다는 생각도 들지

    저거 룸 들먹이는 애들은 사회생활 진짜 하나도 안해본 애들이나 들먹이지

    옛날에 디씨대장이 썰푼것만봐도 룸 기본 몇백만원인데 개소리야 씨벌련들
  • [레벨:24]havana 2019.05.24 01:49
    애초에 영수증 주작질처주는 곳이 저렇게 상품명, 수량, 단가 같은것까지 구체적으로 주작쳐주진 못할거 아냐
  • [레벨:23]1일1망상 2019.05.24 04:02
  • [레벨:14]스콧멕토미니 2019.05.24 12:53
    짤에 선동 당한거지 뭐...이래서 짤방은 걍 진지하게 보면 안됌
    아마 저 방송에선 회식했다는 자초지종 같은걸 포함해서 말했지 않았을까?
    앞 뒤 다 짤라먹고 아내가 추궁하면서 개인카드로 결제했다 이런 부분만 짤라내니까 다들 답도 없는 추리나 하지
  • [레벨:18]대깨구너 2019.05.24 13:08
    근데 치킨집에서 80이나오면 다 의심하지 ㅋㅋ
  • [레벨:17]Tier5 2019.05.24 13:29
    6만원짜리 치킨이 있긴 있구나..
  • [레벨:2]임컨 2019.05.24 14:42
    6만원짜리를 치킨이라고 해명하고 앉았으니 충분히 의심하는 게 현실적인데 이젠 또 여기에 선동당하네
    애초에 처음부터 본문처럼 구체적으로 설명한 것도 아니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사칭을 이용한 간접 홍보 글은 추후 제재 49 [레벨:30]시스템모니터 2019.06.19 10027  
유머 하승진과 사진찍었던 김연경 5 첨부파일 [레벨:30]한송이의배구교실 2019.05.23 313 7
유머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놀이기구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2]초아 2019.05.23 1191 4
유머 미군이 군인을 대하는 자세. 2 첨부파일 [레벨:30]에라모르것다 2019.05.23 913 11
유머 치킨집 78만원의 진실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회장 2019.05.23 65172 629
유머 오랜만에 나온 역대급 역습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애교자판기꽃케이 2019.05.23 521 4
유머 오늘 대구날씨 상황.jpg 5 첨부파일 [레벨:23]아이유진짜이쁘다 2019.05.23 359 5
유머 오버워치 디바 교복스킨 욕하는 트위터녀;;; 3 첨부파일 [레벨:20]토리토리 2019.05.23 1319 5
이슈 성별에 따른 sns앱 선호도 23 첨부파일 [레벨:22]파란여우 2019.05.23 1266 9
유머 수컷강아지 성기 만져대는걸 아무렇지않게 생각하는 여초.jpg 2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lycosman 2019.05.23 59013 354
유머 박진영 얼굴 표정 묘사하는 배우.jpg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히마와리 2019.05.23 1542 12
유머 인종차별자도 화내는 대머리욕 6 첨부파일 [레벨:39]이임생의종신교실 2019.05.23 1030 4
유머 스포티비 페북 실수 2 첨부파일 [레벨:23]쫄깃 2019.05.23 212 2
유머 보이스피싱 당함 4 [레벨:5]SNSD 2019.05.23 216  
유머 구글에 이어 ms에서도 화웨이 퇴출각 2 첨부파일 [레벨:32]distortk 2019.05.23 476 3
유머 여경 더 뽑을 수 없다...경찰, 인권위 권고 불수용 151 포텐 [레벨:24]광저우칸나바로 2019.05.23 43649 565
분노 “유산돼라, 이혼하게ㅋㅋ” 죽어서도 이혼 못 한 언니 3 첨부파일 [레벨:14]간헐적병신 2019.05.23 424 7
유머 요즘도 lg 인터넷 쓰는 ㅂㅅ이 있나? 2 [레벨:12]반도체 2019.05.23 380  
유머 안흔한 택신 김택용 질럿 컨트롤.gif 17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볼진 2019.05.23 44165 179
유머 피파 20 표지모델 투표 근황.jpg 6 첨부파일 [레벨:23]아이유진짜이쁘다 2019.05.23 3213 5
유머 (故) 성재기 님 전성기 시절 8 첨부파일 [레벨:3]리버풀우승까지 2019.05.23 468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36 2737 2738 2739 2740 2741 2742 2743 2744 2745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