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15:00

맨유가 제임스, 리버풀이 처궈즈 영입하면 또 대결구도 가는건가

조회 수 226 추천 수 2 댓글 2
마침 둘 다 윙어이고


옛날 피르미누 vs 데파이 생각나네
  • [레벨:2]BigShaq 2019.05.23 15:02
    처궈즈 와도 벤치따린데 비교하려나 모르겠네 ㅋ
  • [레벨:3]톨리스도도 2019.05.23 15:10
    맨유는 로테로라도 쓰긴 쓸텐데 리버풀은 데려와서 쓰려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친목글,타갤과의 분쟁조성 글등은 무통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5 [레벨:37]분하마 2019.09.19 1645  
EPL 춰궈즈는 또 누구임 4 [레벨:25]무리뉴사랑해 2019.05.23 211  
EPL 신라면 건면 왤케 느끼하냐 [레벨:10]여친생기면은퇴함 2019.05.23 22  
EPL 개스날은 왜 영입 안해요???????? 4 [레벨:23]꾸라 2019.05.23 41 2
EPL 유에파 킹중 갓고 선언 ㄷㄷ 1 [레벨:36]RN8 2019.05.23 201 1
EPL 유플러스 뭔일ㅇ냐 2 [레벨:34]브리라슨 2019.05.23 22 1
EPL 맨유가 제임스, 리버풀이 처궈즈 영입하면 또 대결구도 가는건가 2 [레벨:30]작두부 2019.05.23 226 2
EPL 발톱에서는 항상 왜 향기로운 냄새가 날까 [레벨:21]순처링 2019.05.23 18 1
EPL 근데 선수살때 레꾸같은 클럽이 안들러붙으면 존나불안함ㅋㅋㅋㅋ 1 [레벨:3]게로게로2 2019.05.23 139 2
EPL 라키티치 딜은 상황이 어떤거임? 3 [레벨:3]릅신 2019.05.23 55 1
옆동네/유머 솔직히 유벤투스에 가장 기대하고 있는거.jpg 첨부파일 [레벨:29]매탄2 2019.05.23 41 3
EPL 인테르의 루카쿠 첫 오퍼 17 [레벨:34]우드워드사지절단 2019.05.23 293 5
꼬꼬댁 준비는 끝났구나...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닭붕쿤... 2019.05.23 120 2
EPL 아니 사는걸 못하면 파는거라도좀 잘해봐 개좆워드씨벌려나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2]괴라는나물 2019.05.23 48 2
EPL 제임스 시즌 하이라이트 정독하고왔음 2 [레벨:3]릅신 2019.05.23 60  
메갓만세 이제 다시 투톱의 시대가 도래할지도 모름 [레벨:8]독영사 2019.05.23 33  
EPL 베르바인이 데파이 보다 피지컬 테크닉 훨씬 좋은뎅 [레벨:4]베르바인맘 2019.05.23 61  
돼자르 레알 보드진 뭐하냐... 3 [레벨:28]나다무다무다무다 2019.05.23 130 2
ITA 베를루스코니의 수소를 세컨톱으로 써라 얘 오진다는 말은 1 [레벨:34]해결사 2019.05.23 61 2
EPL 맨유가 데파이에 데이지만 않았어도 [레벨:3]톨리스도도 2019.05.23 26  
ITA 유베 색히들 오르솔리미 1년만 더 쓰자 ㅋㅋㅋ 2 [레벨:11]Dall_Ara 2019.05.23 66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857 30858 30859 30860 30861 30862 30863 30864 30865 30866 ... 다음
/ 50,000 이상